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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양 부자는 손잡고' 노인원을 날아간다' 노인이 30 년 동안 연거푸 부자를 구했다

2012 년 5 월, 6 세대 신예 감독 장양이 연출한' 노인원 비행' 이 각 대형 극장에 상륙하자 개봉하자마자 아이돌스타도 로맨틱한 사랑도 눈부신 효과도 없고, 3000 대가 넘는 노인들이 단순한 꿈을 추구하기 위해 노력하는 이야기도 있다 하지만 이렇게 간단한 줄거리인데, 수많은 관객들이 100 분 동안 웃고 울고, 울고, 웃고, 많은 젊은 관객들이 웨이보에서 "부모를 사랑하라, 일찌감치!" 라고 호소하고 있다.

거의 알려지지 않은 것은 환갑을 넘은 이 노인들 중 한 명이 바로 장양의 아버지 장화훈이라는 것이다. 여러 해 동안 아버지와 아들 사이의 갈등이 심했는데, 둘 다 실망과 우울증으로 가득 차 있었지만, 물보다 진한 혈육에서 아버지와 아들은 마침내' 노인원 비행' 에서 진심으로 힘을 합쳤다. * * * 이 안 될 매듭을 풀었습니다.

남북으로, 감독 부자간의 갈등이 끊이지 않는다

2004 년 5 월 어느 날, 노예술가 허환산이 장화훈의 집에 손님으로 왔다. 쑤 라오 그냥 앉아, 장 양은 밖에서 바람이 불며 들어와 쑤 라오 (Xu Lao) 와 인사를 한 후, 장 양 (Zhang Yang) 은 장 후아훈 (Zhang Huaxun) 에게 직접 말했다. 나의 그 회색 트렌치코트는 어디에 두었니? 나는 출장을 갈 때 써야 한다! "

장화훈은 안방의 한쪽 궤짝을 가리켰고, 장양은 즉시 그곳으로 달려가, 캐비닛 문을 열고 거꾸로 비웠다. 2 ~ 3 분 후 장양은 그 옷을 찾았고, 그는 거실로 가서 트렌치코트를 들고 장화훈에게 말했다. "이봐, 나 갈게, 허선생님과 천천히 얘기하자!"

장양의 세 마디로 허환산이 단서를 보게 하고, 장양의 뒷모습을 바라보며 장화훈을 꾸짖으며 말했다. "당신은 아이를 어떻게 교육했습니까? 그가 너에 대한 호칭은' 여보세요' 가 아니라' 아이고' 인데, 아버지 한 마디도 부르지 않으니, 이 아이는 너무 말이 안 된다! " 허환산은 장화훈의 심정을 어둡게 했다. 한동안 그의 마음은 오미잡했다.-

1936 년 태어난 장화훈은 쓰촨 펑현인으로 어린 시절 야채를 팔고 구두를 닦은 뒤 베이징 영화학원에 입학해' 병사 장가',' 비바람 마일리지' 등 영화 촬영에 참여해 서서히 영화길에 올랐다. 장화훈은 1980 년 처음으로 감독이 되려 하며 영화' 신비한 대불' 을 독자적으로 촬영한 뒤' 오대산기정'' 백의협녀'' 주검' 등을 연이어 촬영하며 중국 무타 영화의 선례를 창조하며 영화계에서 자신의 독특한 지위를 확립했다

장화훈의 일정이 꽉 찼기 때문에 그는 아들 장양과 재회할 시간이 매우 적었다. 장양이 여덟 살 때 장화훈은 그를 베이징으로 데리고 정착했다. 그러나 북경에 도착했을 때, 장양은 여전히 아버지의 얼굴을 거의 보지 못했다. 양심의 가책을 느끼며 장화훈은 외출할 때마다 아들에게 각종 작은 선물을 가져다 준다. 하지만 이 선물들이 아들에게 주는 기쁨은 언제나 짧다. 다음번에 장화훈이 다시 집에 돌아왔을 때 그를 맞이한 것은 역시 아들의 춥지도 덥지도 않은 얼굴이었다.

뿐만 아니라, 장화훈은 아이를 곁에 데려온 후, 어린 양이 점점 반항적으로 변해가는 것을 발견하고, 매번 그를 비판할 때마다, 그는 항상 5 ~ 6 개의 문장이 거기에서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조금도 잘못을 인정하려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한 번, 장양과 몇 명의 작은 친구들이 한밤중까지 미친 듯이 놀다가 아버지가 꾸짖을까 봐 동창집에서 하룻밤을 피했지만 아버지에게 말하지 않았다.

다음날 장화훈이 아들을 찾으러 학교에 갔을 때, 선생님은 장양이 수업에 전혀 오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번에 장화훈이 급해서 그는 동원할 수 있는 모든 힘을 동원해 아들이 갈 수 있는 곳에서 카펫 수색을 펼쳤지만 소식이 묘연하다. 이틀 후 까지, 두 개의 좋은 건설 노동자 장 양 다시 보내, 원래, 장 양 은 실제로 건설 현장 시멘트 파이프 에 숨어, 낮에는 노동자들에게 몇 찐빵 굶주림을 달라고 하고, 밤에는 파이프 에 짚을 깔고 잠을 잤다! 장화훈은 상황을 알게 되자 매우 화가 나서 손을 들어 아들의 뺨을 한 대 때릴 준비를 했는데, 뜻밖에도 장양은 머리도 움츠리지 않고 오히려 목을 한 줄기 쳤다. "때려라! 나는 너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너를 떠나도 된다! 클릭합니다 아들의 고집스러운 눈빛을 보고 장화훈의 손은 힘없이 늘어졌다.

고등학교 이후 장양은 음악에 집착하며 친구 몇 명과 작은 밴드를 만들었다. 장양의 방법은 장화훈이' 열심히 공부하다' 는 생각과 크게 다르다. 한 번, 장양은 아버지에게' 자료비' 를 요구했는데, 그날 마침 장화훈이 집에 쉬자 그는 마음을 두고 조용히 아들 뒤를 따랐다. 역시 아들은 학교에 전혀 가지 않고 악기행에 갔다. 원래, 그동안 장양은 자주 그를 찾아 돈을 요구했는데, 사실 모두' 가로채' 고 기타와 드럼을 사려고 준비했다!

장양이 굴복하도록 강요하기 위해 조속한 시일 내에' 바른길' 에 올랐고, 장화훈은 아들을 집에서 몰아내고, 학교에 살게 하고, 매달 40 위안의 생활비만 주었다. 장화훈은 이렇게 되면 네가 어떻게 소란을 피우는지 보자고 생각했다.

그러나 장화훈은 주판을 완전히 잘못 쳤다. 어느 날 그는 갑자기 한 친구로부터 장양이 서단의 지하도에서 노래를 팔고 있다고 전화를 받았다. 장화훈은 깜짝 놀라 뛰어가서 보니 장양이 과연 다른 젊은이들과 목을 잡아당기고 있는 것을 보고 몇 관객을 향해 흥이 났다. 장양의 발 밑에는 또 나무상자가 하나 있는데, 안에는 잔돈과 동전이 몇 장 흩어져 있다. 이것은 유명한 감독의 아들인데, 분명히 거지야! 장화훈은 어쩔 수 없이 장양의 귀를 잡아당겨 그를 집으로 들고 폭행했다.

부자간의 간격이 너무 깊어서 1988 년 장양은 광저우 중산대학을 졸업한 후 아버지와 아무런 상의도 하지 않고 중앙연극학원 감독과로 전학했다. 아들의 행동은 장화훈을 더욱 화나게 하고, 여러 해 동안의 감독 생활을 하며, 장화훈은 그 중의 어려움을 잘 알고 있다. 그는 일찍이 아들에게 영화와 관련된 길을 밟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아들의 고집이 이번에도 올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그는 더 이상 집에 돌아가지 않고 장화훈에게 전화를 하지도 않고, 가끔 한 번 돌아오기도 하고, 왔다갔다 서두르기도 했다.

이런 상황을 알게 되자 허환산은 장화훈에게 "부자간의 감정혈이 물보다 진하다. 너희 둘은 이렇게 소란을 피워 누구에게도 이로울 게 없다" 고 말했다. 아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방법을 좀 더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아마도 이 매듭을 풀 수 있을 것입니다! " 장화훈은 깊이 고개를 끄덕였다.

마음을 녹이고 추위와 추위를 없애다

2005 년 1 월 어느 날 밤 장화훈은 뜻밖에 아들 장양의 대본을 읽었는데, 이 영화는' 해바라기' 라는 영화로, 한 화가의 아버지가 여러 가지 이유로 아들이 9 살이 되었을 때 고향으로 돌아왔고,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복귀로 아들의 습관적인 생활을 흐트러뜨리고, 아들은 마음속에서 아버지를 배척하고, 불렀다 한번은 두 사람이 숲에서 길을 잃고 아버지와 헤어진 아들이 자기도 모르게' 아빠' 라는 두 글자를 외쳤다.

극본의 말미에 장양은 특별히 이런 마음의 독백을 썼다. "아이에게는 아버지가 태양이고, 아이가 자라면서 아버지의 햇빛과 따뜻함이 필요하다. 진정한 아버지, 그의 벌린 팔은 초양처럼 따뜻하고 편안하다. 그가 칭찬하는 미소는 석양처럼 인신수에 들어갔다. 일생 동안 아버지의 햇빛 아래 목욕한다면, 생명의 길은 분명 밝고 당당할 것이다. 다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이런 아버지가 부족하다. " 이 독백은 장화훈이 가슴이 두근거린다.

대본을 내려놓자 장화훈은 갑자기 아들과의 관계가' 해바라기' 에 쓰여진 것과 같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사실, 아들도 똑같이 자신을 사랑하지만, 그는 표현에 능숙하지 않을 뿐이다. "삼림이 길을 잃었다" 는 다리 구간은 사실 아들의 내면을 묘사한 것이다. 사람이 가장 위급한 순간에 가장 필요한 것은 자신의 생명을 주신 아버지이기 때문에 가장 먼저 강하게 부르는 것은 그들이다. 그와 마찬가지로, 아버지도 이런 순간에도 자기 자식을 가장 그리워하는데, 이런 감정도 표현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