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바이스 양손가보
< /p>
에델바이스-영화 lt; 음악 소리 gt; 에피소드 (13 권 6 단원) < /p>
2006-02-12 09: 58: 24e 인터넷 음악교실-초저공 음악공간 | 기타 스펙트럼 | 기타 악보 | 악보 | 간보 | 악보 | 피아노 3 4 5 | 6-| 5-
...
< 3-5 | 2-| 1-5 | 4-- 5-
...
3-5 | 2-| 1-5 | 4-| 3-5 | 5 6 7 1965 년 동명 영화로 개편되었다. 같은 해 영화는 오스카상을 수상했다. < /p>
' 음악의 소리' 의 이야기는 1930 년대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에서 일어난 일을 다룬다. 잘츠부르크의 한 오래된 수도원에는 마리아라는 젊은 수녀가 있었는데, 그는 천성적으로 활발하고, 생활을 사랑하고, 기타를 잘 치고, 노래를 즐겨 불렀다. 나중에 마리아는 트라푸트 대령의 집에서 가정교사로 일했고, 마리아는 사랑과 음악과 모성애를 잃은 몇몇 아이들과 좋은 관계를 맺었다. 대령이 집을 떠나는 동안 마리아와 아이는 합창을 연습했다. 아이들이 달콤하고 조화로운 노랫소리로 대령을 맞이하여 집으로 돌아오자, 노랫소리가 대령을 깊이 감동시켜 그의 노래의 흥취를 불러일으켰다. 대령은 육현금을 가볍게 털어' 에델바이스' 를 불렀고, 노래는 조국에 대한 그의 애정을 표현했다. < /p>
마리아는 대령의 집에서 아이들의 마음을 얻었다. 대령은 마리아에게 청혼했다. 그들이 신혼여행을 떠나 살츠부르크로 돌아왔을 때, 독일 파시스트는 대령의 조국과 고향을 침범하고 해군에 가서 복무하게 하였습니다. 대령은 조국을 사랑하는 군인으로 적을 위해 일하기를 거부했다. 그와 마리아는 아이들을 데리고 스위스로 도피하기로 결정했다. < /p>
< P > 그들이 정장을 하고 도망가던 중 적에게 들켰고, 대령은 살츠부르크에 가서 뮤직 페스티벌 공연에 참가한다고 거짓으로 주장했다. 적들은 그들에 대해 엄밀한 감시를 하여 경비가 매우 엄격하다. 트라푸트 대령 가족 합창단이 이번 파티에서 공연한 첫 프로그램은' 에델바이스' 였다. 에델바이스' 라는 조국을 상징하는 노래가 극장에 메아리쳤을 때 청중들의 마음은 들끓었다. 사람들은 조국에 대한 필승의 신념을 품고 일제히 노래를 부르며 적을 공포에 떨게 했다. < /p>
' 에델바이스' 는 극중 두 번 완벽하게 등장했고, 두 번째 노래는 처음보다 더 흥미진진했다. -응? < /p>
' 에델바이스' 는 C 장조, 3/4 박자, 전곡은 2 단 구조 주제음조 < /p>
는 전곡에서 연이어 3 차례 등장해 조국이 조국의 정이 전곡을 관통하기를 기원합니다. A 단 ***16 절, 리듬이 느긋하고 멜로디 기복이 적고 다정하고 서정이 조국을 찬양하는 뜻이 있다. B 단도 16 절이다. 첫 번째 리듬의 변화가 그치지 않고 멜로디도 5 도 점프를 하며 A 단과는 대조를 이루며 조국에 대한 열정을 보이고 있다. 감정이 더 설레고 힘이 상대적으로 강화된다. 세 번째 문장은 A 단의 주제를 재현하여 조국의 만년을 축복하는 장청한 노랫소리에서 전곡을 끝낸다. 2 성부는 주로 탁탁 작용을 하여 노래의 미감을 더했다. < /p>
관련 지식: 영화 음악? < /p>
영화음악은 영화를 위해 창작하고 편성한 음악으로, 20 세기에 새롭게 등장한 음악예술 장르로, 종합예술인 영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영화 음악은 음악의 일반 * * * 성을 가지고 있으며, 또 그 특성도 가지고 있다. 영화 음악의 특징은 첫째, 그 창작 구상은 영화의 제재, 내용, 형식, 스타일을 바탕으로, 음악은 화면 내용, 대화, 음향 효과 등 유기적인 결합과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는 것이다. 둘째, 영화에서 음악은 그 자체의 전반적인 구상을 가지고 있지만, 영화 줄거리의 발전에 제약을 받기 때문에, 그 구조는 비교적 자유롭고, 완전한 음악일 수도 있고, 악구, 동기, 화음, 타악 음향일 수도 있다. 셋째, 영화음악의 연주, 노래는 녹음 등 일련의 기술처리를 거쳐 최종적으로 상영을 통해 그 예술적 효과를 반영해야 한다. -응? < /p>
영화음악의 기능은 주로 첫째, 주제 역할을 강조하고, 영화의 주제 사상을 개괄적으로 설명하고, 영화 내용에 대한 저자의 주관적인 태도를 표현하는 것이다. 둘째, 서정적 작용은 영화 인물의 감정을 표현하고 인물의 성격과 심리적 변화를 형성하고 묘사한다. 셋째, 묘사작용은 주로 음악으로 그림의 정서와 분위기를 부각시키거나, 화면 속 시각적 이미지의 정서와 리듬을 강화시킨다. 음색 음향으로 화면 속의 자연 경관을 묘사할 수도 있다. 넷째, 배경 분위기 작용은 영화의 일부 또는 전체에 대한 특정 기조와 배경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여기에는 영화의 시대적 특징, 민족적 특징, 지방색, 생활분위기 등이 포함된다. 다섯째, 극의 발전 작용을 촉진하고, 음악이 영화의 줄거리 발전에 참여하여 영화 구조의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다. 여섯째, 구조통일작용은 음악의 반복적인 변화와 발전을 통해 영화 예술 구조의 일관성, 완전성, 통일성을 강화한다. < /p>
아카데미 최우수 노래상 정보? < /p>
' 오스카상' 은 사실 속칭으로' 미국 영화예술과 과학학원상' 으로 정식 명칭이 붙여져야 한다. 상품은 높이가 13.5 인치이고 무게가 8.45 파운드인 금도금 청년상이다. 그의 두 손은 날카로운 장검을 움켜쥐고 예술화된 영화 필름 한 판에 서서 영무호매와 생기발랄한 기세를 드러냈다. < /p>
아카데미 음악상은 베스트 음악 창작, 베스트 사운드 트랙, 베스트 노래 3 개 상으로 나뉜다. 최근 몇 년 동안 처음 두 상은 합병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다. 최우수 음악창작상' 은 대형 장편 영화를 위해 음악 전체를 창작한 작곡가에게 수여된 것이다. 베스트 음악상' 은 기성곡을 고르는 것이 아니라 주제와 관련된 음악 소재를 창조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말한다. 최우수가요상' 은 영화를 위해 특별히 창작한 노래 작가에게 수여된 것이다. < /p>
[ 교수 제안 ]
"에델바이스" 를 배우고 감상하다. 이 곡은 먼저 감상할 수 있고, 듣는 기초 학교에서 노래를 부를 수 있어 노래의 기본 감정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학생들에게 먼저 듣고, 부르고, 다시 부르고, 그 속에서 같은 노래가 영화 줄거리 발전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지 체득하게 하다. 노래를 배우는 과정에서 학생들이 음악을 분석하고, 곡조의 반복과 변화를 찾아내고, 이해를 바탕으로 자신의 호흡, 음색, 힘, 속도를 조절하도록 유도해야 한다. < /p>
2 성부에 대해서는 실제로 < /p>
만 배우면 된다. 그러나 두 성부가 어떻게 어울리는지는 시간이 좀 걸린다. 처음에는 모든 학생들이 작은 소리로 부를 수 있고, 선생님은 두 부분을 부르고, 학생들이 노래를 부르면서 들을 수 있게 할 수 있다. 그런 다음 학생들은 두 부분을 부르고, 선생님은 한 번 부를 부른다. 학생들을 두 부분으로 나누어 연습하다. 학생들이 음악의 전반적인 효과를 듣고 합창을 전체로 만들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해라. -응? < /p>
학창 초창기에는 학생들이 기획하고 노래하도록 격려해야 한다. 회가를 부를 때는 반주를 넣어야 한다. 3 박자는 처음에는 삼각형으로 연습할 수 있습니다. 즉,' 하외상', 먼저 단독 연습으로 노를 젓고, 음악을 듣고, 그리고 스스로 노래를 부르면서 노를 젓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교재의 삼박자 그림 아래에는 빠른 음악이 적용되고, 위쪽은 중속 또는 느린 음악에 적용된다. 에델바이스는 위의 그림으로 찍을 수 있다. -응? < /p>
노래에 대한 사상적 애국주의 감정 문제는 특별히 설명할 필요가 없다. 교사는 영화 속 두 단락의 줄거리 변화를 결합하여 학생들이 특정 상황에서 노래를 부를 수 있도록 하면 감염 교육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