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중안 6 조 상보락이 맞은 것은 몇 회다

중안 6 조 상보락이 맞은 것은 몇 회다

중안 6 조 상보악이 맞은 것은 2 부의 31 회다.

알몸 무명 시체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계결은 직접 창녀로 분장한 뒤 용의자 트럭 운전사 화두평과의 정면 대결을 펼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트럭 운전사가 차 안에서 계결이 돈을 위해 창녀가 된다는 것을 알게 되자 흉악한 얼굴이 드러났다. 원래 그의 첫사랑 여자친구는 그와 함께 있을 때 또 다른 사람을 좋아했기 때문에 헤어지고 창녀가 되었구나.

이때부터 그는 매춘부가 된 모든 여자를 미워하고, 만나기만 하면 자신의 차를 속여 간사하여 죽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위험한 대결 끝에 화두평은 마침내 잡혔다. 상보악은 범인 한 명을 추적하다가 부상을 당했다.

이 사건은 리자영 중대 강도 사건이다. 양진은 이 사건의 용의자인 서샤오밍에게 전화를 걸어 서샤오밍에게 투항하고 상보락을 병원으로 보냈다. 서샤오밍은 급해서 상보락을 차에서 내던졌다. 정화살과 전술이 상보락을 구해내다. 서샤오밍 (Xu Xiaoming) 과 송해광 (Song Haiguang) 을 체포하기위한 긴장된 행동이 시작되었습니다.

확장 데이터:

중안 6 조 ⅱ' 는 제재에서도 대대적인 혁신을 이뤄냈고, 지능이 높은 범죄, 지능이 높은 수사의 사례가 대거 등장해 전체 줄거리가 현대적인 분위기를 부각시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무거운 케이스 6 그룹 ⅱ" 는 더 세련되고 도시적인 분위기입니다. 전체 팀의 젊음은 리듬을 가속화하고 더 많은 액션 장면을 늘렸다.

제작 방식은 확실히 시리즈로, 일반 TV 작품과는 달리 줄거리 전환을 중시한다. 한 가지 기실성을 부각시켜 실제 사건의 유형화를 조작한다. 이야기의 핵심 부분만 있으면 레이스의 장식을 제거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유형화, 모델화된 조작 방식은 시간과 돈을 절약한다. 다른 드라마에 비해 진정한 패스트푸드다. 하지만 예술은 좀 적다. 동작은 모두 일례일 수 있다. 극본의 창작은 집단노동, 개인색채가 약화되고, 장면상의 안배도 아무 것도 필요하지 않다. 일부 드라마 요소를 무시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