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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증법사: 왜 어떤 사람들은 반지를 잘 잡고 있습니까

반지를 가지려면 성실하게 믿어야 하고, 믿을 수 없고, 믿지 않는 것 같다

(a) 성실한 사람이 훈계를 하면 더 쉽고, 더 쉽고, 피곤하지 않다고 느낄 수 있다. 성실한 사람이 불계가 이렇게 하겠다고 하는 것을 보고, 그는 "좋아!" 라고 말했다. 그냥 해. 부처님은 하지 말라고 하셨고,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좋아요! 안 해. " 내려 놔, 더 쉬워! 부처님은 먹지 말라고 하셨고, 정직한 사람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좋아요! 안 먹어요. " 부처가 베풀고 내려놓겠다고 하자 그는 말했다. "좋아! 부시야, 내려놔. " 따라서 성실한 사람이 부처에 대한 계율을 고려하지 않고 신봉할 수 있다. 부처가 이렇게 말하자 그는 이렇게 했다. 절대적으로 홀가분하고 즐겁다. 그는 망상하는 시간을 많이 아끼기 때문에 염불도 더 잘 읽고 집중한다.

성실하지 않은 사람, 그의 태도는 믿고 믿지 않는 것 같고, 들고 있어야 하고, 안 가지고 있어야 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속담에도 있듯이: "그립 죽음을 두려워, 비행 두려움을 넣어." " 이런 사람은 반지를 끼고 있으니, 틀림없이 매우 고생스럽게 지켰을 것이다. 말학으로 판단하면, 반지를 가지면 이익을 얻을 수 없다. 대부분 반지의 자신감이 부족해 반지를 잡는 마음과 반지를 잡는 방법에 문제가 있기 때문이다. 부처님의 계법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다.

(b) 의학적으로 보면, 반지를 가진 사람은 욕심이 적고, 몸에서 분비되는 독소가 적기 때문에 더 건강하다. 불교도라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지만, 사실 그는 부처에 대한 기본적인 인식과 자신감조차 없다. 그는 정말로 믿지 않았다: "부처는 큰 자비와 큰 지혜이다." 그는 또한 믿지 않는다: "부처는 대의왕이다. 클릭합니다 심지어 그는 자신의 망상과 고민에 대한 독소가 너무 많아 몸이 허약해졌지만, 그는 반지를 들고 몸이 허약할 때까지 버티고 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현대과학연구: 사람이 화가 났을 때 피를 뽑으면 안에 독소가 들어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 독소의 독성은 독사의 독액과 정말 비슷하기 때문에 완전히 같다고 할 수 있다. 다행히도 우리 간은 해독 기능이 있어서 직접 만든 독소를 풀 수 있다. 간 기능이 좋지 않은 사람은 화를 내면 생명이 위험할 수 있다. 그의 간은 해독을 할 수 없고, 자신이 생산하는 독소가 자신을 중독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의학적인 입장에서 볼 때, 반지를 끼고, 탐욕이 적고, 독소가 적으면 몸이 더 좋아질 것이다.

사람은 걱정해야 한다. 자신의 탐욕이 너무 많고 독소가 너무 많기 때문에 독살되는 것이' 반지를 잡고 죽을 것' 을 걱정하는 것이 아니다. 부처처럼 지혜롭고 자비로운 사람이 어떻게 우리에게 이득이 되지 않는 반지를 만들어 제자가 죽을 때까지 버틸 수 있는지 자세히 생각해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제자가 모두 반지를 잡고 죽을 때까지 지킨다면, 부처에게 도대체 무슨 소용이 있는가? 부처님께 무슨 좋은 점이 있습니까? 만약 우리가 부처가 대의왕이라고 믿는다면, 그가 어떻게 그의 제자들을 모두 허약하게 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자.

왜 어떤 사람들은 반지를 잘 잡고 있습니까?

대체적으로 반지를 잡는 것은 매우 힘들 것입니다. 어떻게 왔습니까? 그는 원래 고민과 욕망이 매우 무거운 사람이었고, 부처가 우리에게 좀 내려놓으라고 하는 것을 보고, 그는 놓아주기를 아쉬워하고, 놓지 않고, 경계할까 봐 두려웠던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그는 매일' 방심하고 경계할까 봐' 에 허덕이며, 자신의 내면은 전쟁에서 매우 고통스럽게 싸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중생보살 대사업을 진정으로 하는 사람도 그렇게 고통스럽고 피곤하지 않다. 그는 조용히 거기에 앉아서, 내가 붙잡을까 말까, 내가 그 전쟁에서 망상을 하면 매우 피곤하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불교 우리 중생의 고기는 먹을 수 없고, 그는 고민한 후에도 고기를 먹을 수 없으니, 정말 안타깝다. 동서를 생각하고, "고기로 국을 끓이고, 국물을 먹고, 고기를 먹지 않는다면, 그건 중요하지 않을까요?" 라는 질문을 한 무더기 생각해 보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 "요리에는 새우쌀이 좀 더 향기로워요. 저는 새우를 먹지 않아요. 그건 중요하지 않아요?" "만약 다른 사람이 한턱 내고 연회에 참가한다면, 가끔 한 끼를 먹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까?" 먹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많은 질문을 하고, 어떤 법적 허점이 있는지 알아보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아무데나 사람들에게 "괜찮아요." 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는지 물어보세요. " 그는 안심하고 고기를 먹을 수 있고, 인과는 또 말하는 사람이 대신 책임질 수 있다. 그는 100 개, 1000 개의 질문을 할 수 있지만, 사실 그는 "고기를 매우 좋아해서 먹지 않는 것을 아쉬워한다" 는 질문밖에 없다.

불교에서는 술을 마실 수 없고 파 마늘 부추 양파는 먹지 마세요.

그는 이런 음식을 거의 먹지 않는 것에 대해 고민하지 않고, 빨리 물었다. "요리해서 향을 터뜨리는 게 어때?" " "보약으로 술을 담그는 것이 중요하지 않습니까? "사람들은 마늘이 살균할 수 있다고 하는데, 매일 조금씩 먹어서 살균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까? 요리를 해서 먹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까? " 많은 질문을 하는데, 주로 먹지 않는 것을 아쉬워한다. 때때로 나는 미소를 지으며 그에게 물었다. "그건 안 먹어요, 괜찮아요?" "

어떤 사람은 자기가 좋아하는 욕망을 놓기가 아쉬워서 많은 문제를 생각해 내고 피로하게 생각한다. 사실, 반지를 잡는 것이 비교적 수월하고, 틀림없이 비교적 피곤하지 않을 것이며, 쓸데없는 생각만 하는 것이 가장 힘든 일이다. 우리가 직접 불계대로 한다면, 헛된 생각을 하는 그 힘을 절약하면, 몸은 더 가벼워지고 정신도 더 좋아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