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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궁이 앞장서고 자정이 무겁다' 다음 문장은 무엇인가요?

금궁과 자루의 다음 문장: 붉은 태양이 푸른 바다의 파도를 낳는다.

금궁과 자루의 다음 문장: 붉은 태양이 푸른 바다의 파도를 낳는다. 시의 제목은 '백궁시'이다. 본명 : 왕젠. 별명: 왕중추, 왕시마. 글꼴 크기: Zhongchu. 시대 : 당나라. 인종: 한. 출생지 : 잉촨(현 허난성 쉬창) 생년월일: 서기 768년. 사망 시간: 서기 835년. 주요 작품 : <신혼부부>, <궁의 삼단>, <십오밤의 달구경>, <조소령>, <조소령> 등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황금궁과 자색정'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제공합니다.

1. '백궁' 전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Ci Poems" "백궁시"의 세부 사항

봉래의 본당은 황금 거북이로 덮여 있고 붉은 태양은 푸른 바다 파도를 만듭니다.

오대문에서 한가롭게 북쪽을 바라보면 새 노란색 손수건이 놓인 침대가 높다.

궁전 앞에서는 행인들 각자가 맡은 임무를 맡아 서쪽으로 오는 팔칙에서 나온 오랑캐들을 소환한다.

청백룡의 꼬리길에 올라가서 옆으로 정난산을 바라보세요.

용 연기가 보라색 눈동자를 따뜻하게 해주고, 현정문은 마치 옥궁 같다.

우커관 앞의 장관들이 나오고, 커튼이 한참 내려갔다.

백옥창 앞의 제도사, 첫 번째 붉은 체리가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

황금계단이 멀었다는 궁궐의 전언이 있어 성자께 감사의 말씀만 담았습니다.

아내가 꽃지를 접고 수놓은 자리를 옥탁으로 옮겼다.

붉은 양초 앞에 허브를 놓아두었고, 새벽이 되면 정자 밖으로 나와 알린다.

왕조 초기 건우전투는 분권화되어 옥함 옆에 섰다.

황금봉황종이 매일 들어온다. 궁궐 머리에는 책밖에 할 일이 없다.

안잉은 비일랑으로 갔고, 장옌쑤언호는 따로 잠자리에 들었다.

황제는 시험을 보기 위해 휘막 뒤로 내려갔고, 궁중 신하들은 손에 차를 건넸다.

Wei Ming은 금색으로 칠해진 황룡과 오색 깃발로 Jiucheng Pass를 열었습니다.

은색 플랫폼이 줄을 서기 전까지 세 개의 성당이 서판을 마주하고 있다.

젊은 황제는 국경 기술에 큰 관심을 갖고 영암 화각을 직접 방문했습니다.

장관들에게 그림책 집필과 장군홀에서 스크린 만드는 법을 가르친다.

단풍탑의 문이 열리며 다섯 개의 구름과 황금마차가 하늘에서 내려왔다.

계단 앞의 기수 쉬안웨이는 하룻밤을 보내기 위해 남부 교외로 돌아갔다.

사면 발표를 지켜보기 위해 건물 앞에 기둥이 세워져 만세의 환호와 춤이 울려 퍼졌습니다.

일조 색판은 높이가 100피트이고, 날아다니는 불멸자들이 황금닭을 차지하기 위해 경쟁을 벌이고 있다.

직현당에는 책이 가득하고, 머리에는 황제의 인장이 찍혀있습니다.

진짜 작품은 숫자대로 들어오고, 옥자에 가둬두지 마세요.

밀궁의 청자이 조각은 길고, 궁녀 자웨이는 밤에 향을 피운다.

릉을 참배하는 날, 관계자가 저에게 메시지를 보냈고, 제가 따로 태창에 들어갔습니다.

새로 조율된 백마는 채찍 소리가 무서워서 사원 주변을 둘러볼 것을 제안한다.

일찍 들어온 왕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그들은 공놀이를 하기 위해 문으로 달려갔다.

상대 수비에서 1위를 차지하기는 어렵다. 상대 앞에서 공 뒤에서 플레이하지 마세요.

아내가 '치치지'를 잘 부르고, 황제는 옥탑으로 돌아간다.

새 셔츠에는 똑같은 노란색 머리와 긴 은색 벨트가 있습니다.

항상 옥채찍, 녹색 갈기, 붉은 이마, 향긋한 사향을 지닌 왕의 말을 타세요.

나 셔츠의 잎사귀에는 짙은 자수가 있고 금색 봉황과 은색 거위 무리가 있습니다.

각 춤은 두 방향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평화만세'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추이는 고(故) 황제가 한 번도 지나간 적이 없는 곳인 유자오궁(宇座王室)에 갇혀 있다.

요즘에는 연못 바닥이 비단으로 포장되어 있고, 밤나무와 닭머리가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내일 궁궐 앞에서 열리는 중화제에서는 밤새도록 경림에 춤추는 옷들이 흩날릴 예정이다.

제보자는 양초를 나눠주라고 명령했고, 감독관은 황금 자물쇠를 열어 다시 넣었다.

5시와 3시에는 금차를 불러달라고 하고, 궁궐 손님들은 모두 꽃을 보러 나온다.

전투가 끝나자 그는 즉시 말을 일어서도록 재촉했고, 궁수는 먼저 네이위안 가문에 보고했다.

시내 북동쪽에 위치한 왕윤타워에는 반쯤 내려져 반쯤 걸려있는 구슬커튼이 있다.

말을 탄 보행자들은 건물 꼭대기에 황제가 있을까 봐 겁을 먹고 멀리 지나간다.

궁에서 태어난 궁녀는 홍장에 머물며 각자 새로운 활을 얻었다.

말에 오르려 할 때 모두들 술을 주었고, 남자들은 무릎을 꿇고 왕에게 감사를 드렸습니다.

새가을의 흰 토끼는 주먹보다 크고 붉은 귀와 서리가 내린 털이 풀밭에 자고 있습니다.

황제는 사람에게 쏘는 법을 가르치지 않지만, 옥채찍이 말발굽을 덮고 있다.

내부 독수리 우리의 빨간 리본이 풀려 싸움에서 승리하고 날아가는 손이 높이 솟아오른다.

푸른 구름 위로 똑바로 올라갔다가 다시 내려오면 한 쌍의 황금빛 발톱이 꽃털을 줍는다.

경주용 보트의 뱃머리에서 채기가 떨어져 나갔고, 양쪽에 물이 튀며 뤄이를 적셨다.

연못 동쪽에서 온 사람들이 연못 서쪽 기슭에 도달하기 위해 경쟁합니다. 가장 먼저 오는 사람과 먼저 편지를 쓰는 사람이 돌아옵니다.

등불 앞의 옥계단에 벌레들이 날아다니기도 하고, 잠자리에 들기 전 자정시계 소리가 들리는 경우도 많다.

중원자이데이를 보며 금실로 본모습을 수놓았습니다.

빨간 빛은 잠든 사이 봄구름을 부르고, 구름은 세 번째 밤까지 떠오른다.

진우가 다가와 걸어가는 가운데, 두 사람은 가려져 있던 꽃치마를 걷어 올렸다.

일어서서 피리를 불자 궁궐은 은총으로 가득 찼다.

옷을 모두 입은 뒤 세 번째 박수에 맞춰 춤을 췄다.

피파는 유모의 머리를 먼저 닦아주고, 작은 튜브 딩닝은 이를 걱정한다.

한밤중 미녀들은 듀엣을 부르고 봉황탑을 떠났다.

봄 연못에는 태양이 따뜻하고 폭풍우가 적고, 배는 꽃 사이와 물 위에서 노래합니다.

멀리 떨어진 Jiannan에서 새로운 비단을 찾던 Donggong은 먼저 더 많은 물고기를 잡았습니다.

열세 살 때 처음 공호를 배웠을 때 제자로 지명됐다.

어제 새로운 인물이 절에 들어와 궁녀와 결혼하고 머리를 빗었습니다.

붉은 바바리안 지팡이를 가슴 가까이에 두고, 왕실 잔치에 가까워지기 위해 머리에 앉기 위해 움직인다.

힘을 다해 황금궁 반지를 연주하면 봉황이 네 줄을 타고 날아갑니다.

봄바람이 비를 불고 깃대를 흩날리는 모습은 깊은 궁궐이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음을 보여준다.

그는 말 옮기는 능력을 자랑해 무리를 가로질러 구경할 사람을 찾았다.

금 허리띠에는 상아 원뿔 모양에 붉은 깃털이 흩어져 있고 옥 가지가 있습니다.

사냥할 때는 말을 몰고 돌아오고, 돌아오면 닭과 토끼가 안장 주위를 맴돌기도 한다.

구름과 꽃은 모두 시험해 보았고 코트 색상은 일반적으로 동일합니다.

그는 왕으로부터 특별한 이름을 받기를 바라며 궁궐 앞을 왔다 갔다 했다.

매일 밤 불을 끄고 왕실 옷을 다림질하고, 은빛 연기가 나는 새장 아래로 불이 떨어지고 있다.

먼 곳 장막에서 왕이 자는 소리를 듣고, 왕이 돌아오기 전에 종소리에 맞춰 올라가 보세요.

체리먹는병으로 출소해 3년 동안 남루한 옷을 입어야 했다.

내면의 지인들이 오가며 결혼은 고귀한 첩이 된다.

황제를 환영하는 꽃을 보고 싶었지만 황금계단을 내려간 것이 아쉬웠다.

잃어버린 은인의 옛 마당이 보일까봐 두려워서 돌아와서 다섯현의 소리를 기억한다.

오래된 안뜰은 수리할 수 없으며 최근 황실 칙령에 따라 건물을 별도로 지어야 했습니다.

집에 아름다운 여인이 들어왔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여섯 번째 집에서는 한동안 보지 못했다.

노래와 춤에 있어서 남들보다 뛰어나다고 자랑하지만, 그의 친절함을 받아주지 않는 것을 싫어한다.

궁궐에는 밤새 별도의 뜰이 만들어졌고, 이끼류 커튼도 새것이었다.

심심하고 생각할 곳도 없어 금계단 침대에서 나사를 풀었습니다.

산민들레의 붉은 암술가루를 채취해 거울 앞에서 씻어 사향노란색을 없앴습니다.

벌과 매미는 가늘고 헐렁한 날개를 갖고 있어 마치 바람이 부는 듯 떠다니며 머리를 긁는다.

버리자 금괴가 편지 전체에 떨어졌습니다.

문이 잠겨 있다는 사실을 몰래 보고해 밤 늦게 성게에게 전화를 걸었다.

방 밑에 구슬커튼을 쳐놓고 자는데, 달이 지나면 황금빛 계단에 하얀 이슬이 많이 맺힌다.

황실 요리사가 먹지 않으면 싱싱하고 꽃이 피는 것을 볼 때마다 쓴 봄이 될 것입니다.

낮에는 아픈 듯 가녀린 자세로 누워 커튼 너머로 여의사를 불렀다.

콩콩은 손을 씻고, 황금 대야를 돌고, 빨간 스카프를 닦은 뒤 궁궐 문으로 들어섰다.

인중 속에서 멀리서 새 곡괭이를 던지고, 눈앞에서 주워주면 감사할 것 같다.

봄에는 유치의 물이 아름답습니다. 백옥 운하가 곳곳에 흐르고 있습니다.

왕은 달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고 몰래 사람들을 불러 치마를 빨게 한다.

암컷 부분의 헤드를 옆으로 옮기고, 로즈우드 현 5개를 새로 증정했습니다.

중앙에 매미 한 쌍이 그려진 빨간 손수건을 받았습니다.

새로운 날씨에 잔디는 푸르고 따뜻하며, 산 위의 눈은 점차 사라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소풍을 마치고 학교에 돌아가기엔 시간이 늦어서 왕춘먼에 메시지를 남기겠습니다.

두 층이 구슬 커튼을 교환하고, 중위는 명나라에 집을 지었습니다.

동일한 금판에는 오천면이 있고, 모란에는 붉은 과자가 점재되어 있습니다.

집밖으로 봄이 오자마자 투어에 꽃 한송이가 녹음될 예정이다.

헤어질 때 우리는 각자 빨간 촛불을 켜고 차에 다시 타지 않고 함께 걸었다.

저희 가족은 화장을 하지 않은 채 빨간 빗을 쓰고 늘 헌 옷을 좋아합니다.

갑자기 하층민의 친족주의가 풀리고, 왕을 볼 때가 아니었다.

노래를 가르치기 위해 방을 떠나지 말고, 왕을 계속해서 연주하십시오.

조삼 박사는 남은 사진을 남기고 현회에게 철저한 봉인을 부탁했다.

직종 1등이 춤 1등을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고, 의사들조차 왕따를 당한다.

갑자기 오케스트라가 몰래 연주를 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서 나도 모르게 소매를 뒤집어썼다.

황금선사에서 살기를 바라며 노란 모자와 머리핀을 개인적으로 꿰매고 있다.

국왕은 최근 이 사실을 알고 검찰로부터 문건을 받았다.

달이 차갑고 강물이 맑으면 옥계단과 금기와 위에 눈이 흐른다.

목욕탕 문밖에 이름이 적혀 있었고, 공주 가족들은 그들의 표정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처음 궁궐에 도착했을 때, 가족들은 은혜를 받지 못해 슬퍼한다.

관현악에 맞춰 이저우에서 노래를 부르세요.

동풍이 불을 일으키고 비가 내리고, 봄의 진흙이 눈 도랑을 치우기 위해 치워진다.

말과 송아지 마차가 왕도 역할을 하고, 한양궁 주인이 닭 골을 넣는다.

풍막수전은 무궁화를 누르고 네 면이 물에 걸려 울타리를 치고 있다.

더위를 피해 황금궁에 머무르는 가을강 위의 직녀는 밤이면 붉은 화장을 한다.

명나라 때는 개인 포로인 성자의 생일이다.

당신만의 황금색 꽃과 빨간색 목록을 작성하고 피닉스 셔츠를 입고 가장 먼저 1위를 차지하세요.

여름에 햇빛이 쨍쨍할 때 돈을 버리지 않고, 우물가에서 까마귀 새끼들에게 물을 뿌린다.

며칠 동안 연락이 없던 중 등왕의 나비 사진을 발견했다.

초가을 내연의 초경인데, 궁궐 앞의 등불이 환하게 켜져 있다.

중궁에서 칙령이 울리고, 뜰의 문이 열렸다.

옥매미와 황금참새가 3단으로 심어져 있는데 녹색빵은 높고 녹색사원은 비어있다.

춤을 추면 땅바닥에 봄바람이 불고, 돌아오면 빗을 준다.

이제 막 잎이 나기 시작하고 새들이 둥지를 지키고 있고, 석류꽃에는 웃음이 가득하다.

군중 속에 남겨진 금색 머리핀을 찾으면 교환하고 싶으신가요?

작은 홀이 방금 가루가되어 첩과 자매들이 그것을 보러 왔습니다.

날이 좋은 날 먼저 입주하기 위해 길 서쪽에 있는 모란을 계속해서 찾아다녔다.

부인이 계속해서 꽃이 피었다고 보고하면 왕이 살펴보게 된다.

다섯 줄의 하프가 가방을 수놓자 이춘뜰이 다시 노래를 불렀다.

순찰대는 느리고 불일치하며 비밀리에 누가 가장 많은 곡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내일 배밭에서 뵙겠습니다. 먼저 가족 노래를 구해야 합니다.

금빛 매듭에는 붉은 눈이 가득하고, 곳곳에 향기로운 꽃들이 피어있습니다.

관리는 하나씩 옆에 칙령을 써서 장관의 집으로 보냈다.

알 수 없는 가운데, 동관의 문이 열리고, 뒷홀에서 싸우는 소리가 들려왔다.

아지안은 서로를 마주하고 있었고, 수오마는 멀리서 소식을 듣고 돌아왔다.

궁궐 사람들은 일찍 일어나 웃으며 서로를 불렀지만 계단 앞의 청소부를 알아보지 못했다.

구걸하고 돈을 요구하는데 밖에는 아무것도 없는 것 같다.

어렸을 때 누나한테 셍놀이를 배웠는데, 좋은 왕을 보고 이름을 지어줬다.

밤에는 옥 침대가 거울에 닿고 금궁 밖에서는 가르침이 없습니다.

리가오홀에는 담배가 피어있고, 9일 동안 만세의 외침이 울린다.

첩은 마당에서 첫 아이를 낳았고, 아내는 아기를 세탁하기 위해 돈을 구걸하고 있었다.

궁궐꽃은 궁궐밖 꽃과 같지 않고, 정월장수꽃의 절반은 빨간색이다.

로열 체리를 지키고 있지만 까마귀나 까치가 정원에 찾아오지 않았습니다.

궁 앞에 건물이 두 채 있는데, 한시궁 사람들이 공놀이를 하고 있어요.

절반이 와서 무릎을 꿇고 예배를 드렸는데, 가장 먼저 감사 인사를 한 사람이 창고로 올라갔다.

타이이는 그저께 온실에 찾아와 조양에게 약초를 구걸해 달라고 부탁했다.

빨간 개구리밥을 받았는데 감사 인사를 하기 전에 꽃이 피었습니다.

황제는 새로운 보라색 저고리를 입고, 황금계단을 한걸음씩 걸어올랐다.

궁궐 국은 항상 기쁨을 표현하기 위해 왔고, 안뜰에있는 신임 장관은 장관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앵무새에게 혀를 돌리는 법을 가르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앵무새는 아내의 손에 길러지고 강간당하는 데 사용됩니다.

말을 많이 할수록 나의 친절함에 감사함을 느끼게 되고, 여러 쌍의 왕들이 용산을 회상하게 된다.

친구들과 함께 둘러앉아 체리에 베팅을 해보자. 하지만 옥에 베팅하는 힘든 일은 얻지 못할 것이다.

각각 침향나무와 두 개의 대륙이 있는데, 더 높은 쪽이 게임에서 싸우다 지치게 된다.

자금사의 붉은 건물은 안과 밖이 연결되어 있고, 음악과 노래가 사람들을 도시의 동쪽으로 이끈다.

머리를 감싼 머리가 이빨칼집이 달린 대나무 새총을 들고 감옥 앞에 서 있다.

춘풍마당 마당에 꽃더미가 쌓여 있는데, 황금 자물쇠로는 옷을 열 수 없습니다.

게다가 노래대와 분장실도 건설하고, 명나라가 그림을 그리는 데까지 진출했다.

춤을 추고 나면 옷이 땀에 흠뻑 젖었고, 윗층 사람들이 옥사다리에서 내려가도록 도와줬어요.

뜰로 돌아와 금화분에 은진흙을 붓고 다시 세수를 했다.

남은 메이크업과 파우더는 내일은 보이지 않지만 늘 조양꽃나무 옆에 서 있을 것이다.

한시의 아내 장백이 싸우고, 돈은 먼저 국고에 흩어진다.

군중 속의 왕은 웃으며 몰래 금상자와 펜, 벼루를 열었다.

칸막이에 있는 붉은 야만인에 의해 책이 부서지고, 회전을 밀면 아름다움이 똑바로 다가온다.

궁궐의 여인들에게 가사를 다 부르도록 가르치지만, 그것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초심자라도 건물 안에서 매일 노래하는 목소리가 좋다.

치마가 너무 긴 사창가 아줌마들은 늘 카피되어 사창가로 보내진다.

봄이 되면 많은 팀이 궁 앞에서 춤을 추고, 친구들은 저마다 옷을 달라고 한다.

물에서 셀러리 잎을 발견하고 흙에서 꽃을 발견하면 다른 것을 피하게 될 것입니다.

항상 다른 사람들이 다 셀 때까지 기다렸다가 소매에서 튤립 봉오리를 꺼내세요.

옥피리를 조율하고 거문고를 움직이며 붉은색 수놓은 춤의 잔치를 대신한다.

저지화모를 쓰지 않은 채 휘장 앞에는 두 줄로 늘어선 궁궐 수호병들이 있었다.

창문은 마당만큼 크고, 구슬커튼이 달린 대모갑 침대가 항상 놓여 있다.

도왕은 머물러 오지 않지만 천막 안에는 치향이 자라고 있다.

구슬 커튼 안으로 비가 내려 궁궐 안을 시원함으로 가득 채웠고, 바람을 피해 옥탕 대야가 나왔다.

아내는 가을옷을 입고 싶을 수도 있고, 향을 바꾸려고 향장에 머물지도 않을 수도 있다.

진우는 섣달 그믐날 누오명나라에 입성해 붉은색 옷을 입은 네 팀을 그렸다.

뜰의 등불은 대낮처럼 타오르고 있고, 침향을 태우는 사람들은 불 밑에 앉아 셩을 연주한다.

나무 꼭대기와 나무 아래쪽에 서쪽과 동쪽으로 날아다니는 잔여 빨간색을 찾아보세요.

복숭아꽃이 욕심을 내서 아이를 낳는 것도 사실이고, 사람들에게 다섯째 밤의 바람을 미워하라고 가르치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황금궁에는 보라색 누각이 우뚝 솟아 있고, 선인장 위에는 옥무궁화가 자리잡고 있다.

태평황제는 오색 구름마차와 여섯 마리의 용을 타고 태양을 맞이한다.

낮잠을 자던 궁궐의 여신은 기와 위를 바라보는 원양의 눈빛에 깜짝 놀랐다.

원은 베고니아 꽃 아래에서 황금 구슬이 꾀꼬리를 이겼습니다.

갑자기 황금마차가 웨페이 쪽으로 움직이고, 아내도 그를 따라갔다.

그러나 그는 용무군으로 돌아와 누워 있는 오리 연못을 여는 방법을 가르쳤다.

그림 속 천하강은 소의 모습으로 조각되어 있고, 옥셔틀과 금핀셋을 이용해 다리를 고르고 있다.

매년 궁궐에서 실을 꿰는 밤이면 친척들에게 구걸탑을 바친다.

봄이 오면 졸려서 머리도 안 빗고 왕의 정원으로 북쪽으로 여행을 갑니다.

옥꽃계단에 잠시 앉아 돈을 던져 칩을 2~3개 따보세요.

우리는 긴 대문으로 들어섰고, 오래된 안뜰에 있는 꽃들에게 작별 인사를 할 수는 없었습니다.

그가 여기에 와서 자비를 구하고 집으로 풀려날까 두렵습니다.

옷은 헐렁하지 않고 얼굴은 경쾌하며 반대편에서는 붉은색을 염색하고 퇴색시키는 법을 가르쳐준다.

셔츠가 왔다갔다를 반복하는데 그 중 절반은 명나라 정원에 있을 것이다.

옥손가락으로 체스를 두는 것은 고르지 못하고, 약한 상황에 직면할 때 위험에 직면하게 됩니다.

먼저 붉은 돌이 모퉁이 머리 부분에 떨어지고, 위쪽 절반에 금색 글자 세 개가 늘어져 있다.

하렘에는 메이드들이 많지 않았고, 모두들 정원을 향해 미소를 지었다.

춤추는 나비와 떨어지는 꽃이 서로를 찾고, 봄바람의 속삭임도 대답하기 어렵다.

금색과 흰색의 손잡이가 길고 녹색 연잎에는 원앙이 그려져 있습니다.

왕실 침대에 바람을 불어넣고 싶은 게 새로운 건 아니다.

황실향 처방 빈도가 늘었다 줄었다가 물이 가라앉고 사향노루가 매번 새로워진다.

내부는 타인에게 전염될 수 없으며, 의사가 직접 기재한 내용입니다.

식사 후 약소년이 시럽을 주며, 고회장은 선풍기도 없어 춥다.

매일 대낮에는 사찰이 심하게 뽑히고, 사복을 입은 남자들이 궁궐 복도를 돌아다닌다.

2. 감상

왕젠의 '백궁시'는 선화로 유명하며 그 언어는 단순하고 신선하다. 그 중 90번째 곡인 '나무 꼭대기와 나무 밑바닥에 남은 붉은색을 찾아서'가 더욱 대표적이고 대중적인 곡이다. 이 시는 구어에 가깝고, 중첩되는 수사법을 적절하게 사용하고 있으며, 귀에 쏙쏙 들어오고 민요적인 스타일을 갖고 있다. 특히 밝음에 대한 답답함과 유창함에 대한 답답함을 담고 있어 공시 최고의 작품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시는 시작 부분에서 구체적인 이미지를 전개합니다. 어느 늦은 봄 아침, 궁궐에서 궁녀가 복숭아 나무 아래를 배회하며 나무 '꼭대기'를 바라보니 꽃이 점점 옅어지고 있었습니다. ; 땅이 "남은 빨간색"으로 덮여 있습니다. 그 모습을 본 그들은 우울해져서 흩어진 꽃잎을 하나씩 주워들며 불평과 동시에 동풍의 차가움을 불평하고 복숭아꽃의 운명을 한탄했습니다. 고전시에서 봄을 소중히 여기고, 꽃을 소중히 여기는 것은 시간의 흐름이나 황폐함과 관련되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면, “낙양의 딸이 너무 아름다워서 지는 꽃을 보면 한숨이 나온다. 올해는 꽃이 지고 색깔이 변했는데, 내년에 꽃이 다시 피면 거기 누가 있겠느냐?” 서러운 풀사틸라') 궁궐 사람들은 꽃을 소중히 여기고 바람을 미워했지만 의식적으로든 무의식적으로든 공감하고 있을 뿐이었다. 사물에 관한 것일 뿐 아니라 자신의 불운한 삶에 대한 후회도 내포하고 있다.

시에는 상행과 하행 사이에 전환점이 있다. "남은 빨강 찾기"에서 갑자기 "복숭아 꽃이 탐욕스럽게 아이를 낳는다"는 생각이 들었고 예술적 개념이 새로운 단계에 들어갔습니다. 『시경·주남·도요』에는 “복숭아꽃이 피면 아들이 돌아올 때 집안에 복이 된다는 뜻”이라고 적혀 있다. 이 시에는 '복숭아꽃은 아이를 낳으려는 욕심이 있다'는 암시도 강하게 담겨 있다. 복숭아꽃이 열매를 맺는 것은 자연스럽고 이치적인 일이며, 사람도 마찬가지이다. 그러나 봉건시대 궁녀들은 복숭아꽃만큼 좋지 않았다. '복숭아꽃은 탐욕스럽고 아이를 낳는다'라는 글은 궁녀들의 말할 수 없는 비밀과 고통을 깊이 암시한다.

이쯤 되면 독자들은 궁녀의 꽃에 대한 애정이 점차 사라지고 꽃을 부러워하거나 심지어 질투하는 또 다른 감정으로 바뀌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꽃을 아끼고 바람을 미워하는 것에서 꽃을 부러워하고 꽃을 질투하는 것까지 시의 전환점, 즉 “깊고 심오한 원한에는 후퇴가 없다”(<석주시담>). 이러한 좌절은 시를 도약시키고 예술적 개념을 심화시킵니다. 독자들이 꽃을 소중히 여기고 바람을 미워하는 것만으로는 궁녀의 원한과 낙양딸의 원한을 구별하기 어렵다면, 시기와 질투의 감정은 그 둘을 완전히 구별하여 쓴다. 캐릭터의 감성적 성격을 살려 이미지의 깊이와 두께를 부여합니다. 동시에, 이 전환점은 삶의 논리와 일치하며 전환은 당연합니다. 늦은 아침 바람에 복숭아 꽃이 날아가서 궁녀들의 연민과 원한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그러나 복숭아꽃은 시들고 달콤한 열매를 맺어 궁녀들의 부러움과 질투를 불러일으킬 것이다. 그러나 시인의 글은 그것을 그렇게 직접적으로 표현하지 않고 오히려 '탐욕'으로 인해 스스로 시든 꽃이 '오교풍'에 휩쓸리지 않았다고 말한다. 완곡한 표현으로 복숭아꽃의 자유로움을 강조하고, 궁녀의 운명에 대한 원한을 표현하기도 한다. 이 시는 궁녀의 사상적 활동을 통해 봉건제도의 비인도적인 현실을 생생하고 생생하게 드러낸다.

3. 왕젠의 다른 시

'십오밤의 달을 바라보며', '신혼부부', '이추석 옛집', '소송', 그리고 "단게싱". 같은 왕조의 시

"상고석", "온추", "서간에게 이별", "통한의 시", "가도묘 비문", "천태찬원 부부" , "영원한 슬픔의 노래" ", "양쯔강 남쪽을 기억하다", "전당 호수로의 봄 여행", "황혼의 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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