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평생 노래를 부를 수 있지만, 몇 생애에 걸쳐 끝낼 수는 없는 것 같아요.
사실, 우리에게 가장 당혹스러운 감정은 그들의 가장 진실한 감정입니다(음성 타이핑, 일부 문법 문제, 용서하시고 읽기만 하세요).
우선 어떤 노래를 부르고 싶은지는 그가 부르고 싶은 노래가 아니라 소속사와 기획자에 따라 다르다.
예를 들어 우리가 좋아하는 가수를 만났고 우리 모두 그의 노래를 잘 알고 있다면, 그가 콘서트에 왔다면 어떤 노래를 듣고 싶나요, 아니면 그의 이전 클래식을 듣고 싶나요? , 신곡을 작곡했다고 하기보다는, 신곡을 들어보면 끝까지 좋아하는 옛날곡이나 클래식이 없을 텐데요.
그래서 어떤 가수들은 같은 노래를 다른 장소, 다른 콘서트에서 부르면 많은 사람들이 평생 한 곡만 불렀다고 비난하겠지만, 연예인을 여러 명 기용했다고 하면 어떨까요? 내가 부르는 노래가 좋으면 노래를 부르게 되는 것 같아요. 어떤 가수들은 평생 한 곡만 부른다고 느끼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어떤 사람들은 트롤을 좋아하는데, 이는 특정 사람이 한두 곡만 부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관심이 있고 트롤할 시간이 있다면 한 곡을 만들 수 있는 사람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유명해요. 다른 가수들도 너무 좋아요.
1. 좋은 노래를 부르고, 노래 소리가 크면 모두가 노래에 맞춰 흥얼거리게 될 때가 많습니다. 그저 노래일 뿐이지만, 한 시대의 기억, 한 시대의 감정, 그 감동의 자양분은 훌륭한 가수이고, 언제나 칭찬받을 만한 노래를 갖고 있으며, 시대의 기억에 기여해 왔습니다. 세상에 아름다운 소리를 들려주세요.
2. 가수 자신의 감정을 말하지 말고 청중의 감정이 가장 중요합니다. 청중의 인식, 청중의 사랑, 청중의 노래, 세대를 거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달됩니다. 권위 있는. 예전 CCTV에는 예술가나 고전 작품을 인터뷰하거나 기념하는 프로그램인 '예술적 삶', '고전 헌정'이라는 프로그램이 있었습니다. 시대에는 고전이 필요하고, 역사는 계승되어야 하고, 아름다운 것은 언제나 존재합니다. 원곡과 대중에게 사랑받는 첫 곡을 부를 수 있는 가수는 자랑스럽고 영광스러울 것이며, 자신의 노력과 행운에 감사할 것이고, 노래를 불러도 그 노래는 될 수 있다. 작곡가와 시대, 그리고 관객 덕분에 전해졌습니다.
3. 오래된 고전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음악과 무용의 대서사시 "동쪽은 붉다"에는 왕곤의 "농민의 노래", 등위화의 "사랑의 장정", 지아스쥔의 "기루·장정", 이광시의 "송화에 대하여" 등의 고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River'', Guo Lanying의 'Nanniwan', Hu Songhua의 '찬송가', Caidan Dolma의 '모주석 장수를 기원합니다' 등 이제 우리는 중국 음악, 구세대 가수, 그리고 최초의 홍게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런 생각은 안 해? 노래가 바이럴된 이들 아티스트를 누가 잊을 수 있을까요? 텔레비전이 대중적이지 않고 라디오가 귀한 물건이던 시대에 왕쿤, 궈란잉, 후송화, 리광시, 체덴 돌마를 유명하게 만든 것은 바로 영화 '동쪽은 홍'이 아니던가?
4. 그 후 Ma Yutao의 "말아, 천천히 걸어라", Guo Song의 "Usuli Barcarolle", Liu Shiming의 "아름다운 전설이 있다", Liu Bingyi의 "I" 등 더 많은 고전이 더 많은 아티스트를 탄생시켰습니다. 조국에 석유를 바치다", Bian Xiaozhen의 "태양은 가장 붉고, 모택동 주석은 가장 사랑스럽다", Yu Shuzhen의 "우리 삶은 빛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Li Guyi의 "Nostalgia", "나는 Wuzhishan을 사랑하고 Wanquan River를 사랑합니다" Li Shuangjiang, Jiang Dawei의 "모란의 노래", Yang Hongji의 "Rolling Waters of the Yangtze River East", Guan Mucun의 "탬버린 연주와 노래", Dedema의 "Beautiful" "초원 위의 나의 집",
5. 물론 연기 스타일이 상대적으로 좁은 개인 가수도 있고, 정말 전 세계에서 한 곡만 연주하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원래 다른 사람이 부른 노래나 다른 사람의 노래를 커버한 노래는 항상 자신의 대중가요 영역에 국한됩니다. 누구나 솔로 콘서트에서 부를 수 있는 노래가 7~8곡, 10곡 정도 있는데, 그 중 많은 분들이 대만의 모든 오페라를 부를 수 있다고 질문자가 말씀하신 것은 아닙니다.
6. 한 곡을 평생 부르는 사람은 많지 않죠? 그런 가수들은 어떤 포인트와 리듬을 잡아냈고, 거기에는 행운의 요소도 담겨 있다. 더욱이 그런 가수들은 대중적인 창법을 노래하는 경향이 있고, 그들의 리듬과 가사는 일시적으로 각광을 받았다. 사실 그런 가수들의 노래는 대부분 단명해서 2대, 20~30년 동안 전승될 수 없는, 실제 클래식과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이다.
7. 다른 사람의 기분을 상하게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Man Wenjun의 "Understand You", 젓가락 형제의 "Little Apple", Yang Chengang의 "Mouse Loves Rice" Cai Guoqing의 365 Blessings', Fu Desheng과 Ren Jing의 'Intimate Lover', Sha Baoliang의 'Secret Fragrance', Pang Long의 'You Are My Rose', Sun Hao의 '중국 민요', 'New Mandarin Ducks and Huang An의 Butterfly Dreams', Pan Meichen의 'I Want' Have a Family', Sun Yue의 'Peace to You', Zheng Zhihua의 'Sailor', Li Chunbo의 'Xiao Fang', Lin Yilun의 'Lovebirds'.
7. 솔직히 사회는 너무 빨리 발전하고, 소통 방식도 너무 발전하고, 특히 정보화 시대는 너무 빨리 다가오고 있어요. 장강 뒤의 파도가 파도를 밀어내고, 항상 새로운 게 있어요. 사람들이 오래된 것을 교체하고, 노래가 끊임없이 바뀌고 있습니다. 특히 바람이 부는 팝 음악계에서는 1년, 심지어 1년이라는 일시적인 기억을 남기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클래식은 클래식이고 불가능할 때도 있습니다. 대신 오늘은 어떤 유명인이 평생 동안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었지만 아무런 소식도 듣지 못한 노래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그들을?
개인 클래식을 부르는 일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아티스트는 평생 대중가요에 의존해 왔습니다. 히트곡이 없으면 가수는 영혼을 잃은 것과 같기 때문에 가수는 매우 경건한 성취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
흐르는 양쯔강은 동쪽으로 흐르고, 파도는 영웅들을 휩쓸어간다.
노래 인기의 관점에서 보면, 창작자는 클래식이 있다는 사실에 기뻐할 것입니다. 그러나 꽃은 피지 않고 장강 뒤의 파도가 그 파도를 밀어낸다. 누가 나라를 안정시킬 수 있겠는가? 그것은 불가능합니다. 노래가 살아남아 사람들이 부를 수 있다면 그것은 이미 당신의 창작이 정점에 이르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제 정상에 올랐으니 자신을 능가하기는 어렵다. 가요계는 신인들이 대거 등장하는 곳이다. 창의적인 방식을 고수하고 돌파하려고 하지 않으면 언젠가는 탈락하게 된다. 시대에 따라. 하지만 이것이 꼭 슬픈 일은 아닙니다. 상황은 날마다 변하고 변합니다. 좋은 태도를 유지하는 한 세상에는 많은 재능이 있습니다. 네가 노래하면 나는 무대에 설 것이다. 특히 노래는 너무 많이 들으면 귀가 피로해집니다.
물론 기분은 좋아요!
느낌은 이 노래가 나다, 내가 이 노래다. 나는 기회를 잡았고 평생 운이 좋았습니다.
창의적인 사람도 있고 운이 좋은 사람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 다른 삶을 허용하십시오.
자신을 받아들이고, 삶을 받아들이고, 시대를 받아들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