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너드는 주로 근력을 증가시키며, 적은 체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시라티나가 직업 전직 후 주로 정신력을 키우지만, 체력을 조금 덜 추가할 수도 있다.
하울링은 주로 근력을 증가시키며, 체력을 추가하면 생명력이 많이 추가될 수 있으며, 전직 후에도 체력을 5레벨 정도 추가하면 항상 생활 이점을 유지할 수 있다.
후자는 공격력은 후자보다 높다고 반성하지만, 후반에는 장비(신비의 증명, 증명)를 이용해 마법의 공격을 피할 수 있다. Chain of Sky)를 사용하여 공격 범위를 확장합니다.
클로드와 레이테는 정신력을 몇 단계 높여야 하며, 마법 공격이 병목 현상이 있어서 너무 많이 늘리면 성장하지 않습니다. 그들의 체격은 적다.
굴루는 직업을 바꾸기 전에 먼저 근력과 반사 신경을 추가했고, 그다음 직업을 바꾼 후에는 힘과 적절한 체력을 추가했습니다.
세 가지 엔딩:
1. 악마를 물리치세요.
2. 시드르와 마신의 조합에 맞서 싸우세요.
3. 다굴루와 마신의 조합.
다양한 속성의 구체적인 성능:
1. 힘은 주로 물리 공격력, 소량의 방어력 및 생명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2. 반사는 주로 민첩에 영향을 미치며 공격력과 방어력이 적습니다.
3. 정령은 주로 마법 공격력, 마법 방어력, 소량의 물리 방어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4. 체력은 주로 생명력, 물리방어력, 소량의 마법방어력에 영향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