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진은 자신이 무엇인지 평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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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진 (1904 년 11 월 25 일 ~ 2005 년 10 월 17 일), 자간감, 쓰촨 청두인, 본적 절강 가흥. 본명 이요탕, 현대문학가, 출판가, 통역가. 동시에' 오사' 신문화 운동 이후 가장 영향력 있는 작가 중 하나로 꼽히는 20 세기 중국의 걸출한 문학사, 중국 당대 문단의 거장이다. 저서가 꽤 풍부해서 대표작품은 주로' 집',' 봄',' 가을' 이다. 바진은 중국 대륙 지식인의 양심을 대표하는 것으로 여겨졌으며, 바진은 만년에 중국 현대문학관과 문화대혁명 박물관을 건립할 것을 제의했다. 바킨은 만년에 여러 가지 질병을 앓아 안락사를 요구한 적이 있다. < /p>
신분: 문학가, 번역가, 출판가, 작가 < /p>
포지셔닝, 평가: 사상가 < /p>
바킨 (1904 년 11 월 25 일 1904 년 쓰촨 청두에서 태어난 오래된 봉건 관료 대가족. < /p>
1914 년 바진의 어머니가 돌아가셨고, 1917 년 아버지가 또 병으로 돌아가셨다는 이 두 가지 일은 바진의 인생길의 격변이다. < /p>
바킨은 아버지의 죽음이 "이 부유한 대가족을 독재적인 왕국으로 만들었다" 고 말했다. 평화롭고 우애로운 표면 아래에서 나는 증오의 경연과 투쟁을 보았다. 동시에 자유로운 발전을 갈망하는 나의 청년의 정신에서' 억압' 은 무거운 돌덩이처럼 무겁게 눌려 있다. < /p>
이러한 억압은 주로 낡은 봉건가족 관념과 어른들의 권위에서 비롯된다. 이 위선적인 예교의 감옥에서 바킨은 자신의 형제자매들이 발버둥치고, 고생하고, 죽는 것을 보았다. 그래서 그의 마음속에는 증오의 불길이 일었다. 이어' 사랑' 이 오는 것이 바로 이' 미움' 이다. < /p>
봉건 대가족에서 가출: < /p>
오사운동이 터져 바금을 깨웠다. 각종 널리 퍼지는' 주의' 와 사조가 바진 앞에서 참신한 세계를 펼쳤고, 소년 바진의 마음을 가장 먼저 연 것은 무정부주의였다. 1923 년에 바킨은 집에서 나가 폐쇄된 쓰촨 () 를 떠나 상해 () 남경 () 에 가서 공부하였다. < /p>
"오사운동" 때 바진은 청두 외국어 전문학교에 다녔다. 1923 년 바킨에서 형을 따라 쓰촨 () 를 떠나 상해 남경 베이징 등지로 유학을 갔다. 1927 년 초 프랑스로 유학을 가서 처녀작 중편소설' 멸망' 을 썼고, 발표 당시 바진의 필명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 /p>
' 바킨' 이라는 필명은' 아나치주의' (무정부주의자) 인 바쿠닝과 크루포킨의 이름 중 하나인 합성이다. < /p>
1931 년' 집' 은 바진의 초기 대표작이자 우리나라 현대문학사에서 가장 뛰어난 작품 중 하나이다. 그래서 바진은 노신에게 "열정적이고 진보적인 생각을 가진 작가, 손꼽히는 좋은 작가 중 한 명인 작가" 라고 불렸다. < /p>
바진은 1938 년과 1940 년 각각 장편소설' 봄' 과' 가을' 을 출간해' 격류 3 부작' 을 완성했다. 1940 년부터 1945 년까지' 항전 삼부곡' (일명' 불') 을 썼다. 1944 년, 40 세의 바킨과 소산은 귀양 외곽의' 화계 휴식' 과 결혼했다. < /p>
신중국이 설립된 후 바진은 전국문련 부주석, 중국작가협회 주석, 중국필회 센터 주석, 전국정협 부주석 등을 역임하며' 수확' 잡지를 편집한 바 있다. < /p>
1966 년' 문혁' 이 시작되면서 바진은 상해시 문련의' 악파' 라는 비판을 받았다. < /p>
1978 년 홍콩' 대공보' 에서 산문' 상상록' 을 연재하기 시작했다. 1985 년' 상상록' (5 회) 을 출판하고 중국 현대문학관 건립을 주창했다. "유상록" 은 바킨을 감히 진실을 말하고 참회의식을 가진 작가로 여기게 했다. < /p>
바킨은 국제적 영예를 가장 많이 받은 중국 작가이기도 하다.
< P > 는 1981 년 이탈리아 단테 학회에서 수여한 국제 명예상을 수상했다.는 1983 년 프랑스 명예군단 메달을 받았다. < /p>
1999 년 국제번호 8315 의 소행성은' 바진성' 으로 명명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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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년 11 월 25 일 국무부는 그에게' 인민작가' 라는 영예로운 칭호를 수여했다. < /p>
2020-0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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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금 소개 < /p>
바진의 이야기와 바킨소개: 바진, 본명 이요탕, 자간감. 쓰촨 청두시 사람 (본적 절강 가흥) 은 1904 년 11 월 25 일 청두의 한 구식 대가족에서 태어났다. 1920 년 가을 바진은 청두외국어전문학교에 입학해' 오사' 신문화 운동의 영향으로 서방 문학과 사회과학 저작을 대량으로 읽었으며, 특히 사회주의 사조 중 무정부 * * * 산주의 이론의 영향을 받았다. 1921 년 친구와 함께 반월사와 균사 등 사회단체의 일에 참여해 1922 년부터 시가 창작을 시작했다. 1923 년 4 월 청두를 떠나 상해 난징 등지로 가서 동남대 부중 중학교를 마쳤다. 1925 년 친구와 민중사를 조직하여' 민중' 반월호를 설립하고 무정부주의의 이론 탐구와 사회운동에 종사했다. 1927 년 바킨은 프랑스 파리에 유학을 갔는데, 그동안 미국 정부에 의해 모함된 이탈리아 노동자 지도자인 사곡, 반자이트의 국제적 활동을 구조하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해 중편소설' 멸망' 을 쓰며 이상을 위해 헌신한 혁명 청년을 칭송했다. 1929 년 귀국한 뒤 무정부주의 운동이 실패하면서 절망과 분노의 심정을 문학 허구에 기탁했다.
창작한 소설은 두 가지 주요 주제가 있다. 하나는 젊은이들이 이상과 신앙을 추구하는 길을 탐구하는 것이고, 대표작으로는' 신입생',' 사랑의 삼부곡' ('안개',' 비',' 전기') 등이 있다. 둘째, 봉건가정제도의 폐해를 폭로하여 사회전제제도의 죄악을 비추고, 대표작으로는' 봄의 가을',' 격류 삼부곡' ('집',' 봄',' 가을') 이 있으며, 열렬하고 진실하며, 글이 강렬한 감정색채를 띠고 있어 중대한 영향을 미쳤다 바킨은 1930 년대부터 상해에 정착했고, 또 남방과 북방으로 여행을 계속하여 대량의 산문 여행기를 썼다. 1934 년 가을에 일본에 가서 소설' 신',' 귀신',' 사람' 을 쓰면서 풍격이 점점 평화로워졌다. 1935 년 귀국하여 친구가 창립한 문화생활 출판두에 참가하여 편집장을 맡다. 문학총지',' 번역문총서',' 문화생활총서' 등 대형 총서를 편집해 문학 신인을 발견하고 우수 작품을 추천하는 데 1930-40 년대 신문학사업에 긍정적인 기여를 했다. 항전이 발발한 후 광저우 계림 상해 충칭 등을 전전하며 지식인의 민간 출판 사업에 이상을 녹였다. 항전 후기 창작 풍격의 변화는 현실 생활의 작은 인물을 묘사하는 것을 위주로 깊은 인도주의를 나타냈으며, 대표작으로는 중편소설' 휴식원',' 제 4 병실',' 한야' 등이 있다. 1946 년에 상해로 돌아가 정착하다. 1949 년 이후 전국 문련 3 ~ 4 회 부주석, 중국 공협 부주석, 주석, 협력 상해 분회 주석, 명예 주석, 상하이 문련 주석,' 수확' 과' 상해 문학' 편집장, 1, 2, 3 회 전국인민대표대표, 제 5 회 현재 중국 공협 의장, 전국정협 부주석입니다. 여러 차례 출국하여 대량의 산문 여행기, 그리고 한국전쟁을 반영한 단편 소설집' 영웅의 이야기',' 이바다' 등을 창작하여 새로운 시대를 찬양하고 영웅을 찬양하는 것을 위주로 하고, 작가와 함께 대형 문학 간행물인' 수확' 을 창설했다. 1958 년부터 1962 년까지' 바금문집' 14 권은 인민문학출판사에서 속속 출판되었다. 문화대혁명 중에 박해를 받아 사랑하는 아내를 잃었다. 1973 년부터 러시아 민주 혁명가 헤르센의 회고록' 지난 일과 생각' 을 조용히 번역했다. 1978 년' 문혁' 이 끝난 후 지식인이 20 세기에 걸어온 길과 교훈을 침통한 마음으로 반성하고 개인을 해부 대상으로' 상상록' 5 권 ('상상록',' 탐구집',' 진실집',' 병중집 포함') 을 썼다 바킨은 1982 년 이탈리아 단테 국제상, 1983 년 프랑스 명예군단 훈장, 1984 년 홍콩 중문대 명예문학박사학위, 1985 년 미국 문학예술연구원 외국원사 타이틀, 1990 년 구소련 인민우의훈장, 1990 년 일본 후쿠오카 아시아문화상 창특장을 수상했다 바진은 만년에 수필집' 재사록',' 바금전집' (16 권),' 바금번역전집' (10 권) 등을 출간했다. 사상적으로나 문학적으로 두드러진 성과로 인해 20 세기 중국 지식인 도로 탐구의 전형으로 1980 년대 이후 중국 20 세기 문학과 지식인의 길을 연구하는 학술계의 중요한 대상이 되었으며, 1989 년부터 전국 * * * 은 4 회 바킨 국제 세미나를 열어 10 여 종의 연구 연보, 전기, 이론 전문 저서를 출판한 적이 있다. 유명인명언망 < /p>
22 짱 1,688 브라우징 2017-12-02
바킨 생애 소개 50 자 이하 < /p>
바입니다 바진의 본명 이요탕은 중국 작가, 번역가, 사회활동가, 무소속 애국 민주인사다.
바킨이 문혁 이후 쓴' 상상록' 은 내용이 소박하고 감정이 진실하며 작가의 참회와 자성으로 가득 차 있어' 20 세기 중국 문학의 양심' 으로 불린다. < /p>
확장 자료: 작품 스타일 1, 언어 스타일 바진의 언어 스타일 특징이 뚜렷하다. 전반적으로 그의 언어는 따뜻하고 명쾌하며 소박하지만 감정이 언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는 전후 두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초기에는 청춘의 열정적인 서정적 언어 스타일로 유명하며 전염성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바킨이 초기에' 집' 으로 대표했던 소설은 청년들의 열렬한 추앙을 받았다. 소설' 휴식원' 을 기점으로 한 후기 작품언어는 더위에서 차갑게 바뀌기 시작했고, 필조는 깊고 슬프고 우울해졌고,' 한야' 에 이르러 이런 비극적인 언어예술을 최고봉으로 다듬었다. 2. 문학사상 바금 문학사상의 핵심은 참과 선이다. 이 두 점 사이에서' 참' 은 바진 문학사상의 생명이고, 핵심이며,' 선' 은 바진 문학사상의 기준점이자 가치이다. 바킨 문학사상 중의 선은 인간의 절대적인 자유 추구의 가치로, 이는 주로 그가 초기에 접촉한 무정부주의 사상 덕분이다. 무정부주의사상은 개체 간의 자조 관계를 제창하고 개인의 자유와 평등에 관심을 갖는다. 3. 창작 제재는 제재에 관한 것이고, 바진의 장편 소설은 가정생활을 주로 묘사하며 강한 자서전성을 지니고 있다. 그의 단편 소설은 제재가 다양해서 관련 범위가 상당히 넓다. 바진의 작품에서 집은 사회이고, 가정은 사회기체를 구성하는 세포이며, 가정생활은 사회생활의 축소판이다. 바진의 창작 실천은 그가 가정생활의 정경을 묘사함으로써 사회생활의 상황과 발전 변화를 반영하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중에서도 특히 그의' 격류 3 부작' 과' 한야' 가 주를 이루고 있다. < /p>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사전-바진 < /p>
557 짱 9,103 2019-11-06
바진의 자료 소개 찾아보기 < /p>
바킨 (1904 년 11 월 25 일-2005 년 10 월 17 일), 본명 이요탕은 펜명 페이건, 극락, 흑랑, 봄바람 등, 자간으로 표기되어 있다. 한족, 쓰촨 청두인, 본적 절강 가흥. 중국 작가, 번역가, 사회활동가, 무당파 애국민주인. 바진은 1904 년 11 월 쓰촨 청두의 한 봉건 관료 가정에서 태어났고, 오사운동 이후 바진은 트렌디한 사상의 영향을 많이 받았고, 이런 사상의 영향으로 그의 개인적인 반봉건 투쟁을 시작했다. 1923 년 바진은 집을 떠나 상해 난징 등지로 유학을 떠나 반세기 동안 그의 문학 창작 생활을 시작했다. 바킨이 문혁 이후 쓴' 상상록' 은 내용이 소박하고 감정이 진실하며 작가의 참회와 자성으로 가득 차 있어' 20 세기 중국 문학의 양심' 으로 불린다. 바진 문학 사상의 핵심은 참과 선이다. 이 두 점 사이에서' 참' 은 바진 문학사상의 생명이고, 핵심이며,' 선' 은 바진 문학사상의 기준점이자 가치이다. 바킨 문학사상 중의 선은 인간의 절대적인 자유 추구의 가치로, 이는 주로 그가 초기에 접촉한 무정부주의 사상 덕분이다. 무정부주의사상은 개체 간의 자조 관계를 제창하고 개인의 자유와 평등에 관심을 갖는다. 바킨 처녀작의' 멸망' 은 그의 반독재적인 증오와 인류에 대한 사랑의 양면을 매우 청춘적이고 열정적으로 표현했고, 이후' 집' 은 개인의 자유를 제한하는 봉건주의에 대한 무자비한 고소를 더욱 직접적으로 표현했다. 이후' 불' 3 부작,' 제 4 병실',' 휴식원',' 추운 밤' 은 모두 1940 년대 중국 사회의 어둠에 대한 폭로와 비판을 반영했다. "불" 은 항전에 대한 직접적인 묘사,' 제 4 병실' 은 사회 밑바닥의 어둠에 대한 폭로,' 휴식원' 의 불평등 사회에 대한 반성,' 추운 밤' 의 사회 어둠에 대한 고소를 담고 있다. 말기 바진의' 선' 에 대한 사고는 더욱 명확한 사회적 내포를 가지고 있다. 이 내포는 주로 문화대혁명에 대한 반성을 통해 드러난다. 즉 문화전제에 반대하고, 장관의지에 반대하고, 현실을 미화하는 것을 반대하고, 자신의 정신적 연약함을 참회하며, 온 민족이 참회하고 반성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도 문화혁명 박물관을 건립하겠다고 우렁차게 제안했다.
바진의 진실관은 더욱 직설적으로 그의 작품에 반영되었다. 바진은 마오 돈 등 작가가 작품을 완성할 때의 체계성과 이론성과는 다르기 때문에 그의 작품은 오직' 참',' 참' 으로 사람을 감동시켜' 참' 으로 이겼다. 바킨의 초기 창작에서 그는 청년의 학부모에 대한 대항정서에 힘쓰고 있다. 작가의 진실은 바로 이런 느낌에 대한 발굴과 정련에 있다. 그가' 격류 총서' 에서 말했듯이, 나는 생명이 생긴 이래 이 세상에 겨우 20 여 개의 냉서였다. "그동안 나도 많은 것을 보았고 많은 것을 알게 되었다. 내 주위는 끝없는 어둠이지만, 나는 외롭지 않고 절망하지도 않다. 나는 어느 곳에서나 그 생활의 격류가 격동하는 것을 보고, 그 자신의 길을 창조하고, 돌무더기를 통해 산간을 산산조각 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작가는 20 대 청년의 눈으로 본 생활의 격류로 느끼는 사랑과 미움의 고통을 바금식의 진실한 느낌을 통해 안에 구현하는데, 이것이 바로 청년의 진실한 느낌이다. 여기서 이 생활의 격류를 위반한 것은 거짓이고, 이 생활에 적응하는 격류는 진실이다. 바킨이' 격류' 부곡에 반영될 것이다. 바진 후기 창작, 이런 진실관은 이성적인 선택의 가입, 즉 40 년대 중국 사회의 사색과 이런 사색에 대한 느낌에 변화를 일으켰다. "추운 밤" 은 그 중 하나의 전범이다. "추운 밤" 의 심각성은 진실성에 있다. 이런 진실은 잔혹한 진실이라고 할 수 있다. 즉, 좋은 사람과 좋은 사람의 잔인함으로 삶의 진실을 드러내고 좋은 사람과 좋은 사람 사이의 비극을 만들어 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23 짱 241 찾아보기 2019-10-26
바킨 생애 소개 < /p>
바킨 (1904 년 11 월 25 일-200 바킨은 본명 이요탕으로, 필명 페간, 극락, 흑파, 봄바람 등이 있으며, 자간감, 중국 작가, 번역가, 사회활동가, 무소속 애국 민주주의자가 있다. 바진은 1904 년 11 월 쓰촨 청두의 한 봉건 관료 가정에서 태어났고, 오사운동 이후 바진은 트렌디한 사상의 영향을 많이 받았고, 이런 사상의 영향으로 그의 개인적인 반봉건 투쟁을 시작했다. 1923 년 바진은 집을 떠나 상해 난징 등지로 유학을 떠나 반세기 동안 그의 문학 창작 생활을 시작했다. 바킨이 문혁 이후 쓴' 상상록' 은 내용이 소박하고 감정이 진실하며 작가의 참회와 자성으로 가득 차 있어' 20 세기 중국 문학의 양심' 으로 불린다. < /p>
확장 자료: 1904 년 11 월 25 일 쓰촨 청두에서 태어났습니다. 1920 년에 청두 외국어 전문학교에 입학했다. 독서 기간 동안,' 오사' 의 트렌디한 사상의 영향으로 진보청년단체' 모두 사회' 에 가입했다. 1923 년에 청두에서 상해와 난징으로 유학을 갔다. 1925 년, 8 월 남경동남대 부중을 졸업하고 베이징대학에 응시할 예정이어서 병으로 상해에서 휴양했다. 9 월에는 무정부주의단체인 상하이 민중사에 참가하여' 민중' 반월호를 출판했다. 이 기간 동안 크루 포킨 (krupotkin) 의 저서 중 일부를 번역했습니다. 1927 년 1 월 프랑스 파리에 가서 공부하다. 법 기간 동안, 한편으로는 서양 철학과 문학 작품을 대량으로 읽었다. 한편, 수시로 중국에 관심을 갖고' 멸망' 을 쓰기 시작했다. 1928 년 12 월 상하이로 돌아왔다. 문학 편집자와 창작에 종사하다. 1933 년에 《문학 계간지》편집위를 맡다. 1934 년에 일본으로 여행을 갔습니다. 1935 년, 8 월 일본에서 귀국했습니다. 상하이 문화생활출판사 편무를 주관하고,' 문화생활총지',' 문학총지',' 문학생활총지' 등을 편집장으로 편집한 것이다. 1937 년 항전은' 구망일보' 편위가 전면 발발해 마오 방패 * * * 와 편집장' 외침' (이후' 봉화' 로 개명) 잡지로 전격 발발했다. 1938 년, 2 월,' 봄' 을 다 썼다. 3 월에 문협에 참가하여 이사로 선출되었다. 1940 년 7 월부터 곤명 충칭 청두 계림 귀양 등을 전전하며 항일 문화 홍보 활동에 종사하였다. 1944 년 5 월, 소산과 귀양 화계에서 결혼했다. 1945 년 충칭에서' 제 4 병실' 을 만들었다. 11 월에 상해로 돌아오다. 1949 년 7 월, 제 1 차 문대회에 참가하여 문련 위원으로 당선되었다.
1950 년 후임평명출판사 편집장, 상해시 문학예술계 연합회 부회장, 중국작가협회 상해분회 의장. 1950 년, 7 월에 상해문련 부주석이 당선되었다. 11 월에 그는 바르샤바 제 2 차 세계보위평화대회에 참가했다. 이후 또 다섯 차례 구소련을 방문했다. 1957 년 7 월,' 수확' 편집장을 맡다. 같은 해' 바금문집' 14 권, 1961 년 편찬 후 출판됐다. 1966 년 8 월, 중국 협동협회 상하이 지부가 바킨을 공격하는 대자보를 올렸고, 얼마 지나지 않아 바킨이 비판을 받아' 외양간' 에 갇혔다. 1967 년 5 월,' 인민일보' 가 서명 문장 발표했고, 바킨은 호명 비판을 받았다. 이어 상해 봉현현' 오칠간학교' 에서 2 년 반 동안 일했다. 1972 년에 아내 소산 (Shao shan) 이 사망했습니다. 1977 년에는 1983 년 중국 작가협회 회장을 역임했다. 1983 년 중국정협 부주석, 중국작가협회 회장을 역임했다. 2003 년 3 월 중국 정협 10 회 회의에서 제 10 회 전국정협 부주석으로 선출되었다. 1984 년 5 월, 세계 7 대 문화 유명 인사 중 한 명으로 일본 도쿄에서 열린 제 47 회 국제필회에 초청되었다. 1980 년대 중반 이후' 상상록' 의' 병중집',' 무제집' 등의 작품이 출판되었다. 90 년대 이후 수필집' 재사록' 을 출판하고' 바진 전집' (26 권) 등을 편집 출판했다. 2003 년 11 월 중국 국무부는 바진의' 인민작가' 라는 칭호를 수여했다. 2005 년 10 월 17 일 상해에서 101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바이두 백과사전-바킨 < /p>
75 짱 10,719 2019-0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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