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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풍파랑은 때로 구름돛제창해가 어떤 시에서 나오는지 직통한다

장풍파랑은 때로 구름돛제창해가 어떤 시에서 나오는지 직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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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 바람과 파도가 때때로 구름 돛을 달고 창해를 이룬다. 당대 이백의' 행로가 어렵다' 에서 나왔다. 시 전체는 다음과 같다: < /p>

"길난 중 하나" < /p>

저자: 이백 < /p>

금병 청주 싸움 1000 천, 옥판 진진 천 달러. < /p>

잔을 멈추고 젓가락을 던지면 먹을 수 없고, 칼을 뽑아 마음을 망연자실하게 한다. < /p>

황하 빙하를 건너고 싶다면 태행 눈 만산에 오를 것이다. < /p>

한가하게 벽계 낚시를 하다가 갑자기 배를 타고 하루를 꿈꾸다. < /p>

길이 어렵고, 길이 어렵고, 길이 다양하고, 길이 다양하며, 오늘 안전합니까? < /p>

긴 바람과 파도가 때때로 구름 돛을 달고 창해를 이룬다.

' 번역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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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이 답답해서, 나는 젓가락 한 잔을 내려놓고 식사를 원하지 않는다. 보검을 뽑아 주위를 둘러보니 마음이 망연자실하다. < /p>

황하를 건너려고 하는데 얼음과 눈이 하천을 얼렸다. 태행산에 오르려면 무모한 눈보라가 이미 산을 봉쇄했다. < /p>

강상 낚시계처럼 한가하게 동산의 재기를 기다리다. 또 이윤이 꿈을 꾸는 것처럼, 그는 배를 타고 해를 지나갔다. < /p>

인생의 길이 얼마나 어렵고 어려운가; 길이 어수선한데, 지금 또 어디에 있습니까? < /p>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쳐나갈 때가 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때가 되면 돛을 올리고 창해를 건너야 합니다!

' 주석'

행로는 어렵다.' 이백집교주',' 악부의 옛 문제' 에서 뽑혔다. < /p>

김병 (Zn): 고대 술을 담은 기구로 금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 /p>

청주: 청순한 술. < /p>

10,000 싸움: 10,000 달러 (즉, 만 달러) 의 가치가 있으며, 와인의 고가를 묘사한다. < /p>

옥반: 아름다운 음식. < /p>

수줍음: 귀중한 요리. 수줍음: "요리" 와 함께 맛있는 음식. < /p>

직선: 값, 가치를 통과합니다. < /p>

젓가락 던지기: 젓가락을 버려라. < /p>

젓가락 (zh 욕망): 젓가락. 먹을 수 없다: 삼킬 수 없다. < /p>

망연자실함: 어쩔 수 없다. < /p>

태행: 태행산. < /p>

벽장: 한 작씩' 앉다'. < /p>

갑자기: 갑자기 또. < /p>

여러 갈래로, 금안은: 갈림길이 이렇게 많은데,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 /p>

차별: "제나라", 포크. < /p>

앤: 어디. < /p>

장풍파: 정치적 이상 실현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 /p>

예: 결국. < /p>

구름 돛: 높은 돛. 배는 바다에서 항행하는데, 천수가 연결되어 있어 돛이 구름 속에 출몰하는 것 같다. < /p>

경제: 전환.

< P >' 창작 배경'

< P > 기원 742 년 당현종에 의해 중용되지 않고 권신의 비방에 밀려 2 년 후' 금방금' 을 주어 장안에서 변변변변으로 쫓겨났다. 이백이 핍박당하자 친구들은 모두 그를 위해 작별 인사를 하러 왔고, 벼슬길의 어려움을 깊이 느끼며 분개로 이' 행로난' 을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 감상'

시의 처음 네 구절이 이백이' 금품을 돌려준다' 고 쓰자 친구들은 잔치를 열어 작별을 고했다. 이백은 술을 좋아하는데, 평소에는 이 술과 음식 때문에 친구의 정성을 더하면 틀림없이' 한 잔에 300 잔' 을 마실 것이다. 그러나 이번에 그는 젓가락 한 잔을 내려놓고 무심코 식사를 했다. 그는 자리를 떠나 보검을 뽑고 눈을 들어 두리번거리면서 마음이 망연자실했다. 중지, 투표, 당기기, 네 가지 연속 동작을 돌보며 내면의 고민과 우울증, 감정의 격동 변화를 형상적으로 보여준다. < /p>

"황하 빙하를 건너려면 태행 눈 만산에 오를 것이다." "마음이 망연자실하다" 고 단단히 약속하고, 정면에 "길이 어렵다" 라고 썼다. 시인은' 빙하천',' 눈만산' 으로 인생의 길에서의 어려움과 위험을 상징하며 비흥적인 의미를 지녔다. 위대한 정치적 포부를 품고 있는 인물로, 베이징에 입경하여 황제에게 접근할 수 있는 특권을 받았을 때, 황제는 임용할 수 없었고,' 금환산' 으로 변장하여 장안을 쫓아냈다. 그러나 이백은 결코 그런 연약한 성격이 아니다.' 칼을 뽑아 사방을 둘러보다' 부터 의기소침함을 달가워하지 않고 계속 추구해야 한다는 뜻이다. < /p>

"한가하게 벽계 낚시를 하다가 갑자기 배를 타고 하루를 꿈꿨다.

"시인은 마음이 망연자실한데, 갑자기 두 사람이 정치적으로 순조롭지 못하다는 생각이 들었고, 결국 큰 역할을 한 인물로 떠올랐다. 하나는 강상이고, 90 세는 차계낚시로 문왕을 만나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 명은 이윤으로, 상탕에 초빙되기 전에 자신이 배를 타고 해와 달 주위를 지나가는 꿈을 꾸었다. 이 두 역사적 인물의 경험을 생각하면 시인에게 자신감이 더해진다. < /p>

"길이 어렵고, 길이 어렵고, 길이 다양하고, 길이 다양하며, 오늘 안전합니까?" 강상, 이윤의 만남은 물론 미래에 대한 자신감을 높였지만, 그의 생각이 눈앞의 현실로 돌아왔을 때 다시 한 번 인생의 길의 어려움을 느꼈다. 잔치에서 앞길을 바라보니 앞길이 험하고, 잘못된 길이 많으며, 그가 가려는 길이 도대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감정이 날카롭고 복잡한 모순 속에서 다시 한 번 맴도는 것이다. 그러나 고집이 세고 자신감이 있는 이백은 절대 잔치에서 자신의 낙담을 드러내고 싶지 않다. 적극적으로 세상을 이용하겠다는 그의 강한 요구로 마침내 그는 다시 한 번 갈림길에서 방황하는 고민에서 벗어나 자신감과 전망으로 가득 찬 강음을 불렀다. "장풍파랑은 때때로 구름돛을 달고 창해를 이룬다!" " 그는 앞길이 막막한 장애물에도 불구하고 장풍을 타고 만리파를 깨고 구름 돛을 달고 창해를 건너 이상적인 건너편으로 갈 수 있다고 믿는다. < /p>

이 시 1 * * * 14 구, 82 자, 7 언행에서는 단편으로만 볼 수 있지만, 종횡무진을 뛰며 장편의 기세 구도를 가지고 있다. 그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시인의 감정의 격동과 복잡한 변화를 백보십중팔구 드러냈다는 것이다. 시의 시작 부분인' 금병 좋은 술',' 옥반진 수치' 는 즐거운 연회인 것 같지만,' 컵 중지',' 칼 뽑기' 의 두 가지 세부 사항은 감정의 파도의 강렬한 충격을 보여준다. 중간 네 문장, 방금 개탄한' 빙세천',' 눈 만산' 은 또 문득 천 년 이상 넋을 잃고 강상 (), 이윤 () 이 미천함 () 에서 갑자기 군주의 중용을 받는 것을 본 것 같다. 시인의 심리, 급격한 변화가 번갈아 가다. 마지막 한 마디의 리듬이 짧고 점프하는 것은 완전히 절박하고 불안한 상태의 내면의 독백으로, 진퇴실증을 전달하고 추구하는 복잡한 심리를 계속 탐구해야 한다. 마지막 두 마디, 앞의 반복적인 선회를 거친 후 경지가 갑자기 열리면서, 자신의 이상 포부가 항상 실현될 날이 있을 것이라고 믿는 고낙천적인 어조를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이처럼 겹겹이 쌓인 감정기복변화를 통해 어둡고 탁한 정치현실이 시인의 웅대한 이상에 대한 포부를 충분히 억제한 것을 충분히 보여주며, 이로 인한 시인의 내면에 대한 강한 고민과 분노와 불공평을 반영하고 있으며, 시인의 고집과 자신감, 이상에 대한 집착을 부각시켜 시인이 고민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는 강력한 정신력을 보여준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