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으로 만화를 그리는 방법:
첫째, 복사
만화를 배우는 것은 일반적으로 모사부터 시작하는데, 인물의 얼굴을 모사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얼굴의 모든 각도를 그리면 먼저 국부적으로 연습할 수 있다. 모사는 초보자가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고, 모방은 그림의 출발점이다.
둘째, 라인 초안
어니언 스키닝도 훈련의 중점이다. 연습하는 선이 많을수록 묘사가 좋아진다. 만화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라인 원고로, 화가의 공력을 간접적으로 반영한다.
셋째, 인체 구조와 전망
인체 구조의 비율과 근육 분포를 배우다. 만화를 잘 그리려면 인체를 잘 그려야 한다. 원근법은 모든 그림의 기초이다. 만화는 이야기 연재 만화와 컬러 일러스트레이션 만화로 나뉜다. 각 화면은 어떻게 구도를 구성하는가에 관한 것이다. 이러한 기초적인 학습은 앞으로의 창작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넷째, 분경
1. 스토리보드라고도 하는 분경은 애니메이션, 영화, 광고, 드라마, 음악비디오 등 다양한 영상매체입니다. 실제로 그리고 촬영하기 전에 이미지의 구성을 그래프로 설명하고, 하나의 미러 전송 단위로 연속 화면, 모드, 시간, 효과, 대화 등을 분해합니다. 미러링된 전송에 대한 플래그입니다.
2. 만화 분경은 독자를 어떻게 읽게 하는지, 프레임당 체류시간, 읽는 기분 등과 직결된다. 각 페이지에서 서로 다른 모양의 장면 프레임이 잘려 이야기를 정리하고 전시합니다. 장면 프레임은 카메라 렌즈를 통해 보이는 장면으로 가정되며 다양한 카메라 조작 방법과 그림을 참고하여 표현됩니다. 인물의 목소리와 다른 소리를 동시에 그려 소리의 크기와 질감을 시각화한다.
3. 초기 만화는 기본적으로 엄격하게 프레임을 나누어 대부분 사각형 상자입니다. 각 프레임은 영화의 작은 페이지 또는 렌즈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다섯째, 색상
색채는 애니메이션 회화에게 매우 중요하다. 보기 좋은 애니메이션 회화는 필연적으로 배색이 지지 않을 것이다. 색채가 좋은 화가를 찾아 많이 보고 많이 생각할 것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