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단계: 수정자를 열고 게임 아카이브 파일 로드
Flash 아카이브 파일은 게임 설치 디렉토리에 없으므로 플레이어는 c: \ documentsandsettings \ administrator \ application data \ macromedia \ flash player 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게임 관련 변수 속성 값은 아카이브를 로드한 후 나타납니다. (수정하기 전에 원본 아카이브를 백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단계 변수 값 수정, 확인 완료
M 으로 시작: 주인공의 주요 속성 및 일부 공통 필요 없음!
G 로 시작하는: 물건! 이곳에서는 수정해도 표시되지 않지만, 일부 동료들에게 원하는 것은 없고, 수정할 수 있고, 표시되지는 않지만, 여전히 동료에게 선물할 수 있습니다!
V 시작: 무술의 숙련도! 만약 네가 값을 1000 으로 바꾸면 그 무는 즉시 10 급으로 올라설 것이다. 하지만 초기값이 0 이면 수정해도 소용없다. 무공을 전혀 연습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Sj 로 시작: 게임의 임무 완료. 0 은 작업이 완료되지 않았음을 나타내고 1 은 작업이 이미 완료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숫자의 시작: 여기서 숫자의 시작 부분 (예: 1 [1]) 은 팀원 속성이며, 영어 true, false 로 표시되면 수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예: m 으로 시작하는 숫자 값이 나타내는 관련 속성
M1 성
M2 명
M4 등급
M5 를 점으로 수정
M11 기술 수준
M12 사승
M13 공처실
M14 명성
M15 기사
M16 힘
M17 개의 뼈
M18 이해력
M19 복연
M20 민감성
M21 힘
M22 권투 핸드볼 기능
M23 손가락의 힘
M24 어검술
M25 칼 쓰는 법
M26 몽둥이 능력
M27 내공을
로 수리하다M28 해체력
M29 격투기 격투
M30 플래시 점프
M31 경신법
M32 중독 수술
M33 의료 수술
M34 셰이더 기법
M35 독서 문맹 퇴치
M36 거래 방법
M37 요리의 길
M52 팀 동료 1
M53 팀 동료 2
M54 팀 동료 3
M55 팀 동료 4
M110 돈
만약 우리가 인물의 금전수를 수정해야 한다면, 위 그림에 표시된 표값을 두 번 클릭하면 해당 변수 이름과 경로가 나타납니다. 우리는 그냥 값: 50 을 우리가 필요로 하는 숫자 (예: 123456) 로 바꾸면 됩니다. 저장을 확인하면 됩니다.
3 단계 게임에 들어가 수정 결과 보기
게임에 들어가면 주인공의 돈이 123456 으로 변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