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 슬래시 공격 --- 풀 (메인 스킬입니다! 플로팅 스킬에 많은 콤보가 의존합니다! 풀이어야합니다) 강제 에어 슬래시 공격 --- 1 레벨 (추가되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콤보 이동?) 피닉스 폴링 해머 --- 풀 (데미지가 증가하고 범위도 넓어집니다! PK에서 몬스터를 죽일 때 매우 유용합니다) 강제 피닉스 폴링 해머 --- 레벨 1 (추가! 메인 스킬! 무엇 ? 추가하면 안되나요?) 악마 파괴 부적---레벨 5(다음 스킬을 생성하려면. 레벨 5이면 충분합니다! 더 추가하면 마법 시스템이 됩니다) 제압 부적---레벨 5(다음 스킬을 생성하려면) 하지만 저는 매우 낙관적입니다.) 이 스킬은 한국어에서 매우 좋습니다. 더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꽃---풀(매우 유용합니다. 가득 차면 힘이 110 추가됩니다. .히트도 있고 하드도 있는데 이걸 추가하지 않고 무기를 추가하는 분들이 많네요. - -) 싱뤄 히트---레벨 5 (다음 스킬을 많이 추가하지 마세요. PK 콤보에서는 거의 사용되지 않는데... 성공하려면 거리를 잡아야 하기 때문이다. 물론 사용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강제 별똥별 일격---레벨 1 (일반 추가 사항이 추가된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거의 사용하지 않는 느낌이다. 사용시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콤보에서만 유용합니다. 예: 적의 루트... 몬스터를 밀어낼 때 사용합니다. 업그레이드) 백호 --- 3레벨 (다음 스킬을 사용합니다. 주 스킬은 아닙니다. 3레벨이면 충분합니다. 루트를 봉쇄하는 데 사용됩니다. CD 시간이 짧습니다!!! 시간이 있을 때 사용하세요!!) 현무---가득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저레벨 현무는 싸우기에 부족합니다. 죽기 쉽습니다... 가득 차면 피가 더 많이 나옵니다. 오랫동안 물고 지속됩니다. .1분에 3개 넣을 수 있어요. 장착하면 4개 넣을 수 있어요. 으악... 욕먹기 쉽네요 ㅎㅎ!) 해머 어택 ---풀(메인) 스킬...그에게 의지하세요) 두 번째.. 주로 개에게 물린 후에 사용합니다.) 강제 해머 어택---레벨 1 (일반적으로 추가되지만.. 개인적으로 안씁니다.. .콤보때 항상 사용하는데... 아니면 개에게 물린 후...) 스위프트 스카이 선풍브레이크---풀(이 직업의 궁극기.. 물리퇴마로... 쓸만한가? 채워지지 않으면 나 자신?) 보조 스킬 : 히든드래곤---레벨 1(매우 유용합니다. 이 SP를 낭비하지 마십시오. 그와 함께 에어 슬래시를 길게 누르면 영구적 인 지배력을 갖게됩니다. .XXXX 충전에는 충격파가 있습니다. 거대 회오리바람도 작동합니다) 호랑이 공격---레벨 1 (추가!! 그에게 가까이 다가가서 의지하여 패권을 무너뜨려 보세요...) 백 점프---레벨 1 ( 추가..개인적으로 매우 유용하다고 생각함..변속 편리함) 강제 백 점프---레벨 1 (백 점프 요건 추가) 추가..) 물리 크리티컬 히트---풀(폭력적임) 그리고 고통스럽습니다.. 가득차면 물리치명타 10% 추가) 뭐 그렇죠... 사실 포인트를 더 추가하는 것은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사용하시는게 더 낫습니다... 역시 자신만의 것이 필요합니다 혁신! ☆→후피※ 답변 수락률 : 43.8% 2008-09-23 10:06 우선 제보에 대해 몇 가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나는 단지 40 이하의 루트에 대한 내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을 뿐입니다. 둘째, 앞으로는 이 게임을 하지 않을 것이며, 퇴마를 하는 친구들에게는 현무 35수 이전에 마법사와 총을 이용한 PK를 피하고 소환물을 멀리하라고 조언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 게임은 좋은데 TX 프록시가 너무 쓰레기이고 특정 여성 플레이어가 이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주요 주제로 넘어가겠습니다. 스킬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 레벨 18 이전에는 원하는 대로 추가하면 됩니다. Tiger Attack, Slow Healing, Air Slash(취소), Falling Phoenix Hammer를 추가하면 됩니다. 무기 축복 및 어퍼컷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추격 1만 추가하면 백 점프와 강제 백 점프도 있습니다. 퇴마술로 전환한 후에는 스킬을 재분배할 수 있으므로, 나중에 스킬을 추가할 때 세척 스킬에 대한 잊혀진 강 물약이 매우 비쌉니다. 물리퇴마, 법정퇴마, 이중수련 등 퇴마에 포인트를 더하는 방식이 다양하며, 변화도 많다. 일반적으로 물리학은 마법과 의학이 부족합니다. 마법 시스템은 이중 재배 SP가 충분하지 않으며 많은 기술을 잘 배울 수 없습니다. 빈 슬래시가 적중하고 채워지고 취소됩니다. 레벨이 높아질수록 공중부양력도 커지고, 스킬 연계 능력도 커지고, 더 중요하게는 '강제'할 수 있는 발동 시 신체 지배력도 커진다. 호랑이 공격, 1점 추가. 주로 몬스터를 밀어내는 용도, 몸통을 부수는 용도, 콤보용으로 사용됩니다. 1점의 데미지는 매우 작기 때문에 몬스터를 물리칠 것이라고는 기대하지 마세요. 떨어지는 피닉스 해머, 채우고 취소하세요. 최대치로 올리면 충격의 범위가 넓어지고, 스킬의 데미지가 높아져 올라갈 때는 약하지만, 내려올 때는 위력이 강해집니다. 스타폴 안타(홈런)에 1점 추가. 생명을 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 후 무적이 되며, 다른 스킬을 기다리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미지도 높지만 SP가 부족하기 때문에 초반에 조금만 추가하면 된다. 후반부 스킬과 결합된 무기 역시 더욱 강력해집니다. 히든드래곤, 채우면 꼭 배워야 한다. 차지 공격, 거대 회오리바람, 에어 슬래시 등의 위력을 많이 타격할 수 있다. 차지 노멀 어택과 에어 베기의 최종 타격에는 충격파가 발생합니다. Giant Cyclone, 플러스 1 또는 전체. 호랑이 공격과 마찬가지로 몬스터를 밀어내는 데 사용할 수 있지만 호랑이 공격에 비해 범위가 제한됩니다. SP는 충전이 가능하지만 먼저 1포인트를 추가해서 사용했어야 했는데 아쉽네요. 맹렬히 망치질하고, 채우거나, 최대한 채워보려고 노력하세요. 마지막 일격은 사람들을 기절시킬 확률이 있으므로 마법을 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귀파괴 부적과 마법퇴마 부적은 모두 채워져 있으며, 나머지는 제압 부적이 생성될 때까지 추가 가능합니다. 원거리 데미지 스킬, 적중 시 둔화, 2회 공격, 스킬 대기시간 단축. 옷이 있으면 이 스킬에 +2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진압의 부적, 채워라. PK는 사용하기 쉽고 데미지가 없으며 강력한 둔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Chakra Flame & Ice를 최대한 채워보세요. 물리학의 경우 전자를 추가하고, 법체계의 경우 후자를 추가합니다. 식신 백호, 법체계가 채워지고, 기타 포인트가 3점씩 추가됩니다. 백호를 풀어주는 기술은 매우 중요하므로 수평이나 직선으로 놓지 마십시오. Shikigami Xuanwu, 채워주세요. PK 후반에는 바이트에 의존하며, BOSS와의 전투에도 활용 가능하다. 천천히 치유됩니다. 초기에는 완전히 보충됩니다. 35에 도달하면 세척 스킬이 보충되지 않습니다. 10까지 보충하면 1회당 약 250의 HP를 회복할 수 있으며, 레벨링에 더욱 편리하며 6회 보충이 가능합니다. 후반부에는 SP포인트가 부족하므로 씻어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게다가 단축키도 백호현무에 가까워서 잘못 누르기 쉬우므로 잠궈두었습니다. . 일부 포인트를 씻고 싶지 않다면 레벨을 올리면 더 많은 약이 필요합니다. 어퍼컷 추격, 1점 추가. XXX를 연결하면 공중에 떠서 콤보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Devil's Hand의 경우 물리학을 추가할 필요가 없지만 다른 모든 것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중재배나 법체계는 매우 유용하며, 몬스터를 죽이는데도 실용적이다. 포스트 점프와 강제 포스트 점프가 추가되어야 합니다. 다이렉트 펀치 임팩트, 악마 변신, 무기 축복, 정화, 천사의 축복은 추가되지 않습니다. 천둥 부적은 상대적으로 느리기 때문에 추가할 필요는 없습니다. 초기 단계에서는 느린 회복(워시 포인트를 준비한 경우), 공습, 낙하하는 불사조 망치, 악마의 손을 추가합니다. 차크라와 억제 탈리스만은 추후 추가될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SP만으로는 부족하며, 스킬을 추가하는 장비와 패션에도 주목할 수 있습니다. PK 및 콤보 관련: 레벨 20 이전에 싸울 수 있습니다. 낮은 레벨 공격에는 더 많은 보너스가 있습니다. 레벨 20-35는 데미지는 말할 것도 없고, 여전히 마법사와 총을 다룰 좋은 스킬이 없습니다. . 35 Xuanwu를 만난 후 그는 앞으로 나왔고 더 이상 마법사와 총으로부터 숨을 필요가 없습니다. 장거리 공격에는 부적과 악마의 손을 사용하십시오. 근접 전투에서는 상대가 공격당하지 않을 때 떨어지는 피닉스 망치를 아껴서 사용하십시오. 승리 포인트를 빵을 사는 데 사용하지 말고 나중에 임무를 위해 아껴두세요! 제가 주로 사용하는 콤보는 에어슬래시+호랑이공격+낙하하는 피닉스해머+백점프+에어슬래시+악마의 손입니다. 에어촙 + 홈런 + 떨어지는 피닉스 해머 입니다. 에어촙 + 홈런 + 도그 어택(거대 회오리바람) + 무작위 구타 + 낙하하는 불사조 망치. 홈런 대기 시간이 상대적으로 길기 때문에 콤보를 더 많이 사용하세요. 레벨업 콤보는 일반적으로 호격으로 몬스터를 밀어내고, 에어슬래시+폴링 피닉스 해머로 때리는 것이 일반적이다. 35레벨 이후에는 거대한 회오리바람+랜덤베팅+폴링 피닉스 해머로 이어질 수 있다. 레벨링 관련: 미션 루트에 맞춰 레벨업을 했고, 미션을 하면서 레벨업을 했는데요. 혼자서 플레이하기 쉽지 않다고 느껴지면 줍기 시작합니다. 팀 내 캐릭터가 거의 미션을 완료했고 레벨이 거의 20이 되었습니다. 엑소시즘 중반부에서는 혼자 플레이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레벨 20 이후에는 월드에서 더 많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레벨이 높은 플레이어를 만나거나 총이 더 많으면 Qianhai 또는 Xingkong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레벨 27에서는 주로 Purgatory를 플레이하고 나머지는 미션을 통과하기 위해 Heavenly Curtain을 플레이하기 시작합니다. 메인 퀘스트도 놓치지 마시고, 사이드 퀘스트도 완료해 보세요. 레벨 33에 도달하면 Bingxin에 갈 수 있습니다. 한 번에 2W의 피로도를 소모하며, 전사와 싸우면 4~5W의 경험치를 얻습니다. 농사가 지치면 왕의 연옥으로 가서 그동안 완료하지 못한 임무를 완수하면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고 약재를 농사할 수 있습니다. Bingxin을 칫솔질하는 것만으로도 지루하고 때로는 피로도 지울 수 없습니다. 35레벨이 된 후 빙신과 싸우면 수고가 많이 줄어들 것이다. 몬스터가 나타나는 곳에 미리 백호를 배치하고, 몬스터가 나타나면 거대 회오리바람을 이용해 밀어붙여 쓰러뜨려라. 무작위로 죽습니다. 공격률이 3%이고 눈사태가 발생하는 레벨 35 토템을 구입하면 더 쉬울 것입니다. 인내심이 있는 한, Bingxin + King of Purgatory 또는 King of Spine을 형성할 사람을 찾으면 빠르게 40에 도달한 다음 능선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장비 관련: 보라색을 친 장비를 유지하고 이전에 장비를 구입하지 마십시오. 25. 25 이후에는 좋은 무기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보라색 십자가와 낫을 추천합니다. 십자가는 방어력을 더해주고, 낫은 빠릅니다. 25세 이전에는 판금갑옷을 입으면 차별받지 않습니다. 25, 30 옷의 경우 무거운 갑옷 캔을 열어서 일반 옷을 입을 수 있습니다. 35 이후에는 더 나은 장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보라색 가슴 갑옷을 구입하면 방어력이 향상되고 나머지는 잊어버릴 수 있습니다. 퀘스트에는 일반적으로 좋은 액세서리가 있으므로 계속 사용하십시오. 양복 같은 걸 입으려면 적어도 40세가 넘을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40세 이전에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그다지 느린 일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당나귀를 구매하고 창고를 업그레이드하세요. 레벨 30 이전에는 부활 코인을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보통 보라색 아이템으로 장사를 치고, 시간을 아끼기 위해 싸게 팔아요. 어쨌든 마귀를 쫓아내는 데는 돈이 부족하지 않거든요. 아주 싸게 보이면 재판매할 수 있지만, 보관하면 안 팔릴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퇴마 장비 중 토템과 도끼는 판매가 쉽지 않습니다. 무작위로 쓰지 않는 한 35세 이전에는 100W 이상을 절약하기 쉽습니다. 빙신은 약이나 돈을 떨어뜨리지는 않지만 빨리 파밍할 수 있고, 매번 고철을 팔아 조금이라도 절약할 수 있으며, 평소 보라색 아이템도 팔아 40레벨까지 200만 달러를 모으는 것도 어렵지 않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