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울고대 아래 맑은 강물 가운데 얼마나 많은 행인이 눈물을 흘렸는지의 시적은 무엇인가

울고대 아래 맑은 강물 가운데 얼마나 많은 행인이 눈물을 흘렸는지의 시적은 무엇인가

< /p>

"울고대 아래 청강, 가운데 행인의 눈물" 은 송나라 시인 문천상의 고시 작품' 보살만 서강서 조구벽' 의 제 2 문장에서 나온 것으로 전문은 다음과 같다. < /p>

울고대 아래 청강, 가운데 < /p>

북서쪽으로 장안을 바라보며 수많은 산을 불쌍히 여긴다. < /p>

청산은 가릴 수 없다. 결국 동쪽으로 흐른다. < /p>

강밤은 걱정이 많고 산은 자고를 깊이 들었다. < /p>

주석 < /p>

1, 노즐: 비누, 마을 이름입니다. 현재 강서성 만안현 남서쪽 60 리 < /p>

2, 울고대: 고대명, 현재 강서성 간주시 서남의 하란산에서는' 융부울란, 고평지 수장' 으로 이름 < /p>

3 나는 고개를 들어 서북의 장안을 바라보았지만, 아깝게도 무수한 청산만 보았다. 그러나 청산은 어떻게 강물을 막을 수 있습니까? 강물은 결국 동쪽으로 흐를 것이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자 나는 근심으로 가득 차서 깊은 산속에서 지저귀는 울음소리를 들었다. < /p>

감상 < /p>

< /p>

는' 서강서 조구벽' 이라는 제목으로 울고대와 청강을 썼다. 강서 만안현 남서쪽 60 리 ('만안현지') 에서 비누 한 명을 만들었다. 단어 중의 울고대는 간주시 서북각 ('가징 () 현 부지도') 에 있는데,' 융부 울연 ()' 으로 인해 평지 () 가 우뚝 솟아 있다. "당미안 () 이 경주 () 의 박사였을 때, 북쪽으로 올라오면서 아낌없이 말했다.' 나는 비록 자모보다 적지만, 마음은 위궐에 있다.' ♫ 울고를 망궐로 바꾸다. "("팡 유 승 투어 ") 청강은 간강이다. 장 (), 공물 () 이 감주시 () 를 안고 유고대 () 에서 간강 북류 () 로 송금하고, 구구 (), 만안 (), 태화 (), 길주 (), 융흥부 (홍주 (), 금남창 () 를 거쳐 양양호에 들어가 장강에 주입했다. < /p>

"울고대 아래 맑은 강물." 붓을 들어 절절하다. 한자형, 소리, 의구체적이고 감각적인 특성, 특히 울창함, 침울함, 고독, 우뚝 솟은 독립감, 울고대 3 자가 마주 보면 울긋불긋한 우뚝 솟은 높은 탑이 솟아오른다. 시인은 이 세 글자를 동원하여 선두에 섰는데, 분명히 웅장한 격분이 가득하고, 기세는 이 갑작스러운 붓을 쓰지 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무대 아래 맑은 강물을 써내다. 만안현지' 구름: "강수는 만안경에 접어들고, 처음에는 평평하고 광활하며, 뛰어다니며 활활 타올랐다." 이 강 급류를 쓰니, 어경은 백여 리 밖의 울고대에서, 순세에 눈앞의 조구를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입을 만들고, 어경의 핵심도 있다. 그래서 또 종필로 썼다. "중간에 얼마나 많은 행인이 눈물을 흘렸는가." 행인의 눈물은 세 글자로, 직설적으로 그 해의 일을 만들어 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시인은 융우태후가 쫓기는 곳에 임하고, 염국맥을 건립하는 것이 위태롭다는 것을 통감하며, 김병의 기승을 부리고, 국치를 부끄러워하는 미설은, 이 슬픈 문장으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인의 심혼 속에서 이 강은 흐르는 물이, 실제로 행인을 위해 끝없이 눈물을 흘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행인의 눈물의 뜻이 깊으니, 특별히 말할 필요가 없다. 건염년 동안 사해가 남쪽으로 달리는 즈음에 중원에서 강회까지 강남까지 얼마나 많은 인파가 수많은 눈물을 흘렸는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로부터 생각해 보니, 롱이가 조구까지 쫓기고 있다고 느꼈는데, 바로 그 존망이 위급한 가을의 상징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의심할 여지없이 이 강 행인의 눈물 속에는 시인의 슬픈 눈물도 있다. \ "북서쪽으로 장안을 바라보니, 수많은 산이 불쌍하다. 클릭합니다 장안은 구경을 가리키고, 서북망망은 여전히 말이 곧고 북쪽을 바라본다. 시인은 융우 () 가 쫓기고 신주 () 의 육침 () 을 회상하고, 독립구구 () 를 바라보며, 구경 () 도 여전히 두로 () 눈을 들어 장안을 바라보니, 경지가 갑자기 무한히 높아졌다. 그러나 아깝게도 무수한 청산이 겹겹이 가로막혀 보이지 않고, 경지가 변하여 폐쇄적인 의미를 지니게 되어, 갑자기 좌절이 매우 강력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촬영은 은밀히 이미안 등단유 고대 망궐의 이야기를 쓰지만, 자신의 충분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청산은 가릴 수 없다. 결국 동쪽으로 흐른다." 간강 북류, 이 말은 동류하고, 시인은 가슴을 쓰니, 구애할 필요가 없다. 무수한 청산이 장안을 가릴 수는 있지만, 결국 일강의 물을 가리고 동쪽으로 흐를 수는 없다. 머리를 바꾸는 것은 눈의 전망을 쓰는 것이고, 만약 말에 기탁이 있다면, 실제를 가리키기 어려울 것 같다. 만약 말에 기탁이 없다면, 결국 제 2 어와 분명히 감정적인 색채를 띠지 못할 것이다. 주제운: "물을 빌려 산을 원망하다." 안목이 있다고 할 수 있다. 이 문구는 산수에서 벗어나지 않는다.

시험 체취는 세 글자를 가릴 수 없고, 청산의 주위를 에워싸고 막히는 느낌을 한 획으로 밀어낼 수 없다. 결국 두 글자는 더욱 깊고 힘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위로 관우, 청강 모두 행인의 눈물의 비유, 동쪽으로 흐르는 강물은 유유 조국 한쪽을 비유할 때 비유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무수한 청산, 시인들은 장안을 가린 것을 한탄하고, 동류를 가릴 수 없다는 것을 더욱 표현하는데, 그 비유는 적을 가리킨다. 시인의 잠복의식에서 투항파를 할 때. "동쪽으로 흘러가다" 라는 단어는 특히 체취가 좋다. "상서 우공" 구름: "강한조종은 바다에 있다." 중국 문화전통에서 강하행지는 일월경천과 함께' 천행건' 의 구현이므로' 군자는 자강불식' ('이자 계사') 이다. 두보 "장강 2 수" 는 "조종인 * * * * * * * * * * * * * * * * * * * * * * * * * 종인 \ "하오 끝 끝없는, 동쪽 극 프로 를 알 수 있습니다. 뭇사람이 바다로 돌아가고, 만국이 군심을 받들다. " 그러므로 반드시 말을 걸면, 머리를 바꿔 뜻을 부탁하고, 강물로 동쪽으로 흘러가는 은유 정의를 향할 때, 반드시 의향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그러나 시국은 결코 낙관적이지 않아, 시인의 심정은 결코 가볍지 않다. \ "강 늦은 긍정적 인 걱정, 산 깊은 냄새 자작 나무. 클릭합니다 단어 정경이 또 한 번 크게 좌절되었다. 강만산은 깊고, 이 황혼은 창망하고 폐쇄적인 의미의 경지로, 시인의 침울한 고민을 고스란히 묘사한 것과 다름없고, 어둠은 응당 처음의 울고대 이미지를 덮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정근심여, 어본' 초사 구가 샹부인': "눈은 눈시울에 근심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초소의 애원은 매서운 색조가 있어야 하며, 더욱 의경이 침울하고 처량한 분위기를 더해야 한다. 더 이상 난산 깊은 곳에서 지저귀는 소리를 들을 수 없다. "할 수 없다. 형도 할 수 없다." "금경" 장화주: "도요새는 반드시 남쪽으로 날아가고, 그 뜻은 남으로 향하고, 북으로 가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백거이' 산자나무': "새벽까지 울면 북인들만 근심할 수 있고, 남인은 늘 듣지 않는 것 같다." 지저귀는 소리, 시인을 불러도 남귀의 품을 잊을 수 없다. 아니면 그 지업이 충분을 맺지 못했거나, 산가에 있는 중원 장로 동포의 애고 () 를 불러도, 실로 한 손가락질 하기 어렵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그러나 붓놀림으로 근심을 한 채 쓰면 단언할 수 있다. 그리고 이 슬픔, 실제 법원 맹목적으로 타협, 중앙 평야 는 오랫동안 광복 을 하지 않았다, 또한 주장 할 수 있습니다. < /p>

이 단어는 건염 년 동안 국사의 험난하고 위태로운 침통을 토로하며 정강 이후 국토를 잃은 애틋한 그리움을 토로하고 있다. 그래서 오랫동안 자녀의 부드러움을 써온 소령으로 남송애국정신을 위해 깊은 결창을 하고 있다. 단어에서 비흥 수법을 운용하여, 눈 전망으로 마음속의 일을 도함으로써, 비흥 전통의 내언 외의 극히 높은 경지에 이르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언어명언) 그 눈의 전망은 맑은 강물, 무수한 산에 지나지 않고, 마음 속의 일은 온 나라의 슬픔과 과거의 여러 가지 생각들을 포괄하고, 동시에 여러 눈의 전망에 의지하여 써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기탁이 있어 보이지만 일일이 지적하기도 어렵다. 그러나 그 주된 우탁은 체득할 수 있고, 그 중 한 가지 품도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런 전폭의 의경으로 전체 옷깃을 쓰고, 비흥기탁을 운용하고, 또 일일이 실속 있는 예술조예를 지칭하는 것은 중국 미학의 이상 중의 하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전어는 하나의 신행과 잠재기 안에서 돌며, 신리고절과 침울한 좌절의 아름다움을 겸비하여, 단어 역사상 이태백의 동조어와 완전히 견줄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