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소설 장르에 관한 질문

소설 장르에 관한 질문

소위 '로맨스'는 '사랑을 말하다', '사랑을 말하다'라는 뜻이다.

그러나 로맨스 소설과 로맨스 소설 사이에는 여전히 약간의 차이점이 있습니다. 소위 말하는 '말'이 다소 비현실적이고 조롱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로맨스 소설은 일종의 패스트 푸드라고 말합니다. 문학은 좀 더 몽환적이고 현실과 괴리된 소녀들을 위한 일종의 성인동화이다.

물론 더 흥미로운 해석도 있는데, 이는 다음과 같다.

“로맨스 소설은 사랑에 빠지지 않은 사람들을 갈망한다

사랑에 빠진 사람에게는 경전

사랑에 빠진 사람에게는 아픈 기억

행복한 사람에게는 오락

작가에게 있어서는 그저 사람을 울리는 것뿐입니다."

로맨스 소설 쓰기의 비결

깊은 감동을 주는 일상 속에 사람을 울리는 데에는 킬러 트릭

플롯: 슬픈 + 로맨틱

감동은 아마도 로맨스 소설의 가장 큰 특징일 것입니다. 이야기 속 남녀 주인공들은 올바른 집안에 속하지 못하거나, 부모의 강한 반대나, 부모의 '연애 단절' 위협을 경험하는 등 어려움을 겪어왔지만, 단호하게 장애물을 뛰어넘고 사랑의 약속을 지키며 하나가 되었고, 그 중 한 사람은 질병에 걸리기도 하고, 어떤 사람은 사랑에 많은 장애물을 겪게 되기도 합니다. 세상의 모든 연인이 마침내 결혼할 수 없다는 사실에 사람들이 한숨을 쉬고 미워하게 되거나, 갑자기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지고, 한 사람은 버림받고, 다른 한 사람은 많은 오해 끝에 화해하게 된다. 사람을 사랑하고 미워하고 웃게 만들고 화나게 만드는 일이...

캐릭터: 차밍 왕자 + 신데렐라

로맨스 소설에 나오는 여성은 아름답지도, 요염하지도, 똑똑하지도 않을 수 있지만, 부자이거나 강력하지만... 그들은 절대적으로 순수하고, 절대적으로 친절하고, 절대적으로 시크하고 매력적이어서 소년들을 유혹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남자 주인공은 잘 생기고 변덕스럽고 남성적입니다. 비록 상대적으로 강하더라도 여전히 부드럽고 친절하며 아름다운 소녀를 정복할 수 있는 타고난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부유하고 강력하며, 지배적일 수 있지만 책임감이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분위기: 달전야 + 음악과 춤

낭만적인 스토리라인과 사랑이 있는 <달전야>의 환경적 연출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작품 속 사랑 이야기는 대부분 만남에서 시작되어 꽃 앞이나 달 아래, 혹은 잔잔한 음악 속에 자리잡는다. 낭만적인 디테일은 낭만적인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낙원과 같은 환경으로 완벽하게 보완됩니다. 내레이션: 명확함 + 우아함

로맨스 소설을 쓰는 작가는 글솜씨가 좋아야 하며, 더러운 말이나 저속한 언어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언어는 매끄럽고 모호하지 않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독자의 독서 분위기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본토에 좋은 로맨스 소설이 없는 중요한 이유는 거친 언어 때문이다. 어떤 언어는 자유롭고 쉬운 척하고, 어떤 언어는 더러운 척합니다. 로맨스 소설의 언어는 아름다워야 하고, 묘사되는 인물과 환경은 주인공의 사랑만큼 가슴 뭉클해야 하며, 아름답든 슬프든 주요 독자인 청소년들에게 일종의 정신적 즐거움을 제공해야 합니다.

스타일: 건강 + 햇빛

로맨스 문학의 스타일은 매우 밝고 밝고 건강하며 상승적입니다. 로맨스 소설은 고민, 슬픔, 노력, 용기 등 온갖 감정을 포용해야 하며 궁극적으로 삶에는 목표가 있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이해시켜야 합니다.

연애소설의 감성박

감성박은 연애소설의 기본이다. 감정은 영혼의 존재, 즉 인간 존재의 기본 방식이다. 감정과 묘사가 부족하면 사람의 존재감이 약해진다. 그리고 얇은 인물의 소설이 어떻게 감정을 말로 표현하고 감동으로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겠는가?

사랑의 첫 번째 우선순위는 감정의 승화인데, 이는 로맨스 소설의 핵심 내용이자 가장 중요한 감정의 포일이기도 하다. 빛에서 어둠, 여운과 애절함까지, 작가는 평생 버릴 수 없는 애절한 사랑을 그려내며, 그 과정에서 남녀 주인공의 감정적 흐름에 따라 독자들의 마음도 요동칠 것이다. 독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부분이 가장 매력적이라고 ​​하더군요.

감정 포일을 진정으로 최대한 이끌어내고 최고조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위에서 언급한 것 외에도 감정의 수평적 확장이 작품의 완성도와 완성도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감정적인 포일. 소위 말에 의한 수평적 사업은 감정의 수직적 전개를 보충하고 강화하는 것이며, 인물의 내면 드라마에 대한 묘사와 성격화는 이러한 확장의 대표적인 표현이다.

주인공의 내면 표현을 통해 주인공의 배경을 미묘하게 드러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독자가 인물에 대한 몰입감을 더 쉽게 갖게 하여 인물에 대한 공감을 더 쉽게 할 수 있다.

감정박은 로맨스소설의 핵심이며, 이 핵심을 확립하는 데는 '개방과 대화'의 기반뿐만 아니라 감정박의 수직적, 수평적 확장이 요구된다. 이 세 가지 점은, 로맨스 원작 작가들이 능숙한 숙달을 통해 독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결코 잊혀지지 않을 명작을 더욱 완벽하게 선보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로맨스 소설 쓰기

- 첫눈에 반했습니다. 이야기의 시작 부분에서 여주인공의 삶은 갑자기 혼란에 빠진다. 그녀는 갑자기 인생의 큰 전환점을 맞이하게 되는데, 그것은 백혈병일 수도 있고, 어머니의 죽음일 수도 있고, 강한 여성의 직업적 위기일 수도 있고, 약혼녀일 수도 있다. 요컨대, 모든 것이 만족스럽지 못한 상황에서 우연히 책임감 있고 친절하고 사려 깊은 소년을 만난다면 자연스럽게 그에게 전심으로 의지하게 될 것입니다. 그 남자는 첫눈에 깜짝 놀랐지만, 계속 대화를 나눈 후에 그 소녀는 부드럽고 예쁘고 사려 깊고 영양가가 매우 높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소녀들은 미래에 미국에 진출하려는 높은 야망에 대해 이야기하는 남성의 말을 들으면 멍하니 쳐다볼 수밖에 없으며 매료됩니다.

대개는 남자가 먼저 나서서 관계를 밝히지만, 필요하다면 더 거친 방법도 사용한다. 가장 흔한 방법은 설명 없이 여자를 끌어당겨 붙잡는 것이다. 얼굴. 그냥 키스해. 여자는 한동안 저항하려 애쓰지만 일단 굴복하자 갑자기 멈춰서 상대방의 큰 행보를 순종적으로 받아들인다. 용시씨는 잘 생기지도, 돈도 없고, 그가 따라오면 "멋진 사랑의 분위기에 취한다." 박화라오야, 여자한테 그런 말 하면 아마 얻어맞을 거야. 요즘 연애소설 속 여자들은 남편에게 먼저 다가가려고 하지만 여전히 거리를 두고 수줍음이 많아 남자들이 가렵고 긁기 힘든 스타일이다. 이것은 확실히 현대 여성해방운동의 화끈한 스타일이 아니다.

—— 끊임없이 변화합니다. 주인공과 히로인이 순조롭게 항해하며 손을 잡고 신방에 들어간다면 너무 평범할 것입니다. 그래서 저자는 평원에 끝없는 폭풍을 일으켰다. 예를 들어, 제3자가 개입합니다. 제3자가 여자라면 요염한 외모와 불타오르는 몸매를 가지고 있을 것이고, 남자 주인공을 보면 침을 흘리며 언제나 그녀의 품에 안길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다. 잘 생기고, 부자이고, 상냥하고, 예의바른 여주인공은 수탉도 알을 낳을 만큼 활력이 넘칩니다.

물론 남주인공의 마음속에는 그 사람 단 한 명뿐이고, 그들은 사랑에 대한 신성한 집착을 갖고 있는데, 그들이 어떻게 그 기회를 이용하려 할 수 있겠는가. 그로 인해 두 사람의 사랑은 더욱 깊어진다. 그러나 두 사람의 사랑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 갑자기 맑은 하늘에서 벼락이 떨어지며 상황은 역전되고 관계는 무너졌다. 이 관계가 파탄되는 데에는 악인이 있을 때도 있고, 당사자 사이의 오해일 때도 있고, 불가항력적인 요인(예를 들어 여자가 불치병을 앓고 있고, 남자를 끌어내리지 않기 위해 조용히 떠난다.) 때로는 저항의 요인(예: 소똥 주식 시장에서 돈을 잃고 꽃을 보는 것이 뻔뻔한 느낌)이 가능합니다. 둘 중 하나도 위아래로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은 물론 결국 '나는 너만을 사랑한다'는 암묵적인 이해가 이루어져야 한다.

——드디어 결혼했어요. 두 주인공은 마음속으로 서로 이해는 했으나 사실상 생사의 갈림길에 놓인 상황에서, 길이 험난할 때 칼을 뽑아 도움을 주는 것은 작가의 몫이다. 미국이 새로운 항암제를 개발하게 놔두거나, 악당들이 양심을 발견하게 놔두거나, 요컨대 그들은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영웅과 히로인을 양쪽 끝에서 찌르게 될 것입니다. 그러다가 아주 미묘하고 당황스러운 상황에서 두 사람이 단둘이 함께 있을 수 있도록 마련한다. 오해는 풀렸지만, 두 청춘남녀는 한동안 서로를 이기지 못하고, 가시 투성이의 말을 하고, 심지어 큰 소리로 다투기도 한다. 그 결과 양측은 상대방의 말이 표면적으로는 거칠고 속으로는 깊은 감정을 갖고 있음을 알게 된다. 책에는 이렇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할 말이 천 마디나 되었는데도 한 마디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그를 멍하니 바라볼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는 문득 모든 것을 이해했습니다. 그는 입을 크게 벌리고 그녀의 살짝 떨리는 벚꽃을 바라보았습니다. 그는 "그럼 나중에 이 키스를 설명할 때, 물론 누구에게나 각자의 고유한 기술과 비밀이 있는데, 그것은 태산보다 무거울 수도 있고, 깃털보다 가벼울 수도 있습니다. 용시 씨는 이에 대한 실제 경험이 없으며 실제 회사를 열어 문제가 해결될 수 있는지 여부를 독자에게 직접 확인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섹스를 할지 말지는 당신에게 달려있습니다. 고전 로맨스 소설가라면, 주인공과 히로인의 이토록 위대하고 영광스럽고 올바른 키스에 대해 쓸 수 있을 만큼, 앞으로 두 사람의 행복한 삶을 예측하기에 충분하다. 그러나 지금은 1990년대 로맨스다. 소설은 로맨스와 따뜻함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아름다움과 기이함도 강조해야 합니다.

그래서 일부 트렌디한 작가들은 두 사람이 키스를 하고 있었고, 남자는 여자의 옷 지퍼를 풀기 위해 손을 뻗었다고 적었다. 온몸이 뜨거워 떨리더니 갑자기 온 힘을 다해 그를 밀어내며 '안돼 안돼┄┄우린 못해┄┄'라고 말했다. 그는 그녀를 더욱 꼭 안으며 헐떡거렸다. '우리┄우리가 내일 결혼해요, 알았죠?" 그녀는 이때 정말 힘이 없었고 정신이 멍해지며 ​​졸린 목소리로 말했다. "알았어." 놀라기도 하고 부끄러워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천천히 함께 침대 위에 쓰러졌다."

다음 단락에서는 주인공과 히로인이 이런저런 일을 하며 마침내 고도의 정신과 통합에 도달하는 모습을 묘사한다. 몸. . 순애소설의 비결 중 하나는 영적인 일을 할 때는 흠이 없을 만큼 영적인 일을 해야 하고, 육적인 일을 할 때는 두피가 따끔거릴 정도로 살이 많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주인공과 히로인의 아름다운 사랑을 새로운 차원의 성적 소통으로 끌어올리는 것만으로도 베스트셀러의 면모를 보여주기에 충분하다. 용시씨 등이 할 수 있도록 남성 독자들은 이 책을 읽고 흥분하고, "자신도 모르게 황홀해지고" 즐겁게 지낼 수 있을 것입니다.

——에필로그. 몽환적인 사랑의 묘사에 곰돌이의 실화를 가미한 뒤, 마침내 사랑 이야기는 쌀, 기름, 소금, 간장, 식초, 차의 결혼 생활로 격하된다. 두 사람이 잠에서 깨어났을 때 정오가 되자 창밖에는 해가 밝게 빛나고 있었고, 시장은 사람들에게 해가 가장 높은 지점에서 떨어지기 시작했다는 느낌을 주지 못한 채 거기서 끝났다. 게다가 여주인공이 '이솝 우화'의 여우처럼 입에 뼈가 있고 살이 드러나는 모습을 누가 봐도 알 수 있도록 트레이드오프 방식도 있다.

——표지 포장. 몽환적인 분위기를 강조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국제 관행에 따라 커버 포장은 싱글 또는 더블 스타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싱글녀 스타일은 옆모습이 모호한 귀여운 소녀만 있으면 되는데, 이중인격 스타일은 잘생긴 남자와 아름다운 여자가 서로 껴안고 반쯤 누워있는 스타일이다. 잔디, 입술 4개 벌림, 기타 소품 사용 가능합니다. 단, 안경머리, 웨딩브라 등 4가지는 피해야 합니다.

아시다시피, 로맨스 소설을 쓰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7~8개의 하위 플롯, 3~4개의 주요 플롯, 큰 접시의 조합, 작업 라인이면 충분합니다. 40권, 50편의 소설을 쓰려면 꽃이 피고 장마철에 어린 소녀가 열 번도 넘게 마음을 아프게 하고 여덟 아홉 번의 달콤한 사랑의 꿈을 꾸게 될 것이다.” 향기로운 옷과 그림자, 기쁨과 슬픔."

시간여행 소설은 온라인 소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주제 중 하나를 가리킨다. 기본은 주인공이 어떤 이유에서인지 자신이 살던 시대를 떠나 시공간을 여행하고 또 다른 시대에 이르러 이 시공간에서 일련의 활동을 펼친다는 점이다.

시간여행 소설은 꽤 혁신적이고, 얽힌 시간과 공간, 고대와 현대의 지혜의 충돌, 작가의 기량을 어느 정도 뽐낼 수 있는 좋은 소재다. 그리고 마찰, 고대와 현대 사상의 병치와 대립... 잘 처리하면 이상하고 스릴 넘치는 이야기를 볼 수 있으며, '야, 내가 그 시대에 있었다면 어떻게 했을까? 말하자면 현대인의 사상이 얼마나 놀라운지를 고대인들에게 보여 주겠다. 물론 고대인의 생각과 행동 중 일부도 감동받을 것입니다. 전쟁, 정치, 비즈니스 등을 포함한 큰 세계, 고대 세계관, 고대 인문학은 모두의 눈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고대의 주인공은 시간과 공간을 통해 반영될 수 있다. 좋은 시간여행 소설은 단지 남자 주인공과 여자 주인공의 사랑만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 시대에 왔으니 그 시대를 세심하고 세심하게 묘사하고 독자들에게 고대와 현대의 관점과 마음이 완벽하게 혼합되어 있어야 합니다.

시간 여행 소설의 발전사와 대표작

시간 여행 소설의 선구적인 작품은 의심할 여지없이 시간 여행 소설을 단번에 대중화시킨 Xun Qin Ji이다.

대표 작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Jijing Chen의 "The Romance of the Qiao Maid"

시간 여행 + 마법, 여주인공은 매우 강하고 매우 귀엽습니다. 그리고 글도 쉽고 발랄하고 재미있고 기발한 아이디어도 있지만 남자주인공이 좀 밋밋하고 캐쥬얼한 글이네요.

클래식 레벨: ★★★☆

"My Soul in Ancient Times" 저자: Half Soul

주인공: Leng Luo(Luo Lingshuang), Luo Juechen , Ling Yixuan┃ 조연 : Luo Weisen, Murong Feifan, Dongfang Yu┃

이 책의 첫 번째 부분이 출판되었습니다. 온라인 버전은 아버지와 딸, 형제와 자매의 관계입니다. 종이 버전은 입양 형제 자매를 제외하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근친상간이 기사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읽기가 더 좋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글은 활기차고 생동감 넘치며 비극에 있어서는 모호함이 없습니다. 줄거리를 보면 확실히 3권은 쓸 수 있을 것 같으니 큰 함정에 빠지지 마세요! 오늘은 악마가 되고 싶었고 여주인공을 포기한 것에 대해 마음이 아팠던 챕터를 썼습니다. 핑계가 너무 많아서 저자에게 수정을 제안합니다.

클래식 레벨: ★★★☆

'시간여행과 반대시간여행' 작가: 야오저우

작업 스타일: 가벼운 코미디 '남들은 다 입는다' 네, 저 조민민이 입으려고 엄청 고민했어요! 어떻게 입을까? 준비부터 후처리까지 다 해봤지만, 믿기지 않는다면 꿈만 꾸는 스타일은 아니거든요. 꿈이 있으면 행동해야지! 새로운 시대에 만나요!”

이 글을 읽은 후, 마이 베이비가 성장할 때까지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열심히 공부해서 자기 자신을 발전시키자면, 나는 그녀에게 “열심히 공부하지 않으면 앞으로 아무것도 할 수 없을 것이다”라는 말을 결코 가르치지 않을 것입니다. 시간 여행에 대한 그녀의 관심!

클래식 레벨: ★★★

'꿈의 왕조' 작가: Qiu Fengqing

남자 주인공은 시간을 여행하며, 작가 역시 남자, 황이의 풍미가 있지만 글쓰기 스타일은 "Xun Qin Ji"보다 더 섬세합니다. 하지만 남성 작가들이 감성 드라마를 쓰지만, 진진의 몇 획만큼 정교하지는 않다. 연재 중에는 함정에 대비해야 합니다.

클래식 레벨: ★★★

'진찾기' 작가: 황이

이 글을 쓰면서 나는 거의 잊어버렸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 책은 몇 년 전에 읽었을 때 고전이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다 읽고 나서야 고전이라는 걸 깨달았어요! 남자 주인공은 시간여행을 하고, 작가는 남자, 한 남자, N 여자이다. 남성 독자는 책을, 여성 독자는 DVD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클래식 레벨: ★★★★

'최고의 하인' 작가: 유옌

2008년 가장 인기 있는 소설, 젊은 영업부장 , 예상치 못한 경험을 한 후 그는 완전히 다른 세계에 와서 샤오 가문 저택의 영광스러운 하인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어떻게 산업을 설립하고, 사회를 운영하고, 쇼핑몰, 공직사회, 전쟁터, 사랑의 현장에서 작은 하인이 될 수 있습니까? 이 하인은 인간이 아닙니다. 잉어라도 용문을 뛰어넘을 것입니다.

클래식 레벨: ★★★★

'대자오풍운루'는 아직 완성되지 않았지만, 70만 개가 넘는 글로 작가의 힘이 대단하고, 필력도 좋다. .읽어 볼 가치가 있습니다.

고서 "황량삼국지" 전체를 읽어보세요!

최근 '분노의 주먹' 집필을 마쳤는데 초반 부분이 굉장히 흥미롭다. . .

'부랑신기록'은 법의학을 이야기하는 좋은 시간여행 소설이다.

'오다랑의 재탄생은 송나라와 논다'는 대체역사다. 환생 장르! 완전한 작품!

'개복신'은 고서이자 YY의 고전 스푸핑 소설이다

'나는 강희 이후 YY 왕조가 되었다' 완결 소설

'한왕환생'도 기전이 추천하는 좋은 책입니다.

'세계의 사랑'은 제가 읽은 명주에 대한 패러디 소설 중 고전적인 내용이 많이 담겨 있습니다. 거의 모든 장에서 인용이 나옵니다.

'약향희' 기사도 좋습니다.

'손책', '동래 태사자', '맹장들의 전기'. 삼국지": 구천봉황, 천년, 황제 테라스 봄...

"도화송"은 가장 고전적인 시간 여행 소설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특성을 결합합니다. 시간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됩니다.

'용을 찾아서'의 여주인공 류리가 동생 류야오에게 돌아가기 위해 전생에서 온 제9오지존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가 감동적이다.

'진궁'의 여주인공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배신당하고 저승에서 고통을 겪은 뒤, 깨어보니 어린 궁녀의 몸으로 다시 태어났다. 상황이 바뀌었고 그녀는 복수를 시작했다.... ....하렘의 음모에 대해 글을 쓰는 것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다음과 같은 유명한 작품이 없다는 것을 알고 왔습니다. 이를 만회하러 왔습니다

빅뱅 작품 'Stealing the Light'. 무술. 이는 위안화의 이미지를 전복했다는 이유로 널리 논란이 됐다.

"나의 불멸의 군대, 마이티!"라는 기사도 유포되었습니다. — |||

'신송 왕조'의 또 다른 유명한 문학 작품입니다. "Science Fiction World"에도 광고되었습니다.

'청나라 찬탈'은 작가 아오테만의 명성을 만들어냈다. 무술이기도 합니다. 지금 직렬화 중입니다.

위 세 권의 책은 실물로 구매 가능합니다.

시간여행 소설의 종류

시간여행의 소재는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단지 영혼, 하나는 육체와 영혼이 함께 여행하는 것, 그리고 다른 하나는 육체와 영혼의 교환이다.

시간여행을 하는 방법은 교통사고를 당하는 것, 건물에서 뛰어내리는 것, 화장실에 가다가 변기에 빠지는 것, 잠이 드는 것, 첨단 기술을 사용하는 것, 외계인을 보는 것, 자살하는 것 등 다양하다. , 등.

시간여행 중 주인공의 원래 시대는 현대인 경우가 많으며, 여행한 시대는 대부분 청나라 강희시대와 옹정시대이기 때문에 제4엽당 등의 팬그룹이 생겨나고 있다. 그리고 여덟 번째 너희 파티. 이러한 유형의 교차점을 일반적으로 개간 교차점이라고 합니다. 소위 '대안역사'라 불리는 소설의 작가가 창작한 허구적인 시대가 자주 등장하는 부분도 있다. 또한 당나라, 한나라, 고대 이집트 등도 작가가 선호하는 선택입니다.

일반적으로 여행한 왕조에 따라 후기명당, 삼국당, 한당, 반청당, 로마당, 서구화당, 그리고 민주당.

청나라 시대에 시간여행 소설의 주인공이 여자라면 그녀는 시간여행 이후 왕족과 인연을 맺어 공주가 되거나 궁중의 시녀가 되는 경우가 많다. 결국, 그녀는 종종 뛰어난 왕자들에게 사로 잡혔고, 공작, 형, 황제 모두 그녀와 사랑에 빠졌고, 기사도와 부드러움, 감상적, 영혼을 감동시키는 사랑 이야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여주인공들은 현명해 보이거나 어리석어 보이거나, 영리하고 강해 보이거나, 상황에 만족하든, 최선을 다하든 적어도 자신의 의견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온화하고, 친절하고, 독설적이고, 허구적이고, 실제적이며, 평범하든 고귀하든, 그녀의 성격은 종종 그녀가 좋지 않다고 아무리 많이 말하거나 아무리 숨기더라도 쉽게 잊혀지지 않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녀는 항상 슈퍼우먼입니다.

대부분의 남자 주인공들은 온유하고 우아하든, 오만하고 아첨하든, 사랑에 대해 암묵적이고 완곡하게 말하든, 솔직하든, 상대 앞에서는 늘 순수하다. 여주인공이고, 필요할 땐 여전히 유치한 면모를 보이고, 책략을 꾸미고 있어도 사랑에 대해서는 여전히 무심한 태도를 보인다.

시간 여행 소설의 주인공이 남성이라면 대개 시간 여행을 마친 후 남다른 용기를 가지거나, 행운의 폭탄이 되거나, 무적의 샤오창이 되는 경우가 많다. 무적의 적을 공격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주인공은 성장하게 되며, 일단 실력을 갖추게 되면 다시 만날 때 뿌듯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시간 여행을 마친 남자 주인공은 세계를 여행하는 최초의 사람이 되는 경우가 많다. 여행 중에 그는 남자 주인공이 그들에게 집착하게 만들고 그들을 위해 죽겠다고 맹세하게 만드는 수많은 미녀들을 만나게 된다. 미인은 마음이 넓은 경우가 많고, 남자 주인공이 자신의 영역을 확장할 때 끌리는 미인을 수용할 수 있다. 모두가 그들을 자매라고 부르고, 어떤 사람은 친절하고, 어떤 사람은 화를 내지만, 요컨대 아무도 영웅을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가 보는 소위 우주에서 또 다른 우주로 여행을 떠나는 또 다른 유형의 시간여행 소설이 있다. -여행자들은 침술, 중국 쿵푸, 도교 등에 능통하여 결국 왕과 패권자가 되고, 아름다운 처녀와 첩들이 무리 지어 등장하는 일종의 YY소설이라고 볼 수 있는데...

< p>1. 고대 중국

즉,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전(구성상 일시적으로 항일전쟁 시기를 고대로 분류해보자)

유행 시대: 삼국지(삼국지 웃기, 궈펑샤오 출생) 당나라(당나라를 뒤집고 당나라를 옹호함) 송나라(송나라를 사랑함, 남송의 산업혁명) 청나라 (가장 인기 있는 청나라로 돌아가는 꿈, 화난 샤오야오) 남조와 북조 (란링 대즐링)

2. 외국 고대

즉, 현대가 아니고 중국 여행 아님

인기 공간: 고대 이집트(파라오가 사랑하는 후궁), 일본(헤이안쿄 야에사쿠라 이야기), 유럽(전생을 찾는 여행 등 주로 왕자 및 후작과 관련됨) , 고대 바빌론 등

3. 미래의 시간과 공간

과거에 비해 더욱 현대적이고 상대적인 지금부터 미래까지의 시간이다. 대부분 기술이 발전하는 수천년 후로 여행을 떠난다

예를 들어 미래에서 다시 태어난다

4. 시간과 공간을 겹친다

즉, 허구의 역사, 왕조, 시공간, 또는 본래의 시공간으로부터 본래의 역사와는 다른 가지, 평행공간이 출현한 것이다.

예: 구천의 봉황, 서쪽의 무궁화, 서쪽의 장월, 영룡진궁의 젊은 재상과 술취한 외국인

엔딩 시간여행 소설의 분류

1. 좌용 오른쪽 포옹

즉, 남자 주인공은 2명 이상의 여자 파트너를 좋아하거나 2명 이상의 아내와 결혼하며, 농담이기도 하다. 종마라 불리는

여주인공은 운이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쫓는다(대부분은 하나만 선택하게 된다)

여주인공은 여성이 남성보다 우월한 시대에 온다 그리고 여생을 N명의 남자주인공들과 함께 보낸다

2. 세계를 지배하라

대부분은 역사적 시간여행이며, 주인공은 현대지식을 활용하여 타인이나 자신을 지배하게 된다.

3. 하렘에서 사랑을 받아라

여주인공들이 시간을 여행하며 하렘의 일원이 되고 결국 살아남는 시간여행 이야기가 대부분이다. 공개적이고 은밀한 싸움과 질투 속에서 그는 황제의 사랑을 받을 뿐만 아니라 물 속의 물고기처럼 될 수도 있다

4. 즉, 지친 후에는. 폭풍우가 몰아치면 혼자 여행을 떠날 수도 있고, 모든 것을 버리고 연인과 함께 날아갈 수도 있다

5. 사업이 번창하고 있다

즉, 주인공은 실제 아이템과 지식을 이용해 일을 수행한다. 장사를 하다가 결국 부자가 된다

6. 세상은 혼란에 빠진다

즉, 무술계에서 독보적인 무술을 발전시켜 무술계를 장악하게 된다< /p>

7. 시간여행과 다시 과거로의 여행

이런 유형은 비교적 드물지만 옹정을 소재로 한 연애소설도 있는 것 같다.

"한한과 함께 사는 날들"의 1부에서는 한한과 시페이쉬안이 고대부터 현대까지 여행을 하고, 2부에서는 다시 함께 여행하는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8. 궁궐 투쟁에 참여하고 악당과 함께 죽는다

9.여 주인공은 1년에 한 번 떠나고 영웅을 만난다

도시형 로맨스 -일명 도시 로맨스 현대 사회에서 일어나는 가장 상상적이고 순수한 사랑이 도시 사랑이 되었다

"아빠, 나 아이를 임신했어요"

"성샤오는 왜 침묵하는가 "

"너만 사랑해"

"우리 처음 만난다면" 등

캠퍼스 소설

캠퍼스 소설은 1980년대와 1990년대에 등장한 장르로, 주로 두 십대의 순진한 감정과 청소년기의 삶에 대한 혼란, 성장의 아픔이 뒤섞여 있는 소설이다. 부모와 교사 사이의 다양한 갈등과 감정은 일반적으로 상대적으로 아름답고 이상화되어 있습니다.

소위 한국식은 성이나 폭력을 너무 조장하지 않고 오히려 "진리와 선함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단순한 감정의 아름다움." 겉보기에 단순해 보이는 이 의미는 가장 순진한 나이의 학생들의 관심을 단번에 사로잡았습니다. 내면의 감성적 매력.

한국 캠퍼스 소설의 또 다른 성공 비결은 “실생활의 내용과 글쓰기 방식에 전혀 국한되지 않는다”는 점이다. 심한 압박감에 직면했던 것과는 완전히 다른 캠퍼스 라이프 스타일을 찾아보세요. 많은 학생들이 설문조사에서 가장 우려되는 부분이 책 속 남녀 주인공의 사랑이라고 직설적으로 밝혔습니다. 우리 소설이 여전히 '흐릿한 감정 탐구'를 다루고 있는 반면, 일본과 한국 캠퍼스 문학에서는 캠퍼스 로맨스가 부족한 것 같습니다. . 평범한 것들.

대표작 '5세대 꽃미남'

'쌍꺼풀 물고기'

'악동소년'

"데어 윌 비 엔젤스" Love You for Me"

"Bubble Summer"

"매력적인 전학생"

역사적 아이콘

소위 아이콘, 역사 속에 실제로 존재했던 왕조에서는 당시에는 등장인물이 대부분 인물이었지만, 주인공의 개입으로 인해 역사의 배경이 되는 이야기이다. 캐릭터와 왕조의 결말은 주인공 영주를 기준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금은 유명해진 『명나라 왕자가 되리라』는 명나라의 역사적 배경을 활용해 역사와는 전혀 다른 소설을 썼다.

대표작 <한제국기>

<한제기병기>

<도서>

'자강'

'중화민국증오' 등

공포소설

공포소설은 소설의 일종으로 대중문학에 속한다.

소설의 내용은 주로 공포물이며 독자들에게 공포감을 주려는 의도(두려워하게 만드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를 가지고 쓰여졌습니다. 일본에서는 공포소설을 괴기소설이라고도 부른다. 비평가들은 공포 소설을 크게 '고딕 소설'과 '현대 공포'의 두 가지 유형으로 분류합니다. 그로테스크한 ​​주제를 다루는 데 있어서 공포 소설과 공포 영화 사이에는 강력한 텍스트 상호 의존성이 있습니다.

대표작 <귀신이 등불을 내뿜다: 남황고분>

<살아있는 희생>

<귀신이 분다는 이야기> 등불: 무덤을 찾는다'

< p> "보물 사냥꾼의 체험: 유령등불"

"징쥐에 쑨멍(도굴꾼의 전설)"

"슈비라 전설: 무덤 습격"

"도굴 기록"

"지하 비샤 시티"

인터넷 소설

인터넷소설은 BBS, 웹 인터페이스 등 인터넷을 이용해 연재되는 소설을 말하며, 일반 소설에 비해 문법이 구어체에 가깝고, 텍스트 내용 외에 기호, 기호 등도 많이 사용한다. 패턴, 레이아웃 등을 변경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소설은 온라인 문학의 주요 형태이다.

온라인 소설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며 인터넷 작가가 다른 사람들이 읽을 수 있도록 출판합니다. 인터넷의 급속한 발전과 함께 등장한 새로운 장르의 소설이다. 자유로운 문체, 문체에 대한 제한이 없는 것이 특징이며, 출판과 독서 방식이 비교적 단순하며, 주요 장르는 판타지와 로맨스가 대부분이다.

인터넷 소설은 넓은 의미와 좁은 의미로 나눌 수 있는데, 넓은 의미는 인터넷에 출판되어 유통되는 모든 소설을 포함할 수 있지만, 좁은 의미에서는 인터넷 소설의 유래를 주로 가리킨다. 인터넷 작가들이 창작하여 처음으로 출판된 소설로, 온라인에 출판되어 유통되는 소설. 요즘 온라인 소설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뉘는데, 하나는 남자아이가 읽는 소설이고, 다른 하나는 여자아이가 읽는 소설이다. 소녀들은 사랑의 관점에서 시작하는데, 이 두 장르의 소설의 힘은 인터넷상의 남성과 여성의 비율에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