주심, 부심의 직무 책임
1. 역 위치
갑심의 주요 임무는 사람에 대한 책임이고, 을심의 주요 임무는 목표에 대한 책임이다. 호출 부호가 주심의 특허인 것 외에, 다른 장내에서의 일반적인 상황 (경기 중단, 누군가의 경기 자격 취소 등) 의 선고 처리 및 주부자르기 달리기역 위치 등은 상황에 따라 언제든지 교환할 수 있다.
2. 호출 부호 및 런아웃
주심은 부르짖음을 담당한다. 이는 주심의 시야가 넓어야 하고, 좋은 관찰력이 있어야 한다. 한 국가급 주심은 부심으로 1 번 자리를 제시하지 않고 해야 한다. 여광으로 ② ④ ④ 을 모두 내 좌우 시야에 있다면 ③ 뒤에 있어야 한다.
또한 판단력도 있어야 한다. 이 공의 속도 방향은 더 이상 다른 변화가 생기지 않을 것으로 보고, 바로 다음 호를 호출하여 심판을 줄일 수 있도록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판단, 판단, 판단, 판단, 판단, 판단)
3. 타자
주심에 의해 부르짖어 경기에 들어간 선수는 타자라고 하는데, 그가 친 공은 문을 통과하지 않고, 부딪히지 않고, 아웃바운드, 만점, 반칙이 있을 때 타권이 끝났다.
즉, 부르짖음에서 타권이 끝나는 동안 타자는 자신의 권리를 가지고 있으며, 일부 상황에 대해 심판에게 확인을 요구할 수 있으며, 심판은 반드시 답변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타자, 타자, 타자, 타자, 타자, 타자) 대답은 빠르고 간단해야 한다. 대답하는 시간은 10 초 이내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골대에 눌린 공이 문 앞 볼인지 문 뒤 볼인지 잘 모르겠다면, 기록원에게 물어봐야 할 경우, 심판이 기록원에게 묻는 시간은 심판이 쓸 때 10 초 이내로 계산되지 않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것은 또한 인간적인 원칙을 충분히 반영하며, 비교적 합리적이다.
4. 문을 통해
공이 문을 통과한 것은? 시구 타구? ,? 문을 통해? 경계 안에 멈춰? 이 세 가지 요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 가지 요점 중 하나가 없어서는 안 된다. 첫 번째 시구구 타구, 시구구는 경기선 외곽에서 제한선 외곽까지 2 제곱미터 떨어진 지역으로, 공을 약간의 투영 부분만 시구구 안에 넣으면 스트라이크가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스트라이크, 스트라이크, 스트라이크, 스트라이크, 스트라이크) 공이 시구 안에 들어가지 않으면 다시 놓아야 하고, 재배치는 손으로 해야 하고, 발이나 방망이로 놓으면 반칙을 선고해야 하지만, 시구 지역의 장소 환경으로 인해 자공이 타자의 방망이나 발을 건드리는 것은 반칙이 아니다. 이 안에 누가 주동적인 문제가 있는데, 내가 공을 건드리는지 아니면 공을 만지러 오는지 심판은 반드시 똑똑히 봐야 한다.
두 번째 요점은 문을 통과한다. 여기서 시구 구역부터 한 문까지의 계단 영역과 문 뒤 7.5cm 이내에 공이 있으면 일시적으로 옮길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 외에는 움직일 수 없습니다. 이를 감안해 일부 코치들은 봉쇄 전술을 생각했다. 이것은 특수한 상황에서의 특수한 전례로, 일정한 위험이 있으니 신중하게 운용해야 한다. 세 번째 요점? 경계 안에 멈춰? 。 즉, 경계 내에 멈춰야만 이 공이 한 문을 통과해 득점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5. 주부심판 쌍방의 달리기 협조 및 선고
나는 주부심 쌍방의 협조 달리기는 일종의 예술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교류와 묵계가 필요하고, 두 사람 모두 안목과 이해력이 있어야 한다. 좋은 심판은 눈빛 하나, 암시도 모두 마음을 드러내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예를 들어, 가까운 거리의 충돌은 두 사람 모두 판정을 받거나 둘 다 판정하지 않는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두 사람은 미리 눈만 쳐다보면 눈빛, 손짓, 반걸음 뒤로 물러나면 내가 선고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시간이 늦었을 때 갑심은 조금 천천히 반박자를 할 수 있다면, 을심판이 즉시 보대를 선고하지 않은 것을 보고 즉시 선고한다. 어떻게 하면 교과서로만 가르칠 수 없고, 스스로 실천에서 더듬어 더 합리적인 분업을 만들어 낼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6. 플래시
자기 공이 다구에 부딪쳐 밀착되는 처리 상황을 중점적으로 이야기하다.
① 우선 심판에게 확인을 요청해야 한다. 확인 후에만 스스로 공을 옮길 수 있다. 심판이 세 골을 쳤다고 판단하지만 두 골이 밀착되어 있고 한 볼에 틈이 있을 때, 먼저 밀착 공을 옮기고 번개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밀착, 밀착, 밀착, 밀착, 밀착, 밀착)
② 심판이 세 개의 공을 치고 밀착해서 모두 붙이면 너는 스스로 그의 공을 옮길 수 있다. 규칙 26 페이지 설명에서는 하나씩 떼어낼 수 있습니다. 너는 한 번에 두 개를 치워도 되지만, 반드시 한 개를 남겨 두어야 한다. 공을 잡을 때 다른 밀착 공의 움직임을 반칙하지 않고 제자리에 돌려놓는다.
③ 규칙 27 쪽 상자 설명에서 동시에 여러 개의 타구에 대한 플래시 반칙을 제시했는데, 그 중 두 번째 경우는 동시에 여러 개의 타격을 입은 공 반칙을 줍는 것이다. 규칙 26 페이지는 두 공을 함께 주워 치우고, 27 페이지는 동시에 여러 공을 주워 반칙을 선고할 수 있다는 편지를 받았다. 이 두 페이지는 서로 모순되지 않습니까? 사실, 이 두 가지 말은 같은 일이 아니다. 27 페이지는 동시에 여러 개의 부딪힌 공 반칙을 주웠다. 하나는 여러 개의 공에 부딪혀도 밀착되지 않고, 타자는 한 명씩만 주워올 수 있지만, 테니스를 치는 것처럼, 한 번에 공을 모두 주워 주머니에 넣고 또 한 개 더 빼면, 왔다갔다 할 수 없게 된다. 하지만 그건 반칙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테니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테니스, 테니스, 테니스, 테니스명언) 두 번째는 세 골을 치고 밀착을 하는 것이다. 너 자신이 제거한 후 번개치는 공을 하나씩 가져갈 수 있고, 한 자루에 두 개를 잡아도 되지만, 한 개를 남겨야 한다. 이때 공을 줍는 것은 두 단계로 나뉜다. 이전의 공을 줍는 것은 일시적으로 옮겨지고, 그들의 일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잠시 후에 다시 처리해야 한다. 마지막 주우공은 번개이므로 한 번에 완성해야 한다. 앞뒤로 공을 줍는 성질은 다르다. 이때 네가 만약 두 걸음 가리지 않고 가면, 방금 말한 테니스공처럼 한꺼번에 세 개의 밀스티커를 모두 집어내면, 바로 속한 거야? 동시에 여러 개의 부딪힌 공을 주웠나요? , 파울입니다. 따라서 27 면에 나오는 다구 밀착 스티커는 한 번에 몇 개를 골라도 상관없습니다. 단 한 개만 남아 있으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하나도 남지 않을 때만 판정을 한다면? 동시에 여러 개의 부딪힌 공을 주웠나요? 반칙을 범하다. 셋째, 공이 몇 개의 공을 성공적으로 부딪친 후, 부딪힌 공 중 하나와 접촉하면 먼저 접촉한 공을 튀겨야지, 접촉하지 않은 공을 가지고 갈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역시 속할까? 동시에 여러 개의 부딪힌 공을 주웠나요? , 파울, ④ 타자가 임시로 배치한 공이 그의 번개에 영향을 미칠 경우 심판은 이 공을 다른 위치에 둘 수 있다. 심판이 공을 위치를 바꾸는 시간은 심판이 쓸 때 10 초를 차지하지 않는다. ⑤ 심판이 아직 오지 않고 개장하지 않고 플래시 샷이 임시로 옮겨진 공에 부딪히면 플래시 샷과 임시 이적 공이 뒤따르는 움직임은 무효가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심판은 번쩍이는 공을 가지고 와서 공을 만지는 곳에 놓고, 임시로 공을 치우고 돌려놓은 다음 다시 주워 두 번째 번개를 치웠다. 특히 플래시 타격이 임시로 공을 배치한 후의 이동이 무효라는 것을 분명히 했기 때문에, 앞서 논의한 타자들은 임시로 공을 문 앞 10cm 에 치우고, 0 번 타자에서 공교롭게 문을 넘긴다는 구상도 무효가 된다는 점을 상기시켜 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⑥ 문설주에 스티커가 있으면 문설주의 진동으로 인해 세 가지 처리 방법, 즉 공의 원인으로 인해 효과적이다. 사람의 원인으로 인한 것은 무효이다. 망치의 원인으로 인한 반칙. 한 가지 강조하지만, 플래시 시의 진동은 스티커 공의 움직임을 발생시켜 제자리를 회복해야 한다.
7. 공이 아웃바운드와 아웃바운드
① 아웃의 선고는 을재가 완성한다. 즉, 을재가 경기 라인 밖에서 공을 밟은 후 또 아웃바운드 제스처가 있다는 말인가? 엑스, 아웃도어? 암호입니다. 이 점은 비교적 과학적이다. 가장 똑똑히 볼 수 있기 때문에, 또 한 가지 점을 강조하면, 공이 아웃되었다가 다시 바운드되어 여전히 공을 아웃한다고 판정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② 파울볼은 공이 아웃바운드나 반칙을 한 후 심판이 파울 10cm 에 진열한 공이다. 타자는 파울볼을 쳐서 입장할 때 어떤 경계 안팎의 공도 부딪치지 않아야 하며, 부딪치면 반칙이다. (유효하지 않은 움직이는 공에 부딪히는 것은 별론이다. )
8. 만점 (약간)
9. 교체 및 결원
① 교체. 주심은 ② 호를 부를 때 감독이나 대장이 제기합니까? ② 번호 변경? 。 주심은 기록에 확인 후 발표할 수 있습니까? 교체? 타자를 치게 하다. 교체 대원은 반드시 자신이 교체한 대원의 번호천을 착용해야 한다.
또 한 명, 만약 심판이 타자를 칠 자격이 없는 선수가 교체 멤버라는 것을 알게 되면, 공을 제자리로 돌려준다면, 대원들을 경기장을 떠나 공을 무효로 선고해 달라고 부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타자, 타자, 타자, 타자)
내가 설명해 줄게, 이 자격이 없는 후보 선수는 앞에서 말한 자격이 없는 출전과는 다르다. 그는 이번 경기의 타격 순서 명단에 기재되어 있고, 책에 기재되어 있다. 여기서 그는 교체 수속을 하지 않았거나 다시 출전하지 않은 것은 무효 시합에 속한다.
② 결원 시합에 대한 결원 처리는 심판법 규정에 나와 있지만, 코치와 대장이 동시에 교체와 결원을 하면 감독의 요구를 우선적으로 집행한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10. 일시 중지는 주심만이 발표할 권리가 있습니까? 일시 중지? 。 다른 심판은 발표할 권리가 없다. 각 레코더에는 예기치 않은 일시 중지가 발생할 때 개별적으로 시간을 잴 수 있도록 시간표가 있어야 합니다.
기록원 책임
1. 레코드 양식을 작성합니다. 쌍방 주장의 타격 순서 명단을 받은 후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관련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① 경기 시간 기록은 모두 24 시간제이다.
② 심판의 이름을 미리 써라. (우리 나라는 사후에 주 () 부심 () 이 스스로 서명한다. 이렇게 하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 주심은 다시 한 번 검사하고, 착오가 없는지 확인한 후에 다시 서명할 수 있다. 오차 감소, * * * 책임. )
③ 캡틴 번호에 동그라미를 긋는다. 또 교체란에는 작은 슬래시가 있고, 슬래시에는 교체번호가 있고, 슬래시 아래에는 교체된 선수 번호가 있습니다.
④ 주석 열에 일시 중지 시간과 다시 시작 시간을 표시하십시오.
주석란에는 같은 번호를 두 번째로 교체하는 선수도 표기해야 한다. (기록표 참조)
2. 경기를 선포한 시간을 복창하다.
아직 15 분, 10 분, 5 분, 시간이 있습니다.
마지막 신문은 세 글자를 사용했는데, 나는 잘 보고, 짧을수록 좋다. 이후 경기 중? 시간이 다 됐어? 또는 징과 호루라기를 한 번 시험해 볼 수 있어 경기가 끝나는 경계가 분명해서 주심이 제때에 멈추도록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국제심판법은 매번 두 번 선언하고, 마지막으로 도착한 선언은 첫 번째를 기준으로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3. 본업을 잘 하는 기초 위에서 장내의 심판에 협조한다.
① 심판이 골대를 누르는 상황에 답한다.
② 파울볼 처리에 협조한다. 그들과도 대각선을 유지하는 묵계가 있다. 외곽 상황을 관찰하고 파울볼을 제때에 처리하여 심판의 시간을 줄일 수 있도록 합니다. )
③ 법원 심판의 실수를 상기시키고 바로잡는다. 다음 페이지에 더 많은 관련 하이라이트!
이미 멈춘 비행 사격 게임 온라인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