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쇼 이보라이어 예술은 미국에 거주하는 의사 황시(Huang Xi)가 중국에 가져온 것으로, 속도감 있는 사람들의 수용에 적합한 직설적인 풍자적 농담이다. 물론 중국 스탠드업 코미디언들에게 있어서 참신함이 사라지면 반응은 당연히 평범할 수밖에 없고, 존재 이유도 있고, 저우리보의 상하이 스타일 칭커우도 빛을 발했다. 순간, 그렇지요? 방언이 섞인 토크쇼인가요? 같은 방향으로 여러 차선이 있습니다.
그렇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Guo Degang은 실제로 토크쇼 동료이며 길 건너편에서 크로스 토크 관계를 맺고 있기 때문입니다.
궈더강은 지난 27일 단독 인터뷰에서 현재 호황을 누리고 있는 토크쇼 시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이런 말이 나오자마자, 곧바로 언론의 난리가 났다. 물론 '크로스톡 PK 토크쇼'를 두고 인터넷상에서 큰 논란이 일기도 했다.
서포터들은 크로스토크 배우들이 10년 넘게 기본기에 신경을 써서 말하기, 배우기, 노래에 능통한 반면, 토크쇼 배우들은 대본만 잘 찍어도 무대에 오르면 꽉 차 있다고 믿는다. '투카오 컨퍼런스'와 '토크쇼' 컨퍼런스'는 지식이 전혀 없는 대규모 연예인들을 초대하지도 않았고 효과도 거의 마찬가지다. 누화 배우들이 토크쇼에 넘어오면 조윤진, 옌허샹처럼 직접적으로 차원 축소된다.
반대자들은 혼선이 쇠퇴하는 이유가 배우들이 관 기반이고 조상의 관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Deyunshe는 최근 몇 년간(정확히 말하면 지난 10년 동안) 좋은 성적을 거두었고, Shit Pei Pi와 Xia Sanlu는 기본적으로 견딜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과대 광고와 마케팅이 완전히 업그레이드되어 쌀 서클 문화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Xiaoguo Culture는 여러 인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토크쇼 배우가 창작에 집중하는 한, 똥이나 윤리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더라도 여전히 트래픽의 호감을 얻을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한 사람은 기본기를 절실히 칭찬하는 반면, 다른 사람은 무엇보다 창작을 중시하는데, 둘 다 나름의 이유가 있는 것 같지만, 둘 다 엄밀히 따지면 맞서지 못한다.
근본적인 이유는 이 화제를 불러일으킨 궈덕강 그 자체가 굉장히 부끄러운 존재이기 때문이다.
Guo Degang이 생존을 위해 의지하는 '전통적인 누화'라는 레이블은 실제로 그의 마케팅 경력에서 높은 비중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Gang Si가 선전하는 전통 기술과 Guo Degang이 매초마다 수행하는 600번의 전통 누화는 실제로 코어가 없는 빈 수하물이며 라벨을 위한 라벨일 뿐입니다.
Guo Degang의 마케팅 루틴은 TV 크로스 토크와 같이 자신이 가장 잘 못하는 것을 무시하거나 목숨을 걸고 얕보는 것입니다. 그는 자신이 잘하는 것을 과대평가할 것이고, 특히 태평 가사 등 인기 없고 인기 없는 것을 과대평가할 것이다.
그가 가장 잘하는 것은 바로 소위 '선바이'와 '선구이', 즉 그의 입에서 나오는 '시류강'(재미있는 말)인데, 이런 일이 벌어지게 된다. 토크쇼의 기본 요구 사항이 됩니다.
Guo Degang이 반복해서 자랑하는 기본 기술에 대해 실제로 비용을 지불하려는 갱스터는 거의 없습니다. "에는 Guo Degang의 누화 콘서트가 포함될 필요가 없습니다. 히말라야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Guo Degang과 Yu Qian의 앨범을 가장하여 노래나 태평 가사가 전혀 없으며 모두 고화질의 순수 버전입니다. 말한마디. 그 깡패들이 정말 궈씨의 자연스러운 소리와 전통 오페라 해설에 열광한다면 왜 이 거세 버전을 만들고 비용을 청구합니까?
시장의 법칙에 따르면 소비자는 사랑의 기본만 말하지만 자신의 몸에 대해서는 매우 솔직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말을 먼저 하고 짐을 버리는 사람들 그리고 자신을 즐겁게 하는 것이 유일한 요구 사항입니다. "기본 기술"은 바로 "50년 누화의 현재 상황"과 "나는 세 가지 관습에 반대하고 싶습니다"와 같은 Guo Degang의 농담 중 일부입니다. 모두 전형적인 토크쇼이기 때문에 캐릭터나 줄거리가 계속 바뀌는 편이었죠.
토크쇼와 크로스토크의 완벽한 교차를 최초로 달성한 사람, 어린 왕자 왕쯔지엔(Wang Zijian)은 처음에는 궈더강(Guo Degang)과 거의 동일한 마케팅 경로를 따랐습니다. 소극장은 눈에 띄지 않고, 음악 산업과 주류를 비판하고, 구속과 과속 없이 운전하며, 유휴 시간의 비율을 실제보다 몇 배로 늘리고, 현실에서 자주 뛰쳐나오며, 상호 작용의 규모는 그것도 놀랄 만큼 크다.
토크쇼에 입문한 후 리단, 왕젠궈, 시옌 등 작가들의 지원을 받아 저우리보를 능가하는 히트쇼 '오늘밤의 80년대 토크쇼'를 탄생시켰다. 그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크로스토크의 기본기가 너무 강했기 때문이 아니다. Wang Zijian과 같은 팬은 말하기, 학습 및 노래의 거의 모든 측면에서 실패했지만 그는 강력한 언어 구성 능력과 현장에서 탁월한 빠른 반응을 가지고 있으며 끊임없는 새로운 카피 라이팅과 함께 Wang Zijian의 인기는 당연합니다.
그리고 Guo Degang은 이제 Wang Zijian보다 더 높은 순위를 가지고 있으며 이제 코트를 입고 무대에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으며 '함정'에 가서 책과 혼합 된 토크쇼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 하지만 팬들은 여전히 내가 크로스토크, 스탠드업 코미디, 심지어 스토리텔링까지 들었다고 느낀다.
산업 대결이란 무엇입니까? 이것은 분명히 산업의 훌륭한 통합입니다. !
그래서 궈 선생님은 또래 절반의 입장에서 자신의 두 가지 정체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봤습니다. 그는 누화 배우이기도 하지만 수많은 토크쇼도 성공적으로 소화해낸 누화 배우입니다. 토크쇼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토크쇼 배우들이 혼신의 영역에 뛰어들어 먹잇감을 놓고 경쟁한 사례가 없기 때문에 토크쇼 배우는 혼선배우가 될 수 없다고 본다.
궈 선생님이 설명하지 않은 것은 누화 배우가 기본 기술만 있고 아무도 노트를 쓰지 않으면 손에 공연을 마친 후에도 누화 분야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입니다. 결국 혼잣말 팬들은 상대 가족의 말을 1만 번 들으면 온갖 감동을 받을 수 있는 반면, 토크쇼 시청자들은 농담을 세 번 이상 들으면 화를 낸다.
도덕적 성격이 좋지 않습니다. 샤오궈지는 아무리 화장을 해도 그 저속함을 결코 없앨 수 없습니다. 우리 허우바오린(Hou Baolin) 스승님을 보세요. 높은 인품과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재미있는" 사람들은 신발을 신을 자격만 있습니다.
토크쇼에 대한 궈덕강의 평가는 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누화 산업에서는 실무자가 좋은 기본 기술을 갖고 더 많은 것을 알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현재 대연클럽에서 유명해진 크로스토크 배우들은 모두 10년 이상의 공연 경력을 갖고 있다. 말하고 노래하려면 다양한 현장 상황에 적응해야 한다. 쉬운 것 같지만 사실 꽤 어렵습니다. 토크쇼 배우들의 연기는 대부분 외국 배우들의 흉내를 내는 편이고, 크로스 토크만큼 관객과 소통하지도 않는데, 참신한 각도의 농담이 있다는 게 이 프로그램의 장점인 것 같아요. 솔직히 텔레프롬프터 생방송을 보는 토크쇼 배우들 중에 크로스토크 배우들이 훨씬 나은 것 같아요. Guo Degang이 그들을 약간 경멸하는 것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세트장에서 재미있는 장면을 만들기 위해 텔레프롬프터를 사용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이후로 저는 스탠드업 코미디언이 바로 그런 일을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중국 사람들은 언어 예술 기법 때문에 '토크쇼'라고 부르는 반면, 서양에서는 짧은 문장으로 농담을 하는 언어 능력 때문에 '토크쇼'라고 부릅니다. 크로스토크 세계의 '스탠드업 코미디'와 '스토리텔링'을 랩 아트라고 부른다. 예술적 "기술"과 힘으로 인해 토크쇼는 크로스 토크 예술의 상속 및 예술적 기술과 "동등"하지 않습니다. 누화 예술은 수천 년 동안 이어져 온 중국의 진정한 '노래 예술'이자 일반 사람들의 일상적인 물질문화 생활 경험의 '본질'입니다. 토크쇼는 역사로부터 물려받은 예술 범주라기보다는 우리 사회 전체의 역사적 발전의 '단계'의 파생물일 뿐이다. 토크쇼의...
개인적으로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아직 토크쇼는 발전 수준이나 실무자 측면에서 아직 문턱에 도달하지 못한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산업의. 따라서 업계의 반대 주장은 확실히 사실이 아니다.
최근에는 토크쇼라는 공연 형태가 점차 사람들의 시야에 등장하고 있으며, 각종 매체에서도 토크쇼 영상이 수시로 공개되고 있다. 토크쇼의 발전 추세도 비교적 빠르다. . 그러나 중국에서는 토크쇼가 아주 늦게 시작되었고, 실무자도 많지 않으며, 대부분이 취미 때문에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자체 수입과 인정으로 사람이 생계를 유지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공연의 형태는 상대적으로 초보적이며 대부분이 농담이라고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같은 농담을 듣는 데는 연기자에게 많은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다른 사람이 상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효과는 크게 다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방송에서 어떤 분들이 하는 농담은 팀이 직접 쓴 것이 아니고 텔레프롬프터를 보면서 직접 하는 말이라 연기력도 별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 그래서 부르기가 어렵습니다. 이것은 산업입니다.
하지만 토크쇼가 그 나름의 독특한 형태와 스타일을 갖고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참여하고 있으며 발전 가능성도 크다.
토크쇼는 크로스 토크에 비해 상대적으로 시작하기가 쉽습니다. 고정된 모델은 없지만 콘텐츠에는 대부분 신선한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가 반영되어 있습니다. 현재 여러 시즌의 토크쇼를 시청해 왔지만 여전히 젊은이들에게 더 매력적이며 크로스 토크의 경쟁자임에 틀림없습니다!
그의 크로스 토크가 마음에 듭니다!
사람은 일단 오만함을 가지면 행복해진다!
토크쇼가 중국 스탠드업 코미디에서 영감을 받았는지 말하기는 어렵지만, 토크쇼가 도입된 이후 그 형식은 매우 스탠드업 코미디에 가까웠고, 그냥 스탠드보다는 패셔너블했습니다. 업 코미디! 토크쇼가 몇 년 동안 이어졌나요? 스탠드업 코미디가 나온 지 200년이 되었죠? 이것은 실제로 업계 대결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Guo Degang 자신이 무대에서의 토크쇼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습니까? 아, 스탠드업 코미디라고 부르는 게 낫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