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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현파의 역사

"중현" 이라는 말은 유래가 오래되었다. 노자' 에 대한' 현지와 현현' 이라는 어구의 해석을 기초로 형성된 것이지만, 철학적 용어와 사조로서 풍부한 내포를 가지고 있어 장기적인 진화 과정을 거쳤으며 남북조 시대에는' 중현' 을 종종종하는 도사가 나타났다. 이후 계속돼 수당은 점차 한 학파가 되고 있다.' 중현' 가족들은 사승연전관계는 없지만 후대 학자들에 의해' 중현파'

。 중현이란 "현지와 현현, 뭇사람의 묘문" 이라는 문구에서 나온 것이다. 중현파는' 현지와 현현' 이라는 의미로 노후를 풀고, 이를 노학의 요의로 여긴다. 그들은 노자의 길이' 예' 와' 없음' 에 머물러 있지 않다고 생각하여, 그래서' 현' 이라고 불리며 유무를 내보냈다. 그러나 "현현" 에 머물러서는 안 되며, 따라서 이름은 "또 현현" 이라 불리며, 이전의 "현현" 을 내보낸다. "신비" 도 존재하지 않고 허무대로로 돌아가게 하다.

두광정 (도덕진경 광의의) 볼륨 5 에 따르면, 주로는' 중현' 을 종으로, 웨이은둔자 손등부터 시작한다. 이후 양도사 맹지주, 장현정, 진조도사 주유, 수나라 도사 유진희, 당나라 도사 성현영, 채자황 현이, 황현이 중현 사상을 도교 교리의 여러 방면에 관통할 것이다.

수이 (현문대의) 이 순위, 초당고종, 무후조 도사 맹은 발췌 (현문대의) 를 안배하여 10 권으로 편성했다. 그 중 (7 부의의) 는 "동굴은 정말 변화무측하고, 신력이 편안하다. 그래서 태현명공이 필요하다" 고 말했다. 무거운 법사 마음 모두 랭, 변수 전송 스위프트.

Sui 사제 리우 진희, 리 방송 은 스파 스 (노자), 리우 진희 는 스파 스 6 권, 리 방송 노트 위, 아래 2 권. 류진희 (노자) 제 70 장 소운: "말은 넓지만, 종은 인색한 자는 현현을 중한다." "즉," 중현 "의 의미를 학자의 대정관의 요지로 삼는다. 당태종은 도사 성현영 () 을 향해, (노자) "현지와 현현" 이라는 구절을 풀었다. 욕망이 있는 사람은 유유유유유하고, 욕망이 없는 사람은 무유에 머물러 있다. 그래서 현을 만들어 이중집행을 한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워커가 이 현현에 머무를까 봐, 지금은 또 현설하고, 후병을 더 제거한다. 기왕에 머물지 않을 뿐만 아니라, 무체에도 머물지 않을 뿐만 아니라, 이것은 또 파견되어, "현지와 현현" 이라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당현종 (어주 도덕진경),' 현지와 현현' 구름 설명

진위 시대의 도교' 중현' 학파의 도경은' 태청금액신단경',' 태상노군이 상청정경',' 태상노군 내관경',' 무상내비진장의 의미',' 해공경',' 본경경' 이다. 수나라 시대에는' 현문대의' 가 있었다. 당나라 시대에는' 도교의피벗', 왕현람' 현주록' 2 권, 장혜초' 도덕진경현서' 4 권, 통현선생이' 도체론',' 삼론원지',' 돈황 각종 노자 주잔권',' 도교해석리답' 이 있었다 두광정' 도덕진경 광성의' 와 송대 진경원도' 중현' 의 의미를 받아들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