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실제 가방의 선은 상대적으로 깊습니다. 작은 물집의 입자 사이의 간격이 비교적 명확하면 입자 사이의 홈 너비가 균일한 것과 같습니다. 전체적인 느낌은 적당히 부드럽고 단단하며 비교적 유연한 느낌을 줍니다. 가죽의 질감은 평면 그 자체를 가지고 있는 것과 같으며, 불규칙한 기포가 하나씩 추가되고, 각 기포 사이의 간격은 균일하고 일정한 깊이를 갖습니다. 상단에 있는 작은 기포 하나하나의 높이와 깊이도 균일해 더욱 질감이 살아있습니다. 모조 가방에 엠보싱 처리된 패턴은 상당히 유사하지만 오랫동안 사용하면 기름기가 생기고 일반적으로 더 딱딱한 느낌이 듭니다. 불규칙한 패턴도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패턴 사이의 간격이 작고, 버블 입자가 촘촘하게 뭉쳐져 있는 듯한 느낌이 들어 입체적이지 않다는 점입니다. 요컨대 세부 사항에서 여전히 비교를 볼 수 있습니다. 2. 오래된 꽃껍질에 달린 네잎꽃의 색깔과 구성으로 판단한다. 멀리서 보면 전형적인 모노그램 패턴의 각 획은 황록색으로 보이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그 위에 인쇄된 부분이 작은 점들로 구성된 대각선으로 구성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인쇄된 색상이 실제로 평행한 대각선으로 구성되어 있음을 확인하세요. 꽃의 색깔은 황록색입니다. 전체적인 색상이 매우 뚜렷합니다. 유사품은 A이상이며, 꽃로고는 기본적으로 사선 스트라이프로 구성되어 있으나 색상이 틀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부분 갈색입니다. 가까운 컬러라도 전체적인 질감으로 인해 멀리서 보면 항상 흐릿한 느낌이 듭니다. 그러나이 두 번째 점은 기초 중 하나로 사용될 수 있지만 완전히 신뢰할 수는 없습니다. 이제 모방이 더 현실적이고 위의 꽃 색깔도 실제와 매우 가깝기 때문입니다. 3. 하드웨어에서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지퍼 풀러와 같은 정품 LV 카운터의 하드웨어는 일반적으로 매우 밝은 황금색이 아니지만 특별히 밝은 느낌이 들지 않으며 일부는 약간 더 어둡습니다. 매트한 질감처럼 보이지만 매트할 정도는 아니고, 한마디로 굉장히 질감이 있는 느낌이에요. 물론, 오늘날에는 매우 밝은 색상의 새로운 유형의 하드웨어가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가장 일반적인 구식 기존 가방에 대해서만 이야기합니다. 다음은 Super A 지퍼 풀러를 예로 들어 둘 사이의 차이점을 보여줍니다. 놀라지 마십시오. 왼쪽 사진의 모조품은 색상이 매우 좋고 슈퍼 A 판매자가 광고하는 정품의 브론즈-골드 브론즈 색상에 매우 가깝지만 여전히 약간입니다. 너무 밝다. 오른쪽 사진은 약간 그늘이 있는데 그게 사실이에요. 사진 속 조명 때문일 수도 있지만, 실물은 그렇게 무거운 매트한 느낌은 아니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밝기는 있지만 왼쪽 사진만큼 밝지는 않습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원본이 더 입체적이고 깔끔하며 모조품이 더 밝아진 반면 엠보싱된 LV는 너무 부드럽고 명확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4. 가죽에 관해서는 위조 방지 실과 적하 테스트를 확인한다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것은 실제로 초월자 A 이상에 의해 달성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전히 세부 사항을 살펴봐야 합니다. 먼저 가방 주위의 노안을 연결하는 얇은 흰색 오리지널 가죽 파이핑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정품 LV는 일반적으로 매우 얇고 직선이며 둥글고 입체적이며 전체 스트립이 매우 균일하고 깔끔하며 끊김이 없습니다. , 뒤틀림이나 약간의 뒤틀림은 없습니다. 좋은 모조품이라도 잘 보면 약간 두꺼워지는 등의 문제가 있습니다. 두 번째는 천연가죽 숄더 스트랩입니다. LV 숄더 스트랩도 크로스백인데 봉제선이 하나도 없는 원피스라서 가죽이 많이 손상되는 편이에요. 일반적으로 모조품은 만들기 어렵고, 핸드백의 손잡이 부분도 있습니다. 정품 손잡이는 둥글고 매끄러우며 주름이 전혀 없습니다. 형편없는 모조품은 전환점에서 주름이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A 레벨 이상의 대부분의 제품은 이미 주름 없는 외관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색깔을 보면 알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가장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LV는 같은 가방을 기간별로 판매하는 전문업체이기 때문에 똑같은 색상의 가죽을 완벽하게 매치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산화 정도가 달라지고 색상도 달라집니다. 이런 가죽은 오랫동안 방치하지 않아도 색이 변한다는 사실을 아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클래식한 베개 가방은 과거에 출시된 것으로 보이며, 손잡이 부분에 짙은 색상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근에 구입한 것들은 대부분 색상이 매우 흰색입니다. 5. 가죽 스티칭, 실링 페인트 등 디테일을 살펴보세요. LV의 바느질 라인은 깔끔하고 대칭적일 뿐만 아니라, 왁스 처리된 리넨과 면사로 제작되어 식별 가능한 디테일로 활용됩니다. LV 제품은 모두 굵고 질긴 스티치를 동일한 간격으로 배치하는데, 인치당 스티치 수에 대한 규정이 엄격하다고 합니다. 내부 그리드의 핸드 스티칭도 꼼꼼하게 되어있습니다. LV 핸드백 내부 핸들 버클을 열면 고정된 가죽 패치의 위치도 정확합니다. 요즘 모조품의 겉모습은 잘 할 수 있어도 안쪽 라인 위치를 이렇게 꼼꼼하게 만들기는 어렵습니다. 바늘의 각도에 따라 차이가 난다고 하더군요. 보통 가짜 가방은 한 줄을 따라 일직선으로 되어 있는데, 진짜 가방의 바늘 모서리는 버드나무 잎을 이어놓은 것처럼 모서리가 각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A레벨 이상의 제품을 흉내내는 사람들도 이런 일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이는 신뢰할 수 있는 수준이 아니며 정품 가방 모조품의 정밀도를 테스트하는 표준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래된 정품과 가짜 가죽 가방 두 개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사실 사진으로는 구별이 어렵네요. 하지만 인조가죽은 좀 더 단단하고 밝지만 약간 더 부드럽습니다. 또한, 정품과 가짜 새 가방에 사용된 스티치를 살펴보면 차이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차이는 새 제품에 국한되며 참고용일 뿐입니다. 실물은 노란색이에요. 어떤 이유에서인지 모조품은 항상 잘못된 색상, 즉 매우 소심한 거위 노란색이나 매우 밝은 노란색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대개 새 제품일 때만 눈에 띕니다. 가짜 제품이 낡아지면 실의 색상을 구별할 수 없습니다. 6. 일련번호를 확인하세요. LV 핸드백에는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생산 공장과 연도를 나타내는 제조 번호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영어 단어 2개와 숫자 4개로 구성됩니다. 모든 LV 핸드백에는 이 스타일이 있습니다. 그리고 생산년도도 다릅니다. 가방 모델마다 일련 번호가 다릅니다. 모조품에는 일련번호가 있지만, 모조품 공장에서 생산된 제품도 동일한 일련번호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1987년 이전에 생산된 일부 정품 가방에는 그러한 번호가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LV 가방 시리즈에 따라 일련번호 스탬프의 위치도 다릅니다. 예: 스트랩 뿌리 안쪽, 금속 버클 가죽 뿌리 안쪽, 가방 측면 버클의 가죽, 내부 가방 측면 솔기의 작은 가죽, 내부 가방 LV라는 이름이 꿰매어진 작은 가죽 조각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내부를 열고, 내부 측면 솔기에 브랜드를 표시하고, 재봉 위치에서 가죽의 가방 바닥을 여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어쨌든 잘 찾아보면 항상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