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철권 6 라스 이동 목록, 아케이드 버전

철권 6 라스 이동 목록, 아케이드 버전

/index.php Tekken.com STEVE1, f3+4 (PAB 매체) df2 PAB -> PAB 매체 1.2 PAB -> PAB 매체 df1.1.2.1 B -> uf3.2 (AC 사용 가능! ) 2. f3+4(PAB 매체) d2 웅크리기 -> 웅크리기 d2 -> ff2 B! -> df1+2(BR 전용) 3. b1.b(FLK 매체) f3(길게 누르기) 1(블루레이) -> df1.2~1 -> ff2 B! -> f2.1.b(FLK에서) f3.1(AC 사용 가능) 4, uf2 -> 2.1.b(FLK에서) 1.f1 B! (이 1만 승리합니다).b (FLK에서) 벽에 1.b3+4.2~ -> ff -> 2.1 -> df1+2 (AC 사용 가능) 5. df2 (CH) -> ff2 B ->! f2.1 -> f2.1.b (FLK 미디엄) f3.1 벽에~ -> f2.1 -> df1+2 (BR 제한) 6. 벽 qcf1 (벽에 세게 부딪힘) -> f2.1 .b(FLK 중간) db 취소 및 웅크리기 -> ws1.2 B! -> 3.1.1(AC 사용 가능)

LEE1, df2 -> 1.2.fn -> 1.2.fn -> f4. 3 B! -> ff -> f2.1(AC 사용 가능) 2, ws2.3 -> ff3(AC 사용 가능) 3, b4(CH) -> ffn -> 4.u3 -> ff -> 1.2.fn - > f4.3 B! -> ff -> df ~ ws2.3 (AC 가능) 4. ff3 벽 근처에서 세게 때리기 -> bb -> d2 벽에 가볍게 때리기 -> 2 -> f4.3 B ! -> b4 -> d3(BR 제한)

LEI1, df2 -> f3.1 -> f1 -> ff2 B! -> ff3.43(BR 제한) 2, db4.f Zuibu - > Zuibu 3.2 B! -> ff3.4 (BR 전용) 3. 호랑이 구조 4 쪼그리고 앉기 -> 중간에 쪼그리고 앉기 df2.1.4 (가운데에 첩 잠자는 새) 2 B -> ff3.4 (AC 가능) 4 .ff3.b 뒤로 -> ufn4 -> f1 -> ff1 -> ff1.2 벽에~ -> ff -> df1+2 B! -> uf3(허구) 3(AC 가능) 5, uf3(CH) .헤고우) 3 -> fn4 .1.f (호랑이 구조) 1 B! -> ff3.4 벽 위로 올라가~ -> ff -> db2 스쿼트 -> ws (BR 제한)

LAW1, df2 -> 4.u3 -> b2.2 B! -> ff2.1.3(BR 제한) 2, db4.4 -> b4.3(BR 제한) 3, 4(CH) -> b2 -> b2 -> b2.2 B! -> ff2.1.3 (BR 제한) 4, ff3+4 -> b2.3.4.bfnf (드래곤 구조 취소) f2.2.2 B! -> ff2.1.3 벽에~ -> ff -> b2.3.d4(AC 가능) 5, b3 (벽에 세게 부딪힘).b 앞으로 돌기 -> f1+2 B -> db4.4 (AC 가능!

사용)

JACK-61, df2 -> 2 -> ff1 B! -> ffn -> 4 -> b3.2.2 (BR 제한) 2, ff2 -> u1+2 -> u1+2 -> 2 -> ff1 B! -> ff -> b3.2.2 (BR 제한) 3. ws1 -> f4 -> ff1 B! -> ff -> df1.2.1.2 벽에~ -> ff -> db1 .1.1 (AC 가능) 4. df1.2.1 -> b3.2 -> df1.2.1 벽에 웅크리기 -> ff -> 1.1 B! -> f4 -> db1.13 (BR 제한)

< p>HWOARANG1, df2 -> ffn -> 2.3(왼쪽 가운데 걸림) 1 -> 1.2.4(오른쪽 중간 걸림) 2 오른쪽 앞 -> 오른쪽 앞 ff3 B -> ff3 오른쪽 앞(AC 가능! ) 2, b3 -> 3~ 4 -> 2.4 (오른쪽 중앙) 2 오른쪽 앞 -> 오른쪽 앞 ff3 B! -> ffn -> 4.4.3 오른쪽 앞 (BR 전용) 3, df2 -> 3.3.f (왼쪽 중앙) 1 -> ff -> 2.4 (오른쪽 행 중앙) 2 오른쪽 앞 -> 오른쪽 앞 ff3 B!~ -> f3+4 오른쪽 앞 -> 오른쪽 앞 3~4.b (오른쪽 행 중앙) b4 벽에 -> ffn -> 4.4.3 오른쪽 앞(BR만 해당)< /p>

HEIHACHI1, cd2 -> b1.2 -> df1.2 B! -> bf2.1(AC 사용 가능)2, cd4(CH) ) -> cd4.n4 -> d1 B! -> cd4.4.1(BR만 해당) 3. 전기풍 -> 전기풍 -> ff -> f1 -> d1 B -> 벽에~ -> ffn -> cd4.4.4.n4(BR 전용) 4. f1+ 2 -> cd4(AC 사용 가능) 5. 1+2 -> cd(df 누르기) ~ ws4 -> d1 B -> cd4.4.1(BR 제한됨) ) 6. ws2 (CH) -> bf2 -> d1 B ! -> cd4.4.1 (BR 제한) 7. Wall ws1 -> d1 B! -> 지연 4 (BR 제한)

BRUCE1, df2 -> f4.3.4(BH 구조) f1 B! -> 3.2.f(cd 단계) 1 -> f2.4(AC 사용 가능) 2, bf4 -> bf4 -> df4(BH 구조) ) f1 B! -> ffn -> f3 -> 3.2.f(cd 단계) 1 -> 3.2.f(cd 단계) 2(BR 제한) 3, ws2.1 -> cd3(AC 사용 가능) 4, f3+ 4(CH) -> df1.2 B! -> db2.1.4(BR 제한) 5. Wall b2 -> db2.1.4(BR 제한) 6. ss1+2(CH) -> ffn -> d3.4 - > 3.2.f (cd step (mid) 1 -> 3.2.f (cd step mid) 1 -> 벽에 f2.4~ -> ff -> d3+4 B! -> f3.1 -> db2. 1.4(BR 제한)

WANG1,

uf4 -> 1+2 B! -> f4 -> 2 -> b2.1.1+2 (AC 사용 가능) 2, uf3 -> ff2 -> 1 -> b2.1 -> 1+2 B! 2(BR 제한) 3. ff1+2 -> db2.4 -> d3.4(AC 사용 가능) 4. df df2+4 -> ff -> d1+2 -> ff2 -> f1 -> df1.1 B ! -> ff -> db4.2 (BR 제한) 5, 4 (CH) -> ff -> 1 -> b2.1 -> 1+2 B! -> ff -> b2.1.1+2 ~ -> ff -> b2.1.1+2 (AC 사용 가능)

BRYAN1, uf4 -> db2 -> db2 -> f1 -> b1 B! -> uf3 -> f1 -> ff2 (AC 가능 )2.fb2 -> ff4 -> uf3 -> f1 -> b3.f (qcf 슬라이딩) ws4.1.2 on the wall~ -> ff -> d3.2 (BR 제한) 3. qcb4 -> 1+2 -> db2 -> f1 -> b3.f (qcf는 슬라이딩) ws4.1.2 벽에~ -> ff -> b1 B! -> d1+2.f (qcf는 슬라이딩) ws3. ) 4. db1+2가 벽에 부딪힘 -> b3.1+2 B! -> ff -> b1+2.f(qcf 슬라이딩) 1+2(BR 제한)

KUMA & PANDA1, df2.1 -> f1 -> db1.2 B! -> ffn -> df2.1(BR 제한됨)2, uf4 -> f4 -> db1.2 B! -> ff -> b2.1.1+2(BR 단) 3. db4 스쿼트 -> 빨리 일어나세요 -> df4 -> 2 -> df2.1 (AC 가능) 4. ff2 -> uf1+2 -> db1.2 B -> df2.1 올라가세요! wall~ -> ffn -> 2.1.2 (BR 제한) 5. F2.1을 벽에 대고 벽을 세게 칩니다 -> df3.2 B! -> uf4.3.1+2 (BR 제한)

< p>PAUL1 , df2 -> f2 -> b1.2 B! -> ff -> d4.2.1+2 (BR 제한) 2, ws2 -> db2 -> b1.2 B! d4.2.1 +2(BR 제한)3, qcf3+4 -> ff2.11(BR 제한)4, b2(CH) -> f1+2 B! -> qcf2 -> ff4(AC 사용 가능)5, b3 - > db2 - > b1.2 B! -> ff -> d4.2.1+2 벽 위로 올라가세요~ -> ff -> d1.4.2 (BR 전용) 6. qcb2 벽을 세게 쳐라 -> b1.2 B! -> df1.1.2(BR 제한)

Christie & Eddy1, df3+4 -> df1.1 -> uf1+2 B! -> b4.4.3+4(AC 사용 가능) 2, ws1. 3 앉는 구조로 ->

앉은 자세 2 -> d2.4 앉은 자세 입력(BR만 해당) 3, b3(CH).3 앉은 자세 입력 -> 앉은 자세 2.4 B!.b 물구나무서기 입력 -> 물구나무서기 2 스쿼트 -> ws1.3 앉은 자세 입력(BR만 해당) 4. 앉기 4~3 물구나무서기 입력 -> 물구나무서기 2 스쿼트 -> ws1.3 앉은 자세 입력 -> 앉기 2.4 B! -> f3+4(BR만 해당) 5. ws2 -> d .f3 (ws3 / qcf3 가능) -> b3.3 앉은 자세 진입 -> 앉은 자세 2.4 B!.b 물구나무서기 진입 -> 물구나무서 앉은 자세 f~ -> 앉은 자세 진입 2.4.b 물구나무서기 진입 물구나무서기 -> 물구나무서기 d3 앉기 구조(BR만 해당) 6. 벽 uf4가 벽에 부딪힘 -> uf1+2 B! -> b4.4.3+4(AC 사용 가능)

KING1, b1(CH) ) -> Rss -> df4 .3 -> b2.1+2 B! -> f2+3 (AC 사용 가능) 2. uf4 -> f2 -> f1 -> f2.2.2 B -> fff2+4 에어 플래시 (AC 사용 가능) 3. qcf1 또는 df1에서 스쿼트, squat -> ws1+2 -> df4.3 -> b1.4 (AC 사용 가능) 4, ws1+2 -> (기다려야 함) df2.1 -> f1 -> b2.1+2 B! -> ff -> df4.3 벽 위로 올라가기 -> fff2+4 공기 플래시(BR만 해당) 5. 벽 u1+2가 벽에 세게 부딪힘 -> db2 B -> d2 squat -> ws4 (BR 전용)< /p>

XIAOYU1, df2~1 -> df2 -> f3.1 Backward -> Backward 2.2 B! Backward -> ff -> Backward 1.4 (AC 사용 가능) 2, Backward f3+4.3+ 4 -> ufn4 -> f3.1 뒤로 -> 뒤로 2.2 B! -> 뒤로 d1+4 앞으로 회전 -> f3.1.1+2(AC 사용 가능) 3, fff3 피닉스 구조로 -> 피닉스 구조 1.2 뒤쪽으로 -> 뒤로 2.1 앞으로 돌기 -> ff2.1 벽 위로~ -> ff -> uf3+4 B! -> ff1+2.1+2(BR 전용) 4. 벽 u1+2(CH 히트) 올인원) .2.1 벽에 세게 부딪히기 -> uf4 B!.d1+2 불사조 진입 -> 불사조 구조물 b3+4 후방 진입 ~ -> 후방 2 -> 후방 2 -> 후방 2.2 B!.1. d 피닉스 구조로 진입 -> Feng Gou 4(AC 사용 가능)

ASUKA1, 1+2 -> 1+4 -> 2.1.1+2 B -> ff -> db4.3(AC! 2. b3.딜레이 4 -> b4.2 B! -> uf3 -> 2.1.1+2 (AC 가능) 3. 크라우칭 df2 (CH) -> ws1.4 (BR 제한) 4. uf3 (CH) ) -> db4.3 -> d2 B! -> ff -> db4.3 (BR 제한)5, f2 -> uf3 -> df1 -> 2.1.1+2 B! 제한)6 , df2 -> 2.3 -> 1+4 -> 2.1.1+2 B! -> ff -> df1.2 벽에~ -> b2.1.4 (AC 사용 가능)

Yiguang 1, ff4 뒤로 -> 뒤로 1

-> d2로 등을 돌리고 스쿼트 -> ws3.2 B! -> b2.1 (BR 제한)2, uf3 -> b1.1 -> b1.1.1.1.1 -> f1+2 B! ff - > b2.1(BR 전용) 3, 2+3, 칼 닫기 -> df2 -> f3+4 -> f1 -> b1 -> b2.1.1+2(골드 히트) f25(AC 사용 가능) 4 , 1+ 4 -> d1+2 Mine Blade -> Mine Blade 히트 ff -> Mine Blade 히트 2(AC 사용 가능) 5. df1에서 웅크리기 또는 db.b1에서 웅크리기 -> df1 -> f1 -> b1.1 - > f1+ 2 B! -> ff -> b2.1 벽에~ -> b2.Delay 1 (BR 제한)

FENG1, f4.b 뒤로 -> 뒤로 b 뒤로 -> 2 ~1 B! -> ff3 -> d3+4(AC 사용 가능) 2, uf4 -> df1 -> df1 -> db1+2 B! -> ff -> df1 -> db1+2.2(AC 사용 가능) 3, b1 (CH) -> ffn -> b1+2 (AC 가능) 4, ws2 -> d4.1+2 (AC 가능) 5, ws2 (CH) -> f4.3 B -> f3.4 -> d4! .1 +2(BR 전용) 6. ff4 -> df1 -> db1+2 B! -> ff -> df1 -> f1 -> f3.4 벽에~ -> b2.3.4.2(BR 전용)

DEVIL JIN1, cd2 -> df2 -> 2 -> df1+2 B! -> ff3.1 -> b1.2 (AC 사용 가능) 2, ws2 -> ff -> df1 -> 2 -> df1 +2 B! -> ff3.1.ff -> df4.4 (BR 제한) 3. 전기 바람 -> 전기 바람 -> ff3.1.ffn -> 2 -> df1+2 B! ff3.1 .ff -> 전기풍(AC 가능) 4, u4.u(공중) 3 B! -> Lss -> 1+4 -> bf2.1.2 on the wall~ -> ff -> df3. 2.4 (AC 사용 가능) 5. 벽 옆의 B4가 벽에 세게 부딪힙니다 -> uf3 B! -> bf2.1.2 (BR 제한됨)

MIGUEL1, uf4 -> df4.1 -> df4.1 - > df2.2 B! -> ff2.1 (AC 사용 가능) 2, 3+4 uf3 -> Rss -> df1.f (구조 내) df1 -> df4.1.f (구조 내) 2 B! -> ff -> df1 -> ff2.1 (BR 제한) 3. db1 스쿼트 -> ws4 -> d4.1+2.f 프레임 진입(AC 가능) 4. ws2.2 -> df1 -> df4.1.f (프레임에 들어갑니다) (in) 1.2.1 벽에~ -> ff -> b2.2 B! -> df4.1.1 (AC 가능) 5. df2.1 -> df1. f (공사중) df1 -> df4.1.f (공사중) 1.4 벽을 위로~ -> ff -> d2 B -> df1 -!

> df1.f (구성 중) 3 (AC 사용 가능)

BOB1, uf3 -> d2.3 -> 2 -> uf1+2.1 B! -> ff -> df1 -> b1+2 ( AC 가능) 2. ws2.1 -> 2 -> uf1+2.1 B! -> ff -> d2.3 -> b1+2 (AC 가능) 3. ff1+2 -> df2 (가장 높은 지점) -> f1 -> uf1+2.1 B! -> ff -> f3 -> d1 (BR 제한) 4, cd2 -> ff3 -> 2 -> uf1+2.1 B! -> d2.1.2 벽에~ -> ff -> b2.2 -> d3+4(BR 전용) 5. 벽 근처의 ss1+2, 벽에 세게 부딪히기 -> b4.1 B! -> 4.3.3+4(AC 사용 가능)

NINA1, df2 -> df3.2.u (ss 수평 이동) 1.f (qcf 슬라이딩) df 웅크리기~ ws1 -> 1+4 B! -> ff -> d2.3 (AC 사용 가능) 2. df4 웅크리기 - > df4에서 스쿼팅(AC 사용 가능) 3, uf2.1 -> Lss in 1.b(qcb 백스텝) uf(짧게 누르기) 4 -> 1.4.1(BR 제한) 4, b1+4 -> uf(짧게 누르기) 누르기) 4 -> df1 -> df3.2 -> ff -> 1+4 B! -> ff -> 벽에 df ~ ws 1.1+2~ -> 2 -> df1.2.f1+2( AC 5. 벽 ws1.1+2가 벽에 닿음 -> df3.2 -> 1+4 B! -> ss1.b -> uf3 (AC 사용 가능)

LEO1, df2 - > df1 -> b2.1 -> db2.2 B! -> df1+2.1+2.qcf2 (AC 사용 가능) 2, ws2 -> 3.2.4 (황금 수탉) df (qcf 슬라이딩) ~ uf1 -> b2 . 1+2 B! -> ff -> b2.1+2(AC 사용 가능) 3, 4(CH) -> f2 -> d1(AC 사용 가능) 4, d1+2(단계에서) 2 -> f3 -> b1.4.df (qcf 슬라이딩) ~ uf1 -> b2.1+2 B! -> ff4.3 벽에 ~ -> b1.4 (Golden Rooster) 4 (BR 제한) 5. 벽 d1+2 ( 스텝 다운) 3 벽에 세게 부딪히기 -> b2.1+2 B! -> df 스쿼트 -> 스쿼트 2 -> ws1.4.1 (BR 제한됨)

GANRYU1, ws2 - > b4.1 B ! -> ff -> b2.1 웅크리기 -> ws1+2.1+2 (AC 사용 가능) 2, ff1+2 -> b2.1 웅크리기 -> ws1+2.1+2 B! uf2 -> uf3+4 앉은 자세로(BR 제한) 4, df2.1.2.1 -> b2.1 스쿼트 -> ws1+2.1+2 B! -> ff -> df1+ 2 벽에~ -> df4. 1 -> b1~2.1.2.1.2 (AC 사용 가능) 5. df2.1.2.1.2.1 -> b2.1.2 벽에~ -> ff -&g

t; 2.1.2 B! -> df1+2.1(AC 사용 가능)

DRAGUNOV1, df2 -> 4.1 -> ff1.3.2 B! -> ffn -> 3.1.2(AC 사용 가능) )2.ws2 -> (상대가 머리 높이까지 떨어질 때까지 기다립니다) 4.1 -> f1 -> ff1.3.2 B! -> ffn -> 3.1.2 (AC 가능) 3. ws2 -> f2. 4 -> ff2 B! -> ff -> uf4 -> d4.4(AC 사용 가능) 4. db3 -> u(Lss) -> d2 squat -> ws4 -> d4.4(AC 사용 가능) 5. qcf1 - > Lss -> 3.1 -> f1 -> ff1 -> f4.4.3 벽 위로 올라가세요~ -> ff2 B! -> b2.1.3 (BR 전용) 6. 벽 ws1.3 벽을 세게 쳐라 -> d1 B! -> b2.1.3(BR 제한)

RAVEN1, ws1 -> ff3 -> f1 -> Lss -> 1 -> ff3 -> b4.n4 B! 입력 뒤로 -> 뒤로 b3+4 - > 3~4 뒤로 들어가기(AC는 가능) 2. qcf2 -> b4.n4 B! 뒤로 들어가기 -> 뒤로 f2.4.3+4(AC는 가능) 3. Squat df3+4 -> uf3(AC는 가능) 가능) 4 , df2 뒷면에 -> 뒷면 f2 -> db2.1 -> ub1.2 B! -> ff3 -> ff4 벽에~ -> ff -> f3+4.4.2 (AC 사용 가능) 5. ff4 벽에 세게 부딪히세요 -> b4.n4 B! b를 뒤쪽으로 -> 뒤쪽 2 -> 뒤쪽 1+2(AC 사용 가능)

MARDUK1, df1 -> 2 -> df4. 2 B! -> db3.1.1 (AC 사용 가능) 2, df3.df1 -> 2 -> df4.2 B! -> df3.n1.2.3+4 (서버 진입) 3+4 (서버 종료) > ff1+ 2(AC 사용 가능) 3. ff1+2 -> ff -> df3.1+2 B! -> df3.df1 -> b1.2(AC 사용 가능) 4. ws3(또는 구성에서는 3) -> df4.2 B! -> df3.n1 -> b1+2(BR 제한) 5, db2(CH 싸움) -> db1+3 -> df4.2 B! ( 서번트 구조 진입) 3+4 (서번트 구조 종료) -> 벽에 1.2~ -> ff -> 벽에 f2+4 (AC 사용 가능)

JULIA1, uf4.3 - > 4 - > ff1 -> b1 B! -> ff -> df4.2.bf1 (BR 전용)2, b4 -> ff2 웅크리기 (AC 사용 가능) 3, df1 (웅크린 상대 공격) -> ff3 (가장 빠른 입력) ) -> ff1 -> ff1 -> b1 B! -> ff1 -> ff1 -> ff1.3 벽에~ -> ff -> 1+2.4.bf1+2 (BR 제한) 4, qcf2 -> f3~ 1 - > ff1 -> f1.2.4(회전 단계

) 1+2 B! -> ddf1.2 벽 위로 올라가세요~ -> f3~1 (BR 전용) 5. 벽 옆에 웅크리고 벽에 대고 df4.3 강타 -> 1.1 B! 2.4.bf1+2(AC 가능)

KAZUYA1, cd2 -> df3.2 -> db2 B! -> ff -> df3 -> df1.f2 (AC 가능) 2. 전기풍 -> 전기풍 -> df1.2 B! -> ff -> df3 -> 전기풍(AC 가능) 3, ws1.2 -> f3.1.4 -> db2 B! -> ff -> df1.2(AC 가능) 4, df1.4 -> db2 B! -> ff -> df3 -> df1.f2 벽에~ -> ff -> df4.4 (AC 가능) 5. uf3 벽에, 다시 벽에 부딪히다 -> f4 B! -> df3.2. 지연 1(BR 제한)

ARMOR-KING1, cd2 -> cd2 -> d2 B! -> ff -> df1 -> f b db d df f1 (AC 가능) 2, b1 (CH) -> u2( AC 가능) 3. ss2.1 B! -> df1 -> 1+2.2 -> f1+4 (BR 제한됨) 4. uf4 -> 1+2.2 -> d2 B! -> ff -> df1 -> f2.1 벽 위로 올라가세요~ -> ff -> d4.4.4 (AC 가능) 5. F2.1 벽에 세게 부딪히세요 -> ss2.1 B! -> df1 -> f1+4 (BR 제한)

JIN1, uf4 -> b2. 지연 1 -> f1.3~3 B! -> ff -> db2.2.3 (BR 제한) 2 , ws2 -> bf2.1 -> f1.3~3 B! -> ffn -> 3.1 -> ff2(AC 사용 가능) 3. cd4 -> b2. 지연 2(BR 제한) 4. cd1 -> bf2.1 -> f1.3~3 B! -> ff -> bf2 -> b2.1 벽으로 가세요~ -> ff -> db2.2.3 (AC 가능) 5. B1 벽으로 ( Zan Xin Er Zhong) 1.2 벽을 세게 쳐라 -> df4 B! -> bf2.1.2 (BR 전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