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s Off의 주요 줄거리:
잘생긴 서쯔아페이(장레슬리 분)는 상하이에서 온 이민자로 생모를 한 번도 본 적이 없으며 자랐습니다. 그 결과 그는 어렸을 때부터 만난 모든 여성에게 무자비하고 무자비하게 자랐습니다. 보헤미안인 그는 화남체육협회 티켓 판매원 수리전(청매기 분), 무용가 미미(류카리나 분)와 함께 살았으나 나중에 그들을 차례로 버렸다.
서재는 자신이 스페인과 필리핀 귀족혈통이 섞인 사생아라는 사실을 양어머니로부터 알게 된 뒤 친어머니를 찾기로 결심하고 혼자 필리핀으로 갔지만, 생모는 그녀를 만나기를 거부하고 원한을 품고 떠났다. Xu Zai는 홍콩을 떠나기 전에 Wai Zai (Jacky Cheung)에게 차를주었습니다. Mimi는 Xu Zai가 사라진 것을 알고 Wai Zai에게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아느냐고 물었습니다. Wai Zai는 Xu Zai가 필리핀에 가서 Xu Zai의 차를 팔고 Xu Zai를 찾기 위해 필리핀으로 갈 수 있는 돈을 그녀에게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
소리진을 늘 짝사랑하던 경찰 차오재(유앤디 분)는 소리진과 쉬재이의 이별을 목격하고, 어머니의 죽음 이후 자신의 생각을 바꾸기로 결심한다. 항해 경력. 차오재이는 필리핀 차이나타운에서 쉬재이를 다시 만났으나 모르는 척했다. 곧 허재는 위조 여권을 매매했다는 이유로 큰 부상을 입었고, 차오재이는 그에게 어느 해 4월 16일 오후 3시에 무엇을 했는지 기억하느냐고 물었다. 기억하고 싶었지만 그는 Chao Zai에게 Su Lizhen에게 더 이상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말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결국 그는 이국적인 기차에서 죽은 쉬재이를 지켰다. 동시에 또 다른 아페이(양조 역)가 자신을 돌보고 외출 준비를 하며 발 없는 새의 이야기를 이어갔다.
엔딩: 쉬재이는 차에 치여 사망했다. 양조위의 등장은 한 명의 아페이가 죽고 다른 한 명의 아페이가 일어섰음을 의미한다.
'야생의 나날들'은 잉즈지에 프로덕션(주)이 투자, 제작한 고전 문학영화로, 왕가위 감독이 출연하고 장레슬리, 청매기, 청장룡, 라우카리나가 출연한다. Andy Lau 등 1990년 12월 15일 홍콩에서 발매되었습니다.
영화는 1960년대 초 홍콩을 배경으로 오만하고 반항적인 청년의 내면세계와 감정의 얽힘을 이야기하며, 홍콩의 평범한 청년들의 생활 환경과 사회적 상황을 고스란히 재현하고 있다. 콩.
1991년 제10회 홍콩 영화상에서 최우수 영화상, 최우수 감독상 등 5개 상을 수상한 이 영화는 '야생의 나날들'로 제10회 홍콩 영화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2005년 홍콩영화상에서는 '중국을 대표하는 영화 100선'을 선정했고, '야생의 나날들'이 3위를 차지했다. 2008년에는 '야생의 나날들'이 한국에서 다시 개봉됐다.
홍콩 영화 평론가들은 '야생의 나날들'을 고전으로 꼽는다. 홍콩영화사에서 '야생의 나날들'은 왕가위의 유명한 작품이기도 하다. 이정표. 그러나 홍콩 국민 전체에게 '야생의 날들'은 광범위한 의미를 갖습니다. 홍콩인들의 소속감과 방황과 관련된 영적 여정이다.
'야생의 나날들'은 문예영화의 정점에 도달한 왕가위의 대표작이자 장레슬리가 가요계에서 은퇴하고 유명해진 첫 작품이기도 하다. 영화 산업. 1990년 장레슬리는 왕가위의 초청을 받아 "야생의 나날들"에 출연했으며, 이 영화는 홍콩 영화계에서 가장 뛰어난 영화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영화에서 장희진은 냉담하고 반항적인 방탕자의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만들어냈고, 그의 훌륭하고 표현력 있는 연기는 홍콩영화상에서 남우주연상을 성공적으로 수상하는 데 일조했다. 영화 속 쉬재의 독백과 독무는 '야생의 날들'의 상징적인 구절이자 중국 영화 역사상 가장 고전적인 구절 중 하나이다.
'야생의 나날들'에서는 장희진이 매우 파워풀한 연기를 펼쳤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강한 자제력을 보여 다른 사람들이 놀 수 있는 여지를 충분히 남겨두었다. "야생의 나날들" 전체는 Xu Zai의 섹시함을 묘사하기 위해 많은 펜과 잉크를 사용합니다. 감독의 사진 촬영과 편집, 특히 Leslie Cheung의 연기는 중국어에서는 거의 볼 수 없는 캐릭터를 반영하여 모든 장면을 감탄하는 눈처럼 보이게 합니다. 영화 섹시한 남자.
Xu Zai의 "어머니 찾기" 줄거리의 설정은 의식적 은유가 된 것으로 보이며 Leslie Cheung의 연기는 우연히 이 주제에 대한 심오한 묘사가 되었습니다.
영화의 예술적 기여 측면에서 볼 때, '야생의 날들'은 MTV 스타일의 렌즈 언어, 독특한 렌즈 궤적, 파격적인 구성 비율, 강렬한 어두운 색상과 포스트로 사람들에게 다른 비전을 보여줍니다. -현대적인 대화방식은 홍콩영화에 깊은 영향을 미치며 왕가위 특유의 영화 스타일을 만들어냈다. '데이즈 오브 와일드'의 어떤 캐릭터도 허구적이거나 쓸모가 없다. 모든 캐릭터는 감정을 표현하며, 감독은 각 캐릭터의 감정을 적절하게 처리할 수 있다. 즉, 어느 정도의 여유와 과장이 있을 뿐이다. 남겨 두어야 할 것은 불필요해 보일 수 있는 몇 개의 짧은 장면과 한두 줄의 대사일 수도 있지만, 이를 통해 참을 수 있는 감정이 생생하게 표현됩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사전 - 야생의 나날들
산시 웨이 난 숙박 해적 웨이 난 시민 숙박에 적합한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