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새끼발가락 복발가락

새끼발가락 복발가락

새끼발가락은 의학적으로 판막 갑이라 불리며 복갑, 발가락 등으로 불리며 새끼발가락의 경미한 결함으로 생리기능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이 신체적 특징을 민족과 연관시킨 것은 역시 두 개의 민간 전설 때문이다. 하나는 큰 회화나무이고, 하나는 이세민 검갑이다.

복갑을 선비인의 유전으로 생각하다

전설에 따르면 처음으로 복갑을 인종의 고도로 상승시킨 것은 이세민이었다. 그는 자신의 손톱에 두 쪽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매우 이상했다. 궁전에서 모든 사람의 발톱을 검사하라고 명령했다. 나중에 왕궁 중 절반만이 이런 현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이런 복갑이 선비인이 물려받은 것이라고 생각했다. 왜냐하면 그의 생모가 선비인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생모, 생모, 생모, 생모, 생모, 생모) 2. 복갑을 순종 한인의 상징으로 본다

전설에 따르면 주원장이 대명나라를 건립한 후 산서의 인구를 남쪽으로 이주하여 남방의 발전을 이끌기로 했다. 이 유민들은 고향에 대해 매우 아쉬워했고, 그래서 홍동현 아카시아 나무 밑에 집중하여 작은 손톱에 칼을 베었지만, 그 후로는 복갑하는 사람은 모두 큰 아카시아 나무의 후손이었다. 황하류는 한하 문명의 발상지이기 때문에 순종 한족의 높이까지 올라갔다. 3. 인종 차별의 증거

이런 견해는 소설의 마지막 흉노에서 나온 것이다. 한족 여자와 훈족 병사 가 사랑에 빠졌고, 아이를 임신했다. 마을 사람들은 이 병사를 목매어 죽여야 하는데, 이때 이 한인 여자는 뜻밖에도 임신했다. 그래서 사람들은 이 아기를 낳기로 했다. 만약 이 아기가 복갑이라면 한인의 후손이고, 윤기나는 발톱이 있다면 흉노의 후손이다. 나중에 이 아들은 깨끗한 손톱으로 태어나 처형되었다.

생물학에 대한 상식이 조금 있는 사람들은 칼자국이 어쨌든 다음 세대에게 유전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이것이 모두 유전된다면, 한국 여동생은 성형을 한 후에도 아기 이슬이 빠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2005 년 복단대 공서 * * * 위생학원은 진 (), 산시 (), 유 (), 수 (), 저장 (), 저장 (), 장시 (), 민 7 성 () 에서 각각 한 마을을 골라 통계를 냈는데, 그 결과는 전설과 매우 가깝다. 산서홍동현 복갑률은 79.17, 장쑤 회안시 복갑률은 62.45, 최남단 푸젠영태현 복갑률은 37.80 에 불과했다.

이렇듯 복갑의 유전자는 아카시아 나무가 남쪽으로 이주하는 길을 따라 서서히 확산되는 것 같지만, 이 데이터의 과학성은 여전히 다른 과학자들에 의해 의문시되고 있다. 이 통계의 표본량은 비교적 작고 또 한 마을에 집중되어 있어 오차가 너무 크다. 예를 들어, 산시 () 주 () 현 () 의 한 마을은 조사 중에 78 가구, 312 명만이 조사에 참여했다. 따라서 아카시아 나무인의 유전적 증거로는 설득력이 부족하다.

서양 의학자들이 복갑에 대한 설명을 다시 한 번 살펴보는 게 좋을 것 같다. 서양인들은 복갑이 발과 신발의 마찰로 인해 생긴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더욱 굳은살에 가깝다.

복갑의 원인은 두 가지다. 하나는 유전성, 새끼발가락 제 1 절 관절이 강직하고, 활동능력이 떨어지거나, 새끼발가락이 바깥으로 뒤집혀 신발과의 마찰이 커져 점차 이런 발가락 기형이 나타난다. 또 다른 이유는 모레 생활환경의 영향으로 농촌에서 자주 농사를 짓고 끊임없이 걸어야 하는 사람이라면 한 마을에 복갑 현상이 집중될 수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