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Xingshan 호랑이: "용병 세계" 는 우수 게임의 두 번째 기업가 정신입니다.

Xingshan 호랑이: "용병 세계" 는 우수 게임의 두 번째 기업가 정신입니다.

9 월 12 일, 우수게임 CEO 는 거장 산호가 회사 새집에서 언론교류회를 열고 여러 과학기술 미디어 및 게임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최근 회사가 내놓을 새 게임' 용병천하' 에 대해 여러 기자와 심도 있게 교류할 수 없다고 말했다. 최근 몇 일 동안 뛰어난 게임 동작이 빈번하여 업계의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외부의 폭로에서 거액을 투입해 조수여행을 대리하고, 신작' 용병천하' 핸드투어판 폭로 등 새로운 조치에 이르기까지 이 회사가 차분해 보이는 겉모습에 더 많은 목표가 있다는 것을 예고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현재' 용병천하' 는 우수 게임으로' 내 이름은 MT' 가 발매된 후의 또 다른 역작으로, 대사소설' 용병천하' 와 같은 이름을 가진 작품으로, 그가 직접 주강을 이끌고 기획하고 있다. 이것은 마스터 본인, 심지어 탁월한 게임 자체에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기자:' 내 이름은 MT' 는 현재 귀사의 주력 상품입니다. 귀사가 두 번째 중량급 핸드투어인' 용병천하' 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들었는데, 두 제품의 포지셔닝과 플레이의 차이점을 소개해 주실 수 있습니까?

마스터: 먼저 우리의 위치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내 이름은 MT' 와' 용병천하' 라는 두 가지 목표를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 각각 두 개의 제품 클러스터를 만들 것입니다. 이는 한국의 넥슨과 같습니다.' 카트라이더' 와' 버블워리어' 또는 폭설이 있습니다. 동서양의 제재, 국제화의 노선. 우리는 이전에' 용병천하' 를 외국의 일부 대형 게임회사에 주면서 Unity3d 의 CEO 를 포함해서 모두 괜찮다고 생각했다.

놀이의 경우,' 내 이름은 MT' 가 한때 국내 카드 핸드투어의 열풍을 불러일으켰는데, 지금은 조수가 물러났고,' 내 이름은 MT' 는 여전히 선수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플레이어는 이미 3000 만 명을 넘어섰고, 하루 230 만 명의 사용자가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이 수치는 현재 국내 다른 휴대전화 온라인 게임이 추격에 지친 목표다. 물론, 우수한 게임의 꿈은 MT 를 지키는 것만이 아니라, 우리는 MT 를 잘 지켜야 할 뿐만 아니라, 현재 우리가 볼 수 있는 시장 추세와 결합해 사용자의 휴대전화 게임에 대한 새로운 수요를 발굴해야 한다.

용병천하' 는 3D 가로판 SLG+RPG 핸드투어로, 플레이도가 매우 높은 심각한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게임을 좋아하는 휴대전화 플레이어는 현재 집단이 작지 않지만 제품 자체의 연구개발 문턱이 비교적 높기 때문에 이런 유형의 게임은 현재 시장이 여전히 비어 있다. 플레이어에 대한 Dell 의 약속은 R&D 비용이 더 많이 들더라도 우수한 품질의 게임만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기자:' 용병천하' 는 이미 여러 차례 다른 게임제품으로 각색되었다. 예를 들어 대형 단유와 페이지 여행으로 각색된 적이 있고, 홍콩의 유명 만화가 황옥랑은' 용병천하' 의 만화판을 창작한 적이 있는데, 이번 휴대전화 게임의 개편은 이전과 다를 수 있을까? 이전 제품에 비해 ARPU 값이 떨어질 수 있습니까?

마스터: 우리는 현재' 용병천하' 에 대해 대량의 수치 최적화를 하고 있는데, ARPU 가치가 드디어 낮아져서 낮은 ARPU 가치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용병천하' 핸드투어판에 대한 나의 포지셔닝은 돈을 쓰지 않아도 잘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돈을 쓰면 돈을 쓰지 않고 게임의 어느 단계에서의 진행을 가속화할 수 있다. 돈을 쓰면 무적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동시에, 우리는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 금화를 대량으로 증정할 것이다. 이는 페이지 투어 높은 ARPU 값과는 다르다.

용병천하' 핸드투어판은 가로판 3D 의 표현으로, 화면 스타일은 서양 판타지, 인설은 약간 Q 화됐다. 게임 내용은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원작 장면을 바탕으로 한 여러 개의 복사본을 공개했다. 동시에 에이미, 대청산, 지오천, 영, 임우상, 샤로, 호른스 등 원작의 주인공이 게임에 등장한다.

기자:' 용병천하' 의 핸드투어의 어떤 방면에 대해 비교적 만족하십니까? 화면, 놀이, 게임 내포, 아니면 다른 방면의 내용인가요?

마스터: 게임 플레이는 아주 좋습니다. 용병의 플레이는 RPG+SLG 입니다. 여기서 SLG 요소는 가로판 트윗의 전투 방식에 반영되고, RPG 요소는 역할 양성과 영주부, 민가, 술집 등의 건물 경영에 반영됩니다. 용병천하' 는 자동전투 모델을 채택하고, 플레이어는 모집을 통해 소설 속 캐릭터를 얻어 자신의 용병단의 일원이 될 수 있다. 이 밖에도 요정 시스템, 환상수 시스템, 용병 시스템, 성과훈장 시스템 등 게임 내용을 확장하는 여러 가지 게임 모듈이 있다.

화면 방면에서, 우리는 현재 국내에서 몇 안 되는 3D 핸드투어로, 화면은 매우 좋다. 용병천하' 는 매우 짙은 용과 마법의 세계 분위기를 조성했다. Unity3D 및 동적 스트리밍 화면 기술을 사용하여 게임의 장면, 인물, 전투 효과를 세밀하게 묘사했습니다. 플레이어에게 환상적인 비주얼을 선사할 수 있는 현재 국내 3D 핸드투어로 볼 때 화면은 정말 일류입니다! 모든 원화, 아이콘, 인물 캐릭터는 비용 없이 재설계 개발로, 이전의 여행용 페이지와는 다르다.

기자:' 용병천하' 라는 손여행의 세계관과 이야기는 대사가 창작한 동명 판타지 소설에서 유래한 것으로, 당시 많은 독자들은' 용병천하' 소설이' 반지계' 에 비견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그해' 용병천하' 소설의 창의와 발행 등을 소개할 수 있을까?

대사님: 2002 년' 용병천하' 라는 책을 집필했을 때 이 책이 해협 양안에 발표될 줄은 상상도 못 했어요. 유명한 만화가 황옥랑이 동명 만화를 각색할 거예요. 여기, 또한' 용병천하' 핸드투어판을 통해 온라인에 오르기 전에, 2002 년부터 2007 년까지, 친구들이 구독하고, 칭찬하고, 비판하고, 심지어 욕설을 퍼부었든 간에, 당신들의 관심은 긴 밤 코드의 유일한 동력이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기자:' 용병천하' 는 이미 여러 차례 다른 게임제품으로 각색되었다. 예를 들어 대형 단유와 페이지 여행으로 각색된 적이 있고, 홍콩의 유명 만화가 황옥랑은' 용병천하' 의 만화판을 창작한 적이 있는데, 이번 휴대전화 게임의 개편은 이전과 다를 수 있을까?

마스터:' 용병천하' 핸드투어판은 가로판 3D 의 표현으로, 화면 스타일은 서양 판타지, 인설은 약간 Q 화됐다. 게임 내용은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원작 장면을 바탕으로 한 여러 개의 복사본을 공개했다. 에이미, 대청산, 지오천, 영, 임우상, 샤로, 호른스 등 원작의 주인공들이 모두 등장한다.

기자: 당신은' 용병천하' 라는 책에 많은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이' 용병천하' 의 휴대전화 게임 제품도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하셨나요?

마스터: 현재 회사의 R&D 팀은 이미 성숙했습니다. 많은 동료들이 이전의 다른 일선 게임사들이 함께 창업을 하러 왔습니다. 저는 주로 여러분과 많은 교류기획과정에서 게임의 소설 정수에 대한 이해를 하고 있습니다. 동료들이 소설 세계에서 가장 멋진 이야기와 줄거리를 독자에게 더 잘 보여줄 수 있도록 도와주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기자:' 용병천하' 가 시장에서 어떤 성공과 인정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십니까? 귀사의 카드게임' 내 이름은 MT' 의 휘황찬란함을 능가할 수 있을까요?

대사님: 솔직히' 내 이름은 MT' 보다 더 많을 리가 없어요.

나의 희망은 비교적 현실적이다. 나는' 용병천하' 도 그것을 좋아하는 게이머를 가지고 있고, MT 플레이어가 MT 를 좋아하는 것처럼, 용병이 그들에게 즐거움을 가져다 줄 수 있기를 바란다. 그러면 우리는 성공이다! 내가 회사에 붙인 표어처럼, 우리는 전 세계에서 행복을 팔아야 한다!

기자: 많은 게이머들은' 용병천하' 에서 소설 속의 유명한 영웅, 이를테면 에이미나 대청산과 같은 유명한 영웅들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잘 알려진 소설 인물들은 어떤 형식으로 게임에 드러날 것인가?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대사: 캐릭터 설정 방면에서 현재 소설 속 유명한 영웅 (예: 에이미, 대청산, 지한단풍) 은 플레이어의 게임 메인 라인 임무를 통해 주인공 * * * 난관

천리설, 미나스 남작, 지장운 등 60 여 명의 전설적인 용병들이 모집을 개방하고, 인물 설정은 원저 100 복원, 소설 속 용병의 직업, 기술, 심지어 속성까지 게임에서 완벽하게 드러날 것으로 보인다.

기자: 현재 국내 핸드투어의 수명이 너무 짧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용병천하' 핸드투어판은 소설의 비교적 완전한 세계관이 있는 핸드투어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어떻게 우세를 발휘하고 핸드투어의 수명을 높일 수 있을까요?

용병천하' 자체의 세계관은 완전하다. 세상이 어떻게 형성되고 어떻게 파괴되는지에 대한 자세한 묘사가 있다. 우리가 용병을 뽑는 것도 국내에서 현재 수중여행의 내포 부족이 심각하고 지속성이 떨어지는 현상을 크게 보고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병, 용병, 용병, 용병, 용병, 용병) 용병천하' 핸드투어판에 대해 모두 잘 해결될 수 있다. 용병천하' 는 소설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각종 새로운 사본과 활동을 선보이며 끊임없이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것을 가져다 주는 것은 다른 게임에서는 부족한 것이다.

기자: 손놀림이나 자본시장에 거품이 튀어나오는 업계의 맥락에서, 당신은 즐거움의 탁월한 핵심 경쟁력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마스터: 우리가 양성한 인재와 우리의 뛰어난 게임을 하는 플레이어는 우리의 핵심 경쟁력입니다. 우수한 인재는 회사에 좋은 제품과 발전 전략을 가져다 줄 수 있다. 플레이어의 지원으로 우리의 뛰어난 게임은 더 멀리 갈 수 있다.

기자: 한 핸드투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하는 게임이 재미있는지, 부티크한지, 어떻게 경영에서 이런 혁신적 능력을 유지할 수 있을까요? (시드 비셔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음악 우수성에 대한 운영 경험은 무엇입니까?

마스터: 회사 관리 메커니즘에서 우리는 혁신을 장려하고 직원들이 변화를 추구하도록 격려합니다. -응? 충성, 켄, 켄, 조정, 변경? 회사의 표어입니다. 사실 직원들이 스스로 생각하도록 강요하는 것이다. 많은 직원들이 나에게 프로젝트 의사결정 문제를 문의하는 이메일을 보내는데, 기본적으로 방향상의 실수가 아니라면 우리 경영진은 스스로 결정하고 직원들의 생각과 의사결정을 존중하도록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