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일제히 2 V2.0 을 사귀면 어떻게 네트워킹을 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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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2 연결 기본 작업: < /p>
쌍방이 LF2 를 열고 각각 접속게임 클릭: < /p>
갑이 게임을 기다리며 IP 주소를 을측에, 을측은 갑의 IP 주소를 입력합니다. 먼저 IP 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 /p>
IP: 네트워크에서 수백만 개의 호스트를 구분하기 위해 각 호스트에 IP.
< P > 라는 전용 주소를 할당하여 각 호스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각 부분은 소수점으로 구분됩니다. < /p>
IP 주소는 특성상 고정 IP 와 동적 IP 로 나눌 수 있습니다. < /p>
IP 주소는 기능적으로 공용 주소 (엑스트라넷) 와 개인 주소 (인트라넷, LAN) 로 나눌 수 있습니다 또는 다른 사람에게 연결. < /p>
개인 주소: 등록되지 않은 주소에 속합니다. 조직 내부용으로 특별히 .. < /p>
개인 주소 (인트라넷) 는 주로 < /p>
클래스 a: 10.0.0.0-10.255.255 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 /p>
IP 에 대해 잘 알고 있으므로 LF2 를 사용하여 접속 전쟁을 수행하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 /p>
1' 공용 주소 연결 공용 주소 (외부 연결) < /p>
2' 개인 주소 연결 공용 주소 (내부 연결 외부) < /p>
3' 개인 주소 연결 개인 주소 ( < /p>
이때 외망은 인트라넷을 연결해야 한다. 즉, 을 () 가 갑집에 가고, 동네를 통과해야 한다. 갑이 을을 그의 집에 오게 해도 동네는 허락하지 않는다. 그래서 을 () 는 갑집에 갈 수 없다. 인트라넷은 엑스트라넷을 연결해야 한다. 을은 동네에 속하지 않고 갑은 동네의 갑이기 때문에 수시로 출입할 수 있기 때문에 갑은 동네를 나서서 을씨네 집에 갈 수 있다. 그래서 안팎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 /p>
인트라넷이 성공하려면 동일한 LAN 내에서만 가능합니다. 같은 동네입니다. 그러나 서로 다른 동네는 서로 왕래할 수 없다. 같은 국역 안의 인트라넷이 아니기 때문에 서로 연결할 수 없기 때문이다. < /p>
하지만 인밴드 (in-line) 가 성공하려면 가상 LAN 을 만드는 도구를 이용해야 합니다. < /p>
< P > 서로 연결되면 카드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는 자체 광대역 네트워크와 관련이 있습니다. 넷콤과 통신이 느리며 넷콤과 넷콤 속도가 정상이며 광섬유는 각 네트워크와 모두 좋은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 /p>
하지만 같은 구성의 네트워크에서도 카드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연결 시 다른 애플리케이션을 열거나 다운로드 등을 하면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물론 거리가 너무 멀어도 카드가 붙는다. < /p>
덧붙여, hamachi 는 가상 LAN 을 만드는 가장 일반적인 도구입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