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이름은 장자령입니다. 제 이름은 장자명입니다." 는 종명의를 열고' 장씨 발라드' 라는 제목의 취지를 밝히면서 첫 번째' 장' 의 용법인' 장' 의 용법-사람의 성' 을 세우고' 연애과정을 보내고, 상그램의 개성을 해소' 한 뒤 그런 다음' 장' 을 동사로 사용한다.' 빨리 손을 벌려라, 다리를 벌려라', 이어 양사가 되어' 그 무대에 그 종이를 서명해 시집가라', 어경 전환이 교묘하고 원활하여, 박수를 치게 한다! 이 가사 중 가장 의론이 분분했던 것은' 다리를 벌리다' 였다. 그리고 이 음란한 문구가 특히 진실되고, 특히 피투성이라고 생각한다. "사랑하는 모든 여자 뒤에는 토하고 싶은 남자가 있다." 이것이 바로 12 년 전' 결혼식의 축복' 과 같은 우아한 문예가 아니라 진실한 묘사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래서, 바로 피범벅인 잔혹한 현실이다. 마지막에는 마지막 천이쉰 마지막 단락에서 목청껏 외치는 외침의 진동이 보인다. 자신이 사랑하는 그 사람에 대한' 귀빈이 올 것이다. 너도 마음을 털어놓는다'-여기 있는 귀빈은 다른 사람이 아니다. 바로 그녀의 반쪽이다. 세상을 놀라게 했던 그 사람을 바라보며, 다른 남자에게' 그 무대에 서명한다' 고 말했다.
마라톤 돌연사가 빈번한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유학에 적합한 영국 학교 순위 상위 10 위 안에 무엇이 있습니까? 그중 유학 환경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