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모든 것은 선사부터 시작해야 한다. 지난 2007 년 8 월, 선사는 베이징에서 선발식을 거행했고, 프로듀서 장이군 (공사군), 장효전 (웃음개) 등이 출석해 판매를 했고, 현장에는 게이머들이 줄을 서서 게임을 길게 구매하는 팀이 등장했다. 이런 상황은 일반적으로 일본이 최종 판타지 (뉴스, 클럽, 포럼, 문제고), 용자 투악용 (갤러리) 과 같은 대작이 발표될 때만 볼 수 있다. 현장에 몇 가지 장면이 있어 꽤 감동적이다. 그중 한 선수는 상하이 소프트스타에게 돈을 내고 선검의 연구개발을 지지한다고 밝혔고, 거절을 당한 후 몇 세트의 게임을 사서 떠나려고 했다. 광서에서 특별히 비행기를 타고 달려온 15 세 여성 게이머도 장의군의 축복을 받고 감격스럽게 울었다. 상하이 선사호화판 선발 현장에서 한 플레이어가 상하이 대극장 입구에서 13 시간을 기다리며 한정된 꿈의 유리판 한 세트를 구입하기 위해서였다. 선사주 내 판매량이 20 만 채에 이른다. 오늘날 점점 위축되고 있는 독립 실행형 게임 시장에서는 이미 대단한 숫자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그러나 그로부터 얼마 지나지 않아 인터넷에서 장의군, 장효전 사퇴 소식이 전해졌다. 이어 상하이 연성이 정식으로 해산을 선언했고, 일련의 변고가 이렇게 갑작스럽게 와서 경악했다. 수많은 의문이 우리 앞에 놓여 있습니다-----선사 잘 팔리고 있습니다, 어떻게 부드럽게 해산합니까? 두 장의 이직은 도대체 무엇 때문인가? 선검 시리즈는 또 어디로 갈 것인가? 계속 자세히 연구합시다 ... /f? Kz=322308547 문장 길어요. 자세한 내용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