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잉잉은 동일인이지만 두 가지 정체성과 세 가지 기질을 갖고 있는 인물이다. 왜냐하면 최잉잉은 원나라 왕시푸의 『서방연의』에 등장하는 실제 인물이자 문학적 이미지이기 때문이다. 문학 속에 500년을 살았으니 현실에도 정체성이 있고 문학에도 정체성이 있는 것이다. 실제로 최영영은 서방에서 만난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 원진의 연인이다.
잉잉 정체의 미스터리
원진의 '잉잉기' 속 여주인공 최잉잉의 정체는 무엇일까? 속담에는 크게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가난한 집안의 아줌마이고, 다른 하나는 매춘부이다. 먼저 잉잉의 집안 상황을 살펴보자. 최씨 가문의 과부가 장안으로 돌아갈 예정이다. Cui 가족은 풍부한 재산과 많은 노예를 가지고 있습니다. (Cui의 어머니) 그녀의 아들은 Huanlang이라고 불리며 열 살이 넘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잉잉의 어머니인 정씨가 과부였으며 아들과 딸을 낳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소년은 환랑(Huanlang)인데, 그 소녀는 열일곱 살이었습니다. .” 게다가 집안의 재정 상황은 부유한 것으로 여겨졌고, 당신이 쓸 수 있는 하인도 많이 있었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추이 가문은 소위 '가난한 가문'이 되어서는 안 된다.
그런데 잉잉이 여자인가요? 아니면 그녀는 실제로 매춘부입니까? 우리는 Yingying이 Zhang Shengzhi에게 보낸 편지를 읽었습니다.
가을이 왔으니 뭔가를 잃어버린 것 같은 느낌이 들 때가 많습니다. 소란 속에서도 그는 살짝 웃을 수도 있고, 눈물도 흘리지 않고 혼자 밤을 보낼 수도 있다.
이로부터 우리는 Yingying의 일상 생활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Cui 가족에는 분명히 방문객이 드나들거나 연회가 자주 열리기 때문에 Yingying은 종종 "소란스러운 상황"에 처해 있지만 그녀는 분명히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이런 삶을 좋아하기 때문에 "마지못해 말하고 웃는다" - "밤새도록 눈물도 없이 혼자 산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마지 못해 그런 생생한 장면에 대처한다. 항상? 어떻게 추이의 어머니가 예절을 무시하고 종종 딸에게 손님을 맞으러 나오도록 강요할 수 있었습니까?
고대의 소위 회진시는 유현시와 마찬가지로 문인들이 매춘부들에게 하사한 시로, 장성(張興)의 30수 회진시도 최량의 일을 기억하기 위해 지은 시이다. 이를 통해 잉잉이 매춘부여야 한다는 것을 추론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장성회 진시30운의 일부 구절을 참조하세요.
원숭이는 에메랄드빛 아카시아 새장 안에서 목을 꼬고 춤을 춥니다.
땀방울이 송골송골 맺혔고, 머리도 푸석푸석해 헝클어졌다.
오직 매춘부만이 이렇게 노골적인 에로틱한 묘사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잉잉처럼 아름다운 여자에게 얼룩이 생기는 건 정말 싫지만 잉잉이 매춘부라는 건 사실이에요!
'잉잉 전기'는 몇 가지 숨겨진 단서를 제시하여 잉잉의 기원이 무시할 수 없는 단순하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그렇다면 작가 위안진은 왜 의심을 제기하고 싶은 걸까? 그 이유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1. <이화전>, <화소유전> 등 당시 몇몇 유명 작품은 모두 여성의 지위를 높이는 작품들이었고, 여 주인공은 모두 매춘부였습니다. Huo Xiaoyu는 한때 스스로에게 "첩은 가족의 옹호자입니다. "작가의 창작물은 항상 시대의 유행을 따랐기 때문에 당시 많은 문인들이 매춘부에 대한 작품을 쓰는 데 전념했습니다. 그리고 "잉잉 이야기"도 그중 하나였습니다.
2. '잉잉 이야기'는 위안진 자신의 연애 생활을 그린 작품이다. 그렇지 않았다면 그는 잉잉의 입을 통해 "나는 초췌하지만 남편이 부끄러워요"라고 장생을 비난하지 않았을 것인데, 이는 자책의 의미가 없지 않다.
3. 원진은 불륜에 관한 이야기지만 여주인공에 대한 애정이 상당할 것이기 때문에 매춘부라는 신분을 노골적으로 쓰고 싶지는 않지만 잉잉이 그런 척을 한다. 예절을 지키며 그녀를 아름답게 해줄 여인이다. 사실 그녀의 정체는 본문에 숨겨져 있다.
아마도 위안진은 잉잉이라는 가명을 사용했던 옛 애인에 대한 감정도 있었고 그에 대한 후회도 있었기에 이렇게 한숨을 쉬었습니다.
오산이 윤이 아니라는 점을 제외하고는 한때 바다를 바꾸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
화공을 여유롭게 되돌아보면 나는 반은 도교를 행할 운명이고 반은 왕이 될 운명이다.
잉잉의 정체를 의도적으로 은폐하는 것에는 실제로 전 애인에 대한 너무나 많은 사랑과 후회가 담겨 있습니다! 이것은 외부인이 설명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은 Yuan Zhen의 말할 수없는 비밀 일 수 있습니다!
최잉잉의 이미지 특징
최잉잉은 깊고 내성적이며 외적인 위엄과 내면의 열정을 모두 갖춘 샹궈 씨입니다. 봉건 가문의 양육은 그녀의 마음 속에 있는 젊은 감정을 완전히 질식시킬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달빛 아래 벽을 넘어 시를 읊으며 장성에게 첫눈에 반했고, 사랑에 빠져 헤어나지 못하며 사랑병의 고통을 겪었다. . 동시에 그녀는 노부인의 자제력에 점점 더 불만을 품게 되었고 중매인이 따르는 것에 대해 분개했습니다.
노부인은 공개적으로 결혼하겠다고 약속했지만 나중에 약속을 어겼고, 이는 Cui와 Zhang의 결혼에 외부 합리성을 부여했을 뿐만 아니라 Cui와 Zhang의 사랑에 내부 합리성을 부여했습니다. 잉잉이 노부인의 제약을 과감히 깨고 장준루이에게 헌신하기로 결심하는 잠재적인 동기가 되는 것은 바로 이러한 내적, 외적 합리성입니다. 그러나 내부의 심리적 새장을 돌파하는 것은 외부의 인위적 제약을 돌파하는 것보다 여전히 어렵기 때문에 잉잉의 '말썽 부리기'와 '제인에게 누워서'가 있는데, 잉잉이 보여주는 '위선'은 단지 비단 그녀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중매인이 신뢰할 수 있는지, 장생이 성실한지 여부를 테스트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최잉잉이 전통적인 양육과 여성의 금기를 극복해야 하는 반복과 어려움을 드러낸다는 것입니다. 창팅에서 작별 인사를 할 때 잉잉은 장성(張性)이 시험에 떨어져 결국 결혼 생활이 무산될까 걱정했을 뿐만 아니라, 장성(張性)이 시험에 합격한 뒤 마음을 바꿔 다른 고등학교를 찾아 떠나게 될까 봐 걱정했다. 그녀는 버림받았고 너무나 무거운 정신적 압박을 받고 있었습니다.
'서방의 로맨스'는 최영영의 사랑 심리, 즉 사랑하고 싶지만 감히 사랑하지 못하고, 감히 사랑하지 못하지만 사랑하지 않는 모습을 깊이 있게 드러낸다. 그녀의 내면의 강한 요구가 점차 외부 세계를 압도하고 패배시킨다는 점을 자세히 설명한다.
두리니앙은 <모란정>의 여주인공이다. 『모란정』은 명나라 극작가 당선조의 대표작으로 『자비녀』, 『남과기』, 『사기』와 함께 『임천사몽』이라고도 불린다. 한단". 이 극은 원래 '부활'(The Resurrection)이라는 제목으로 1598년에 창작되었습니다.
이야기 요약
이 연극은 어느 날 정원에서 잠이 든 관리의 딸 두리니앙이 꿈속에서 젊은 선비와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 그녀는 깨어난 후 하루 종일 꿈을 찾지 못하고 우울해졌습니다. Du Liniang은 죽기 전에 그녀의 초상화를 봉인하여 정자 옆에 묻었습니다. 3년 후, 영남(靈南)의 학자 유몽매(劉孟梅)가 시험을 보기 위해 북경으로 갔는데, 공교롭게도 진나라가 국경에서 혼란에 빠졌을 때, 두리니앙의 아버지 두보(杨寶)는 황제로부터 전선으로 나가라는 명령을 받았다. 나라를 지키는 줄. 나중에 Liu Mengmei는 Du Liniang의 초상화가 유령으로 변한 것을 발견하고 Liu Mengmei에게 그녀의 무덤을 파고 Du Liniang이 다시 살아나도록 요청했습니다. 나중에 유몽매는 급히 시험에 응시해 고등학교 최고 득점자가 되었지만, 전쟁으로 인해 결과 발표가 늦어졌고, 아직 학자였던 유몽매는 그녀를 찾아달라는 부탁을 받았다. 시아버지 두바오. 두바오는 이 사람이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고 있다고 판단하고 즉시 그를 감옥에 보냈습니다. Liu Mengmei가 새로운 챔피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Du Bao는 그를 석방했지만 그는 그를 사위로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금란궁에서 분쟁이 해결되었고 두리니앙과 유멍메이는 마침내 결혼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