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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아노 협주곡 황하의 감성 표현

피아노 협주곡 황하의 감성 표현은 다음과 같다.

중국 피아노 협주곡 중 뛰어난 작품으로 <황하>는 중국에서 중요한 역사적 위치와 불후의 예술적 매력을 지니고 있다. 중국 피아노 음악.

이 협주곡은 장엄하고 민족적 특색이 가득하다. 항일전쟁 당시 중국 민족이 겪은 심각한 재난을 기록하고 중국인민의 불굴의 민족 정신을 찬양하는 곡이다.

전체 작품 중 가장 극적이고 전환적인 악장은 세 번째 악장 '황하의 분노'로, 혁명 거점 지역의 번영, 고난의 감정 변화 등 세 단계를 거쳤다. 어둠의 세력의 지배하에 있는 사람들의 고통, 억압받는 사람들의 비난과 저항.

제1악장: 서곡.

시안 싱하이(Xian Xinghai)의 '황하 칸타타' 모음곡 중 '황하 뱃사공의 노래'를 기본 선율로 사용하고, 황하 양안의 노동요, 특히 황하 뱃사공의 노래를 음악 소재로 삼았습니다. .

바람과 파도에 맞서 싸우는 뱃사공들의 감동적인 장면과 황하 양쪽에서 일하는 노동자들의 낙천주의를 묘사합니다. 피아노와 밴드는 풍부한 음향 효과와 함께 장엄한 기세를 만들어내며, 바람과 파도에 맞서 싸우는 황하 뱃사공들의 장엄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두 번째 악장: 황하의 송가(Ode to the Yellow River).

황하 문화의 오랜 역사를 반영하고 중국 인민의 어머니 강을 상징하는 열정적인 송시로, 위엄과 대담함, 깊은 열정이 가득하다.

첼로가 연주하는 주제는 서주 역할을 하며 웅장하면서도 열정적이고, 본질적이고 심오하다. 이 주제는 피아노로 다정하게 연주되며, 황하의 오랜 역사와 그 우여곡절, 그리고 장엄한 기세와 함께 급격한 기복을 묘사합니다.

황하와 중평원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준다. 전체 노래는 찬송가의 절정으로 끝납니다.

세 번째 악장 : 황하의 분노.

원작 칸타타에 수록된 '황수발라드'와 '황하원망'의 소재를 바탕으로 개발, 제작되었습니다.

'황하 발라드'는 일본 침략자들이 중국 인민에게 가져온 심각한 재난을 노래하고, '황하 발라드'는 룬지 지역에서 억압받는 여성들의 아픔을 노래한다. 비극적이고 오래 지속되는 슬픈 어조로 굴욕을 느꼈습니다.

이 두 곡은 '황하의 분노'에서 협주곡을 통해 밝은 도입부를 연주하는 플루트와 경쾌한 피아노 악절로 새롭게 선보입니다.

심플하고 감동적인 선율은 끝없이 흐르는 황하의 흐름과 아름답고 비옥한 땅에서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일본군이 침략하자 피아노가 깊은 코드와 애절한 선율을 연주하고 이어 열정적인 음악이 흘러나왔고, 이는 적 침략자들의 만행에 대한 강력한 비난이었다.

제4악장: 황하수호.

금관은 짧고 엄숙한 도입부를 연주하며 피아노 카덴차를 이끌어냈고, 금관은 경고 신호를 울렸다.

피아노는 주제가인 '황하를 지켜라'를 연주했고, 다양한 악기들이 피아노에 맞춰 변주와 곡절을 반복하며 연주하며 마치 포효하는 황하처럼 설렘과 설렘의 물결을 만들어냈다. 뒤의 파도가 앞의 파도를 밀고 있는 것처럼.

전민이 단결하여 국산 총과 외국 총으로 무장하고 칼과 창을 휘두르며 고향과 황하, 중국 전체를 수호한다.

기세가 계속 높아질수록 음악은 계속해서 절정에 이르며 황하 양안은 물론 중국 대륙 전체의 광활함을 예고하는 장엄한 음악적 장면을 만들어낸다.

조국을 지키기 위한 민족항쟁은 반드시 최후의 승리를 거둘 것이다. 노래 전체는 '동쪽은 붉다'의 주선율로 끝난다.

위 내용에 대한 참조: 바이두 백과사전-참조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