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고등학교 언어 읽기 및 답변

고등학교 언어 읽기 및 답변

(a)

아래 단락을 읽고 다음 연습 (10 점)

베이징 사람들은 쉽게 만족할 수 있고, 그들은 생활에 대한 물질적 요구가 높지 않다. 움푹 들어간 곳이 있으면 만족할 수 있다. 대절임무는 좋다. 된장무, 그럼 또 뭐 할 말이 있어. 취두부는 참기름 몇 방울을 떨어뜨려 고모할머니를 대할 수 있다. 새우껍질로 배추를 삶아, 헤이! 나는 국자감에서 나쁜 일을 한 적이 있고, 육윤유 (), 왕야 () 등 제주를 시중드는 노인을 알고 있는데, 그는 "어디에도 베이징과 비교할 수 없다" 고 말했다. 북경의 배추도 다른 곳보다 맛있어요. 오미신은 북경에 있어요. " 오미신은 무슨 신이냐? 나는 지금까지 고찰할 수 없다. 하지만 베이징 사람들의 배추 문화는 이해할 수 있다. 북경 사람들은 각자 평생 먹는 배추를 겹쳐 북해백탑만큼 키가 크다.

......

우리 건물 안에 한 젊은이가 있는데, 약간의 일 때문에 엘리베이터를 연 소녀의 입을 열었다. 우리 모두 화가 났는데, 어떻게 여자를 때릴 수 있겠어! 나는 나이가 많은 두 늙은 베이징 (그들은' 이주자' 로 알고 있었는데, 원래는 골목에 살고 있었다) 에게, 모두들 정의를 주재하여 총각이 대중 앞에서 소녀에게 잘못을 인정하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 두 동지는 "그에게 잘못을 인정하라고?" 라고 말했다. 문도 없어! 참으세요! -'애써 참고, 복이 있어 잠을 잘 수 없다'! " "잠을 잘 수 없다" 는 말은 정말 멋지다! 잠을 잘 수가 없어, 조급해하지 말고, 조급해하지 말고, 눈을 가늘게 뜨고, 북경인, 정말 네가 있어!

15.' 배추문화' 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3 점)

16. 골목 문화에서 북경인은 만족하기 쉽고 생활에 대한 물질적 요구가 높지 않다. 다음 이 구절은 이 특징을 생생하게 썼다. 내용과 형식 두 방면에서 이 말의 장점을 분석해 주세요.

움푹 들어간 곳이 있으면 만족할 수 있다. 대절임무는 좋다. 된장무, 그럼 또 뭐 할 말이 있어. 취두부는 참기름 몇 방울을 떨어뜨려 고모할머니를 대할 수 있다. 새우껍질로 배추를 삶아, 헤이! (4 점)

17. "잠을 잘 수 없다" 는 말은 정말 멋지다! 문맥과 결합하여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말해 보세요. (3 점) (2)

아래 단락을 읽고 다음 연습 (15 점)

이 전기들 중 사람의 생애는 거의 모두 장기간의 수난이다. 또는 비참한 운명, 육체와 정신의 고난 속에서 그들의 영혼을 괴롭히고, 가난과 질병의 모루에서 단련한다. 아니면, 동포가 무명의 굴욕과 재난을 당하는 것을 목격하고, 생활이 해를 입히고, 마음이 산산조각 나는 것을 목격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들은 시련의 나날을 영원히 살았고, 끈기 때문에 위대해졌지만, 재난으로 인해 위대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그래서 불행한 사람들이여! 너무 원망하지 마라, 인류 중 최고는 너희들과 함께 있다. 그들의 용기를 배워서 우리의 양분을 만들어라. 만약 우리가 너무 약하다면, 우리의 머리를 그들의 무릎 위에 베고 좀 쉬자. 그들은 우리를 위로할 것이다. 이 신성한 마음에는 청명의 힘과 강한 자애로움이 격류처럼 솟아오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심지어 그들의 작품을 탐문하거나 그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일 필요도 없이, 그들의 행술에서 생명은 환난에 처했을 때처럼 위대하고, 그렇게 풍만하고, 그렇게 행복한 적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18.' 이 전기중의 사람' 이 가리키는 한 사람은 ()

A.' 사상과 강도로 으뜸' 인 B. 마음과 위대한 사람

C. 피가조와 푸르 민족 D. 불행한 사람들

19. 다음 표현은' 이 전기중의 사람' 의 기본 특징 중 하나가 아니다. ()

A. 우환이 곤궁한 인생 여정에서 온갖 고난과 좌절을 겪어도 원래의 마음을 바꾸지 않는다.

B. 영혼은 육체와 정신의 고난 속에서 고생하며 가난과 질병의 모루에서 단련한다.

C. 완강한 끈기, 숭고한 인격, 박애의 감정, 넓은 가슴을 가지고 있다.

D. 유명인의 용기를 얻어 자신의 양분을 만들고, 마음은 도움을 받아 성공으로 나아간다.

20. "그들은 끈기 때문에 위대해졌지만 재앙으로 위대해졌다" 는 다음 견해는 이 말과 일치하지 않는다. ()

A. 역경은 영웅을 더 쉽게 만들 수 있고, 사람을 더 쉽게 분투할 수 있다.

B. 끈기가 있으면 완강하게 분투하고, 환난에 처하면 그치지 않는다.

C. 이전의' 위대함' 은 슈퍼맨 투쟁으로 성공하는 것이고, 다음' 위대함' 은 줄곧 슈퍼맨에 종사해 온 투쟁을 가리킨다.

D. 이전' 위대함' 은 성공을 의미하고, 다음' 위대함' 은 슈퍼맨의 투쟁이다.

21.' 마음이 깨지는 것' 을 강조하는 것 중 하나는 ()

A. 비참한 운명 속에서 성공할 수 없다 B. 가난과 질병이 자신을 휘감고 있다

C. 동포가 무명의 굴욕과 재난을 당하는 것을 목격하다. 영원히 고난의 날을 보내다.

22.' 인류 중 최고가 너희와 함께 있다' 는 뜻은 무엇인가?

(3)

아래 단락을 읽고 다음 연습 (18 점)

자신을 위해 감형하다 (여추비)

한 친구가 몇 년 동안 감옥으로 전진했다. 한번은 내가 감옥에 초청되어 죄수들을 위해 강연을 했는데, 그를 만나지 못했을 때, 교도소장에게 쪽지 한 장을 가져다 달라고 부탁했는데, 그 쪽지에는 "평일에는 모두 바쁘다. 너는 이제 마침내 외국어를 잘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었다" 고 적혀 있었다.

몇 년 후, 나는 기뻐하는 전화를 받았다. "이봐, 나 나왔어!" " 내가 그를 듣자마자, "외국어를 잘 배웠습니까?" 라고 물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60 만 단어의 번역본을 가지고 출판을 준비했습니다."

그는 형기를 마치고 풀려났지만, 나는 그가 자신을 위해 크게 형을 감량했다고 믿는다. 츠웨이그는' 장기의 이야기' 에서 감금된 한 사람이 아무 일도 하지 않고 1 년을 보내며 기보 한 권을 얻은 후 빠르게 살아가고 있다고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외국어는 바로 나의 이 친구의 바둑보로서, 가볍고 유쾌하게 그의 감옥 재해를 완전히 사면할 뻔했다.

실제로 감옥에 들어가는 사람은 많지 않지만, 많은 사람들이 내 친구와는 정반대로 감옥에 들어가지 않았는데도 자기 감형, 자기 사면을 거부하는 감옥에 갇혀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한 젊은 남자 * * * 자동차 매표원을 만났는데, 한눈에 그가 이 직업을 매우 싫어하고, 느긋하게 인사하고, 아랑곳하지 않고 표를 팔며, 수시로 손을 들어 시계를 보고, 눈시울에 심심하며 창밖을 바라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나는 이 버스 * * * 가 이 매표원의 감옥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는 형기가 얼마나 되는지 모른다. 사실, 그는 왜 돌아서서 표를 바둑과 외국어로 취급하지 않고, 기쁨으로 자신을 석방하지 않는가!

어떤 사람에게는 한 명의 원수가 감옥이고, 그 사람의 일거수일투족이 층층층철창이 되어 매일 울적한 증오와 공포에 떨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어떤 사람은 아예 확장되고 커졌고, 자신의 질투 대상도 감옥으로 삼았고, 다른 사람의 모든 성과는 자신이 참을 수 없는 형벌이 되어 밤낮으로 혼자 괴로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인간의 지혜는 자유 속에서 자유를 찾을 수도 있고, 자유 속에서 자유를 설정할 수도 있다. 주위를 둘러보니, 얼마나 많은 서두른 행인들이 미간을 감옥으로 뛰어다니고 있었다. 옛 친구는 긴 이야기를 나누고, 한숨을 내쉬며, 아련하게 탄식 속에서 맴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수련 눈썹, 자신을 위해 감형하세요! 너 자신 외에 누가 너를 자유롭게 할 수 있겠니?

23. 왜' 이 버스 * * * 가 이 매표원의 감옥이다' 라고 말합니까? (4 점)

A: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24. 제 4 항에서' 기보와 외국어' 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4 점)

A: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25. 문장 중' 장기의 이야기' 와 매표원의 예가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으니, 각각 무슨 뜻인지 말씀해 주세요. (6 점)

답: ①' 장기 이야기' 를 서술하는 것은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를 보여주기 위한 것이다

② 지휘자를 열거한 예는 다음과 같다: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26. 다음은 문장 분석에 대한 감사입니다. 잘못된 두 가지는 () () (4 점)

A. 이 글은 생활 속의 작은 일에서 연상을 일으키고, 찬반 양방면의 물상을 통해 생동감 있게 깊은 주제를 표현하여 사람들에게 계몽을 받게 한다.

B. 사람이 감옥에 들어가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한 가지 기술을 배울 수만 있다면 감형될 가능성이 있다.

C. 자신을 위해 감형하려면 자신의 쟁취 외에 외부의 도움에 의지해야 한다.

D. 사상을 가두는 감옥은 육체를 가두는 감옥보다 사람을 더 속박할 수 있다.

E. 이 글은 중심 소재를 둘러싸고 언어가 소박하고 의미가 깊어 흥미를 자아낸다. 답 (a)

15. 말은 만족하고, 생활에 대한 물질적 요구는 높지 않다.

16. 내용 면에서: 저자가 선택한 몇 가지 물품이 대표적이다. 굴두 등은 모두 가장 기본적인 생활용품이다. 식품으로서 고급품은 전혀 아니지만, 북경인은 비정상적으로 만족해 베이징인들이 물질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다는 특징을 강력하게 써냈다. 형식상 열거한 음식, 굴 머리-대절임 무-된장무-냄새 나는 두부 참기름 몇 방울-새우껍질로 배추를 끓이는 것이 똑같이 좋지만, 이 모든 것이 전혀 좋은 것은 아니지만, 베이징 사람들의 이런 것들에 대한 태도는 오히려 "만족해-좋다" 고 말했다 기쁨과 형신, 만족의 모습이 독자 앞에 있는 것 같다. 짧은 문장을 운용하여 표정이 시원하고, 진흙탕을 끌지 않고, 매우 시원해 보인다.

17. 이 전형적인 디테일을 통해 골목에 사는 베이징 사람들은 잠을 잘 수 없고, 짜증이 나지 않고, 급하지 않은 특성을 써서 골목문화' 참음' 이라는 정의를 잘 표현했다.

(b)

18.c

19.D ('유명인' 을 배우는 사람의 행동)

20.D ("위대해지다" 는 것은 슈퍼맨의 분투에 초점을 맞추고, 성공에 초점을 맞추지 않는다. 위의 "위대해 보인다" 는 것이 성공에 초점을 맞춘다)

21.C(ABD 는 자신의' 생활이 해를 끼치는 것' 에 초점을 맞추고, 자신은 끈기로 극복하기 어렵다. 동포들은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이 없어서' 마음이 깨졌다')

22.' 명인전' 을 읽는 것을 말합니다. 베토벤 톨스토이 미켈란젤로 등은 자기 곁에 있는 것과 같습니다.

(3)

23. 그는 자신을 마음에 두고 만든 감옥에 가두고, 자신의 감형, 자기사면을 거부하고, 세월처럼 살아간다.

(4 점, 바로 득점을 의미, 표현이 원활하지 않다, 적당히 점수를 공제한다)

24. 나날을 편안하고 즐겁게 하는 석방점 (또는 의미 있는 정신생활을 풍요롭게 함) (4 점, 맞음 점수)

25. ① 사람은 자유에서 자유를 찾을 수 있다 (3 점, 맞음 점수)

② 사람은 자유에서 자유롭지 못한 것을 설정할 수 있다 (3 점, 맞음 점수)

26. b, C(4 점, 한 곳마다 2 점 공제) (4) 나무껍질은 야오 케밍 사람들이 모두 얼굴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데 나무는 어찌 가죽이 없는가; 얼굴에는 얼굴이 있고 피부에는 가죽이 있다. 아쉽게도 사람들은 나뭇잎과 화서만 보고 나무껍질의 존재를 잊는다. 수종은 천만 개, 나무껍질은 천만 종이 있는데, 마치 세상에 사람이 수억 개, 얼굴에 수억 장이 있는 것처럼, 전혀 천둥이 없다. 매우 흥미 롭습니다. 나무 껍질은 종종 나무의 개성을 보여줍니다. 장나무는 장수하고, 나무껍질은 검고, 결은 가늘고 촘촘하며, 가지런히 배열되어 있어, 무수한 세월 동안 풍칼서리 칼의 조각공을 기록하는데, 그것은 산전수전 다 겪은 상형문자이다. 죽수는 청준하고 나무껍질은 매끄럽고 얼룩도 없고, 매 마디마다 튀어나와 탁하지 않고 굽지 않는 절기를 나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바초는 열대 자손으로 시원하고 간편하게 입고, 나무껍질은 자주 퇴색하고 갈아입는 옷으로, 수시로 매끈한 육체를 드러내며, 소탈한 사이에 체온을 발산하고 광란 속에 생기를 저장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두중나무의 껍질은 매우 보잘것없고, 회갈색은 흙같고, 얼룩도 없는데, 그것이 한 나무의 보물인 줄은 전혀 모른다. 얇은 나무껍질 한 조각을 부러뜨리면 인성이 가득한 무수한 은사를 볼 수 있다. 이것이 바로 국인이 다 아는 약재로 간 신장과 근골을 보충하는 것이다. 그것은 여전히 중요한 공업 원료인 두중교로 절연성이 강하며 바닷물의 침식에 저항할 수 있다. 물론 나무껍질의 가장 소중한 * * * 성은 그들의 끈질긴 헌신에 있다. 바람이 불고, 태양이 얼어붙고, 그들은 고난을 마다하지 않고, 원망도 후회도 없이, 생명을 지키는 중책을 맡고 있다. 사람들은 종종 뿌리를 칭찬합니다. 푸른 잎이 자유롭게 호흡하는 것을 찬양하다. 꽃의 향기와 아름다움을 찬양하다. 찬양 열매는 생명을 연장시킵니다. 나무껍질이 없다면, 큰 나무는 이미 시들어 죽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유감스럽게도, 사람들은 큰 나무의 연륜을 자주 연구하고, 큰 나무의 생명력이 완강하며 창조주의 위대함에 감탄하지만, 연륜을 감싸고 있는 나무껍질은 몇 번이나 풍화를 거쳐 얼마나 많은 층을 침식했는지 모른다! 더 자세히 들여다보면 나무껍질이 인류에게 주는 선물도 일종의 사심없는 순교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요즘 말쑥한 옷차림을 한 사람들은 초등학교 교과서에 자신의 먼 조상이 나무껍질로 봉급을 받고, 난방을 하고, 과복을 한 적이 있다는 것을 잊어버린 것 같다. 한 페이지씩 또 한 페이지씩 사서에는 얼마나 많은 흉년의 생명이 나무껍질에 의지하여 이어질지 모른다는 기록이 실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미추의 기준을 들여다보는 낡은 관습을 버리면 사람들은 늘 자기 주위에 예쁘지 않은 친구의 그림자가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것은 이미 산산조각이 났지만, 다시 태어나고, 얼굴은 전혀 다르고, 정혼은 여전하다. 예를 들어, 매일 아름답게 차려입은 새 집에서 행복하게 생활하는 사람이 있는데, 옷장과 벽장 속에 나무껍질로 만든 부목이 있다는 것을 눈치 채셨나요? 누군가가 매일 신문을 읽고 글을 쓰며 종이 한 페이지를 마주하고 있는데, 일찍이 2000 년 전에 종이가 나무껍질의 화신이라고 생각했는가? 고대 중국 4 대 발명 중 하나인 동한 채륜은 나무껍질을 중요한 재료로 삼아 종이를 만들어 사회의 문명 진화를 크게 촉진시켰다. 나무껍질은 결코 떠들지 않고, 단지 묵묵히 헌신할 뿐, 역사는 돌파천경으로 영원히 소멸되지 않는다! 나무껍질이 대천세계에 제공하는 철학적 의미는 깊고 오묘한 것 같다. "사물을 보고 표면현상만 보지 마라" 는 격언인 것 같다. 나무껍질은 달리 말할 필요도 없다: 표면 현상은 단지 표면을 표현하는 것이 아니다.

1.' 나무껍질설' 의' 설' 은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2. 제 1 항에서는 "수종은 천만 종, 나무껍질은 천만 종", "절대 천둥이 없다" 며 나무껍질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② 단락의

3, 단락 ② 장나무 껍질, 대나무 껍질 □ □ 및 □ □, Eucommia 나무 껍질 □ □ □, 따라서 다른 나무 껍질 □ □ 을 보여줍니다.

4, 제 3 항은 나무껍질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의 각도에서, 제 4 항은 나무껍질 _ _ _ _ _ _ _ _ 에서 나온다

5, Lenovo 는 유사한 Lenovo, 관련 Lenovo, 비교 Lenovo, 인과 Lenovo 등이 있습니다. 이 기사의 4 항은 주로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을 (를) 사용합니다

6, ⑤ 단락 중간 밑줄 친 두 문장이 방패인가? 250 자 안팎의 짧은 글을 써서 당신의 견해를 이야기해 주십시오. 참고 답변: 1, 고대의 문체 (의론 논문) "마설"; 스승설' ('애련설',' 뱀잡이설',' 황생대출설') 2,' 나무껍질은 종종 나무의 개성을 드러낸다.' 3, 모양; 느낌; (느낌) 기능 (역할) 성격 4, 나무의 생명을 보호하는 것이 인류에게 기여한다. 강인하고 흔들리지 않는 헌신 정신 5, 비교연상; 인과 연상 나무껍질은 인류의 생존과 사회문명의 진보에 큰 공헌 (뜻이 맞으면 된다) 6, 본질적으로 방패가 아니다. 표면현상은 본질의 외부화이며 현상을 통해 본질을 볼 수 있다. (요점은 정확하다) (5) 작은 물고기와 파도림 청현 작은 물고기 한 마리가 수면으로 나와 푸른 하늘을 바라보다가 우연히 파도를 만났다. 작은 물고기는 파도와 함께 바다 위에서 게임을 하며, 파도가 오르락내리락하며 세차게 전진한다. 작은 물고기는 파도 속에서 흥분해서 소리쳤다. "당신은 매일 이렇게 자극적인 생활을 하고 있습니까? 정말 대단하군요. " 파도가 말했다: "매일 이렇게 자극적인 생활을 하는 것이 아니라, 거의 매 순간마다 이렇게 자극적이다! 더 자극적인 것은 없고, 조수 변화나 폭풍우가 있어야 한다면, 정말 흥분되어 심장이 튀어나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작은 물고기가 말했다: "나도 매일 비바람과 조수를 따라 흐르면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다!" 파도 속에서 게임을 하는 작은 물고기는 곧 피곤하다. 그는 파도에게 말했다. "파도, 나는 해저가 조용하다고 생각하는데, 나와 함께 갈래?" 파도가 미처 대답하기도 전에 큰 파도에 멀리 떠내려갔고, 작은 물고기는 스스로 해저로 뛰어들어 휴식을 취해야 했다. 작은 물고기는 매일 올라와서 파도와 게임을 하고, 매번 파도를 해저로 초대했지만, 파도는 항상 대답하지 않고 떠내려갔다. 이 날, 작은 물고기는 이유를 밝히기로 결심했고, 그는 파도에게 물었다. "나는 바다 밑으로 가서 조용히 할 거야, 나랑 같이 갈래?" " 질문을 마치자 작은 물고기는 파도의 치마를 꼭 잡고 먼 곳으로 떠내려갔다. 파도는 어쩔 수 없이 말했다. "저도 해저를 좀 조용히 하고 싶은데 안 돼요! 파도는 해수면의 얕은 곳에서만 살 수 있고, 해저에 들어가면 죽는다. 게다가, 우리의 파도는 자유롭지 않고 뒤의 파도에 밀려 전진한다. 함께 바람, 거의 소진 실행; 조수 () 가 변하자 또 끌려 온몸이 떨렸다. 나는 작은 물고기가 되어 깊은 해저로 잠입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기를 정말 바란다. "파도가 아직 끝나지 않았는데, 갑자기 큰 파도에 몇 피트 높이 맞았고, 작은 물고기는 놀라서 잔잔하고 파도가 없는 해저로 미끄러져 들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작은 물고기는 마음속으로 생각한다. "파도처럼 사는 것은 너무 불쌍해서 잠시도 조용할 수 없고 자주도 할 수 없다. 작은 물고기 한 마리를 만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1. 앞서 살펴본 바와 같이 제 5 항 횡선에 있는 문구는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2, ⑥ 단락은 전체 텍스트 구조에서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을 (를) 사용합니다. 작은 물고기는 "곧 피곤하다", "해저가 조용하고 조용하다" 와 ⑤ 항에 이르러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설명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3, ⑦, ⑧ 두 단락은 주로' 파도' 를 강조하는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4, 단락 11 수평선에 기입해야 할 단어는 () a, 용감하게 앞으로 b, 자유자재로 c, 무의식적으로 d, 어쩔 수 없이

입니다

5. 전문을 보면 왜' 작은 물고기 한 마리를 만드는 게 좋을까'?

6 이 글은 인생의 문제를 다룬 깊은 우화입니다. 250 자 안팎의 짧은 글을 써서 당신의 소감과 인식을 이야기해 주십시오. 참고 답변: 1, 파도가 될 수 있습니다. 자극과 흥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자극" 이 적지 않다) 2, 전환 (또는' 승계',' 전환') 대비 맹목적으로 자극을 추구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필요한 휴식과 평온 ("필요한" 응당 1 점 없음) 4, C 5, 파도는 자극과 흥분이 있지만 휴식과 평온은 없다. 더 중요한 것은 자유가 없다는 것이다. 작은 물고기는 자유가 있어 자극, 흥분, 행복한 생활을 추구할 수 있고, 필요한 여가와 평온을 즐길 수 있다. 6, 약간, 글에서 끌어내면 스스로 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