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프랑스를 밀면 물론 역사 노선을 따르는 것이 좋다. 저지대 삼국을 돌아서 마치노 방어선을 에워쌌다. 사건에 대해 말하자면, LZ 는 저지대 삼국에 대한 선전포고를 기다릴 수 있는 사건도 직접 칠 수 있어 큰 차이가 없다. 사건 1: 네덜란드의 모든 유럽 주를 점령하면 네덜란드 항복 사건이 촉발되고 벨기에 점령에도 항복 사건이 있고 룩셈부르크에는 사건이 없다. 이 두 사건이 촉발된 후 네덜란드와 벨기에의 유럽 성은 독일의 합법성으로 바뀌었고, 이 두 나라는 여전히 동맹국에서 싸우고 있다. 사건 2: 마치노 방어선이 포위되어 마치 마치노 방어선 뒤에 있는 몇 개의 성을 점령하면 트리거될 것 같다. 사건 3: 마치노 방어선이 돌파되어 마치노 방어선이 있는 3 개 성을 점령하면 트리거될 수 있다. 사건 4: 비시 프랑스, 파리 점령, 프랑스의 일정 비율 점령 (구체적인 수치는 기억나지 않음) 이후 촉발된 효과는 더 말할 필요도 없다. 사건 5: 비시 프랑스에 대한 통제를 늦추면 비시 프랑스의 일부 성을 돌려주는 효과가 있다. 사건 6: 이탈리아 입축, 비시 프랑스 사건 이후 트리거, 국수 입축.
이들은 모두 서선이다. 파멸과 수염 사이에도 덴마크와 노르웨이 침공, 덴마크 항복 사건, 노르웨이의 길슬린 괴뢰 사건이 있다. 유고슬라비아와의 철강 동맹 사건은 그 후의 유고슬라비아 침공 사건이다. 이탈리아에 의해 촉발된 그리스 침략 사건.
2 구체적으로 이 전투를 어떻게 치느냐는 LZ 가 짧은 대본 속 프랑스 전투를 할 수 있다고 제안했다. 간단히 말하면 장갑이 포위되어 만두를 빚는 것이다.
3 폴란드가 괴뢰를 놓는 것은 아무런 이득이 없다. 우선 수염과의 육상연결을 차단하고, 이후 작전에 불리하며, 군대를 전선에 직접 배치할 수 없다. 둘째, 석방된 폴란드는 장군이 없는 것 같고, 특정 AI 도 없고, 아무런 의미도 없는 것 같다. 유일한 역할은 TC 소비를 줄이는 것이다. 추천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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덧붙여, 폴란드 괴뢰를 삼키지 않는 그런 방법은 이론적으로는 가능하지만 실제로는 어렵다. 소련과 폴란드를 나누는' 모-리 조약' 사건이 있기 때문이다. 이 사건은 폴란드가 바르샤바를 잃어버리고, 트리거한 뒤 폴란드가 overle 에 닿았다는 조건으로 촉발됐다. 그래서 이 사건을 트리거하지 않고 바르샤바를 점령하지 않고, 바르샤바를 점령하지 않고, 폴란드 협상에 꼭두각시를 생각하는 데 필요한 승리 포인트는 충분하지 않다. acceptall 이 아니라면.
일찍이 소들이 바르샤바를 제외한 모든 성을 먼저 점령한 다음 바르샤바를 공격하려고 시도한 적이 있다. 바르샤바를 점령하면서 동시에 게임을 멈추고 삼키다. 그리고 즉시 꼭두각시를 놓아라. 하지만 아무것도 없는 작은 흑인 국가들이 풀려났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