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린과 비올라 음색의 차이
< /p>
1, 외형의 차이: < /p>
비올라는 바이올린 외형보다 약간 크고 비올라는 몸 길이는 일반적으로 42.5cm, 바이올린 몸 (* * * 명나라 상자) 은 길이가 약 35.5cm 이고 < /p>
2, 음색의 차이: < /p>
비올라의 5 도 정현은 C, G, D1, a1 로 음색이 바이올린보다 더 두껍고 따뜻하고 풍만해 지법과 운궁이 바이올린과 거의 같다. < /p>
비올라는 중앙 C 보다 옥타브 낮은 C 부터 시작하여 각 현마다 5 도 간격을 두고 C, G, D, A 음을 차례로 바이올린보다 5 도 낮았다. 독주악기로서 바이올린의 휘황찬란함과 첼로의 두터운 음향이 부족하며 바이올린과 첼로처럼 협주곡을 연주할 때 밴드와 겨룰 수 있다. < /p>
바이올린은 밴드 전체에서 가장 유연하며, 화음이 있는 악구를 포함하여 어떤 속도나 형식의 악구를 연주하기에 적합하다. < /p>
3, 구조적 차이: < /p>
바이올린 * * * 4 개의 현이 있고, 패널은 가문비나무로 만들어졌으며, 질감이 부드럽습니다. 백플레인과 옆판은 단풍나무, 마호가니, 질감이 비교적 단단하다. 거문고, 거문고는 단풍나무 전체를, 지판용 흑목, 비올라의 구조와 재료는 바이올린과 비슷하며 바이올린과는 달리 비올라는 표준 길이가 없다. < /p>
바이올린의 음색과 조화를 이루기 위해 최고의 비올라의 길이는 21 인치입니다. 이 크기는 바이올린처럼 비올라를 연주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보통 바이올린보다 1 ~ 4 인치 길며 평균 길이는 16 인치입니다. < /p>
4, 연주 방법 차이 < /p>
비올라를 연주하는 것은 바이올린과 매우 비슷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비올라와 바이올린의 연주 기교가 크게 다르다. 예를 들면 활법. 부피의 변화로 비올라 연주는 체력에 대한 요구가 더 높다. < /p>
비올라의 현은 보통 바이올린보다 굵기 때문에 음색이 더 부드럽고 낮다. 동시에, 더 굵은 현도 발음이 더 느리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실, 바이올린 연주자가 바이올린 연주자와 함께 연주한다면, 바이올린 연주자는 바이올린 연주자보다 조금 먼저 현을 당겨야 비올라와 바이올린 소리가 동시에 나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더 굵은 현은 비올라를 당기는 데 더 많은 힘 < /p>
확장 자료 < /p>
비올라와 바이올린은 모두 활현 악기로 서양 악기 중 내면의 감정을 중시하는 활현 악기가 극소수라는 의미다. 그들은 모두 풍부한 내적 감정 표현력으로 서양 악기 중 내면의 감정을 중시하는 활현 악기이다. < /p>
바이올린은 현악기 그룹 중 가장 작고 음역이 가장 높으며 표현력이 매우 다양하다. 연주 기술에서도 바이올린은 밴드 전체에서 가장 유연하며, 화음이 있는 악구를 포함하여 어떤 속도나 형식의 악구를 연주하기에 적합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 /p>
따라서 바이올린은 항상 밴드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하며 교향악단의' 심장' 이라고 불릴 수 있다. 밴드에서 바이올린 연주자는 보통 22 명에서 42 명 사이이다. < /p>
비올라가 밴드에 입단한 직후 그 자체와 어울리는 역할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는 것은 아니다. 바흐와 헨델의 동시 음악에서 비올라는 다른 현악기와 동등한 위치에 있다. < /p>
하지만 이후 작곡가들은 비올라라는 독특한 색채를 중시하지 않고 밴드의 중간 성부나 낮은 소리로 처리했다. 다만 베토벤과 낭만파 작곡가의 작품에서 비올라는 멜로디를 연주하는 악기가 되었다. < /p>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사전-바이올린 < /p>
? 바이두 백과-비올라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