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 P > 김용구룡양우생은 그들의 소설이 각각 어떤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지, 네티즌이 분석해 볼 수 있는 것이 없다!

< P > 김용구룡양우생은 그들의 소설이 각각 어떤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지, 네티즌이 분석해 볼 수 있는 것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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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세 대사의 * * * 공통점은 책에서 인간성과 감정에 대한 묘사가 모두 훌륭하다는 것이다. < /p>

나는 김용의 소설이 비교적 많다고 본다. 김용에 초점을 맞추자 < /p>

김용소설은 대부분 매우 기세가 있고, 그는' 협객' 을' 무' 보다 더 많이 묘사하며, 많은 캐릭터들이 그' 협객' 을 표현할 수 있다 소봉은 전쟁을 막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희생하는 것이다. 물론, 운운과 영호충처럼 은둔자가 되는 역할도 있고, 웨이바오와 같은 미끄럼도 있다.' 백마호 서풍' 의 웬 시우는 어린 소녀로, 별로 말하지 않지만, 웬 시우 몸에도' 은자' 라는 느낌이 든다. < /p>

김용의 책에 나오는 대부분의 주인공들은' 출세' 를 하고' 도연명' 을 하는 기분이 더 많다 < /p>

이렇게 말하지만 김용 소설은 정해진 수가 없다. 그의 14 편의 장편 소설에서는 다양한 스타일의 작품을 많이 볼 수 있지만, 각 작품 사이에는 또 많은 유사점이 있다. 이런 유사점은 내가' 김용의 느낌' 이라고 묘사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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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우생의 가장 큰 특징은' 무' 를' 협객' 보다 더 많이 묘사하는 것이다 그의 이야기도 자식의 정이 좀 더 길어져야 하고, 그는 일종의' 세외줄거리' 를 가지고 있는 것 같다. 사막, 또는 중국 국경지대의 이야기를 즐겨 쓴다. < /p>

< P > 구룡은 양산한 작가로 평생 70 여 편의 장편소설을 썼는데, 내가 본 것은 많지 않다. 그런' 일격필살' 무술 형식 외에 이 몇 편의 소설을 본 후의 느낌은 고룡이 무림의 은원과 험악한 강호를 묘사하는 데 매우 능숙하다는 것이다. 그의 소설 속 음모는 항상 일환으로 얽혀 있다.' 무협 이야기에 세워진 미스터리한 추리소설' 의 느낌이 있다. (특히' 육소봉') Liang Yusheng: 직선; 고룡: 공교롭게. < /p>

3) 작품의 내용으로 양우생, 김용의 무협 소설은 역사적 환경 표현에 중점을 두고 역사에 연연하며, 이때부터 개발되어 일련의 허구적인 이야기를 연출했다. 그러나 역사 자료를 촬영한 것으로 볼 때, 두 사람은 또 뚜렷한 차이가 있다. 양우생은 허구적인 인물과 사건으로 역사적 배경에 들어가 역사적 분위기를 강화시킨다. 김용은 역사적 인물과 사건을 직접 가져와 무협 소설로 얼버무리고, 그 역사적 인물, 사건, 김용이 글을 써서 중재를 하며, 늘 거짓으로 진실을 어지럽힐 수 있다. 둘 다 역사를 재인식하고 재평가했고, 작품에 포함된 역사적 두께로 볼 때 김용은 양우생보다 한 층 더 높았고, 그 작문 기교도 훨씬 뛰어나다. 고룡의 소설은 역사적 배경을 전혀 버리고, 어떤 구속도 받지 않고, 감성적인 필치로 현실 생활을 직탐한다. 고룡의 소설은 역사에 대한 반성과 회고가 아니라 실생활에 대한 감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현대인의 감정과 관념은 고룡 무협 소설의 경지를 넓히고 깊어지게 한다.

< P > 소설 인물의 주류 경향으로 볼 때 양우생 무협 소설 속 인물의 도덕적 색채는 짙고, 정사는 엄격하게 구분되며, 인물의 사회적 내포는 풍부하지만, 인물의 성격은 단일하며 개념화, 공식화의 결함이 있다. 김용 무협 소설 인물의 성격은 복잡하고, 일종의 반전통정신을 가지고 있으며, 소설 인물도 옳고 그름이 사악하며, 도덕의 현수 위에 위태로워 추락을 잃지 않고,' 반은 야수, 반은 천사' 의 복잡하고 모순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인물의 사상적 성격의 복잡함과 모순은 생활 자체의 복잡성과 갈등 위에 기초를 두고 있다. 고룡소설은 인간성의 체험에 가장 중점을 두고 있다. 그는 섬세한 필치로 인물의 미묘하고 복잡한 감정을 묘사하며, 생과 죽음, 행복과 고통 등 날카롭고 대립적인 모순으로 인물의 내면세계와 고귀하고 독립적인 인격을 표현하여 생명의 의미와 인생의 참뜻을 드러낸다. 고룡소설에서는 변태 인격을 많이 쓰고 외부화 괴이한 인물의 성격을 추구하는 묘사를 추구한다. 그 작품 주인공은 대부분 괴기, 신비, 괴벽함, 완고함, 자존심, 성품 속 사람, 다정다감한 씨앗이다. 이런 상황은 고룡의 신세와 심경, 경험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 P > 소설 줄거리에 대해 말하자면, 고룡무협 소설도 양우생, 김용 소설과 확연히 다르다. 세 사람 모두 이야기를 짜는 데 능하다. 그들의 소설 줄거리는 모두 매우 우여곡절이 있고, 구조가 교묘하고, 서스펜스가 끊임없이 등장하며, 복선은 천리를 이끌고, 고리가 서로 맞물려, 이번 호응한다. 양우생 무협소설 줄거리가 전후졸하여, 시작은 매우 매력적이고, 앞으로의 줄거리는 점차 밋밋해, 재치가 부족한 것 같다. 김무협 소설은 정반대로 시작이 평평하다. 줄거리가 전시됨에 따라 인물들이 쏟아져 나오고, 줄거리가 뿌리가 엇갈리고, 줄기가 우거져 있고, 잎이 무성하고, 총애가 치밀하고, 기묘한 구상, 기묘한 배치, 기적이 끊이지 않고, 회환이 변동하고, 혼을 빼앗고, 회장이 분했다. 김용의 재상은 마치 난로불과 같고, 소설 줄거리는 난로 위의 물 한 주전자와 같고, 불은 점점 더 불타고, 물은 점점 굴러간다. 고룡 무협 소설의 줄거리도 다르다. 그의 소설은 처음부터 끝까지 가장 강한 음표를 뛰고 있다. 줄거리는 기이하고, 교묘하고 교묘하며, 우연히 필연적이고, 모든 것이 예측할 수 없고, 모든 일이 또 적절하고, 계략에 얽매여, 진짜 중의 가식, 거짓 속에 진짜가 존재하고, 진짜와 가짜가 있고, 변화무쌍하다. 소설 줄거리의 발전은 전혀 예측할 수 없고, 아슬아슬하고, 숨을 쉴 수 없고, 책의 치밀하고 빈틈이 없고, 또 마음을 아프게 한다. 고룡 무협 소설의 줄거리 진영은 확실히 일품이라고 할 수 있다. 소설 무공 묘사에 관해서는 양, 금, 고 3 도 각자의 풍격을 가지고 있다. 양우생 무협소설 중의' 무공' 은 허황된 현실성이 매우 강하고, 한 가지 수법으로 분명하고, 섬세하고 박진감 있고, 긴장감이 강렬하며, 과장이 있다. 양우생의' 무공' 도 도덕적 성향, 정파 무공, 사파 무공을 갖추고 있다. 정파 무공력은 선량하고 인자함을 상징하며 적의 방위를 공략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마음을 보수하는 데에도 유익할 뿐만 아니라, 사파 무공은 매우 위압적이고, 악독한 잔인함은 악을 의미한다. 예를 들면 수라음악, 뇌신수, 독수 등이다. 정파 무공은 점진적으로 발전하고, 발전은 느리지만, 기초가 착실하고, 사파 무공은 진척이 빠르지만, 쉽게 마법에 빠져 평생 해를 입게 된다. 몇 가지 이런 종류의 것들이 양우생의' 무공' 의 흥미진진함과 단조로움을 불러일으켰다. 양우가 태어난 것보다 김용의' 무공' 이 더 매혹적이다. 김용은 무공묘사와 중화민족의 문학예술과 전통문화정신을 융합하여, 거문고와 서화, 구궁팔괘, 의도, 독으로 모두 절세의 신공으로 변할 수 있으며, 중국 전통의 유석 도정신을' 무공' 의 최고 경지로 삼을 수 있다. 김용은 또한 인물 연습의 어려운 여정과 강인한 성격을 묘사하는데 힘쓰고 있으며, 주인공이 화복과 죽음으로 인해 후생의 필연코 우연한 철학적 경지를 실감나게 묘사하여 김용의' 무공' 이 사람을 감동시키는 힘을 갖게 한다. 김용' 무공' 의 또 다른 특징은 익살스럽고 재미있다는 점이다. 격렬한 싸움에 웃음거리를 삽입해 배꼽을 잡게 한다는 점이다. 고룡의' 무공' 스타일은 남달랐다. 그는' 괴수' 로 이겼다. 그의' 무공' 은' 변성칼소리' 에서 엽비의' 날으는 칼' 묘기,' 하늘 아래 아무도 그의' 날으는 칼' 이 어디에 있는지, 칼이 어떻게 나오는지 아는 사람이 없다.

칼이 나오기 전에 아무도 그것의 속도와 힘을 상상할 수 없다. 칼은 반드시 있어야 할 곳에 있어야 한다! ...... 하늘 지하, 당신은 그것을 대체할 사람을 절대 찾을 수 없습니다. 그의 그런 위대한 정신을 이해할 수 없다면, 결코 천지를 놀라게 할 수 있는 그런 칼을 보내서는 안 된다! 날으는 칼! 날으는 칼은 아직 손에 들지 않았지만, 칼의 정신은 이미 있다! 그것은 결코 살기는 아니지만, 살기보다 더 겁이 많다. 여기에 쓴' 날으는 칼' 은 이미 순수한 무공이 아니라 일종의 고상한 인격, 위대한 정신, 즉 엽비 선생님 이환희의' 인자함, 박애' 정신은' 정의는 반드시 악을 이겨야 한다' 는 것을 보여준다. 고룡의' 무공' 은 또' 공심 위상' 을 강조하고, 범인물의 성품, 감정, 성질, 옷 장식, 환경, 근육의 떨림, 느슨함 등을 모두 무공의 발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고수결전은 조금도 틀리지 않을 수 없다. "그들의 심정, 그들의 태도 이런 상황에서,' 무공' 은 더 이상 일과가 필요하지 않고, 한 수 사이에 생사를 선고할 필요가 없다. 고룡의' 무공' 도 일종의 경지인 선의 경지를 나타냈다. 철심견성을 취지로, 적수에 대한 체찰은 나를 잊고 사물과 하나가 되는 경지에 의지하고 있다. 왜냐하면 나를 잊어야만 인식의 한계를 없앨 수 있기 때문에 적수의 무공의 약점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관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런 자기희생의 경지는 장기간의 훈련을 거쳐 달성한 마음대로 하는 자유상태이다. 이런 자기희생상태에서 전투자는 이미' 무의식적인 사람' 이 되었고, 마음속으로는 더 이상 관찰자로서의' 나' 가 없었고, 어떤 것은 수중의 무기와 맞은편의 적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런 상태에서, 신체검이 하나가 되면, 전투자는 무공의 위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일격으로 적수를 파괴할 수 있다. 바로 고룡의' 무공' 이 이런' 괴수' 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의' 무공' 의 풍격은 독특하다: 수단이 없고, 짧고, 힘이 있으며, 정신을 중시하고, 일격효과를 본다.

구룡 소설은 언어와 기교에서 색다른 독특한 스타일을 보였다. 양우생 소설의 언어문채가 휘날리며, 글줄 사이에 짙은 서권기가 배어 있고, 이야기에는 시와 가부, 민가 속담으로 그 사이를 장식하여 아름다운 경지와 분위기를 조성하고 인물의 내면세계를 부각시키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의 소설 기법은 전통 승계를 위주로 장회소설의 형식으로 이야기를 펼치고, 서사에는 뚜렷한 이야기꾼의 말투가 있어 민족적 풍격과 민족적 기풍을 보여준다. 김용재는 바다, 광대한 펜티엄, 문필준이 시원하고, 소탈하고, 익살스럽고, 변화가 풍부하며, 그의 소설은 시적인 그림과 부드러운 완곡한 상황, 서양 소설처럼 인생, 운명의 참뜻을 직탐한다. 그는 전통을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대담하게 서양 소설의 창작 기교를 흡수하고, 중서부를 결합하여 소설 구조가 정교하고 복잡하며, 엄밀하고 완전할 수 있게 하였다. 고룡소설의 언어문장은 짧고, 구법은 변화무쌍하며, 간결하고, 영리하고, 소탈하다. 문장 마음대로 휘두르고, 호랑이가 생기가 있고, 서사력은 직설적인 서술을 피하고, 문구는 점프를 많이 하고, 줄거리는 아슬아슬하고, 정서에 어긋나지 않고, 경지를 조성하고, 일부러 새로운 것을 추구한다. 양우생은 우아함을 지키며 무림의 매너를 잃지 않는다면 김용은 박채백가로 중서기법을 융합해 우아하고 고풍스럽고 관대하며 익살스럽고 익살스럽고 재치 있고 재치 있고 재치 있는 말투로 제멋대로 한 세대의 무림의 신풍을 다양히 창조해' 무단' 의 절정 인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룡에 관해서는 대담하고 제멋대로, 규칙을 지키지 않고, 잘난 체하고, 잘난 체하며,' 강호' 를 자랑하며, 참신한 변화를 추구하고, 심오한 무림괴걸을 추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