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곡가들은 모두 각자의 전문 분야를 가지고 있습니다. 종합적인 능력의 수준을 이야기하자면 사카모토 류이치가 눈에 띌 수 있지만, 오케스트라 작품 같은 류이치도 약점이 있습니다. 그의 유일한 결점은 색채이다(그러나 이것은 대가 수준의 작곡과 비교했을 뿐이고 그는 여전히 전문 작곡가들 사이에서 최고 수준이다). 어떤 사람들은 상이나 기타 명예 증서를 전제로 버릴 필요가 있다고 말합니다. 바흐의 현대적 성취가 헨델보다 훨씬 적은 것처럼, 음악적 성취도 실제로는 매우 포괄적입니다. 음악 작품에는 책, 사람을 가르치고 교육하는 것, 선구적인 기술, 음악 실험 등 작곡가의 사회에 대한 개인적인 공헌과 그가 창조한 시대의 가치도 있습니다. 어느 나라에서는 전면적으로 활동하는 작곡가들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작곡가들은 자신의 작품과 악보를 공유할 의지가 전혀 없었기 때문에 현재 작곡 교육 수준(종합적인 음악적 소양이라고도 할 수 있음)은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물론 순수 음악의 작사 수준도 최하위다. (현시점에서는) 각 나라의 수도가 대중음악 쪽으로 치우치는 경향이 있지만 이는 아니다. 이유는 리더를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점은 일본, 유럽, 미국과 같은 일부 "음악적으로 선진국"에서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너무 많이 말하는 것의 의미는 판단의 객관적인 근거와 근거를 마련하는 것이기 때문에 여러 면에서 비교하는 것이 더 충분하다.
영화, 애니메이션, TV 시리즈 사운드트랙 분야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히사이시, 센주 아키라, 사카모토 류이치의 시퀀스다. 히사이시 죠를 협박했지만 애니메이션과 광고에 불과하다. 영화가 많이 제작되면서 창출되는 가치는 사카모토 류이치보다 높을 것이지만 스타일과 수준은 다르다.
도쿄예술대학 작곡과의 저명한 관장인 센주 아키라 씨는 현재 객원교수로 재직하고 있으며, 두 사람처럼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는 데 있어서 가장 뛰어난 능력을 갖고 있다. 방금 언급한 것들은 모두 자신만의 특별한 작곡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개인적으로 센주 아키라가 이 두 현대 선수만큼 일본의 최고 대열에 합류하고 유명해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작품상은 좀 약함) 이 세 작곡가의 작품은 시간이 흘러도 불멸의 작품이 될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카와이 겐지, 이와시로 타로, 오시마 미츠루, 사토 나오키는 모두 영화 및 TV 사운드 트랙을 전문으로 하는 작곡가이며(애니메이션 및 게임 분야는 상대적으로 적음), 영화 및 TV 분야에서의 성취도는 세계 최고 수준입니다. 일본. 하지만 이 세 사람과의 격차는 여전히 뚜렷하다. 멜로디, 청취, 창의성 등 종합적인 능력은 현대의 대가라고 할 수 있을 뿐 일류급에 도달할 수는 없다. 오시마 미츠루가 학원에서 가르치고 있고, 사토 나오키가 막내라는 점은 언급할 만하다. 아직 그의 음악 경력은 절반밖에 안 됐다고 할 수 있다(그의 현재 성적은 이미 매우 좋다)
일본의 현황 현대음악의 대가들 중에는 다나카 히로시, 하마구치 시로, 사와노 히로유키, 가지우라 유키, 야마네 미치루 등이 있습니다. 배울 만한 것들이 정말 너무 많습니다.
많은 고수들이 대거 등장했던 일본 시대에, 정상에 오르기 위해 단 한 사람을 선택하기 위해 사력을 다해 싸워야 한다면, 그 사람은 사카모토 류이치밖에 없고, 틀림없이 사카모토 류이치일 것이다. 사카모토 류이치는 음악의 폭이 넓으며, 모차르트와 비슷한 음악적 기억력도 갖고 있다. 작곡가 중 최고의 외모, 폭발적인 행운, 오스카상, 영국 영화 연구소 등을 빼놓을 수는 없다. 뭐, 그게 그 어떤 일본 음악가도 대체할 수 없는 그의 작품의 '독특한 취향'이다. 이건 잘 맛봐야 합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예로 들면, 사카모토는 <도쿄식월>의 아리마 기쇼, <나루토>의 우치하 이타치와 같은 천재 태아에다 하늘이 선택한 아름다운 외모도 갖고 있다.
오늘날 세상에는 많은 작곡가들이 있다. 사카모토 류이치가 세계적인 무대에 오르려면 아직은 좀 더 뒤처져야 하지만 들어갈 수는 있다. 히사이시 조, 센쥬 아키라, 다나카도 페어에도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들어갈 수는 있지만 존 윌리엄스나 모리꼬네 같은 대가들 앞에서는 실력이 아직 열세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