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연구에 따르면, 11 관문은 인명질이죠, 환상칼
먼저 소대는 소음기를 사용하는 두 개의 (그룹 A) 두 개의 폭파수 (그룹 B) 두 개의 지지수 (그룹 C)
M134 가 있는
1 개 주세요처음에는 등불을 돌아서 숲 저쪽에서 왼편에 있는 두 경비원에게 가서 반대편으로 전환한 다음, 지도 모드로 전환하여 그 두 SD MP5 가 그 두 경비원을 제거하게 했다.
M134 로 문을 열거나 다시 한 번 골라서 그 두 SD MP5 가 철조망 옆에 있는 작은 문을 열어 들어가도록 하세요.
이 시점에서 첫 번째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각 그룹을 조작하여 감옥에 들어가게 하고, 그 등불을 만들지 마라
입구 1 안에는 또 입구가 하나 있는데, 들어가야만 인질에게 갈 수 있다. 아니면 SD MP5 (다른 소대는 수사로 설정해야 한다. 즉 적들이 자신에게 발포하지 않고 먼저 발포하지 않는 패턴)
들어가시면 나오는 곳 왼쪽에 많은 적들이 있으니 두 명의 지지자가 목표물을 그쪽에 겨누고 억압을 하도록 하세요.
A 팀이 쪼그리고 앉아 중간에 철조망이 있는 곳으로 향했습니다. 세 사람이 있습니다. 맨 오른쪽에 있는 것이 적입니다.
그룹 B 는 이때 출구 2 로 향했고, 화력 패턴은 공격
이었다.그 두 경비원을 제거한 후, 십자가가 있는 그 집에 가서
세 번째 인질이 안에 있는데 현관 저쪽으로 들어가면 첫 번째로 볼 수 있는 것은 인질인 경우 반대편, 인질 뒤에는 또 다른 사람이 있어 뒤에서 출격한다.
인질을 구하기 위해 서두르지 마라
그리고 A 팀이 인질들을 모두 구했다
B 팀은 미리 감옥을 떠나 대피점 쪽으로 가거나 억압을 선택하거나 대피점에 가까운 곳으로 가서 인근 적을 스스로 통제했다
C 팀은 이때 철수했다. 총소리를 듣고 나오는 적을 이미 없애버리면 입구 2 (그 물건은 수출이지. 。 。 )
B 팀이 만약 어쩔 수 없다면 (이 게임 동료가 핍박하면 안 될 것) C 팀이 하게 하고, 어차피 대피길에 살아 있는 적이 없다는 것을 보증한 후 A 팀이 대피지점으로 이동하게 하고, 누군가가 엄호해야 한다는 것을 주의하고, A 팀을 조종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거나, 스스로 B 나 C 로 엄호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