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소년행두보는 곧 누구의 집입니까?

소년행두보는 곧 누구의 집입니까?

소년행은 당대의 시인 두보의 시로, 그 중 한 마디가 바로 누구의 박미랑이었는데, 이 말은 말등에서 누구의 다애랑이었는지를 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곳의 박미랑은 젊은 남자에 대한 칭찬으로, 그들이 생기 있고 매력적이며 청춘의 활력과 열정으로 가득 차 있음을 암시한다.

이 시는 두보의 젊은이들에 대한 찬사와 격려로 젊은 세대에 대한 기대와 자신감을 표현했다. 두보의 관점에서 볼 때 젊은이들은 국가의 미래와 희망이다. 그들은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용감하게 자신의 꿈을 추구하고, 어려움과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곧 누구의 박미랑이라는 시도 두보의 젊은이에 대한 관찰과 사고를 표현했다. 그는 젊은이들의 생기와 활력을 보고, 그들의 삶에 대한 사랑과 추구를 보고, 그들의 아름다움과 선함을 보았다. 그는 젊은이들이 자신의 젊음을 소중히 여기고, 시간과 기회를 낭비하지 말고, 용감하게 자신의 꿈을 추구하고, 책임감 있고, 책임감 있고, 행동하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또한 박미랑이라는 호칭은 두보의 젊은이들에 대한 칭찬과 사랑을 보여준다. 그는 젊은이들의 우수한 자질과 아름다운 기질을 보고 그들이 칭찬할 만한 대상이라고 생각했다. 동시에, 박미도 젊은이들이 겸손하고, 낮고, 내성적인 태도를 유지해야 하며, 자신의 장점을 지나치게 과시하고 과시하지 말고, 내면의 수양과 자질의 향상에 치중해야 한다는 의미도 있다.

실생활에서 우리도 두보처럼 젊은이들에 대한 자신감과 기대로 충만하고, 그들이 용감하게 자신의 꿈을 추구하고, 유능하고, 담당할 사람이 되도록 격려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동시에, 우리는 또한 젊은이들의 교육과 양성에 초점을 맞추고, 그들에게 더 많은 기회와 자원을 제공하고, 그들이 성장하는 과정에서 끊임없이 진보하고 향상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래야만 우리는 더 많은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고 국가의 번영과 발전에 더 큰 공헌을 할 수 있다.

소년행 두보의 주요 내용

이 시 앞의 금의젊은 두 구절은 누가 연민을 가지고 있는지, 상몽주를 모시고 자신의 어린 시절부터 글을 쓰며 득의양양할 때의 영광을 묘사하고, 옷이 화려하고, 왕의 인정을 받고, 조중으로 추천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어 술을 좋아하여 깊은 그림을 그리는데, 화면 앞에서 눈을 날리며 봄제비를 놀라게 하는 것은 생활 속의 한가함을 쓰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높은 바퀴 자국은 쉽게 채찍을 휘두르는 말로 눈앞의 호매로 옮겨가고, 분발하여 두 번의 비행을 쫓아다니는 것은 소년의 내면의 자부심을 더욱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런 다음 두 문장을 보면 몇 시에 휴가 소년의 득의양양한 후 유유한 광경을 써냈고, 더 이상 갈 곳이 없었고, 두 사람은 서로 보고 흥이 났지만, 어느 때 휴가 또 무한한 이별의 뜻을 나타냈다. 이 시는 언어가 소박하고 자연스럽고 감정이 진실하며 가식적이지 않아 읽으면 매우 진지하고 두보의 초창기 시풍을 드러낸다.

이 시는 그의 외손자에게 증여된 것으로, 소년의 득지 상황과 그의 성격 특징을 묘사하며 그에 대한 총애를 표현했다. 그중에서도 시인의 소년 세월에 대한 무한한 감개무량함이 드러났다. 동시에 이 시는 소년의 심성도 보여 주고, 소년이 마땅히 분발해야 할 심정을 토로했다.

Jinyi 젊은 연민, 예배 상 몽주 는 추천 합니다. 두보가 외손자에게 젊었을 때 아무것도 하지 않았던 안타까운 마음을 표현한 말이다. 금의라는 글자는 소년의 화려함과 교만함을 부각시켰고, 누가 불쌍히 여기면 대외 손자의 동정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사랑 와인 차오 수면 깊은 그림 화면, 화면 앞 비행 눈 무서워 봄 연. 이 문장은 외손자의 한가한 생활을 묘사하고, 술을 좋아하고, 그림 화면에서 졸고, 이런 생활은 럭셔리하면서도 즐거움을 잃지 않는다. 장막 앞 비설로 춘연 () 이라는 말은 경자의 동적 묘사를 교묘하게 활용해 제비에게 생기를 불어넣어 이전의 정적을 깨뜨리고 화면 전체를 역동적으로 가득 채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높은 바퀴 자국은 얕고 채찍질하기 쉽다. 이 문장은 외손자의 호매한 기개와 위풍당당한 기색을 써냈고, 그의 득의양양한 심정도 표현했다. 분비 추격은 소년의 내면의 교만과 자만심을 더욱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언제 한 마디 휴회하면서 외손자의 아쉬움과 이별의 정을 표현하면서 소년시간이 쉽게 지나가는 무한한 감개감을 나타냈다.

또한 이 시는 두보의 초창기 시풍을 표현하고, 언어가 소박하고 자연스러우며, 감정이 진실하고 가식적이지 않다는 것을 보여 주며, 읽으면 매우 진지함을 느끼게 한다.

동시에 이 시는 두보의 대외 손자의 관심과 사랑을 반영하는데, 이런 감정은 두보의 시에서 매우 드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