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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워크래프트가 그림을 고치는 도구는 무엇입니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지도의 사진은 대략 5 가지 경우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지도를 만든 후 오른쪽 위 모서리에 표시되는 작은 그림입니다. 두 번째는 장면을 읽을 때의 그림입니다. 세 번째는 게임에 들어간 후의 작은 지도입니다. 네 번째는 캐릭터 또는 기술의 아바타입니다. 다섯 번째는 광고 지도입니다. 즉, 지도에 상표와 비슷한 다양한 패턴이 나타납니다. 이제 가져오기의 올바른 방법과 적용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첫째, 오른쪽 위에 나타나는 작은 그림, 즉 미리 보기 사진은 플레이어에게 이 그림의 주제를 명확하게 알려 줍니다.

다음과 같은 접근 방식:

먼저 좋아하는 사진을 준비하려면 ACDsee 로 열 수 있습니다 (그림 도구에 형식을 변환하고 크기를 수정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 한). 픽셀을 수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런 다음 크기를 256*256 (필수! ), TGA 형식으로 지정된 해상도를 32 메가픽셀 (권장) 로 조정합니다. 그런 다음 디자인 된 그림을 저장하십시오.

두 번째 단계에서는 그림의 이름을 WAR3MAPPREVIEW 로 변경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세 번째 단계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맵 편집기, 가져오기 관리자, 파일 가져오기 (사진 가져오기) 를 여는 것입니다.

네 번째 단계는 경로를 수정하고 가져온 파일을 두 번 클릭하면 "가져온 파일 속성" 창이 팝업되어 사용자 정의 경로를 사용하기 전에 확인 표시를 하면 경로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경로를 WAR3MAPPREVIEW.tga 로 변경합니다. 즉, 이전 경로 앞에 있는 "war3mapImported\" 를 제거합니다.

마지막으로 지도를 저장하고 효과를 보세요 ~ ~~~

둘째, 장면을 읽을 때의 사진입니다. 이 그림은 이 지도의 얼굴을 나타냅니다. 좋은 그림을 찾아 그림 재료로 삼을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접근 방식:

먼저 사진을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800*600 권장). 물론 도구로 그림의 크기를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두 번째 단계는 다운로드 도구인 War3ModelEditor (바의 * * * 사서함에 있거나 바이두에서 자원 다운로드를 찾을 수 있음) 입니다.

세 번째 단계는 이 도구의 파일을 워크래프트 루트 아래에 복사하고 (그렇지 않으면 도구를 열 수 없음) 도구를 여는 것입니다. 열면 Extras 옵션이 표시됩니다. 이 옵션의 드롭다운 옵션에는 Loading Screen Creator 옵션이 있습니다. 열기를 클릭하십시오. Loading Screen Creator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대화 상자에서 그림을 선택한 다음 Generate 를 클릭하면 BLP 형식의 파일이 저장됩니다 (여기서 파일 이름은 스스로 만든 것입니다). Ok 를 다시 클릭하면 모형 파일이 생성되어 LoadingScreen.mdl 로 저장됩니다 (필수).

네 번째 단계는 LoadingScreen.mdl 을 메모장으로 열면, 비교적 앞쪽에 있는 그 그림' * * (* * 는 당신의 그림 이름 참조). jpg' 를 볼 수 있고,' jpg' 를' BLP' 로 바꿀 수 있다. 그런 다음 War3ModelEditor 를 사용하여 수정된 LoadingScreen.mdl 을 열고 LoadingScreen.mdx 로 저장합니다. (즉, 파일 이름의 MDL 을 mdx 로 변경합니다.) 마지막으로 저장하여 두 파일 모두 처리되었습니다.

5 단계, 가져오기 미리 보기 그림을 만드는 것과 마찬가지로 경로를 수정하고 앞의' war3mapImported\' 를 통해 원래의 길을 삭제합니다 (두 파일 모두 이렇게 함).

마지막으로 메뉴 막대에서 플롯-지도 읽기 설정 을 선택하고 장면 읽기 에서 가져온 파일 사용 옵션을 선택한 다음 LoadingScreen.mdx 를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지도를 저장하고 효과를 보세요 ~~~

셋째, 작은지도를 수정하십시오. 다들 이것에 대해 낯설지 않겠죠? 대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작은 지도를 보는 것이다. 그러나 일부 RPG 지도를 위해 좋은 효과를 찾기 위해 수정했다.

다음과 같은 접근 방식:

먼저 미리 보기 그림을 만들 때와 같은 크기로 256*256 으로 그림을 준비합니다 (필수! ), TGA 형식으로 지정된 해상도를 32 메가픽셀 (권장) 로 조정합니다. 그런 다음 디자인 된 그림을 저장하십시오.

두 번째 단계에서는 그림의 이름을 war3mapMap 으로 변경합니다 (필수! ) 을 참조하십시오.

세 번째 단계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맵 편집기, 가져오기 관리자, 파일 가져오기 (사진 가져오기) 를 여는 것입니다.

네 번째 단계에서는 원래 경로 앞에 있는 "war3mapImported\" 를 제거합니다.

마지막으로 지도를 저장하고 효과를 보세요 ~ ~~~

넷째, 인물의 아바타와 기술의 패턴, 즉 아이콘입니다. 아이콘의 장점은 말할 필요도 없이, 며칠 전에 친구의 지도를 시험해 보았는데, 아이콘이 거의 다 바뀌었고, 마치 스타크래프트처럼 놀았는데, 매우 신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다음과 같은 접근 방식:

첫째, 사진을 준비하십시오 (얼마나 큰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2 단계, 다운로드 도구' 아이콘 생성기' (바보 소프트웨어이기도 하다. 한번 보면 된다), * * * 이 도구를 사용하여 그림을 열면 도구에 네 가지 다른 패턴

이 표시됩니다

원하는 그림 앞에서 체크하고 싶지 않으면 체크할 필요가 없다. 그는 스스로 사진을 일정한 크기의 차트로 바꿀 것이다. 그런 다음 BLP 변환 마법사를 사용하여 원하는 사진 몇 장을 BLP 형식으로 변환하여 그림 자료가 완성되었습니다!

세 번째 단계는 가져오기입니다.

가져올 때 주의해야 할 두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첫째: 이름을 짓는 문제는 기본적으로 허용되지 않는 이름이 많기 때문에 그림을 가져온 후 볼 수 없기 때문에 이름을 지을 때 신경을 많이 써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름명언)

둘째: 인물 아바타를 만드는 것과 다른 아이콘을 만드는 것은 약간 다르다.

먼저 일반 아이콘을 만들어 봅시다. 먼저 사용할 아이콘 이름을 BTN**(** 자신을 위한 이름, 형식) 으로 변경한 다음 가져오고 경로를 replaceable textures \ command buttons \ BTN * *. BLP 로 변경하면 가져오기가 완료됩니다

사용하고 싶을 때 개체 관리자에서 변경하고자 하는 단위나 기술을 찾아

를 선택합니다

아이콘-게임-게임 인터페이스, 두 번 클릭하여 열면 가져온 아이콘이 가져오기 열에 나타납니다.

가져오기에 성공하면 패턴이 표시됩니다. 가져오기에 실패하면 패턴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점 확인 후 지도를 저장하면 수정이 완료됩니다. 이렇게 하면 게임에서 효과를 볼 수 있다.

게다가 인물의 두상이 되는 것은 사실 일반 아이콘을 만드는 것과 비슷하지만, 단지 여러 단계가 필요하다. 영웅은 살 때 사진 한 장이 필요하고, 죽으면 사진 한 장이 더 필요하기 때문이다. (이 그림이 없으면 영웅이 죽으면 왼쪽 위 모서리의 아이콘이 녹색으로 변하는 것 같다.) 그래서 두 개의 그림을 준비해야 한다. 살아있을 때의 아이콘 이름은 BTN * * *; 죽음의 영웅의 아이콘에는 DISBTN*** 이라는 이름이 붙어 있다. 그런 다음 을 (를) 가져와 경로 수정을 시작합니다.

BTN*** 의 경로를 replaceable textures \ command buttons \ BTN * * *. BLP

로 변경합니다

DISBTN*** 의 경로를

로 변경합니다

Replaceabletextures ₩ commandbuttonsdisabled ₩ disbtn * * *. BLP

가져오기가 완료되면 두 그림을 호출해야 합니다.

호출할 때 일반 아이콘처럼

를 선택합니다

아이콘-게임-게임 인터페이스, 두 번 클릭하여 열면 가져오기 열에 가져온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가져온 아이콘은 DISBTN*** 이 아니라 BTN * * 입니다. 이전 아이콘만 가져오면 됩니다.)

가져오기에 성공하면 패턴이 표시됩니다. 가져오기에 실패하면 패턴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점 확인 후 지도를 저장하면 수정이 완료됩니다. 이렇게 하면 게임에서 효과를 볼 수 있다.

다섯 번째, 마지막-광고 사진. (다음 방법은 바이두에서 수색한 것이다. 나는 아직 광고도를 만들지 않았다. 。 。 )

필요한 툴 소프트웨어

3ds max5 (오브젝트 모델링)

WE (편집기)

Warcraft Art Tools (폭설용 3ds max 플러그인)

Photoshop (맵 만들기)

먼저 3ds max 를 사용하여 logo 모델을 만듭니다. 실제로 높이가 0 으로 설정되어 있어 그림처럼 보입니다. 가로세로는 필요에 따라 설정한 다음 매핑과 내보내기 모델을 사용하여 3d 부분이 완성됩니다. 매핑 및 내보내기에는 Warcraft Art Tools 가 필요합니다.

모델이 완성되면 WE 를 가져오고, 새 요정과 같은 단위를 새로 만들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스킬을 하는 것도 고쳐야 할 매개변수가 적기 때문입니다.), 이 단위의 모델을 로고로 변경하고, 재시작 WE 를 저장하고, 다시 시작하지 않으면 새 모델을 볼 수 없습니다. 물론, 저장하지 않고 다시 시작하는 사람은 나도 이견이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