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입당 자원봉사자를 되새기고 입당 초심징문 작문 범문 6000 자를 잊지 않는다.

입당 자원봉사자를 되새기고 입당 초심징문 작문 범문 6000 자를 잊지 않는다.

그해의 입당 지원서는 몇 페이지나 되었지만, 구구절절 위기한 것은 각 당원 간부가 당에 대해 한 서약이다.

1. 입당 자원봉사를 되짚어보면 입당 초심정문 작문범문

을 잊지 않는다

* 전국당 학교 업무회의에서 "우리 사업은 본전을 잊고 초심을 잊어서는 안 된다" 고 강조했다. * * * 산당원은 초심을 잊지 않고, 항상 자신의 당원의 신분을 잊지 않고, 입당 시 엄숙히 약속한 맹세를 잊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전당에서' 양학일행' 학습교육을 전개하는 것은 어느 정도' 학습' 과' 행동' 을 통해 * * * 산당원의 초심을 활성화시켜 정치, 신념, 규칙, 규율, 도덕, 품행, 헌신,

초심을 잊지 않는 것은 책임이 산과 같다는 것을 의미한다. * * * 당원의 책임은 무엇입니까? 입당 서약에서' 당의 강령을 옹호하고, 당의 헌장을 준수하고, 당원의 의무를 이행하고, 당의 결정을 집행하고, 당의 규율을 엄수하고, 보수당의 비밀을 지키는 것' 이라고 분명히 말했다. 이 6 개 방면의 책임은 태산처럼 무겁고, 어떤 방면의 책임과 요구 태도에 대해 애매하고 집행하지 않는 것은 합격한 * * * 산당원이라고 할 수 없다.

실제로 당원의 책임을 잊는 현상이 존재한다. 어떤 이상과 신념은 흔들리고, 정치 규율은 흩어진다. 어떤 입은 가로막지 않고 망의당의 대정 방침을 함부로 평가한다. 어떤 것은 당당하게 잘못된 이론을 퍼뜨린다. 어떤 사람은 면전에서 한 벌, 뒤에서 한 벌 등등. 이런 당원은 당원의 책임을 잊어버렸다. 당원의 책임이 없는 것은 말이 고삐가 없는 것과 같고, 거침없는 것과 같고, 성격에서 오는 것은 당의 이미지를 손상시키고 국민의 이익을 해치는 일을 하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낙마 관리들은 참회에서 "입당 서약을 잊었다", "당원의 책임을 잊었다" 고 말했다. 이런 가슴 아픈 뉘우침은 사실' 오이를 심고 콩을 심고 콩을 심는다' 는 것인데, 마침 고훈을 증명하였다. "시작은 없고, 생크는 끝이 있다." " * * * 산당원으로서, 반드시 마음속에 당이 있고, 마음속에 민이 있고, 마음속에 책임이 있고, 마음속에 반지가 있고, 당과 인민의 사업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초심을 잊지 않는 것은 철처럼 담당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고대인 구름: "큰일 어려운 일은 담당을 본다. 클릭합니다 "한 사람이 일을 하고 한 사람이 책임지다" 는 것은 일반 백성의 책임이고, "나라가 흥망하고 필부의 책임이 있다" 는 것은 인지사의 책임이다. * * * 산당인에게 가장 큰 책임은 당의 정치 강령과 분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평생 열심히 일하는 것이다. 우리 당은 * * * 산주의 이상을 고수하는 마르크스주의 정당으로, "자신의 목적과 그 목적을 달성하는 방법을 아는 정당" 이다. 이 정당의 당원으로서 철과 같은 담당이 있어야 한다. 이런 담당으로 입위가 높고, 시야가 넓어지고, 마음이 넓어지고, 마음이 강해지면 * * * 산당인의' 금강이 나쁘지 않은 몸' 을 연습할 수 있다. 승리와 순경을 할 때 교만하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고, 어려움과 역경을 겪을 때 의기소침하지 않고 흔들리지 않고, 각종 위험과 어려움의 시련을 견디고, 각종 부패한 사상의 침식을 막을 수 있다.

* 지적: "원대한 이상은 없고, 합격이 아니다 * * * 산당원; 현실 일을 떠나 원대한 이상을 공론하는 것도 합격한 * * * 산당원도 아니다. " 당대 중국 * * * 산당인, 현실에서 해야 할 일은 당의 역사와 처한 역사적 위치, 맡은 역사적 사명, 당의 이론 발전에 긴밀하게 연계하여 깊이 생각하고, 신체적으로 행동하고, 적극적으로 책임지고, 과감하게 책임지고, 조정을' 4 개 종합' 전략 배치와 혁신, 조정, 녹색, 녹색, 녹색, 녹색, 녹색, 녹색, 녹색, 녹색, 녹색, 녹색, 녹색, 녹색

초심을 잊지 않는 것은 헌신이 평소와 같다는 것을 의미한다. 헌신은 희생이라고도 한다. 입당 서약에서' 당과 인민을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할 준비가 되어 있다' 는 말이 있으면 헌신정신을 강조하는 것이다. 중국 * * * 산당은 가장 헌신적이고 희생할 수 있는 정치적 품격을 가지고 있으며, 신민주주의 혁명을 이끌고 28 년 동안 바친 희생세는 드물다. 대혁명 실패 후 1 년 동안 전국적으로 30 여만 명의 * * * 산당원과 혁명군중이 살해되었다.

항일전쟁에서 해방전쟁에 이르기까지 전국적으로 희생된 유명한 당원은 370 만 명이다. 오늘날 우리 당은 개혁개방과 사업을 이끌고 있으며, 여전히 * * * 산당원들이 희생을 하고 헌신해야 한다.

이상은 원대한 것이기 때문에 눈앞을 희생해야 한다. 사업은 오직 공적인 일이니,' 소나' 를 희생해야 한다. 초유록 () 에서' 마음 속에는 모든 인민이 담겨있고, 유독 그 자신만은 없다', 곡문창 () 에 이르기까지' 사심 없이 혁명을 하고, 전심으로 인민을 위해', 양선주 () 까지' 마른 혁명은 발을 똑바로 감아야 한다' 는 것은 모두 헌신정신과 희생정신의 진실한 묘사이다. 평화시, * * * 산당원의 희생이나 헌신은 일상생활, 평소, 자주, 관건, 위난에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어떤 사람들은 "평소에는 알아차릴 수 있고, 결정적인 순간에 일어설 수 있고, 위급한 고비는 훤히 드러난다" 고 요약했다. * * * 산당원으로서' 보고, 일어서서, 떳떳하게' 라는 요구에 따라 해야 하며, 마땅히 자기 공봉과 헌신을 해야 한다.

당교는 당으로 입립하고 당으로 흥성하며, 지도 간부와 집권 골간을 양성하는 주요 통로이며, 당의 사상 이론 건설의 주진지이다. 상해시위원회당 학교는' 양학일행' 학습교육을 추진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하고, 중소년 간부 교사를 조직하여 중앙요구에 대한 심도 있는 학습연구를 하고, 어떤 것은 화살을 쏘고 채찍질하며,' 철을 때리려면 자신의 강경이 필요하다' 라는 책을 쓴다. 나는' 초심을 잊지 않는다' 를 둘러싸고 이런 말들을 썼고, 스스로' 양학일행' 학습교육에 참가하는 천박한 인식으로 이 책의 저자와 많은 당원들과 교류했다.

2. 입당 지망을 되짚어보면 입당 초심정문 작문범문

을 잊지 않는다

당의 대중 노선 교육 실천 활동 첫 번째 교육 실천 단위의 교육 활동이 막바지에 가까워지면서 두 번째 교육 실천 활동 단위의 교육이 전개될 것이다. 대중 노선 교육 실천 활동의 주제는 국민을 위해 실용적이고 청렴하다는 것이다. 이것은 사실 한 당원 간부에 대한 기본 요구이다. 좋은 간부가 되기 위한 가장 본질적인 요구이기도 하다. 필자는 시장경제 조건 하에서 돈으로 성공과 실패를 측정할 때 당원 간부, 특히 기층 간부로서 초심을 잊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초심을 잊지 않는 것은 당기 아래 서서 오른손을 들어 엄숙히 약속한 맹세를 잊을 수 없다는 것이다. 과거의 이상 추구를 자주 돌아보면 당원 간부들이 더 이상 자신을 잃지 않고 자신의 이상 목표를 잡고 전진할 수 있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그해 오른손을 들어 올렸을 때의 서약이 이처럼 진지하고 성실하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그 해의 단순함과 숭고한 이상은 이렇게 감동적이었다. 그러나 경제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시간이 지날수록 마음속의 그 단순한 이상은 이미 멀어졌다. 천천히 시간의 긴 강에서 자신을 잃는다. 전심전력으로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그 위대한 이상은 이미 그렇게 진실하지 않게 되었고, 심지어 신앙을 잃는 가소로운 지경에 이르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경제 조건의 호전과 물질생활의 향상은 정신세계가 점점 허무하고 있다. 이는 현재 많은 당원 간부들이 존재하고 있는 가장 심각한 문제이며 신앙에 문제가 있다. 초심을 잊지 않고 자신의 초기 이상을 되찾는 것은 당원 간부를 해결하는 것이다. 나는 누구인가? 누구를 위해? 누구의 인식 문제에 의지하는가.

마음이 바뀌면 태도가 따라서 변한다. 사상이 행동을 결정하고, 당원 간부들이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취지가 흔들릴 때, 태도에는 실질적인 변화가 있을 것이며, 군중의 질고에 더 이상 관심이 없고, 더 이상 군중을 마음속에 두지 않을 것이다. 태도는 일을 잘하는 기초이다. 태도가 모든 것을 결정하고, 일하는 태도에 문제가 생겼고, 다시 원래의 일을 잘 하려고 하는 것은 이미 불가능하다. 따라서 확고한 서비스 의식을 확립하는 것은 초심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태도가 변하면 습관이 따라서 변한다. 일에 대한 태도, 인생에 대한 태도는 자신의 습관을 바꾸는 추진력이다. 숭고한 이상을 가지고 분투하는 사람은 태도가 긍정적이고 습관이 좋다. 자신의 이상을 잊는 사람은 소극적이며, 자기 방종을 하고 침몰한다. 위법의 길을 밟은 당원 간부들의 업무 초기에 그들도 숭고한 이상을 가지고 있으며, * * * 산주의를 실현하기 위해 분투하는 평생의 목표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경제가 발전하면서 다른 사람들이 부자가 되는 길을 걷게 되면서 마음이 맹목적으로 비교되기 시작했고, 마음가짐이 불균형해지기 시작하면서 습관이 바뀌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등불, 와인, 녹색을 켜고, 권모로 돈을 도모하고, 권익으로 이익을 도모하기 시작했다. 초심을 잃고 직책을 잊다. 헨러주의, 사치스러운 바람이 뒤따랐다.

습관이 바뀌고, 성격이 따라 변한다. 쾌락을 추구하고 사치를 추구하는 것을 인생의 목표로 삼을 때, 더 이상 담박한 명리에 익숙하지 않고, 더 이상 고된 분투에 익숙하지 않을 때, 감각자극을 추구하고, 명리를 추구하고, 자연을 추구하며, 자아를 중심으로 한다. 일부 당원 간부들은 더욱 양면적인 성격을 띠고, 무대에서 연설할 때 올바른 인생관을 세우고, 입을 다물고 부패를 단호히 반대하지만, 실제로는 뒤에서 남도녀 창녀의 일을 하고 있다. 관료주의, 형식주의도 성격의 변화에 따라 생겨났다. 습관은 성패를 결정하고, 성격은 인생을 결정한다.

성격이 변하면 인생이 바뀐다. 마음의 변화는 사람을 평범하게 하고, 태도의 변화는 사람을 지나치게 하고, 습관의 변화는 사람을 탐하게 하며, 성격의 변화는 사람을 무감각하게 만들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러면 인생의 변화는 사람을 완전히 무덤으로 보낼 것이다. 권력을 쥐고, 눈을 비우고, 국민의 머리 위에 서서 위세를 부릴 때, 모든 것이 자기 중심적이고, 눈에는 더 이상 군중이 없을 때, 파괴도 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내기 시작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초심을 잊지 않는 것은 당원 간부들이 자신의 본질적 요구에 대해 다시 입당 서약을 재검토하는 것이 정상적인 상태가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대중 노선 교육 실천을 실천하는 가운데 입당 서약을 되새기며 그 격정이 타오르는 세월을 느꼈던 그 감동적인 서약. 자신이 자신의 초심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올 때의 길을 찾을 수 있는지 다시 한 번 보자. 초심을 잊지 말고 끝까지 해야 한다. 모든 당원 간부가 초심을 잊지 않고 정과를 쌓고 자신의 이상을 달성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3. 입당 지망을 되짚어보면 입당 초심정문 작문범문

을 잊지 않는다

* 전당 동지는 당의 의식을 강화하고 자신의 첫 번째 신분이 * * * 당원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하며, 첫 번째 임무는 당을 위해 일하고 조직에 충성하는 것이며, 언제나 당과 동심동덕이라고 지적했다. 전 당원 간부의 당원 의식을 더욱 강화하고 당성 수양을 강화하기 위해 최근 중경 특파원 사무소에 감사국이 전 당원 간부를 조직하여' 입당 지원서 복습' 주제 당일 활동을 펼쳤다. 각 당원 간부들이 지난날을 회고하면서 당은에 감회하고, 회심 서약에서 취지를 기억할 수 있도록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서명언, 원서, 원서, 원서, 원서)

입당 자원봉사자를 손에 들고 물 같은 세월을 회상하다. 입당 지원서, 몇 페이지, 하지만 구구절절 위기균, 각 당원 간부가 당에 대한 서약이다. 당원은 친필로 쓴, 다정한 입당 지원서를 받고 입당 당시 자신의 진지한 서약, 적성심을 되새기며, 각 당원은 그 청초한 자신을 본 것 같다. 그 해의 집착과 정성이 종이에 뛰어든다. "나는 당 조직이 나의 요청을 받아들일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 만약 당 조직이 나의 자원봉사자를 승인하면, 나는 당의 취지를 명심하고, 당의 결정을 확고히 집행하고, 수호할 것이다. 당 조직이 잠시 나를 받아들이지 않으면 나도 낙담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더욱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적극적으로 당 조직에 접근하여, 조속한 시일 내에 우수한 중국 * * * 산당원이 되려고 노력할 것이다. 당 조직이 실천 중에 나를 시험해 주십시오! " 당원들은 입당 자원봉사를 뒤적거리며 먼지투성이의 기억을 열고, 황혼에 돌이켜보며 당 조직에 가입하고 끊임없이 분투하는 지난 일들이 기억에 생생하다. 당에 의해 받아들여지고 당에 선서를 하는 장면이 눈에 선하다. 지난 일, 막막 장면이 모두 훈훈한 흐름으로 어우러져 각 당원의 마음속에 잔잔한 물결이 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시대의 기억을 좇아 적성의 충성을 느끼다. "입당 지원서 복습" 주제 당일 행사에서 4 명의 동지를 초청해 각각 60, 70, 80, 90 년대 당원 대표로 전집당원 간부에게 입당 동기, 입당 경험, 입당 이후의 심정을 소개했다. "60 후" 당원 대표는 "그해 우리 당이 수능을 회복했고, 당의 정책이 따뜻하고, 나와 우리 가족의 운명을 진정으로 다시 썼다" 는 이야기를 다정하게 이야기했다. "70 후" 당원 대표는 현재 형세와 감사업무에 연락해 "시대가 어떻게 변하든 당에 충성하면 이 주제는 영원히 변할 수 없다" 고 논증했다.

"80 년대 이후" 당원 대표는 입당 자원봉사자를 되새기며 감사업무의 사소한 점들을 되짚어본다. "8 년 동안 끝없는 반산길에 직면했을 때, 나는 움츠러들었다. 강보 속의 아이를 마주하고, 나는 망설였다. 또래의 우월한 생활에 직면하여 나도 방황하고 있다. 훌륭한 동료들을 상대로 자신을 의심한 적도 있다. 오늘 여기에 서서 그해 입당 지원서를 되새기며 시간이 바뀌었지만 내 마음은 영원하다고 말하고 싶다. 고생 전, 즐기고 난 후, 자신을 공복하고, 더 많은 공헌을 한다' 는 서약은 나의 입당 지원서에 이렇게 쓰여졌고, 나도 그렇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복명언)." 90 년대 이후' 당원대표는 어린 시절의 추억부터 말했다. "그때 할머니는 늘 자신이 소중히 간직한 책 한 권을 꺼내셨다. 그 책에는 많은 그림이 들어 있었다. 할머니는 글을 읽지 않으셨지만, 매번 조심스레 한 페이지를 한 페이지씩 훑어보며 어느 것이 기지가 있는 과감한 아칭형수인지, 어느 것이 사납고 교활한 간덕한 것인지, 여러 번 이야기했다 그때 나는 이해하지 못했지만, 할머니의 입에 있는' 그들은 모두 * * * 산당' 이라는 것을 기억하여 * * * 산당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하게 했다. " 90 대 대표는 무지에서' 입당',' 사당은',' 감정당정' 에 이르는 자신의 전 과정을 이야기하며 감정이 진지하고 심금을 울린다.

입당 초심을 잊지 않고 맹세를 명심하다. 여러 시대의 당원 대표의 이야기를 듣고 나서, 그 지도자는 전체 당원 간부 * * * 를 이끌고 당기에 엄숙히 선서를 했다. "나는 중국 * * * 산당에 가입하고, 당의 강령을 옹호하고, 당의 규정을 준수하고, 당원의 의무를 이행하고, 당의 결정을 집행하고, 당의 규율을 엄수하고, 보수당의 비밀을 지키며, 당에 충성한다. 입당 서약은 회의장에서 오랫동안 맴돌았고, 당원 간부들의 마음도 오래도록 안정되지 않았다.

초심을 잊지 않고 시종일관',' 입당 지원서 복습' 주제 당일 활동을 전개함으로써 당원 간부가 입당 초심을 되짚어 보고 입당 서약을 새겨나가는 한편, 이를 실속 있는 행동으로 만들려고 노력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입당, 입당, 입당, 입당, 입당, 입당, 입당, 입당, 입당) 모두들 잇달아 "시작도 없고, 생크도 끝이 있다", "온고지는" 마음 "이 쉽고, 실천난을 고수한다" 고 말했다. 앞으로의 업무에서는 더욱 엄격한 표준 자아요구로 당에 대한 약속을 자신의 평생 실천하는 신앙과 추구로, 시대의 조류에 적극적으로 투신하고, 행동으로 사명을 실천하고, 해석서약으로 삼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