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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용의 작품에서 양궈는 얼마나 '미친'가?

진용은 "중국 고전 소설은 일반적으로 인물을 기반으로 한다. 무협 소설을 쓰는 나의 개인적인 이상은 인물을 창조하는 것이다. 무협 소설의 줄거리는 매우 기괴하고 길다. 독자들이 이러한 줄거리를 명확하게 기억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제가 쓰는 캐릭터가 생생하고, 자신만의 개성을 갖고,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주인공의 성격은 무엇인지 생각해보세요. 줄거리도 주인공의 성격과 일치하며,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아마도 진용이 소설을 쓰기 전에 기본적으로 결정되었을 것이다. 즉, "미쳤다". Yang Guo는 "Xi Kuang"이라고 불렸고 "Dong Xi", "North Xia"및 "South Monk"만큼 유명했습니다. 4가지 고유 스킬 중 '서광'과 '동악' 2개만이 성격에 따라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그러나 '북하(거지)'와 '남승(황제)'은 그들의 신분에 따라 이름이 붙여진다. 그리고 캐릭터의 제목이 그의 성격을 반영한다면, 이 책의 주인공은 매우 밝고 충만한 성격을 가지고 있음에 틀림없다.

'콘도르 영웅전'의 주요 줄거리는 양궈가 작은 성게에서 영웅적인 콘도르 영웅으로 성장한다는 것입니다. 양궈의 캐릭터가 성장하면서 어떤 변화를 겪더라도 그것과 분리될 수 없는 하나의 주요 주제가 있는데 그것은 바로 광기입니다! '미친'은 사전에서 다양한 해석을 가지고 있으며, '미친'의 풍부한 의미는 양궈의 밝고 충만한 성격에 직접적으로 반영됩니다. 양궈의 광기로 인해 그는 무술 영웅 세대가 되었고, 또한 양궈의 광기로 인해 좌절과 큰 슬픔을 겪었다. 사람의 성격에 미친 요소가 있으면 그의 장점과 단점에 "미친"이 곱해져서 그 사람의 장점과 단점이 상당히 두드러지게 됩니다. Jin Yong이 Guo Jing과 같은 이상적인 영웅을 만든 후 그의 캐릭터 생성은 더욱 성숙해졌으며 뚜렷한 장점과 단점을 가진 영웅 Yang Guo를 만들었습니다.

역사물이든 문학작품이든 우리는 성격의 장단점이 확연히 드러나는 인물들에게 매력을 느끼고 감동을 받는 경우가 많다. 그들은 모두 온화하고 자주적인 개성을 고집하며 시대에 따라 변하지 않는 사람들이다. 그런 사람들이 가장 매력적이고 인상적이다. 마찬가지로, 시대의 변화로 인해 원래의 장점이 더 이상 시대의 변화와 발전에 적응하지 못하고 단점으로 바뀌어 실패하게 됩니다. Xiang Yu는 그러한 예입니다. "그는 영웅으로 태어났지만 유령으로 죽었습니다. 나는 여전히 Xiang Yu를 그리워하고 Yangtze River를 건너는 것을 거부합니다. Xiang Yu의 성격의 성공 또는 실패는 Li Qingzhao에게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송나라의 여시인이 그를 위해 이 관대하고 힘차고 힘찬 시를 지어 주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양궈 역시 독특한 개성과 뛰어난 장점과 단점을 지닌 인물로, 그 장점은 그로 하여금 강력한 무술을 발전시킬 수 있게 했고, 역경 속에서도 끊임없이 자신을 발전시켜 나갈 수 있게 해준 인물이다. 영웅의 세대. 마찬가지로 양궈의 성격의 결점으로 인해 그는 엄청난 괴로움과 슬픔을 겪었고, 돌이켜보면 그의 오만하고 무모한 젊음 때문에 길을 잃을 뻔했다는 두려움을 금할 수 없었다. 뛰어난 장점과 단점을 가진 사람들은 사람들이 자신에 대해 사랑과 연민을 느끼게 하고, 자신의 장점을 사랑하고 단점을 불쌍히 여기게 됩니다. 이것이 양궈와 샤오롱누의 사랑이 그토록 완벽하고 놀라운 중요한 이유입니다. "Crazy"에는 다양한 의미가 있지만 모두 한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바로 변화를 만들어낸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양궈의 웃음은 거친 웃음이고, 양궈의 분노는 맹렬한 분노이며, 양궈의 뛰는 것은 격렬하다... 양궈의 감정은 다음과 같다. 미친, 사랑은 깊고, 그의 광기 때문에 양궈는 큰 슬픔, 큰 기쁨, 큰 고통, 큰 기쁨을 경험했습니다.

양궈의 '광기'는 여성을 보호하는 남자로서의 본성을 부각시키며, 양궈가 제자가 되었을 때 샤오롱누를 지키겠다고 맹세하는 모습은 그의 광기를 보여준다. 옥녀심경을 수행할 때 그는 샤오롱누가 이모와 고모는 물론이고 자신의 보호에 의지하는 어린 소녀라고만 느꼈던 것은 바로 양궈의 '광기' 때문이었습니다. 주인." 더욱이 샤오롱누는 "의존적이고 복종적인 느낌을 지울 수 없다. 주인의 위엄이 갑자기 사라졌다. 가끔 눈이 마주쳤고, 한 사람은 불쌍히 여기고 보호했고, 다른 사람은 도움을 의지했고, 갑자기 마음이 연결되었다."< /p>< p>양궈의 '광기'는 그의 무술 수양에 더욱 반영됩니다. 양궈의 성격은 '미친'이고 무술은 그의 정신 상태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양궈가 계속 성장하고 변화함에 따라 그의 '미친' 것도 변하고 있다. 목청계곡 검실에서 양궈는 군자검을 들고 웃으며 자신을 '탕자'라기보다는 '탕자'라고 불렀다. "신사". 탕자는 쓸모없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신사에는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양궈는 당시 신사가 아니었지만 양궈가 신사의 검을 얻은 이후로 마음 속에 신사의 코드를 형성했습니다. Xiao Longnu는 해독제를 교환하기 위해 Guo Xiang을 가져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만약 그가 그렇게 한다면 어떻게 이 신사의 검을 사용할 자격이 있겠습니까? 성장에는 탕자에서 신사로 변하는 과정도 포함됩니다. 그러나 양궈는 공자가 말한 "부드러운 다음 신사"가 아닙니다. "양궈의 신사는 그의 끊임없는 자기 계발과 미덕에 더 많이 반영됩니다. 그래서 나중에 우리는 양궈가 어떤 일을 하고 어떤 일을 하지 않는 것을 보게 됩니다. 영웅이 준 인상 중 하나는 그가 가까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양궈는 실제로 그렇게 합니다. 양궈는 어렸을 때 상냥하고 명랑했지만, 샤오롱누가 떠난 후 그는 우울해졌고 10년 넘게 자제했습니다. 전 세계를 여행하며 자신보다 지식이 풍부한 젊은 여성들을 만났습니다. 남편도 더 예의 바르고 자제력이 있어서 다시 연애 죄를 범할까봐 다른 사람을 자제하지 못합니다. '미친'에서 '가혹한'으로 바뀌었다.

사람들은 흔히 비극적 결말이 더 많은 눈물을 흘릴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때로는 16년 후에는 코미디 결말도 눈물을 흘릴 수도 있다. 양궈와 샤오롱누가 마침내 재회했습니다. 무정한 계곡 밑바닥에서 재회한 양궈는 너무 기뻐서 샤오롱누의 손을 잡고 집 밖으로 뛰쳐나가며 "롱어야, 너무 기쁘다. " 그는 갑자기 벌떡 일어나 큰 나무 위로 뛰어올라 연달아 7~8파운드를 구르더군요. 이번에는 양궈가 중난산에서 샤오롱누와 함께 살았을 때 개구쟁이처럼 계속해서 뛰어오르고 있을 정도로 너무 기뻤습니다. 사실 그는 10년 넘게 이런 생각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었는데, 중년이 가까워진 오늘 갑자기 이렇게 실력을 뽐낼 줄은 몰랐다. 이때 그는 청공에 능숙하여 공중에서 섬세하게 움직이며 샤오 롱누를 사용했습니다. 당시 그녀가 배운 "요교 바이 공시"는 진심으로 웃었고 "말을 적게하고 웃지 말라"는 모든 금지 사항이 있습니다. , 덜 기쁨, 덜 기쁨'이라는 문구가 창밖으로 던져졌다.

이것. 양궈가 샤오롱누와 재회한 뒤 너무 기뻐서 펄쩍펄쩍 뛰며 황홀경을 표현하는 모습이다. 또한 진용의 글에서 가장 표현력이 뛰어난 부분은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모든 동작을 춤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는 넓은 의미의 춤이다. 고대인들은 "노래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고, 손으로 춤추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고 말했다. 발은 춤추기에 충분해요." "이때 양궈의 황홀함은 어떤 말로도 표현할 수 없습니다. 오직 손과 발의 춤만이 있을 뿐입니다. 양궈가 왜 그토록 기뻐하며 뛰어다녔는지 생각할 때 그는 그 16년과 20년의 세월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어느 날, 오랜 고통, 오랜 기다림, 이것은 일종의 쓰라린 결말이지만, 양궈의 황홀경을 생각하면 사람들은 그것이 더 감동적이라고 느낀다. 16년 하루 동안 쌓인 슬픔으로 인해 눈물이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