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자한의 연기는 어색하고 관객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고, 학뢰, 장쯔이 등 멘토들에게 그녀가 연기를 하는 것이 허황된 일이라고 생각하게 했다. 그녀의 특기가 연기가 아니라고 생각하면 억지로 이 방향으로 발전할 필요가 없다. 지금은 그녀가 노래하고 춤을 추기에 좋은 시기다. 그리고 연예인은 갈 수 있는 다른 길이 많다.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피하고 우수성을 추구해야 연예계에 있다
학뢰 말하는 것은 비교적 직설적이고, 심지어 타격을 받을 수도 있지만, 말하는 것은 매우 이치에 맞는다. 일반인으로서 김자한의 연기가 좋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고, 무대에서 시간을 늦추는 느낌이 있어 보는 것도 어색하기 때문이다. 오늘 우리는 왜 금한의 연기가 이렇게 나쁜지 말해 보자. 첫째, 김자한 대사의 기초는 그다지 좋지 않다
금한은 무대에서의 활약이 모두를 그다지 좋게 하지 않는 이유는 그녀의 대사 실력이 좋지 않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는 과반 출신이 아니기 때문에 대사 공저 위에 여전히 큰 결함이 있다. 사실 대사는 한 배우의 기본기였다. 비록 그녀가 노래를 잘 부르기는 했지만 대사 방면의 결핍을 메우기는 어려웠기 때문에 멘토들은 그녀가 배우라는 이 분야에서 발전하는 것을 잘 보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둘째, 그녀는 운동과 인생 경험이 부족하다
금한은 무대에서 빛을 발하지만 그녀는 공연 무대에서 단련이 부족해 연기 경험이 적고 조금 복잡한 캐릭터에 대처하기가 어려웠고, 나이가 어려서 인생 경력도 풍부하지 않아 한 캐릭터의 속마음을 파악하기가 어려웠고, 세부 사항에 대한 파악은 더욱 정확하게 파악하기가 어려웠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셋째, 그녀는 아직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다
금한 () 은 아직 완전히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도 행보를 가로질러 한 걸음 더 갈 수 있기를 원했지만, 그녀는 노래와 춤에 있어서 비교적 뛰어나기 때문에, 그녀에게 퇴로가 있다고 느꼈기 때문에, 그녀는 한 번 해보는 심리를 안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녀는 전심전력으로 공연에 몰두하지 않고, 시종 자신의 완벽한 이미지를 유지하고, 캐릭터와 하나가 되기가 어렵고, 모두를 불러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