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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칭 결혼식 배치

충칭 결혼식 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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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칭 결혼 풍속 습관과 중시 방면 < /p>

"남녀가 고생과 * * *, 풍속이 아직 옷차림이 아니다"; 토착민 "아직 옷을 입지 않았다"; "남녀가 상투를 올리고, 짧은 옷을 족히 걸치고, 불액에 기미 얼룩덜룩한 옷을 입는다." 토족 의류는' 상검박' 의 전반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투씨네 처녀의 결혼 축하일은 울음소리로 맞았다. 신부는 결혼 30 여 개월 전부터 울었고, 어떤 신부는 1 월 이상, 적어도 3, 5 일은 울어야 했다. 토씨네는 또 울고가를 부를 수 있을지를 여성의 재치와 현덕을 가늠하는 상징으로 삼았다. 우는 결혼가에는' 부모 울음',' 형수님 울음',' 삼촌 울음',' 자매 울음',' 중매 울음',' 머리 빗질',' 꽃 울음',' 아빠 울음',' 아버지 이별',' 아버지 울음' 이 있다 < /p>

충칭 결혼풍속에서 우는 것은 여성의 결혼의 자유에서 비롯되며, 그들은 우는 노랫소리로 죄악의 혼인제도를 고소한다. 오늘 결혼은 자유다. 투지아 아가씨는 결혼할 때도 울며 시집을 가야 하는데, 지금의 울혼은 단지 의식일 뿐이다. < /p>

손춤 투지아 가장 민족적 특색이 풍부한 명절은 연절이고, 명절 중 가장 민족적 특색이 풍부한 가무는' 사바일' 이며, 싸움도 손춤이다. 손춤은 토족의 대표적인 민간 무용 형식으로, 충칭의 유양토족 묘족 자치현 내 유수강 유역에서 기원했다. 손짓 춤, 토어는' 사바일' 이라고 하고, 어떤 것은' 사바' 라고 부른다. < /p>

는 토족 제사 기도의 한 행사로, 보통 연절에 거행되며 제사 기도 가무 사교 스포츠 경기 물자 교류 등 포괄적인 민속행사로 발전했다. 토가족은 손을 흔드는 행사에서 조상의 창업의 어려움을 회상하고, 조상의 공적을 추모하며, 토가 선민의 생활 장면을 전시하며, 전체 행사에는 강한 조상 숭배의 흔적이 남아 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