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는 기병을 징벌하고 힘을 모으는 데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얼마나 기준에 부합하는지
자세히 연구하지 않았습니다
p>
출력 방식: 버스트 시퀀스: 가디언 - 파나티시즘 - 이단 심판(개봉 후 콩 3개는 소모되지 않음) - 날개 - 크루세이더 - 템플러 심판 - 엑소시즘
망치를 보충하는 데 시간을 투자함 - 심판(앞에서 말한 내용 참조) 통과) - 신성한 분노
1. 근거리에서 심판으로 시작합니다(15야드 거리에서 심판을 사용하면 4초 동안 질주할 수 있으며 몬스터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습니다). 2T13 착용 후 신성한 힘이 부여됩니다) < /p>
2. 이단 BUFF 유지(장시간 몬스터를 접촉할 수 없는 경우 제외) + 크루세이더의 CD(PVE 리캐스트 마스터리 및 크루세이더 + 카미카제 스톰으로 마스터리 발휘)< /p>
3. 신성화는 스킬바 밖으로 끌어낼 수 있음(주로 마나 소모량이 너무 높기 때문)
4개 이상. 몬스터, 정의의 문장 + 홀리 스톰 AOE
5. 신성한 힘이 레벨 3일 때 심판을 플레이하지 마세요(2T13 상황에서만)
6. 연속해서 플레이한 후 6초 뒤에 두 번째 플레이를 해주세요
8. 이단 심판을 유지하기 위해 신성한 힘 1레이어를 사용해 보세요(3번에 1레이어를 사용하면 신성력 발동 확률이 더 높기 때문입니다). 3개의 레이어를 사용하는 것보다 1개의 레이어를 사용하여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크루세이더 CD에서 신성한 의지를 발동할 수 있는 스킬을 사용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CJ 재능 참조)
9. 명중률 8% 26. - 재시전 시에는 석재 주력 외에 숙련도를 우선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