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랑갑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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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azi Yiqi는 오행의 시작, Jiuqi는 Jiajiuzi의 원래 오행, Qiqi는 Jiaqizi의 오행 표준, Wuqi는 Jiawuzi의 5행체는 5행의 끝입니다. Dongfang Renzi는 Geng에게 가서 9기를 얻었고, Wuzi는 Geng에게 가서 1기를 얻었고, Jiazi는 Geng에게 가서 7기를 얻었습니다. 가스가 이미지로 변하는 것은 Gengjiawu가 Heaven Dou 핸들과 Dunjia의 주인이기 때문입니다. 북쪽은 가소(嘉蘇), 의해(儀海), 빙자(坂子), 정주(丁周)를 삼태제(帝帝帝)로 삼고, 간(幹), 유간(劉干), 발리앙(白ang)을 모두 다스리게 하여 북쪽은 삼백(삼백)이라 불렀다. Xujing의 단계로 올라가십시오. 중간 단계에는 Zhuotai Quxing이 6 명 있습니다. 인간에게는 빛, 빛, 상쾌함의 세 가지 수준이 있고, 하늘과 땅의 세 가지 수준이 있습니다.

Jiuyao Jiulingji는 명령에 복종하여 천진의 모든 생명체를 포획했습니다. Jiu Yao는 Greedy Wolf, Ju Men은 Lucun Si, Wen Qu는 Lian Zhen, Wu Qu는 Po Jun, Zuo Fu는 You Biye라고 말했습니다. Beidou는 음양 통일 별, 삼원 Liujia 산, 현실 세계, 원래의 삶, 고귀한, 가난한 자, 겸손한, 장수, 현명한 자, 어리석은 자, 어둠, 교활한 자, 태아, 난자, 별의 젖음.

Yuan Nu Qingnang Haijiao Jingxian은 사람들이 세 개의 헥사그램을 얻게 될 것이라고 그녀에게 매우 명확하게 가르쳤습니다. 사람은 500년 후에 태어난다.

청낭은 고대부터 비밀로 덮여 있었는데, 오랜 세월에 걸쳐 고분의 물이 바뀌었고 현재 상황이 더욱 분명해졌습니다.

5개의 음조로 인해 3개의 육각형은 6개의 고귀한 용을 찾게 됩니다. 이 원리를 이해하고 천년에 한 번 만나는 영웅과 현자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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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대육상은 어떻게 생기는 걸까? 소녀가 직접 길상을 물려받았을 때, 그녀는 행운만을 원했고 가족을 만나기 위해 귀신이 되어야만 했다. .

쿤은 디무산에게 위탁을 받아 세 가지 길한 것을 구한다. 용은 귀신선을 이용해 세 가지 길한 것을 구하고 네모난 모래를 모은다. 흐르는 물의 행운과 불운을 기원하는 유령선.

오행이 번영한다면 수안묘에 능숙해야 하며 육각형을 사용하여 중앙에 설치해야 흐르는 물의 행운과 불운을 알 수 있습니다.

청상의 오행은 팔괘에 바쳐진 모래 오행의 기운이 물의 오행 기운을 향하고 있습니다.

누가 Eight Stars의 소유자를 알아볼 수 있습니까? 이를 Eight Mountain Tui로 번역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고대인들은 삼복을 빌 때 곤괘를 사용했는데, 오악, 모래, 물, 적송을 사용하지 않았다. 여섯 용 이상의 재물을 얻은 자는 다섯 가지 악을 피할 수 없기 때문에 신이다.

음양이 있고 시냇물이 적고 산이 길고 산이 길고 중간에 기점이 있고 부와 관료가 많다.

음양위에는 산이 없고 물길이 길다. 물이 뱃머리를 향하여 흐르면 영광과 패가 산만큼 크다.

삼고대에 물이 있으면 산에 주요 물이 없을 것입니다. 번영하는 물은 큰 부와 명예를 불러일으키는 경혈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진낭버섯"

별이 빛나는 지형 뒤에 숨은 이유. 산이 서로 조화를 이루지 못하고, 별이 조화를 이루지 못하는 것이 주범이다. 뿌리부터 끝까지, 줄기부터 가지까지. 음양(陰陽)의 원리, 산에 가지가 다르고 유래가 다르다는 것이 존재한다. 음양(陰陽)이 만나면 하늘과 땅과 물이 만나고, 기(氣)와 맥(身)이 조화롭게 된다. 남성과 여성은 남성과 조화를 이룹니다. 산에 묻히지 아니한 자에게는 암놈 한 명과 남자 한 명밖에 남지 아니하리라. 산과 물이 분리되지 않고 산이 번영하며 귀신이 안전하다. 분리불가능성의 길은 취관란(Quguanlan)으로 다시 이어집니다. 물은 산 사이를 흐르고 산을 따라 흐른다. 하늘은 하늘의 별만큼 높습니다. 10마일 한가운데에서 태어났습니다. 뒷면의 기는 기를 따르지 않고 환영하지 않습니다. 두 기가 항복하지 않으면 포로 병사들에게 반란을 일으킬 것입니다. 귀족처럼 살고, 말처럼 움직이고, 용처럼 내려오고, 호랑이처럼 눕는다. 음양이 자리잡은 후에는 모양이 달라지므로 고아와 과부를 불러들이게 된다. 수천리의 산은 조상들이 부모의 숨결을 보고 형성되었느니라. 이는 아버지가 어디서 태어났고 어디서 자랐는지를 알아보기 위해 형태를 파악하고 경혈을 선택함으로써 이루어진다. 천국의 문이 열리고 산과 강이 나올 것이다. 부동산은 문을 닫고 되돌려 놓아야 합니다. 이곳이 천문(Tianmen)의 출신지이다. 어디든 갈 수 있습니다. 3개를 여는 길은 바람에 노출되어 있다. Qi를 저장하는 다섯 가지 방법을 닫습니다. 관을 돌리고 시체를 돌리는 곳은 물로 채워져 있습니다. 해와 달이 비치지 않는 곳은 하나님께서 의지하지 않으십니다. 산에 선 자들은 화살을 물리칠 것이다. 죽음은 불안한 사람들 때문에 발생합니다. 올바른 경로의 핵심은 눈과 위쪽 눈입니다. 추측하면 반드시 불행이 따르게 마련이다. 그 뒤를 이어 12맥의 산이 이어졌습니다. 산의 광기는 광기와 분노로 이어질 것입니다. 아들을 알고 싶으면 어머니를 보십시오. 손자를 알고 싶으면 조상을 보십시오. 완디의 두 번째 정신은 산을 바라 보는 요점으로 돌아 왔습니다. 맥박이 연속되면 강물처럼 이어져 강물은 결코 국경을 넘을 수 없게 된다. 구법에는 용이 되기 위한 아홉 가지 변화와 열두 가지 변화가 있습니다. 지형은 평평하고 광맥은 숨겨져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 옆의 동굴에 산다. 중간에 자신에게는 축복이 되지만 가족에게는 재앙이 됩니다. 희미한 울림이 사방에서 들려옵니다. 돌출부 중앙에 동굴이 있고 높이는 낮다. 동굴에는 높은 돌출부가 있습니다. 모양은 마치 궁궐 왼쪽으로 손바닥을 들고 궁 오른쪽으로 자르는 것과 같다. 산 모양이 휘어진 만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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떡밥이다. 크고 작은 환영부, 환영부, 환영모래, 케이스도 자랑합니다. 크기가 높고 낮습니다. Mingtang의 말이 맞고 이것으로 알아야합니다. 복된 곳은 부와 장수를 가져온다. 아름다운 땅은 너무나 가볍고 맑습니다. 젖은 땅은 탁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높은 곳에서는 분노가 너무 많습니다. 흩어져있는 곳을 방황합니다. 악한 곳은 살인이 많습니다. 완고한 곳은 완고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평지에는 충성스러운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뒷산은 복을 원하고, 산은 사치를 원하고, 산은 굽은 산을 원하고, 산은 살을 원한다. 경혈 위에 앉는 것은 집이나 홀과 같아서 그것을 짓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Sanyang Mingtang의 Yang 사건. 산은 비방 밖의 산이다. 와이양(Waiyang)도 건설되었습니다. 왼쪽에 있는 물은 하늘을 위해 지어졌고, 지상 건물은 앞쪽에 사람인 Lu Jian, Ma Jian, Ming Jian을 위해 지어졌습니다. 그러므로 천일과 태의는 고귀함의 근원이다. 돈이 많고 권력이 있는 사람은 임명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공무원의 무기고는 가장 귀중한 것입니다.

왼쪽에서 돕고 오른쪽에서 버티는 사람은 유지하는 데 가치가 있습니다. 남창고와 여창고는 값비싼 시설이다. 토지를 찾는 것은 전혀 손실이 아닙니다. 산이 두꺼우면 힘이 세고, 산이 길면 힘이 오래 지속되어 물리치기 어렵고, 가까우면 자연히 대응하기 쉽다. 비스듬하고 납작한 이중축적, 위축, 폭력, 충격, 광기, 역점슛 등은 불가능하다. 하나는 거칠고 흉악한 바위와 관련이 없고, 급류와 관련이 없으며, 급류와 관련이 없고, 절망의 근원과 관련이 없고, 넷은 용머리 하나와 관련이 없고, 신과 관련이 없고, 신에 해당하지 않고 부처 앞에, 뒤에는 무덤, 집, 안식, 죄수와 관련이 없고 산과 혼돈이 없으며 풍수와 관련이 없으며 슬픔은 서로 관련이 없으며 앉고 부드러우며 매우 일관성이 없습니다. 뾰족한 머리는 용이나 호랑이처럼 보입니다.

"Xuannv Qingnang Haijiao Jing"에서 발췌

"9 개의 노래와 10 개의 비밀"

1. 땅에는 10 가지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먼저, 새로운 사람으로 변신하려면 귀를 하늘로 꽂아야 하고, 새우 촉수와 게 눈이 있어야 하고, 좌우로 호버링해야 하고, 상하 3개가 멈춰야 합니다. 타임스. 여섯 가지 중요한 점은 모래발은 돌려야 하고, 밝은 홀은 열려야 하며, 난초는 밝고 밝은 홀은 태양을 맞이해야 하며, 9개의 곡선 고리를 만들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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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땅에는 매장지가 없습니다.

거친 돌도 묻을 수 없고, 물빠른 해변도 없고, 도랑도 없습니다. , 막다른 골목에 묻히지 않고, 절 앞에 묻지 않고, 절 앞에 묻지 않고, 좌우에 묻지 않고, 언덕에 묻지 않고, 혼돈의 언덕에 묻지 아니하고. 풍수는 슬픔에 묻히지 않고 낮은 돌에 묻히지 않고 용과 호랑이

3. 땅에는 열 명의 부자가 있다

부자 명당은 키가 크고 부자이다. 주인과 손님이 서로를 환영하고, 용은 호랑이를 제압하고, 종은 우뚝 솟아 있고, 4개의 물은 방향으로 돌아간다.

4. 그 땅에는 열 명의 귀인이 있다

한 명은 귀하고 청룡이고 두 마리는 귀한 용과 호랑이이며 키가 크고 귀하고 며느리이며 섬세하고 귀하고 둥글고 둥글다 , 고귀함, 부귀함, 고귀함, 벼루 앞에는 고귀함, 종소리에 익숙함, 고귀함, 백호 고귀함 일획의 청룡은 화면 위에서 고귀함, 말은 물 위에서 고귀함.

5. 땅에는 열 가지 가난이 있다

하나는 가난한 자, 물구장은 잠기지 않고, 가난한 물은 비어 있고, 가난한 성문은 새고, 가난한 물은 곧게 흐르고 등은 바람에 받쳐주고 네 물은 잔인하며 가난한 물은 하늘의 마음을 깨뜨립니다. 가난한 사람의 졸졸 흐르는 물은 가난한 사람을 비웃습니다. 주위를 둘러 보면 가난한 사람은 혼자가되어서는 안됩니다. .

6. 땅에는 10개의 기지가 있다

1개의 기지, 8개의 바람이 구멍을 뚫고, 주작이 사라지고, 청룡이 날아가고, 물의 입이 다른 곳으로 간다. , 베이스가 머리와 꼬리를 흔들고 앞뒤로 움직이고 바람을 뚫고 날아가며 물이 낮아지고 좌우가 비어 있고 산이 무너지고 산이 갈라집니다. , 호스트도 없고 손님도 없습니다.

일곱 가지와 스물여덟 가지 필수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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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은 번영 속에서 흥망성쇠해야 합니다. 맥박이 얇아야 하고, 숨은 용은 진실해야 하고, 상황은 명확해야 하며, 평탄해야 합니다. 모래는 깨끗하거나 단단해야 합니다. 산은 둘러싸야 하고, 돌아야 하고, 자야 하고, 낮아야 하고, 가까워야 하고, 조용해야 하고, 관리가 되어야 하고, 귀신이 되어야 하며, 베개가 되어야 하며, 산이 있어야 한다 옆으로 서야 하고, 사진을 찍어야 하고, 건너야 하고, 전환해야 하고, 바람을 숨겨야 하고, 에너지를 모아야 하고, 나라에 도시가 부족해서는 안 되고, 설사가 있어서는 안 되며, 우울증이 없어야 하고, 돌아와야하고, 뛰어야하고, Zhou Zhengshan이 높아야합니다. 8. 스물여섯 겁이 많다

용은 사나운 것을 두려워하고, 추위를 두려워하며, 바람을 두려워한다. 산이 마르는 것을 두려워하고, 나팔꽃은 직접적으로 물을 받는 것을 두려워하며, 생쥐는 산이 쏟아지는 것을 두려워한다. 호랑이 아저씨는 경혈을 두려워하고, 상승점은 완고한 산을 두려워하고, 팔악신은 팔악신을 두려워하고, 팔악신은 팔악 위에 앉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맥박이 빠지는 것을 두려워하고, 태아가 드러나는 것을 두려워하고, 윗부분이 잘리는 것을 두려워하고, 머리를 비비는 것을 두려워하고, 발을 베는 것을 두려워하고, 바람을 타는 것을 두려워하고, 맞아 죽는 것을 두려워하고, 파도를 두려워하고, Shutang Meridian을 두려워하고 이중 금혈을 두려워하며 화덕을 두려워합니다.

아홉째와 스물둘이 좋다

용이 날고, 봉황이 춤추고, 별이 존경하고, 군대를 받치고, 뱀이 구멍에서 나오며, 왕별은 좋다, 사악한 별이 화면에 숨어 있고, 법원이 좋다. 반사가 좋다, 뱀이 길을 건너는 것 같고, 환영하고 보내는 것이 좋고, 팔바람을 숨기는 것이 좋고, 수천 개의 모래 봉우리를 모으는 것이 좋다 , 몸매가 좋고, 활을 들고 눕기 좋고, 펜과 총을 만들기에 좋으며, 사방의 밝은 홀에 좋고, 아침 해와 아름다운 강에 좋고, 명상에 잠긴 스님과 같으면 좋고, 예를 들어 활을 잘 꽂으면 덮개와 자리가 있고, 감싸고 싸고, 쌓고 쌓고, 연결하고 잠그는 것과 같다. < /p>

Chen Shu Chou Wei Di Yuanyin Jia Geng Ren Bing Di Yuanyang.

천원의 네 명의 번영하는 주인은 높고 낮습니다

1. Ziwu Maoyou Dragon Qiankun Genxunshan 방향은 Ziwumaoyou에서 왔다 갔다 Kungenxunziwumaoyoushan 방향은 Qiankun Genxun에서 옵니다 Tianlong이 있는 곳으로 가십시오 육각형은 순수하고 맑아 길상에 적합하여 왕자나 고위관료를 낳는다.

2. Ziwu Maoyou Dragon Ziwu Maoyou Mountain은 Qiankun Genxun에서오고갑니다. Qiankun Genxunlong Qiankungenxunshan은 Ziwu Maoyou에서오고갑니다. 물의 신은 용에게 상서로움을 주지만 순음이나 순양의 자리에도 상서롭습니다. 영정(Ling Zheng)이 적임자라면 집안이 번영하고 부유해지겠지만, 그는 관료가 될 수 없습니다.

3. 자우모유룡 자우모유산 상향은 자우모유곤근순룡 치안곤근순 산상향이 전곤근순에서 오고간다. 삼원 중 하나의 육각형은 맑고 맑으나 용산이 물을 향하고 순음이나 순양이면 한 집이 돈을 잃어도 불운한 곳이다.

땅의 요소와 인간의 요소는 동일합니다.

3위안 용산향수 헥사그램은 순수하고 맑으며 공페이싱종과 싼허종에서 높은 존경을 받습니다. 3원과 1개의 육각형을 사용하여 순수하고 명확한 상황을 조성하여 행운을 불러일으키는 데 몇 가지 실제 비밀이 있습니다. 고대의 현인들은 종종 24개의 산에 64개의 육각형을 숨기고 기꺼이 하늘의 비밀을 밝히려고 했습니다.

육각형, 명확한 의미, 별 식별, 제로 올바른 식별, 노인 남성과 여성, 경의 개통, 경의 설립, 용산, 물 육각형, 순수를 모른다면 그리고 복을 확실히 확립한다면 왕산왕상국은 사람들에게 복을 가져다 줄 수 없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7년차에는 돈을 잃고, 질병에 걸리고, 해고되고, 해고되고, 가택을 잃고, 매춘을 하고, 마약을 남용하고, 쇠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용의 방향이나 물의 방향으로 서 있는 육각형은 순수하고 정확하며 올바른 선을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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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합은 패배를 의미하며, 그러나 축복받은 사람은 많습니다. 예를 들어 Qianshan Xunxiang, Haishan Sixiang, Xunshan Qianxiang, Sishan Haixiang, Jiashan Gengxiang 및 Gengshan Jiaxiang은 일곱 번째 운동에 지어졌습니다. 신비한 하늘에 별이 날아간다는 이론에 따르면, 돈을 잃기 위해 산에 오르고 물 아래로 내려간 딩의 패배이다. 그러나 실제로 이러한 '패배'는 대부분 돈을 벌고, 문수가 되고, 귀족이 되고, 장군이 된 사람들이다.

진 8 리 3 칸 7 쉰 2

구아 8 구아 3 구아 7 구아 2

하나씩

진 8 불 3 물 7 순다 2

육각형 8 천둥 8 바람 2 육각형 2

일식육일

이 게임은 순수하고 맑은 Diyuan Yi Gua입니다. Yin Long Yang Xiang Shan Yin Shui는 Xiang Xiang과 Shui Er Qi가 같은 길을 공유하는 Xuan Kong입니다. 특히 일곱 번째, 여덟 번째, 첫 번째, 두 번째, 세 번째, 여섯 번째 재산이 번창합니다.

Jiashan Ni 헥사그램 3, Geng Xiangjing 헥사그램 7과 15 Weishui 및 Sunda 헥사그램을 결합하여 Geng Xiangjing 헥사그램 7과 15 Weishui 및 Sunda 헥사그램 2를 결합하여 10을 결합하면 행운이 생길 것입니다. . 아홉 번째 행운과 용수성이 하나와 열을 이루고, 산 별이 아홉 번째와 여섯 여섯이 열다섯 번째를 이루므로 집안에 번영을 가져온다. 용과 산이 물을 향하면 산과 수순이 합하여 행운이 생기므로 돈을 잃을 염려가 없습니다. 두 가지 복 중 두 번째는 초용진과8, 천가산내과3, 오경향경과7과 합쳐져 위수순과2가 되고, 가지가 있는 같은 기의 행운도 봄바람. 세 가지 복 중 세 번째가 초용진과8과 합쳐져 가산내과3이 되는데, 이는 기, 경향경과7이 열과 합쳐지고, 위수순과2가 다섯과 합쳐진 것과 같다. 별의 행운과 Longshan Xiangshui의 행운의 육각형은 금상첨화입니다. 사복은 오도선의 용산수로의 움직임과 결합되고, 산방향의 여섯 번째 움직임은 열번째 복과 결합되어 축복이 됩니다. 용산상향의 육복과 복육상과 요세대 이후의 육복상상은 기복이 같은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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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산 향수

처우롱자 산 Geng Xiangweishu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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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과 양이 산에 올라가야 하며 높고 강한 기운이 빙정과 결합하여 일어나야 하고 빙신정이 일어나야 산이 길러진다. 오랜 시간이 지나면 물이 없어 방향이 바뀌어 무덤 주인이 형통하게 될 것입니다.

추경

혼돈 속에 차별 없이 초석을 놓는 것이 옳다. 팔도와 가자는 숫자를 계산하고, 원리를 관찰하고, 기회를 관찰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음양오행(陰陽五行)은 양기(陽氣), 해(日), 음기(陰氣), 달(月), 몸(身), 정신(靈), 오광(五智), 사차원을 가리킨다. Qingling Mu Dezhi Heng Yue Tian은 올해 Jia Mu Yi Cao의 봄 지진 위치입니다. Yi Ling, 불, 미덕, Hengyue, Tianying, 혼란, 불, Ding, 연기, Si Xia, Li. Hao Ling Jin De Zhi Hua Yue Tian Tai Bai Jin Xin Shi Si Qiu는 영광을 받아야 합니다. Yuan Ling Shui Dezhi Heng Yue Tian은 Chen에게 말했습니다. Renshui Guiquan은 겨울에 Kan이라고 불립니다. Huang Zhongtu Dezhi Piao Yuetian은 Zhentuji Huisi의 극입니다.

28개의 별자리는 여름의 방향에 따라 결정되며 기포를 중심으로 회전하며 변태하며 변하지 않습니다. 양수는 홀수와 짝수로 1, 3, 5, 7, 9로 시작하는 양수가 가장 많고, 음수는 2, 4, 6, 80으로 시작합니다. 오토(五地)와 육양(六陽)이 중앙에 있어 밖을 주관하며 음(陰)은 텅 비지 아니하고 열 가지(十號)가 되어 안과 밖을 다스린다.

천덕의 신은 순순, 역기, 순갑, 운동, 오성, 팔문, 천둥, 금정, 오기와 구령, 반항적인 신 영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