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 업적은 일반적으로 업그레이드 업적, 속성 업적, 스킬 업적, 몬스터 처치 업적, 사회 업적, 도교 업적 등으로 구분됩니다. 메인 미션이 진행됨에 따라 플레이어는 천천히 업적 시스템을 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작은 업적을 완료할 때마다 작은 보상이 나타납니다. 보상에는 경험치 보상, 선물 보상, 공격, 방어 등이 포함됩니다. 각 업적은 작은 제목과 연결되어 귀하가 도전 과제를 달성했음을 나타냅니다. 속성 달성은 플레이어의 공격, 방어, 적중 및 기타 속성이 특정 값에 도달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고급 무술, 전진 용기, 무적과 같은 칭호를 각각 획득할 수 있으며, 스킬 업적을 통해 플레이어는 스킬을 레벨 5, 레벨 10, 레벨 20, 레벨 100 등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점진적 깨달음(Gradual Enlightenment), 마스터리(Mastery), 무적(Unrivaled), 만능(All-Inclusive), 헤아릴 수 없음(Unfathomable)과 같은 칭호는 물론 다양한 기본 기능을 처음으로 사용하는 플레이어의 업적을 포함한 기타 탐험 업적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성취 시스템은 모든 측면에서 속성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안내하는 훌륭한 보조자이기도 합니다. 누구도 한 걸음에 하늘에 닿을 수 없고, 모두가 천천히 탐색한다. 다음 단계의 성과와 과제를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