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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o Moruo 는 "하늘의 시장 배경" 의 글쓰기 배경을 썼다

쓰기 배경:

천상의 시장' 은 1921 년 10 월 24 일, 이후 곽모로의 두 번째 시문집' 별빛' 에 수록된 작품으로,' 별빛' 에 수록된 작품들은 모두 시인이 1921 년부터 1922 년까지 일본과 상하이 두 곳에서 지은 것이다.

1920 년대 초반,' 오사오' 클라이맥스는 이미 지나갔고, 대혁명 시대는 아직 오지 않았고, 시인은 고민 속에서 방황하고 있다. 그는 현실에 불만을 품고 아름다운 미래를 열렬히 동경했다. 찬란한 별빛의 유도에 이 난기류가 짙고 짙은' 하늘의 시장' 을 적어 그의 마음 속 천국의 청사진을 선보였다.

확장 데이터:

감사:

제목 자체는 신기하고 아름다운 상상의 색채로 가득 차 있으며, 처음부터 사람들을 상상의 아름다운 경지로 끌어들였다. 제 1 절' 스타' 와' 가로등' 의 시각은 같다. 시 전체를 위한 상상의 기조를 다졌다. 실생활의 시장, 하늘의 시장,' 가로등' 과' 스타 상호 비유' 가 어우러져 하늘과 땅의 아름다운 풍경이 어우러졌다.

제 2 절은 상상의 시장을 썼는데, 인간 시장처럼 가게가 있지만, 또 인간의' 진기함' 보다 더 부유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름다움", "진열" 이라는 단어로 약간 염색을 하여 하늘의 선경 번화한 미몽의 배경을 부각시키고, "현미" 로 유유유무처럼 보이면, 시시각각 사람들의 상상력을 더욱 불러일으키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름다움명언) 3, 4 절에 견우직녀의 행복한 생활을 쓰다.

이렇게' 아름다운 시장',' 진기' 의' 물건' 이 만약 일련의 정물이 되어 그곳에 진열되어 있고, 인물이 그 사이에 활동하지 않는다면, 그 묘미는 부족하다. 이 2 절에서 시인은 정경에서 동경의 묘사로 옮겨갔고,' 천하' 에서' 견우직녀' 의 이야기를 끌어냈다.

민간 신화 전설의 견우직녀는 왕모의 노여움을 받아 매년 불쌍한' 칠석' 회의밖에 없지만,' 하늘의 시장' 에서 시인은 과감한 예술적 상상을 통해 신화 소재를 개조하고 신화 전설의 주인공을 이상적인 대상으로 아름다운 미래에 대한 동경을 표현했다.

연인이 마침내 가정을 이루고, 하늘에서 아름다운 생활을 즐기고, 소를 타고 등롱을 들고, 은하수를 섭렵하고, 아름다운 천거리에서 한가롭게 놀다가,' 얕은 천하' 가 견우직녀 생활의 풍경이 되어 영원히' 이기는 것은 무수히 많다' 고 영원히 마음을 사로잡는다.

시인은 견우직녀의 모든 비극적인 요소를 버리고, 불행한 장애를 아름다운 생활의 보조로 만들어 시의 환상에 매혹적인 색채를 씌웠다. 결말은 "그들이 등롱을 들고 걷고 있다" 는 것인데, 더욱이 촛불이 시 전체의 점정을 비추는 붓으로, 의미심장해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