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한국인이 만든 롤 플레잉 게임이다. 인물은 중국의' 서유기' 에서 나왔지만 전통을 완전히 뒤엎고 일본인이 만든' 판타지 수호전' 과 맞물려 재미를 더했다. 하지만 그 가지들은 더 크고, 놀이성은' 환상의 수호전' 위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게임은 마법대전부터 시작된 음모에 대해 대략적으로 천년의 신화 역사로, 삽입, 서술 등의 수단을 이용해 자백한다. 주선은 16 세의 어린 공주에 따라 어머니를 찾고 금지령을 탈출한 6 마왕에 따라 진행된다. 4 대륙 여행에서 주인공은 10 명의 다른 성격의 동반자와 만날 것이다. 전통을 뒤엎는 것에 대해 말하자면, 내가 해본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우선 그것은 더 이상 순수한 중국 배경의 신화 이야기가 아니라, 모든 설정이 서양화, 현대씨, 아마도 이것은 현대 청년의 입맛에 맞게 하기 위해서일지도 모른다. 만약 오선생이 다시 태어나면 피를 토해야 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통명언)
당승은 더 이상 유약하고 무능한 사람이 아니라 무공이 강한 법사였다. 다만 그는 여행 도중 서왕모의 곤륜산 아래에 와서 바라사 (사실 비구니암) 에서 제령선사를 만났고, 그때부터 15 년 동안 살았고, 선사가 그를 제자로 받아들이고, 뛰어난 무공을 전수하고, 바라사의 정통 스님이 되기를 기대했다. 그러나 만묘는 모두 비구니로 가득하고, 선사는 자연히 거침없이 백년에 한 번 두무대회를 통해 다시 이야기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세 티베트와 수녀 가 오랜 시간 동안 있었기 때문에, 그의 손과 발 은 분명히 여성, 외부인 의 관점에서 치아 흰 입술 붉은 눈썹 맑은 머리, 그가 수녀인지 스님인지 알 수 없습니다.
팔계는 돈과 여색을 탐내는 놈으로 석유마을 밖에서 대왕으로 일하며 일년 내내 선글라스를 쓰고 있어 다소 시원한 맛이 난다. 우 순 은 면 가운 에 싸여있는 사람, 귀 등이 죽을 지경이다. 그와 이야기를 나누면 만담처럼 말참견을 할 수 있다. 그의 머리는 때때로 잘 알지 못하지만, 팔계와 같은 취미를 가지고 있다. 미녀 사진을 보면 침을 흘린다. 오공은요? 그는 남자 2 번 배우로, 성격상 원작과 출입이 크지 않지만, 단지 삼장 제자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는 제자로, 금기의 피리의 위협으로 공주 미나의 말만 듣고, 일부 디테일에서 상당히 대체적으로 미나와 악신에 비해 3 번 지도자 인물만 줄을 설 수 있었다. 웃긴 것은 그가 이번 게임에서 공력을 모두 잃고, 힘줄운이 초극스케이트 보드로 바뀌었다는 점이다
공주 미나는 영혼의 인물이다. 모든 원인은 그녀에게서 나온 것이다. 다만 그녀는 여전히 전통 미소녀의 이미지일 뿐, 개성적으로는 그다지 눈에 띄는 곳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자기관리명언) 게임에서 그녀는 감히 미워하는 사람이라 디트에게 그런 특별한 감정을 고백할 수 있다는 것은 칭찬할 만하다. 현실에서 이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다. 디트는 충의와 정성을 다하는 캐릭터로, 옥황상제에게 충성스러웠다. 마태를 깊이 좋아했지만 옥제의 체면 때문에 관계를 더 발전시킬 엄두가 나지 않았다. 어린 공주가 태어난 후 줄곧 아버지처럼 그녀를 간호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중에 미나가 그를 사랑하게 되었지만, 그는 무지했다.
락신 제트는 사건의 주최자로, 군사직과 맞먹는다. 그의 원형은' 서유기' 의 4 대 천왕에서 나온 것 같다. 하지만 비파는 기타와 드럼으로 바뀌었고, 전투에서 중금속 록을 만들어 마비, 회복 등의 역할을 할 수 있다. 창의성은 좋다. 그는 디터처럼 옥제에게 충실한 사람이었고, 이를 위해 사랑하는 아내와 헤어지고 대립적인 입장에 섰다. 마왕 모래밭의 그와 정말 타고난 한 쌍을 떠올렸는데, 마지막에 그녀를 물리칠 때 차마 그녀를 죽일 수 없었다. 그녀를 거듭 놓아줬지만, 마지막 마왕 합체에서는 여전히 죽음을 피할 수 없었다. 다소 장렬한 비극적인 색채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게임의 3 대 세력은 옥제, 마황, 서왕모이다. 옥제는 음독하고 악랄한 캐릭터로, 천지를 통제하는 힘을 얻기 위해 수천 년을 계획했고, 거의 모든 당국자들이 그에게 속고 속았다. 금지된 알에서 탈출한 육마왕도 예외가 아니었다. 그들로 하여금 환상 속에서 그를 위해 뛰어다니게 했다. 그는 여전히 부정적인 사람이고, 마태와 제비와 같은 여자를 버리고 돌보지 않고, 심지어 친딸도 이용해야 한다. 마황은 게임에서 나타나지 않았다. 육마왕은 이 세력의 대표였으나, 사실은 옥제의 희생양일 뿐이다.
서왕모 본인도 등장하지 않았다. 옥제의 원래 배합인 것 같지만 옥제의 풍류로 천궁을 떠나 곤륜산에서 별거했다. 그녀는 행복하지 않은 여자였지만, 아직 흉부의 정도에 이르지 못했다.
미로에 관해서는 아주 좋은 부분이다. 우리가 대부분의 캐릭터 게임을 할 때, 미로의 반복과 단조로움에 대해 불평할 때마다, 이 게임은 다르다. 흔히 볼 수 있는 동굴을 제외하고는 (사실 그건 미로가 아니다), 수십 개의 미로가 중복되는 것은 하나도 없다. 이 점은 얻기 어렵다. 각 미로는 유일하다. 그 안에는 서로 다른 기관과 수수께끼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로, 미로, 미로, 미로, 미로, 미로, 미로, 미로) 예전에는 미로를 돌아다니려면 길을 기억해야 했는데, 여기는 지능으로 문제를 풀어야 한다. 예를 들어, 가장 특징적인 것은 시 () 의 모리슨 () 의 수정 퍼즐이다. 수정만 잘 써야 통로를 열 수 있다.' 창고반' 의 밀상자처럼. 그리고 광갱의 미로는 좌충우돌하며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과 같고, 뒤에는 용암의 점프 미로가 있고, 육망성 마법진의 전송 미로는 정말 끊임없이 생겨나고, 곳곳에서 지혜를 고려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 같은 노게이머들에게는 정말 즐거움이다. 오래간만에 그런 느낌이 들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게임의 줄거리는 길지만, 내가 공관하는 과정에서 여전히 짧다고 느꼈고, 대부분의 시간은 기관의 해독에 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게임의 마지막 진실과 거짓에 있는 두 개의 마탑은 더욱 미로의 큰 조합이다. 분대가 다른 노선을 걸어야 할 뿐만 아니라, 마지막에는 서로 협력해야 통로를 열 수 있다. 이는 운동 선수들이 단체협력 정신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종합적으로 볼 때, 이것은 얻을 수 없는 캐릭터 게임이다. 지혜+인내+용기가 있어야 완전히 무너질 수 있다. 미로의 수수께끼 설정은' 영원한 이수' 와 비슷하지만, 대화가 훨씬 웃긴 스타일일 뿐, 게이머들이 여행 중에 좀 더 편안한 웃음거리를 가질 수 있게 해준다. 플레이성으로 볼 때' 풍운' 과' 부서진 허공' 이라는 이른바 대작을 내세울 수 있다. (나는 항상 그 게임극의 주선들이 물론 좋다고 생각했지만, 세부적인 묘사로는 충분치 않다. NPC 와 주인공은 항상 글자를 아끼고, 성격은 창백해 보인다.). 하지만 화면으로는 좀 뒤떨어져야 한다. 속작에서 개선되기를 바란다. 내가 이 게임을 마쳤을 때 김지탑도 같은 이름을 가진 게임을 발표한다고 들었는데, 손색이 없었으면 좋겠다. 상장도 기대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다음은 제가 이 게임에 대해 만든 완전한 멀티라인 공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