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재생 - COOL EDIT
Cool Edit pro - 컴퓨터를 음악 제작 작업장으로 바꿔보세요
시각 장애인 친구들은 좋은 귀와 좋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음악을 특별히 좋아해요. 그들 중 누구라도 두 곡을 부를 수 있고, 그들은 확실히 사람들을 박수치게 만들 것입니다. 하지만 부른 노래나 기타 오디오 자료를 어떻게 편집할지가 문제가 되었고, 녹음실에 가서 제작하려면 비용도 많이 들고, 할 수 있어도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가 많습니다. 당신 자신에게는 음식과 의복이 충분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 문제는 첨단 기술 앞에서 쉽게 해결될 수 있습니다. 용데 화면 판독 소프트웨어를 통해 컴퓨터를 마스터하면 모든 것을 마스터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다음 소프트웨어인 Cool Edit Pro는 기본적으로 우리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소개의 편의를 위해 이하에서는 Cool이라고 지칭하겠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에는 강력한 기능, 수많은 메뉴 항목, 거의 100개의 기본 단축키 및 셀 수 없이 많은 미묘한 조정 기능이 있습니다. 저는 귀가 좋은데도 가끔 헷갈릴 때가 있어요. 소프트웨어 설치에 관해서는 여기에서 자세히 설명하지는 않겠지만, 이 소프트웨어의 설치 과정은 그다지 간단하지 않고, 초보자에게는 어려울 수 있으므로, 안목 있는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가장 좋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하지만 전문가들에게는 식은 죽 먹기입니다.
소프트웨어를 설명하기 전에 잠시 시간을 들여 오디오 소스를 녹음하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1. 먼저 "볼륨 조절"을 열고 Alt 키를 눌러 엽니다. 메뉴에서 커서를 내려 "속성"을 찾은 다음 위쪽 및 아래쪽 커서를 사용하여 "녹음" 라디오 버튼을 찾고, 탭을 사용하여 확인으로 전환한 다음 탭을 사용하여 "로 전환합니다. 마이크 볼륨". 여기서 볼륨을 너무 높게 조정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컴퓨터마다 사운드 카드가 다르기 때문에 구체적인 값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직접 반복적으로 테스트해야 합니다. 위쪽 및 아래쪽 커서를 사용하여 볼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탭을 사용하여 "선택" 확인란으로 전환하고 선택한 다음 Alt와 F4를 눌러 창을 직접 닫습니다. 여기에도 주의가 필요합니다. 제가 노래를 만들 때 사운드 카드가 다르기 때문에 녹음된 효과가 크게 다르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내장 사운드 카드보다 독립 사운드 카드의 효과가 훨씬 더 좋습니다. 매우 열악하고 만족스러운 수준까지는 어려울 것입니다. Cool에는 소음 감소 기능이 있지만 소음이 정말 크면 결과가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또한 녹음된 소리의 전류 잡음이 매우 크다고 판단되면 가능한 한 빨리 접지선을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금속선의 한쪽 끝을 컴퓨터 케이스 뒷면의 나사에 연결하고, 반대쪽 끝을 난방파이프나 못 등 땅에 있는 금속 물체에 연결하는 방식이다.
2. 녹음기 선택: 현재 시각 장애인이 작동하기에 적합한 두 개의 주요 컴퓨터 녹음기가 있는데, 하나는 Tornado Internet Radio이고 다른 하나는 Hero Music Studio입니다. COOL 자체로도 녹음이 가능하지만 많은 시각장애인 친구들이 조금 번거롭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위의 두 가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녹음할 수 있습니다. 녹음 방법은 본 웹사이트의 관련 기사를 참조하세요. 그러나 Hero의 녹음이 완료된 후에는 표준 mp3 또는 wav 형식이 아니므로 표준 형식으로 변환하려면 다른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Cool에서 파일을 열거나 인식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시각 장애인을 위한 이 소프트웨어의 자르기 기능은 여전히 칭찬할 만합니다. winamp의 출력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wav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으므로 이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귀하의 편의를 위해 Tornado Internet Radio에서 레코더를 추출하여 독립적인 설치 프로그램으로 만들었습니다. 녹음 형식은 절대적으로 표준입니다.
3. 녹음 방법 : 쿨을 사용하여 소리를 처리하려면 순수한 사람의 목소리를 녹음해야하며 반주를 혼합해서는 안됩니다. 따라서 반주에 맞춰 노래를 부르려면 녹음 과정에서 헤드폰을 착용해야 합니다. 첫 번째 단계를 그대로 따르면 반주의 소리는 절대 녹음되지 않으나, 음악 소리가 너무 커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또한 녹음하기 전에 마이크를 스폰지로 감싸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마이크 스프레이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모든 소음을 흔적도 없이 걸러내면 목소리가 듣기 어려워집니다.
위 내용은 노래를 녹음하는 기본적인 방법인데, 노래를 만들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 친구들이 꼭 마스터해야 하는 부분이에요. 이제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으므로 긴장을 풀고 목소리를 회복할 시간입니다. 바탕화면에서 Cool을 찾아 Enter를 누르면 기본 인터페이스가 시작됩니다. 그러나 소프트웨어는 설치 과정에서 각 디스크 파티션에 임시 파일을 할당하기 때문에 실수로 파일을 삭제하면 됩니다. 특정 디스크의 경우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조정해도 도움이 되지 않으므로 무시할 필요가 없습니다. 메인 인터페이스에 들어간 후 프롬프트에 따라 예를 선택하세요. 닫으세요. 그런 다음 영국 디스크에 temp라는 파일을 생성하면 실수로 삭제될 염려가 없다면 해당 속성을 숨김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시각 장애인의 경우 설정해야 하는 단축키가 3개 있는데, 그렇지 않으면 믹싱 및 붙여넣기 시 박자에 따라 반주와 소리를 맞추기가 어렵습니다. 단축키 alt + k를 눌러 설정 단축키 대화 상자를 표시합니다. 탭을 사용하여 5 목록으로 전환하고 커서를 사용하여 "선택 영역의 끝점 설정"을 찾으려면 탭을 누르세요. 텍스트를 편집하는 실제 키"입니다. 여기에 단축키를 입력하세요. 시스템에 단축키가 많기 때문에 무작위 입력으로 인해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제가 지정한 단축키 alt + c를 사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탭을 사용하여 목록으로 전환합니다. . 선택 영역의 시작점을 설정하려면 커서를 한 번 누르고 위 방법에 따라 단축키를 alt + b로 설정하고 목록에서 정규 시간 틱을 찾은 다음 단축키를 alt + d로 설정하면 됩니다. 필요에 따라 설정하되 1000만 개 너무 많은 단축키를 탐내지 마세요. 사실 이 세 개면 더 이상 문제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단축키를 정의한 후 탭을 사용하여 찾은 후 스페이스바를 누르세요. 오류 메시지가 들리면 단축키 충돌이 발생했다는 뜻입니다. 탭을 누르면 충돌 대화 상자로 이동하여 특정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곡 제작 성공의 핵심인 이 세 가지 단축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1. 먼저 멋진 인터페이스에서 Alt를 눌러 메뉴를 띄운 후, open 명령을 사용하여 사운드 파일을 로드합니다. 로드 및 저장 프로세스에는 시간이 걸리므로 서두르지 마십시오. 전송이 완료된 후 스페이스바를 눌러 시청각 파일을 재생하고 Shift + 스페이스바를 눌러 편집하세요. 일반적으로 사운드 파일 시작 부분에 공백을 두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정확한 내용을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여기서 Shift를 눌러 연주를 시작하고, 노래를 시작할 시간이 거의 다 됐다고 느끼면 종료 지점의 단축키 [alt + c]를 누른 후 직접 del 키를 눌러주세요. 종료 지점 이전의 빈 오디오를 모두 삭제합니다.
2. 오디오 파일의 특정 부분에 특수 처리를 수행하려면 먼저 Shift + 스페이스바를 눌러 재생을 시작합니다. 처리할 영역의 시작 부분에서 빠르게 단축키를 눌러 설정합니다. 시작점 [alt + b]을 누르면 이제 시작점이 설정되고 스페이스바를 두 번 누르면 해당 지점부터 미리 보고 재생할 수 있습니다. 시작점 위치가 충분히 정확하지 않은 경우 단축키 [alt + d]를 눌러 시간, 분, 초를 설정해야 합니다. 단축키를 누른 후 작은 키보드 6을 사용하여 21로 전환합니다. 키패드 6을 누르면 시작 지점을 설정할 정확한 시간인 시간 설명이 들립니다. 여기에서 왼쪽 및 오른쪽 커서를 눌러 앞뒤로 조정하거나 왼쪽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키패드의 마우스 버튼을 눌러 직접 시간을 입력하세요.
이 기능은 실제로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예를 들어 시작점을 설정한 후 스페이스바를 두 번 눌러 미리 보면 시작점이 조금 빠르다고 느낀 다음 단축키 Alt와 d를 직접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 즉 시간 단축키입니다. 키패드 6을 사용하여 21 클라이언트로 전환하고 키패드 6을 한 번 누르면 1:23.456 프롬프트가 들립니다. 여기서 1은 분을 나타내고 그 뒤에 콜론과 소수점 앞의 두 자리가 표시됩니다. 후자는 밀리초를 나타냅니다. 시작점이 너무 빠르다고 생각되면 커서를 오른쪽으로 살짝 이동하거나 직접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여 1:23.890을 입력하면 됩니다. 시작점은 확실히 시간이 거꾸로 흘러갔네요. 시작 지점을 설정한 후 계속 청취하세요. 종료 지점을 선택하려는 위치에 도달하면 빠르게 alt를 누른 다음 c를 누르세요. 단, 시간 위치 조정을 사용하여 종료 지점의 위치를 조정할 수는 없습니다. 오디오 조각을 선택하면 효과를 사용하여 편집할 수 있습니다. 선택하지 않은 영역의 효과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3. 사운드 처리가 완료된 후 CTR과 C를 직접 눌러 복사한 다음 CTR과 W를 눌러 현재 창을 닫습니다. 이때 시스템에 저장할지 여부를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필요에 따라. 그런 다음 열기 기능을 사용하여 반주를 호출하고, Shift를 눌러 재생하고, 노래를 삽입하려는 위치로 이동한 후 빠르게 Alt와 B를 누르고 시간 위치 지정 핫키를 사용하여 미세 조정하세요. 메뉴를 팝업하려면 커서를 한 번 누르고 커서를 눌러 혼합된 붙여넣기를 찾은 다음 Enter를 누르십시오. 처음 두 개의 슬라이더는 혼합된 사운드의 볼륨입니다. 왼쪽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선택되어 있습니다. 예, 여기에서는 왼쪽 채널에만 붙여넣고 싶다면 확인란을 제거하고 오른쪽 채널의 볼륨을 0으로 조정하면 작업이 완료됩니다. 붙여넣기 채널을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Enter만 누르면 믹싱이 시작됩니다. 이 과정은 상대적으로 느립니다.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 주십시오. 다음으로 스페이스 버튼을 눌러 듣고 감상해 보세요. 아주 만족스러우면 바로 저장해 보세요. 그러나 일반적으로 반주 위치와 삽입된 노래가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한번에 성공하기 어렵습니다. 정확하며 원하는 수준의 만족을 얻으려면 반복적으로 조정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규칙이 있습니다. 반주가 노래 속도보다 빠르다고 느끼면 시작점을 왼쪽으로 이동해야 하며, 반대로 반주가 노래 속도보다 느리면 시작점을 이동해야 합니다. 구체적으로 이동량을 실제로 측정할 수 있으며, 수동으로 입력하는 것이 더 정확합니다. 이 작업이 만족스럽지 않으면 편집 메뉴에서 Undo Paste를 찾아 Enter를 누르십시오. 믹싱 및 붙여넣기 후 노래 볼륨이 너무 크거나 너무 낮다고 느끼면 첫 번째 조정에서 다시 믹싱하여 붙여넣을 수도 있습니다. 입력 상자의 볼륨은 값이 클수록 소리가 커집니다. 만족스러울 때까지 반복해서 수정한 후 최대한 빨리 저장하세요. 이상은 Cool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들입니다. 일단 이것들을 익히고 나면 간단한 처리도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완벽한 곡을 만들고 싶다면 다음 글을 기다려야 합니다.
메뉴에 대한 자세한 설명
최근에는 시각 장애인들이 오디오를 만드는 열풍이 불었습니다. 많이 개선되었으니, 여기서는 쿨의 다양한 메뉴 기능을 순서대로 설명하겠습니다.
1. 파일 메뉴: 이 메뉴는 Alt를 통해 팝업될 수 있습니다. 내부의 하위 메뉴는 생성, 열기, 저장, 다른 이름으로 저장 등에 지나지 않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일반 소프트웨어와 본질적으로 다르지 않으므로 여기서는 하나씩 소개하지는 않지만 강조해야 할 몇 가지 특별한 팁이 있습니다:
"닫기" 명령, 파형 처리 후 기본 단축키는 [ctrl + w]입니다. 소리가 나는 경우 이 명령을 사용하여 창을 닫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종료하는 대신 파일을 계속 호출할 수 있습니다.
"저장" 명령, 처리 후 파일을 직접 저장하는 경우 소스 파일 이는 원본을 유지하려는 경우 특히 중요합니다. 사운드 백업의 경우 이 메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다른 이름으로 저장" 명령을 사용하면 처리된 파일을 지정된 디렉터리에 저장할 수 있으며 wma를 mp3로 변환, wav를 mp3로 변환 등 파일 형식을 변환합니다.
"다른 이름으로 복사본 저장" 명령은 기본 클립보드의 내용을 파일로 저장하는 것입니다. 여러 클립보드의 내용이 눈부시다고 느끼면 클립보드의 내용을 임시 파일로 저장한 다음 다른 플레이어에게 미리보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일괄 변환"은 일부 형식의 오디오 파일을 표준 파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mp3 형식을 일괄적으로 사용합니다. 명령을 찾아 Enter 키를 누르면 "일괄 변환 대화 상자"로 들어갑니다. 먼저 탭을 사용하여 "추가"버튼으로 전환하고 지정된 폴더를 찾은 다음 탭을 사용하여 목록으로 전환한 다음 모두 선택 후 열기로 전환하면 모든 파일이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그런 다음 탭을 사용하여 탭으로 전환하고 오른쪽 커서로 "3. 새 형식"을 찾은 다음 탭을 사용하여 "출력 형식 콤보 상자"로 전환하고 내부 형식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탭으로 전환하고 4. 오른쪽 커서로 대상을 입력하고 여기에서 라디오 버튼을 다른 폴더로 지정한 다음 찾아보기 기능을 사용하여 출력 폴더를 결정한 다음 바로 실행으로 전환하여 모든 작업을 시작한 다음 커피 한 잔을 기다리시면 됩니다. 하지만 표준 mp3 형식의 파일을 다시 일괄 변환하는 데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위의 내용은 파일 메뉴의 모든 기능인데 왜 wma 형식의 파일을 열 수 없는지 모르는 친구들이 있기 때문에 여기서는 계속해서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2. 편집 메뉴 : 다양한 기능이 있는데 주로 사용되는 명령어를 중심으로 설명하겠습니다.
"실행 취소 및 다시 실행 활성화" 명령이 기본적으로 선택되어 있습니다. 선택하지 않은 경우 Enter를 눌러 선택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방금 완료된 효과가 만족스럽지 않으면 더 이상 실행되지 않습니다. 또한 잔향이나 필터링 등의 처리 후에는 해당 실행 취소 기능이 편집 메뉴에 나타납니다. 방금 잔향 처리를 수행한 경우에는 해당 실행 취소 명령을 선택하십시오.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만족스러우면 편집 메뉴에서 Undo Reverb를 찾을 수 있습니다. Enter를 누른 후 잔향 이전 단계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믹스 붙여넣기"는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명령입니다. 파일을 혼합한 후 새 파일을 로드하고 삽입 지점을 설정하는 데 이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혼합하기 전에 시스템에 인터페이스가 나타나며 탭을 사용하여 전환합니다. 처음 두 값은 파일에 혼합할 사운드의 크기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기본값은 100입니다. 적절한 숫자를 입력하세요. 값이 클수록 소리가 커지지만, 왜곡이 발생하지 않도록 너무 큰 값을 입력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두 개의 입력 상자를 통과하면 왼쪽 및 오른쪽 채널과 관련된 확인란이 있으며 기본적으로 선택되어 있습니다. 채널의 볼륨을 독립적으로 조정하려면 이 항목을 제거해야 합니다. 탭을 뒤로 전환하면 세 가지 항목이 표시됩니다. 위쪽 및 아래쪽 커서를 눌러 선택하세요. 기본값은 혼합이며, 대체를 선택하면 혼합된 파일이 삽입됩니다. Insert.point에 삽입하여 전체 파일 길이를 확장합니다.
아래쪽은 모듈레이션입니다. 이 항목은 가급적 빨리 사용하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믹싱하고 붙여넣은 후 계속해서 탭하고 뒤로 전환하면 팝업 체크박스가 나타납니다. 기본적으로 선택 항목이 없습니다. 을 선택하면 믹싱된 사운드가 더 자연스러워지지만, 이 방법은 일부 간단한 음성 파일을 처리할 때 잘 작동하지 않는 한 노래를 만들 때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뒤쪽에 또 다른 라디오 버튼이 보입니다. 위쪽이 기본값인 [
클립보드에서]이고 아래쪽이 파일 라디오 버튼입니다. 두 번째를 선택하면 계속해서 탭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 파일을 선택하는 버튼이 나옵니다. 파일을 열어서 섞어서 새 파일로 만들 수 있습니다. ㅎㅎ 3개 파일이 섞여서 들리는데 너무 생생하네요. 누구입니까? 시도하지 말고 마지막에 있는 루프 확인란을 무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노래를 끝없이 반복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모든 것이 준비되었으며 OK로 전환하고 잠시 기다리면 완료됩니다. 처리 중에 작은 키보드에서 4 또는 6을 눌러 진행률 표시줄과 남은 시간을 들어볼 수 있습니다. 진행률 표시줄을 반복해서 듣고 읽어야 하니까 이게 더 빠를 것 같네요, ㅎㅎ 그냥 시간을 보내기 위한 자체 조정일 뿐입니다. 믹싱이 완료된 후 만족스러운지 들어보고 만족하지 않으면 편집 메뉴에서 Undo Paste를 찾아 Enter를 눌러 다시 시작하세요. 편집 메뉴에는 현재 기본 클립보드를 설정하는 하위 메뉴도 있습니다. 오른쪽 커서를 누르면 확장되며 위쪽 및 아래쪽 커서를 통해 6개의 클립보드를 볼 수 있습니다. Enter를 사용하여 파일을 복사할 현재 기본 클립보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혼동하지 않는 한 그게 전부입니다. 하지만 붙여넣을 때 파일을 붙여넣을 클립보드를 기본값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결과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다른 기능은 중요하지 않으며 여기서는 무시됩니다. 알았어, 피곤하면 그냥 가서 차 한잔 마시면 돼. 뒤에는 더 많은 콘텐츠가 있으니까.
3. 보기 메뉴: 주로 현재 소프트웨어의 기본 상태를 표시합니다. 기본적으로 파형 편집 창이 선택되어 있어야 합니다. 시간 형식 하위 메뉴를 클릭해야 합니다. 일반 분과 초에 대한 마이크로 옵션 Enter를 눌러 선택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시간 위치 지정이 무효화되고 다른 모든 설정은 설정 없이 기본값을 채택합니다. 이건 아주 간단해서 더 이상 마실 필요가 없어요.
4. 효과: 이 메뉴는 가장 중요하고 마스터하기 가장 어렵지만, 합리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한 오디오 파일 제작의 성공과 실패의 열쇠는 이 메뉴에 있습니다. 각 기능을 유연하게 활용하면 만들 수 있는 작업이 분명 인상적이겠지만, 여기서 가장 완벽한 사운드는 원음을 완벽하게 복원하고, 맹목적으로 추구한다면 이펙트 처리를 통해 더욱 아름답게 만드는 것임을 여러분께 상기시켜 드리고 싶습니다. 특수 효과를 사용하면 내 자신의 감정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w88 라디오 12호에 제가 프로듀싱한 [스타언어위시]라는 곡이 있는데 이 곡을 전부 다운받아 들어보세요*** 6가지 처리 단계가 사용됩니다. 첫째, 원곡의 음질이 매우 시끄럽기 때문에 첫 번째 단계는 잡음 제거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사운드 파일을 빠르게 필터링하여 적절한 볼륨과 고주파 및 저주파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 단계는 분위기를 높이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효과의 울림으로 첫 번째 단락의 "가슴이 아프고 숨을 쉴 수 없습니다"라는 문장을 따르는 것입니다. 네 번째 단계는 스프레이 소리가 나기 때문에 두 번째 단락의 첫 번째 문장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밀이 너무 시끄러워요. 당연히 필터링이 불가능합니다. 여기에 첫 번째 문단의 문장을 붙여 넣을 수는 있지만, 그래도 문득 생각나서 필터에 과학적인 필터링을 사용하여 전화 효과를 만들어낸 것 같습니다. 조금 갑작스러운 느낌이 들지만, 단순히 전화 벨과 응답 음성을 따로 모아서 조금 새로운 소리가 나도록 했습니다. 다섯 번째 단계는 반향할 때 소리를 완벽하게 울려주는 것입니다. 아니라 수동으로 조정하는 대신에 설정된 값을 사용했는데, 여섯번째 단계는 반주에 섞는 것이었습니다. ㅎㅎ 이렇게 하면 비교적 만족스러운 곡이 나오더군요. 복잡한.
뭐, 아직 어떻게 하는지 모르시겠지만, 하위 메뉴의 기능을 하나씩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1. Reverse, 이 명령은 모든 소리를 역방향으로 처리합니다. 예를 들어 I love you를 노래하면 처리한 후에는 you love me가 됩니다. 일반적으로 이 기능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적용된.
2. 효과 목록 새로 고침과 반전 두 명령은 큰 의미가 없으므로 자세히 설명할 필요는 없습니다.
3. 소음 제거 이 메뉴에는 오른쪽 커서를 사용하여 확장할 수 있는 4개의 하위 메뉴가 있습니다. 이 기능은 주로 오디오 파일의 소음을 줄이는 데 사용됩니다. [1] 노이즈 감소기, Enter를 누른 후 먼저 탭을 사용하여 노이즈 샘플링으로 전환하고 스페이스바를 누른 후 잠시 기다립니다. 샘플링이 완료되면 탭을 눌러 미리보기로 전환하고 스페이스바를 누른 후 파일 재생을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탭을 눌러 소음 감소로 전환합니다. 레벨 스크롤 막대를 사용하여 소음 크기를 조정합니다. 값이 작을수록 소음 감쇠 편집 가능한 텍스트로 전환하려면 계속해서 탭을 누르십시오. 노이즈 수준을 제어하려면 여기에 숫자를 입력하십시오. 마찬가지로, 값이 작을수록 노이즈가 낮아집니다. 그런 다음 탭을 눌러 변환 너비로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채널 소음이 너무 큰 경우 작은 값을 입력하여 소음을 약화시키세요. 최종 조정이 만족스러우면 Tab 키를 눌러 OK(확인) 누르기 스페이스로 전환하여 작업을 저장하세요. 다른 옵션을 너무 많이 조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왼쪽 채널의 노이즈만 처리하려면 왼쪽 채널의 라디오 버튼을 선택하세요. , 등. Cool은 또한 매우 우수한 소음 감소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 컴퓨터에서 생성된 파일만 처리해야 하는 경우 먼저 30초 이상의 빈 사운드 파일을 녹음한 다음 이 기능을 사용하여 샘플링한 다음 미리 볼 수 있습니다. , 노이즈 감소 수준 스크롤 바로 전환하여 5~8로 조정합니다. 만족스러우면 탭 키를 눌러 샘플 저장으로 전환하고 스페이스바를 누른 다음 다음에 파일을 처리할 때 경로를 지정하세요. 먼저 메뉴에 들어가서 Tab을 눌러 "Load Sampling"을 하고, 방금 저장한 샘플 파일을 로드하고, Tab을 눌러 OK로 전환한 후, 처리할 파일을 쿨로 전송하고 디노이저를 사용하고, 직접 저장하면 OK입니다. 다른 컴퓨터에서 녹음된 파일을 처리하는 경우 중간이나 시작 부분의 빈 오디오 섹션을 선택하고 노이즈 감소 샘플링을 수행하고 미리 보고 스크롤 막대를 만족스럽게 조정한 다음 작업을 확인하고 esc를 눌러 영역을 선택 해제하고 전체를 저장합니다. 파일은 노이즈 감소기로 저장됩니다. 이 방법으로 처리된 파일의 효과는 절대적으로 뛰어납니다. [2] 깨진 소리 복구, 탭은 통계 정보 수집으로 전환하고 스페이스를 눌러 샘플링을 시작한 다음 목록으로 전환하면 커서로 세 가지 목록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 번째 메뉴는 바로 OK 버튼으로 전환합니다. 이 메뉴는 미리보기 항목이 없어 매개변수 조절이 어려워 기본적으로 많이 사용되지 않는 메뉴입니다. [3] 히스 제거, 입력 후 먼저 주변 소음을 얻으려면 스페이스바를 누르고 완료 후 미리보기로 전환하고 스페이스바를 눌러 보기를 시작한 다음 탭을 사용하여 목록으로 전환하세요. 위쪽 및 아래쪽 커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청각 효과 선택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탭을 눌러 주변 소음 조정 스크롤 막대로 전환하거나 위쪽 및 아래쪽 커서를 사용하여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변환 폭으로 전환할 때의 값 패스스루 체크박스로 전환하세요. 스페이스를 눌러 원본과 조정하세요. 사운드를 비교하기 위해 다음 메뉴 중 많은 기능이 패스스루되어 있으므로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그것들을 하나씩. 동일한 후속 결정은 현재 효과를 저장하는 것이며, 이는 아래에 언급되지 않습니다. [4] 입력 후 자동으로 모든 레벨을 검색하도록 전환합니다. 검색할 스페이스를 누른 후 일부 매개변수를 검토할 수도 있지만 이 항목은 미리보기가 없기 때문입니다. 기능이므로 사용이 어렵습니다. 위는 노이즈 캔슬링을 사용하는 기본 방법입니다.
5. 특수: 이 메뉴는 주로 파일에 대한 일부 특수 음향 효과를 처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여기에는 뇌파 동기화, 디지털 컨볼루션 및 왜곡이라는 세 가지 하위 메뉴가 있습니다. 그러니 직접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기서는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6. 필터: 이 메뉴는 파일 처리에 중요한 조정 구성 요소입니다. 하위 메뉴에는 8개의 고유한 필터가 포함되어 있으며, 효과가 만족스럽지 않은 파일을 처리하려는 경우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이러한 필터의 구체적인 작동 방법을 숙지해야 합니다. 그러나 필터를 과도하게 사용하면 원음의 진정성이 손상될 수 있으며, 마치 나무 조각처럼 표면이 매끄럽지 않을 수 있습니다.
< p>, 비록 훨씬 더 아름다워 보이지만 원래의 진정한 색은 더 이상 찾을 수 없습니다. 하하, 그것은 파트너를 선택하는 모든 사람에게 동일할 것입니다. 그들은 모두 가장 실제적인 사람을 좋아하지만 그것을 꾸미는 것도 필요합니다. 때로는 너무 현실적일 때 그 아름다움을 잃어버리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결코 모순이 아닙니다. [1]fft 필터: 전화나 라디오와 동일한 품질로 사운드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미리 만들어진 효과 목록은 로얄 뷰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필터는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으므로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특별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직접 테스트해 볼 수 있습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2] 그래픽 위상 이동: 이 메뉴는 왼쪽 및 오른쪽 채널의 사운드 위치를 약간 이동할 수 있으며, 주파수의 진폭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실질적인 의미가 없으므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3] 그래픽 이퀄라이저: 이 메뉴에는 소리의 고주파수와 저주파수를 미세하게 조정할 수 있는 35개의 슬라이더가 있습니다. 입력 후 먼저 탭 키를 눌러 탭으로 전환하고 왼쪽 및 오른쪽 커서를 눌러 10으로 이퀄라이징합니다. 20밴드 이퀄라이제이션과 30밴드 이퀄라이제이션 중에서 선택합니다. 10밴드 이퀄라이제이션을 선택하면 35밴드 이퀄라이제이션 중 가운데 몇 개만 조정할 수 있습니다. 30밴드 이퀄라이제이션을 선택하면 모든 슬라이더가 작동하게 됩니다. 너무 많이 조정하면 정확도를 파악하기 어렵기 때문에 파일 처리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파일 품질에 따라 이퀄라이제이션 세그먼트를 선택하여 효과를 복구한 다음 탭 키를 눌러 모두 재설정으로 전환한 다음 공간 그러면 모든 슬라이더 위치가 50으로 돌아갑니다. 동일한 미리 보기 및 미리 만들어진 효과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주로 숨소리, 소리 채도 등 오디오 파일을 미세하게 조정합니다. [4] 빠른 필터: 이 필터는 파일의 고주파수와 저주파수 및 볼륨을 조정하는 주요 도구입니다. 탭을 사용하여 10개의 슬라이더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처음 7개는 주로 고주파수 또는 저주파의 농도를 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여덟 번째 슬라이더는 밝기를 조정하는 중요한 슬라이더입니다. 슬라이더를 밀면 변경 사항이 명확하게 나타나며 마지막 두 개의 슬라이더를 사용하면 됩니다. 왼쪽 및 오른쪽 채널 볼륨을 조정하세요. 값이 작을수록 볼륨이 커집니다. 다음 4가지 필터는 모두 음질에 대한 미묘한 처리를 수행합니다. 일부는 사운드의 품질을 조정하고 일부는 사운드의 폭을 조정하며 일부는 사운드의 둥근 정도를 조정합니다. 느껴보세요. 마지막 알림: 필터링할 때 최대 1~3개의 효과를 사용하십시오. 너무 많은 작업을 수행하지 마십시오.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7.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효과: 이 기능은 노래를 만드는 데 중요한 도구입니다. 여기에는 11개의 하위 메뉴가 있으며, 각 하위 메뉴는 과거에 일부 고급형 노래방 기계를 사용했습니다. 이제 홈 스피커에는 일반적으로 지연되는 하나 또는 두 가지 효과만 있으므로 처리된 사운드에 매우 만족하지 않습니다. 그러면 멋진 효과가 확실히 당신의 심장을 뛰게 할 것입니다. 물론 곡을 만들 때 한두 개만 사용하기도 하고, 곡 중간에 특수 처리를 넣어서 분위기를 살리기도 하고, 효과음이 너무 많이 사용되거나 불규칙할 경우에는 원곡을 그대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소리가 왜곡됩니다.
엉망입니다. 먼저 몇 가지 일반적인 용어를 소개하겠습니다.
원음{dry}: 원음 {dry}의 값이 클수록 원음과 음향 효과 처리 효과의 대비입니다. 음향 효과 처리 효과가 작아집니다.
왼쪽 및 오른쪽 채널 잠금: 두 채널이 정확히 동일한 효과를 갖도록 만듭니다.
통과: 비교를 위해 처리하기 전에 사운드를 미리 봅니다.
초기 반사: 두 채널 모두에서 효과의 폭입니다.
위 명사들은 자주 접하게 됩니다. 각 사운드 효과를 하나씩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1. 다이나믹 딜레이(Dynamic Delay) 이 메뉴에서는 사운드를 기본 딜레이로 만들 수 있으며, 딜레이되는 사운드의 크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목록. 동적 지연은 지연 효과를 가질 뿐만 아니라 왼쪽과 오른쪽 채널 사이를 앞뒤로 롤백하는 것도 특징입니다. 미리 만들어진 효과가 만족스럽지 않으면 슬라이더에서 수동으로 설정하고 원하는 효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2. 다중 지연, 이 메뉴에는 지연 기능뿐만 아니라 다중 음성으로 말하는 다중 레벨 지연 효과도 있습니다. 지연 시간은 밀리초 단위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3. 딜레이(Delay) 이 메뉴는 노래방 기계에서 흔히 듣는 것과 동일한 딜레이 설정입니다. 그러나 딜레이 조정 기능은 기존의 기계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위의 세 가지 지연 기능에는 차이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특별한 처리에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많이 사용되지 않습니다.
4. 룸 에코: 이 메뉴는 사운드에 에코를 추가할 수 있으며 콘서트홀 효과나 에코 월 효과를 여기서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의 소프트웨어 이미지는 표준 방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방의 크기는 숫자를 통해 임의로 조정할 수 있으며, 음원과 주변 벽, 천장, 바닥 사이의 거리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족스러운 수준으로 조정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초보자들은 아직 미리 만들어진 효과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룸 에코는 곡 처리 시에는 많이 사용되지 않지만, 잔향 효과와는 같지 않습니다. 특정 음성 자료 처리 이 기능을 사용하여 장면의 분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만족스러우면 방의 크기를 인민대회당만큼 크게 설정한 다음 연단 위치에 맞게 음원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하하.
5. 코러스: 큰 코러스나 작은 코러스를 만들고 싶다면 기본적으로 미리 만들어진 목록을 사용하면 됩니다.
6. 에코는 시간에 따라 원래의 소리를 반복하거나 미리 만들어진 효과가 만족스럽지 않으면 스크롤바를 수동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에코의 길이, 크기, 원음의 시간 등의 기능을 조정하는 것만으로도 한번 해보면 빠르게 익힐 수 있습니다.
7. 리버브, 단순 리버브, 완벽한 리버브 이 세 가지 메뉴가 자주 사용되는 메뉴입니다. 물론 다른 것보다 리버브 효과가 더 좋고 두껍지만 이 세 가지를 합리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잔향음이 너무 크면 비현실적인 느낌이 들며, 반대로 너무 작으면 효과가 상대적으로 높지 않아 잔향의 특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얇아서 똑같다 잔향방식을 사용하여 제작한 곡의 잔향농도는 남성 동포에 비해 좋지 않기 때문에 곡을 만들 때 남성과 여성의 차이에 주의해야 한다. 또한 모노 반주를 처리할 때 먼저 채널 믹싱을 사용한 다음 일부 처리에 잔향을 사용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생성된 반주가 두 채널의 중간에 너무 집중되어 입체감이 부족해집니다. 믹싱, 사운드, 초기 반사 값을 약간 높게 조정합니다. 하하, 확실히 훨씬 나아졌습니다. 잔향의 정의는 소리를 여러 방향으로 퍼뜨리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노래를 처리할 때마다 잔향이 사용되므로 조정하기가 매우 까다롭기 때문에 향후 처리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여러 잔향 모드를 직접 사용자 정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보통 노래를 처리할 때 간단한 리버브를 사용하여 호흡음을 강조하고 테일 에코를 확장한 다음 완벽한 리버브를 사용하여 전체 사운드를 처리합니다. 이렇게 하면 효과가 훨씬 좋아집니다. W88 Radio Station 14호, Xiao Yu가 부른 'Kiss and Tears'를 참고해 보세요. 심플한 리버브로 강조된 그녀의 숨을 잘 들어보세요.
8. 위상 이동, 이 메뉴는 왼쪽과 오른쪽 채널의 사운드를 순환하고 교환하여 특수 효과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9. 플랜저, 사운드를 상하좌우 방향으로 스크롤해 서라운드 사운드 느낌을 연출하는데 이 기능은 흔히 사용되지 않습니다.
위의 효과들을 합리적으로 익히셔야 곡 퀄리티의 핵심이 됩니다. 그리고 상상력과 창의성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으며 제작 과정에서 일부 특수 처리를 사용하여 노래의 청취 가능성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효과를 적용하는 순서도 중요합니다. 처리를 위해 몇 가지 특수 효과로 시작하고 마지막으로 잔향을 추가하면 원래 처리된 영역에서는 특수 효과가 그다지 명확하지 않지만 피>
동사 또는 명사인지 표시
연안 2 일 관광은 반드시 관광지로 가서 연대를 따르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