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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utlast 승무원 퀴즈(18-23)

18.

파커는 <헤일 브라더스>를 보기 전까지는 프롤로그 장면이 감독의 최종 목표라고 생각했다.

"...이 영상이 공개되면 삭제되지 않을까요?" 파커는 삶에 대해 조금 회의적이었습니다. 오늘 밤 그는 감독님을 존경할 만큼 퀄리티와 효율성을 높게 촬영한 결과, 자신이 모자이크하고 싶은 쌍둥이를 만나는 데에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파커의 좋은 연기에 감독님은 기분 좋게 손을 흔들 뿐이었다. "요즘 섹스 장면은 어디든 있는데 누드 장면은 왜 안되나요? 그리고 지금 타이밍에 주목하세요. 처음에는 그냥 지나가게 놔두는 씬인데 마음대로 촬영을 중단할 수는 없잖아요.” 감독님은 잠시 생각하더니 아무 말도 하지 않으셨다.

파커는 갑자기 좋지 않은 예감이 들었고, 별 생각 없이 촬영에 돌입하기로 결정했다.

18.5

'탈출' 제작진도 이곳에서 촬영했다. 장소가 충분히 넓기 때문에 동시에 촬영하더라도 서로 방해가 되지는 않습니다.

농구장 장면을 촬영한 뒤 파커는 감독에게 잠시 휴식을 취해달라고 부탁했다. 오늘 밤 파커의 연기는 정말 좋았고, 감독님도 흔쾌히 동의하셨다.

Parker는 숨을 쉬어야 합니다. 이곳은 너무 우울합니다. 희미한 조명, 곳곳에 핏자국이 있고, 사실적으로 절단된 팔다리, 인공 안개... 어떤 결점도 찾을 수 없습니다. 완전히 우울합니다. 늦은 밤과 근육통과 함께 그는 끔찍한 기분을 느꼈습니다.

기분전환이 필요해요.

마일즈와 이야기를 나눌 생각을 하며 '탈출' 촬영장을 향해 걸어갔다.

19.

파커가 도착했을 때 우연히 워커가 무거운 소품 의상을 벗으려고 애쓰는 모습을 목격해 촬영이 끝났음을 알렸다.

그는 마일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았습니다.

"파커? 무슨 일이에요? 마일즈가 물었어요." Parker는 솔선하여 그에게 다가갔고 이는 매우 기뻤습니다.

"마일즈," 파커는 "기분이 안 좋을 때 어떻게 적응하나요?"라고 다소 가식적이라고 느끼며 머뭇거렸다.

"좋아하는 일을 해라. , 좀 자고, 몇 킬로미터를 달리고... 가장 직접적인 것은 누군가와 대화를 나누는 것이다." 마일즈는 파커의 얼굴을 관찰하며 "척하는 게 아닌 것 같은데, 아마 쉬지 않은 것 아닐까?"라고 말했다.

< p> "그렇습니다..." Parker는 Miles가 항상 자신이 생각하는 것을 알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이때에는 진심어린 친구 마일즈 업셔가 필요하다." 마일즈는 화려한(모자를 쓴 척) 모자 끝을 만든 뒤 파커의 어깨에 팔을 얹고 "더 밝은 곳으로 가자"고 말했다. 여긴 너무 답답해요."

. .

마일즈와 파커가 세트장 밖으로 나왔습니다. 이른 아침이었고, 그 옆에는 낡은 가로등이 깜빡이는 희미한 '윙윙' 소리 외에는 행인은 물론 차 한 대도 보이지 않는 텅 비어 쓸쓸했다.

시원한 밤바람이 그들의 기운을 북돋웠다.

"우리 무슨 얘기를 할까?" 마일스는 원래 담배를 꺼내고 싶었지만 파커가 착한 소년처럼 보이는 것을 보고 포기했다.

"..." 파커는 할 말이 없어 보인다는 것을 깨달았다.

"글쎄요." Miles는 깜박이는 가로등을 바라보며 "미래에 대한 계획은 무엇입니까?"라고 말했습니다.

Parker는 "방금 지금입니다. 마찬가지다. 관심 있으면 오디션 가서 캐스팅해라. 어쨌든 나는 다른 수입이 있어서 굶어죽을 수밖에 없다.”

“하하, 그런 것 같아요. 그렇게 형식적으로 대답하기에는 좋은 주제가 아닙니다.” Miles는 스타들을 바라보더니 갑자기 “저는 금욕주의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어? 화제가 바뀌었나요?” 너무 빨리? 아니, 그렇다면 - "그루스킨 씨와 당신은..."

"커플이신가요?" 마일즈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오해하고 있는 것 같다. 그 사람과 나는 너무 멀리 간 것 같다. 에디는 정말 흥미로운 사람이에요." 파커의 표정을 본 마일즈는 "정말 대단하지 않나? 그는 정말 사회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 사람이다. 촬영 외에는 다른 일에 집중하는 모습을 본 적이 없어요. 마치 자기만의 세계에 사는 것 같아요.

그 사람이 어떤 일을 겪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 사람은 누구도 믿지 않지만, 일단 인정하면 진심으로 대할 것입니다. 그렇죠, 진심... 이래서 그 사람과 함께 있는 게 좋아요. 피곤하지도 않고 생각을 많이 할 필요도 없어요. ”

마일즈는 멈춰 서서 자신을 비웃었다. “왜 그 사람 얘기를 하는 거지? 밤에는 사람들이 말을 많이 하게 돼. 파커, 내가 왜 독신을 옹호하는지 아시나요? ”

파커는 고개를 저었다. 그 말은 그에게 조금 낯설었다. 마일스는 이어 “나는 얽매이는 걸 좋아하지 않는다. 자유로워서 좋다. 아버지는 저를 통제하는 걸 좋아하시거든요. 제가 일부러 배우가 되려고 도망갔더니 너무 화나서 저랑 관계도 끊으셨는데… 그럼 내가 할게 난 거칠고 불안해... 야, 나도 오랫동안 이 말을 했었는데 너는 어때?

파커도 아버지를 생각했다. “아버지는 제가 촬영하는 것을 반대했어요. 저는 그런 삶을 좋아하지 않아요. 내가 고집하자 그는 내 재정 자원을 끊었습니다. 이제 나는 좋은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독신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면 한 사람이 생각납니다. 그의 눈빛은 부드러워졌다. "그 사람의 아버지와 우리 아버지는 서로 아는 사이다. 우리는 어릴 때부터 알고 지낸 사이다." 그녀의 아버지는 그녀에게 매우 엄격했는데, 내가 영화 학교에 지원했다는 소식을 듣고 큰 관심을 갖고 합류하게 되었는데, 나중에는 그것이 마음에 들지 않아 자퇴하고 전 세계를 여행하게 되었습니다. 그녀도 불안한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갑자기 정신을 차린 그는 "아 죄송해요. 너무 혼자서 말을 많이 했네요"라고 말했다. "

"괜찮아, 이제 많이 나아졌지?" " 마일즈가 물었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과거를 회상하는 것은 언제나 즐거운 일입니다. 아마도 다시는 반복할 수 없는 그 시절을 그리워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항상 너무 예의바르게 행동하지 마세요. 잡담이 좀 길어졌는데, 돌아가지 않으면 감독님이 미칠 것 같아요. "

20.

기분이 좋아진 파커는 빠르게 촬영에 전념했다.

"웨일런 파커, 입 좀 다물래? 이제 목소리를 내고 싶다면... 죽으라고만 부탁할 수 있어요. 블레어 총리가 파커의 목에 지휘봉을 댔고, 파커의 호흡은 점점 더 어려워졌다.

그가 성공하려던 순간 문밖에서 소란이 일었고, 지옥에서 들려오는 듯한 낮은 목소리가 들려왔다. 왔다: "꼬마 돼지... ..."

"뭐야, 왜 왔어..." 블레어 총리는 주저 없이 자리에서 일어나 떠나기 전 파커를 돌아보았다. 운 좋게 탈출한 그는 "제발 여기서 죽어주세요. ”

이제 파커는 잔혹한 미소를 지닌 키 크고 근육질의 남자인 워커를 마침내 보았습니다.

꽉 쥐어짜라! 파커는 마음속으로 소리쳤고 마침내 세게 빨아들였습니다. 틈새를 뚫고 일시적으로 워커를 제거했습니다. 뛰어들다! 넘어져 죽을 수는 없어! "감독님이 파커를 격려해주셨다.

감독님 말씀은 말하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은데... 파커는 이를 악물고 눈을 감고 뛰어내렸다.

"나, 가. .." 파커가 피를 토했는데, 이런 보호 조치는 너무 무례한 것 아닌가요?

"파커, 수고하셨어요. 잠시 쉬시고 로케이션 촬영을 계속하세요. “감독님이 굉장히 만족해하셨어요.

감독님의 말씀에 파커는 “감독님, 왜 외부 장면만 같이 찍지 않았나요? 줄거리 순서대로 촬영하는 건 시간낭비 아닌가요? ”

감독은 대답하지 않았다. 먼저 담배에 불을 붙이고 연기가 흩어지는 것을 지켜봤다. 잠시 후 그는 “이건 내 영화다. 좀 탐닉하고 싶다”고 말했다. ”

파커는 감독이 자기 생각에 빠져 있는 것을 잘 이해하지 못하고 조용히 자리를 떠났다.

21.

파커는 그것을 느꼈다. 거의 매일 장면마다 감독이 한계를 정하고 있어요

"자기야, 아빠가 사랑하게 해주세요..."

문 안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그에게 누가 말해줄 수 있을까? 이 환자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걸까요! 이 움직임, 이 소리는 아무리 생각해도... 파커는 소름이 돋습니다

"파커! 서서 뭐하는 거야? 다시 만들다! “감독님이 우울함을 씻어내고 투지가 넘치셨다.

다시 한 번 같은 길을 달려야 한다는 뜻이다.

파커는 절망에 빠져 떠났지만 뒤를 돌아보니 그 안의 엑스트라들은 얼어붙은 조각품처럼 움직이지 않고 있었다. 그는 "괜찮아?"라고 궁금해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내버려 두세요." 목소리가 조용해졌습니다. "이건 너무 부끄러워요. 얼굴을 보여주고 싶지 않아요."< /p>

파커는 그것을 공개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습니다. 그는 나중에도 얼굴을 드러낼 것이고, 그의 얼굴은 곧게 펴질 것입니다.

22.

"파커, 철조망 뚫을 땐 조심하세요. 병원복 긁지 마세요. 이제 가격도 올랐으니 새 옷 사는 게 이득이에요. "감독님이 계속 수다를 떨더라" 그리고 "그리고 지나고 너무 빨리 걷지 말고 천천히 가세요."

감독님, 그냥 제작진들 돈 없다고 전해주세요... 파커가 만들었어요. 이 점은 그의 마음속에 조용히 있었다.

파커는 감독이 "너무 빨리 걷지 말라"고 한 말이 무슨 뜻인지 추측하며 헤쳐 나가려고 애쓰는 동안에도 여전히 혼란스러워했는데...

"쾅!" 하늘에서 시체가 떨어져 둔탁한 소리를 내며 땅바닥에 떨어졌다.

파커는 깜짝 놀라 곧바로 위를 올려다보았다. 피하지 못한 소품대원은 탑 꼭대기에서 파커에게 손을 흔들었다.

파커: "..." 이 부분은 잘라야 합니다. 그는 대신 탑을 바라보았다.

어둡고 어두운 주변 환경이 탑을 유난히 높고 황량하게 보이게 만든다. 파커는 침을 삼키고 문을 열고 들어갔다.

. . .

"파커, 그냥 뛰어넘어라. 뛰어넘어라. 감독님은 허리도 아프지 않은 채 서서 이야기를 하고 계셨다."

계단에서 넘어질 뻔한 파커는 마침내 운명의 전환점을 맞았다. 그는 자신이 다음번에 넘어질 것이라는 것을 너무나 잘 알고 있었고, 바닥을 바라보며 머뭇거렸습니다.

"소품팀의 저력을 믿지 못하시겠어요? 아주 안전해요! 남자라면 그냥 뛰어내리세요!" 감독님은 단순하고 무례했어요.

센터링 샷을 받은 것인지, 자극을 받은 것인지 알 수 없는 파커는 숨을 깊게 들이쉬고 단거리 달리기에 나섰다. 믿음의 도약! 그는 마음속으로 외쳤다.

. . .

"기침, 기침..." 파커는 누워있는 몸짓을 했다.

"아주 안전하지 않나요? 하루만 쉬고 집에 가세요. 내일 하루 쉬고 푹 쉬세요. 메인 행사는 그 이후에 감독님이 여유롭게 가실 거에요."

여전히 바닥에 누워 일어서지 못한 파커는 '안전'에 대한 감독의 거짓말을 더 이상 믿지 않는다고 말했다.

23.

"에디, 아직 쉬지 않았으니 음식을 좀 가져왔습니다. 마일즈는 이번이 촬영 시작 전 마지막입니다." 문을 밀며 "너무 어두워... 뭐 하는 거야?!"

"보시다시피" 그루스킨은 창가에 앉아 바깥 빛에 몸을 굽힌 채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했습니다. . 마일즈의 방해를 받은 그는 몸을 일으키며 손에 쥔 천을 흔들었다. "저는 재단사가 해야 할 일을 하고 있어요."

"갑자기 마일즈님의 이런 모습이 좀 이상하네요." 그는 무심코 의자를 끌어당기고 앉으며 "정말 헌신적이다"라고 한숨을 쉬었다.

"서로에게" 그루스킨은 고개도 들지 않았다. 문자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말이 되니까" 그는 하던 일을 멈추고 "그 사람은 나와 좀 비슷해요..."

그는 마일즈를 쳐다보며 온몸을 떨게 했습니다. "당신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마일즈는 한기를 느끼고 즉시 일어섰다. "내가 당신에게 오지 말았어야 했는데. 미치광이와 같은 방에 있었던 것은 내 실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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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테스트일 뿐입니다." 그루스킨은 "결국 곧 촬영이 시작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마일즈님의 촬영 방식은 매우 위험합니다." 진지하게 "당신은 이전 역할이 그렇게 극단적이지 않았지만 이번 역할은 다르다. 영향을 많이 받을 것이다. 선배들이 빠져나오지 못하고, 눈을 못 감아서 비극이 일어났다는 얘기를 자주 듣는다. ." 말을 많이 했고, 그루도 말을 많이 했다. 스킨은 오랫동안 캐릭터의 세계에 푹 빠져 있었다.

"...아무 말도 안 한 것처럼." 마일즈는 포기했다.

. . .

마일즈가 떠나자마자 그러스킨은 외모를 벗고 그냥 그 자리에 앉아 있었다.

어떻게 위험을 모를 수 있겠는가? 그는 단지 대답하는 방법을 몰랐고 연기 외에는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감독이 갑자기 자신을 꿰뚫어보고 그와 비슷하면서도 다른 역할을 준 것 같았다.

그루스킨의 어린 시절은 행복하지 않았습니다.

아버지는 배우이고 어머니는 전업 주부이다. 그러나 그가 기억하기도 전에 아버지는 촬영 중 사고로 사망했고, 집안 살림에 어려움을 겪던 어머니는 술을 마시기 시작했다.

그는 맞고 혼나면서 자랐다.

어머니는 그를 짐이라 싫어하고 돈 쓸 줄만 아는 분이다. 그루스킨은 어머니가 그를 쳐다볼 때마다 항상 두려움에 떨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어머니가 그에게 다시 분노를 터트릴 것이라는 신호였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때때로 그녀는 너무 취했을 때 Gruskin을 안고 울면서 그의 아버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간헐적으로 다정함을 보여도 그루스킨은 어머니를 받아들이지 않았고 여전히 어머니를 두려워했습니다. 오히려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과 배우로서의 활동에 대한 그리움이 가득했다. 그것은 그의 암울한 삶에 한 줄기 빛과도 같았습니다.

그의 어머니는 그의 야외 활동을 모두 금지하고 그를 집에 가두었다. 마치 이것이 그의 아버지와 같은 비극으로부터 그를 구해 줄 것처럼.

시간은 흐르고, 나이가 들수록 점점 더 과묵해지는 그는 억압적인 환경 속에서 누구에게도 마음을 열지 못한다.

결국 탈출하여 배우가 된 것은 그에게 거의 전부였다. 그의 영적 세계는 황량하며, 끊임없이 역할을 수행하면 그를 조금 더 풍요롭게 하고 덜 공허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어린 시절의 경험은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는 어머니를 생각하면서 여성들과 깊이 있는 상호 작용을 할 수 없었습니다.

어둠 속에서 자란 사람들은 야행성 동물이 되거나 빛을 갈망한다.

그는 후자에 속한다.

파커에 대한 첫인상은 '깨끗하다'였다. 그런 느낌을 줄 수 있는 사람을 오랫동안 만나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파커와 더 가까워지고 배우고 싶었다. 물론 그는 파커가 자신을 거부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고, 파커에게는 마치 다른 세계에서 온 사람 같았다. 촬영이 다가오자 그는 스스로에게 완충감을 주고 싶었다. 결국 “막연한 ‘인상’으로 누군가와 사랑에 빠진다”는 게 말도 안 되는 소리처럼 들렸다.

이제 캐릭터 문제로 돌아갑니다.

이 캐릭터는 아버지에게 '비정상적인' 대우를 받았을 때 늘 위로하고 격려해 준 온화한 어머니가 있었을 것이다. 여성에 대한 애착과 증오라는 복합적인 감정을 갖고 있다... 그런 면에서 볼 때 그는 그러스킨과 전혀 다르지만, 그의 편집증과 아름다움에 대한 갈망은 그러스킨이 그 자신임을 느끼게 한다... 아마도 이건 정말 이해할 수 없는 일이다 지금 나가.

지나치게 감상적인 그러스킨은 비웃으며 고개를 저으며 'I Want A Girl'을 흥얼거리며 계속해서 '자신만의' 세계에 몰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