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및 TV 광고 제작 과정
영화 및 TV 광고는 적용 범위가 넓은 가장 효과적인 광고 커뮤니케이션 방법 중 하나입니다. 다음은 제가 편집한 영화 및 TV 광고 제작 과정입니다. 읽어보세요.
1. 준비
TV 광고 촬영은 상당히 복잡한 프로젝트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직원의 모든 측면의 상호 작용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촬영 전 준비가 특히 중요합니다.
2. 실제 촬영
TV 광고의 창의성은 촬영을 통해 색상, 조명, 구도의 3요소에 반영됩니다. 따라서 촬영할 때 창의성의 본질과 후반 작업 요구 사항이 반영되도록 하면서 이 세 가지 측면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1) 색상
TV 광고 색상과 관련하여 특히 다음 사항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색상은 광고와 일치해야 합니다. 테마와 제품 이미지가 유지되어야 하며 전후에 일정한 톤과 감정이 있어야 합니다.
색상은 눈에 띄게 밝고 눈에 좋아야 하며 일반적으로 주목을 끌기 위한 주요 색상으로 고휘도 색상이 있어야 합니다. ;
제품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배경색은 제품의 색상과 유사하지 않아야 하므로 밝기와 순도가 낮은 색상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색상 처리; 세부 사항은 쉽게 기억하고 연관시킬 수 있도록 통일되어야 합니다.
색상 처리 간결하고 간결해야 하며 지루하거나 지저분하지 않아야 합니다.
색상 필터, 색상 차폐 또는 색상을 사용하십시오. 화이트 밸런스 조정을 제어하면 광고에 필요한 톤과 분위기를 만들 수 있지만 남용을 피하십시오.
(2) 조명
현대 TV 광고의 조명은 시청자가 명확하게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표현을 강화하고 방송을 더 잘 완성한다는 점에서 다른 프로그램 제작과 다릅니다. 정보가 전달되었습니다. 따라서 분위기 조성, 환경 연출, 제품 테마 부각에 더 많은 창의성이 필요합니다.
(3) 구도
조명, 색상, 구도 중 구도가 가장 중요하다. TV 화면 그리드 내의 모든 요소를 결합하여 최종 시각적 이미지를 형성하기 때문입니다. 구성이 역동적이고 이미지가 끊임없이 변화하므로 언제 어디서나 마스터해야 합니다. 따라서 TV 광고 구성의 직접적인 목적은 사물, 움직임과 움직임, 움직임과 사물의 관계를 통해 깊이감을 조성하고 입체적인 공간을 만들어 내는 것이다. 이는 관객이 그림의 표면을 넘어 그림 속으로 들어가게 함으로써 TV광고의 소통 목표를 달성하게 한다. 사진가는 사진의 구도를 경솔하거나 무심한 태도로 다루지 않아야 하며, 관객의 관심을 장면으로 끌어야 할 뿐만 아니라 필요한 곳으로 정확하게 안내해야 합니다. 광고영화 전체의 성공 여부는 사진을 구성하는 사진가의 '시력'에 크게 좌우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3. 후반 작업
TV 광고 후반 제작 절차에는 영화 현상, 텔레시네, 편집, 더빙, 작곡(또는 노래 선택) 및 특수 효과 처리가 포함됩니다. (디지털 제작) ,합성. 물론 TV 카메라에는 필름 현상이나 텔레시네 전송 과정이 없습니다. 후반작업에서 가장 중요한 과정은 바로 편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 편집
편집은 필름이 필름으로 옮겨진 후 가장 먼저 이루어져야 하는 제작과정 중 가장 중요한 작업이다. 편집이란 창의성과 발상을 바탕으로 이전에 촬영된 흩어져 있는 소재 부분을 모아 하나의 완전한 TV 광고 작품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편집은 영화와 TV 창작의 기초이며 의미를 창출하기 위해 이미지 구조를 사용하는 과정입니다. 편집 단계에서 중요한 사람은 편집자입니다. 편집자는 마치 요리사가 난로 앞에 서듯이, 다양한 원재료와 양념을 마주하며 어떤 요리를 결정하는가에 달려 있습니다. 그는 요리할 수 있어요.
TV 광고는 광고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시청각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그 커뮤니케이션 규칙은 기본적으로 다른 영화 및 TV 예술 작품과 동일합니다. 그러나 광고 편집은 영화나 TV 영화의 편집과 다릅니다. 차이점은 주로 감독이 통제하는 영화나 TV 창작과 달리 편집자는 광고 창의성에 대해 매우 잘 이해하고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둘째, TV 광고 시간이 매우 짧기 때문에 편집자는 즉각적인 의사소통의 규칙을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수십초 안에 메시지를 명확하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편집의 구체적인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편집자는 먼저 모든 자료를 주의 깊게 연구한 다음 신중하게 선택하고 결합해야 합니다. 우리는 일반 광고 필름의 원재료와 최종 완성된 필름의 비율이 수십 대 1인 경우가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외국에서는 그 비율이 100대 1 또는 그 이상에 이를 수도 있습니다. 재료를 선정하는 작업에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을 알 수 있다. 게다가 소재를 선택하는 작업도 매우 중요하므로 함부로 할 수는 없다. 편집 작업은 소재를 선택하는 것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소재를 검토하면서 어떻게 적용할지 고민해야 합니다. 주의사항으로 상업영화는 일반적으로 먼저 러프컷을 한 후 잘게 컷팅하여 완성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로는 30초짜리 TV 광고가 만족스러울 때까지 서너 번 잘라야 할 때도 있습니다.
(2) 녹음
소리가 없으면 영화와 텔레비전 언어는 무색해집니다. 영화와 TV의 소리는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TV 광고 녹화는 특히 중요합니다. 광고 편집이 완료되면 다음 단계는 편집된 광고를 녹음하는 것입니다. 녹음은 사람의 음성 녹음, 즉 TV 광고 더빙을 위한 녹음과 음악 녹음으로 나누어집니다.
사람의 목소리든, 음악이든, 오디오든 녹음실에 들어가기 전에 더빙 배우와 밴드에게 독창적인 창작 아이디어의 의도와 정신을 최선을 다해 설명해야 하며, 상황을 미리 파악하고 성우와 밴드 연주자들과 함께 최대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텍스트를 그들에게 보냈습니다. 동시에 사운드 엔지니어와 어느 정도 소통하고 녹음 기술에 대한 협력을 요청해야 합니다.
녹음도 현장 촬영처럼 여러 번 연습해야 해요. 이때 비례감도 신경 써야 해요.
(3) 합성
합성은 TV광고 제작의 마지막 과정이자 가장 중요한 연결고리 중 하나입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합성은 결코 방송 테이프의 사운드, 영상 또는 기타 특수 효과 자료를 단순히 편집하는 것이 아니라 고도의 예술성, 기술적, 경험적 측면이 결합된 편집 작업이라는 것입니다. 사운드 엔지니어들은 긴밀하게 협력합니다. TV 광고가 본래의 의도와 창작 영역을 달성할 수 있을지는 전적으로 최종 합성 단계의 통제와 파악에 달려 있다. 그 중 다양한 이미지와 사운드의 우선순위와 중요도, 연결은 모두 합성의 마지막 순간에 완성된다. 풍부한 창의적 경험과 운영 능력 없이는 유능한 사람이 되기 어렵습니다.
(4) 후반 작업 스턴트 제작
후반 작업 스턴트 제작은 항상 매우 중요했습니다. 사전 제작 작업이 아무리 발전해도 결코 대체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후반 작업 스턴트 제작은 당연히 할 수 없습니다. 그렇게 해야 합니다. 최근에는 전자 및 컴퓨터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아날로그 신호 스턴트가 디지털 스턴트로 대체되고 있으며 날이 갈수록 특수 효과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디지털 스턴트 워크스테이션을 사용하면 사진을 완벽하게 만들고 복구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특수효과는 광고의 전반적인 효과와 최종 품질을 높이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특별한 기술적 수단을 사용할 때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디지털 스턴트는 상업영화의 전반적인 효과를 제공하는 기술적 수단일 뿐이며 수레를 말 앞에 놓을 수는 없습니다.
디지털 스턴트를 적절하게 사용하십시오. 즉, 디지털 스턴트를 과시하거나 광고 메시지 전달에 영향을 주지 마십시오. 스턴트를 잘 활용하는 열쇠는 예술적 성취입니다. 스턴트는 창의적인 예술과 결합되어야만 최고 수준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스턴트는 현실적이고 자연스럽게 활용되어야 합니다.
고급 디지털 스턴트도 있지만 사전 제작 사진은 여전히 매우 중요합니다. 일부 실제 장면은 대체할 수 없기 때문에 후반 단계의 디지털 스턴트에 지나치게 의존할 수는 없습니다.
(5) 자막 추가
자막은 자막 기계로 중첩할 수 있으며, 비선형 편집 시스템을 통해 TV 광고 화면에 다양한 유형의 텍스트를 중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제품 특징, 광고 슬로건, 브랜드, 모델 등 중요한 정보나 가사 등 이해하기 어려운 정보를 자막과 함께 표시해야 합니다.
(6) 더빙
TV 광고는 일반적으로 방송 품질이 높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음성과 영상을 별도로 녹음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사운드와 영상을 별도로 녹음하고 편집한 다음 이를 결합해야 합니다. 즉, 녹음된 사운드를 편집 후 순수 영상 테이프에 복사하거나 순수 사운드(예: 음악) 테이프에 영상을 추가해야 합니다.
내레이션과 대화는 립싱크되어야 하고, 음향 효과는 동작과 일치해야 하며, 내레이션과 음악은 사진의 내용과 일치하거나 자막과 동기화되어야 합니다. 광고에 라이브 사운드와 내레이션만 있거나 내레이션과 음악만 있는 경우 첫 번째 채널과 두 번째 채널에 각각 두 개를 녹음하면 됩니다. 그러나 많은 광고에는 라이브 사운드, 내레이션, 음악이 모두 포함되어 있으므로 먼저 두 사운드를 믹싱한 다음 사운드 채널을 할당해야 합니다. 물론 광고곡이나 사운드트랙이 때로는 필수적일 때도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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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차 회계 인증서 수령 프로세스는 무엇입니까? 어떤 재료를 준비해야 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