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왕족에 관한 시
왕족에 관한 시 1. 왕족에 관한 시
왕립 아카데미에 관한 시
< p> 예:번영도 사라지고, 음악도 사라졌습니다.
왕족만이 서있습니다.
궁중의 점술은 완쓰년을 기록하고,
시간은 홍준의 손에 달려있다.
세상의 기쁨이 오고 있고,
왕실은 행복하고 행복합니다.
왕실의 행운은 끝이 없습니다.
밝은 홀에 황제가 앉아 있다.
풍년에는 조가 많이 풍길 텐데,
사방이 복을 불러오기 위해 경쟁하고 있다.
하나님께서 왕족에게 덕망 있는 후손을 주시기를 빕니다.
Xiong Xie는 꿈을 꾸고,
기린은 상서로운 것으로 의심됩니다.
'황제'에 관한 시
1. 나의 황제는 보용(富容)이라고 불린다. 나는 맹주(孟祖, 진나라 이전의 굴원, "이사오")의 사진을 찍었다. 위경인 나는 항복하러 왔고 황제는 첫 방문을 기다리고 있다(선진(前秦), 굴원(屈源), 이소(秦曲)) 3. 황제의 패패를 두려워하여 갑자기 달려온다(선진(前秦) 왕조) , Qu Yuan, "Li Sao") 4 , Hou Fei Lian 사신이 부하들에게 달려갔습니다. Luan 황제가 먼저 경고했습니다 (Pre Qin 왕조, Qu Yuan, "Li Sao") 5. 그는 적응하고 싶었지만 할 수 없었습니다. t; 풍제(鳳帝)가 형벌을 받다(선진(前秦), 굴원(屈源), "이사오") 6. 9개의 수상한 색이 함께 그들을 맞이하고, 황제는 날개로 깃발을 들고 있다(선진·굴원·"이사오") 7. 저녁이 되어 서극에 이르니 봉황이 날개로 깃발을 들고 (선진·굴원) · "이소") 8. 서황이 사옥에게 사신을 보냈다. 세우기 어려울 만큼 길다(선진·굴원·'이상') 9. 명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드라마(선진·굴원) · "
Li Sao") 10. 황제에 대한 찬양 (당나라 Du Fu의 "Wang Yue") 11. 급히 북쪽으로 방문 ( "Yong Yu Le Jingkou Beigu Pavilion Nostalgia") " 12. 무제(吳帝)는 이미 국경을 개방하기 시작했다(당·두보·전차) 13. 황제는 해변을 두려워하여 황제가 두려워하였다고 한다(송) · 문천향·"영정해를 건너다") 14. 청의 때의 황도(송나라, 문천향, "정의의 노래") 15. 황주가 다시 원비경을 연기했다(송나라, 연자도, "자고하늘") ) 16. 황주가 다시 원비경을 연기했다(송나라, 안지다오, '자고하늘') '천국') 17. 그는 서황이다
위의 인물들(송나라·신기기·'자고하늘') ) 18. 동제의 총애를 받지 말라(송나라·익명·"자고하늘") 19. 무장군은 황제를 만나 기뻐하며 장검으로 옥귀를 만진다(선진·곡) 원·동제 태의 구송) 20. 더 긴 꿈, 옥황상제의 금탑(송나라
·신치기·"만장홍")
희박한 그림자를 묘사하라 달과 일
무석의 진상을 쓰다
황제는 좋은 세상을 축복하고 재능을 낳는다
가족에게는 벽이 네 개 뿐이고 동전 한 개 없음
시를 공부할 때 소요부(少夫富)를 자주 흉내낸다
마당에 선승이 있으면 마을이 없다
시인 Yihuan 이후 국경에 있었습니다.
시인들이 진출하기 위해 경쟁합니다. 새로운 시가 포함됩니다.
2. 왕실 여성을 묘사하는 시
궁궐 원한(당나라) Sima Zha의 버드나무 색깔이 회화 건물을 덮고 새벽 꾀꼬리가 노래하며 궁궐을 슬픔으로 가득 채운다.
해마다 봄을 쫓아 도랑에서 떨어지는 꽃을 보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Yuan Zhen의 궁전 고대 궁전은 외롭고 외롭고 궁전 꽃은 외롭고 붉습니다.
백발의 하녀가 여기에 앉아 현종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Gong Ci Zhu Qingyu 꽃이 조용하면 안뜰 문이 닫히고 Qiongxuan에는 미녀가 나란히 서 있습니다.
궁중의 일을 열정적으로 이야기하고 싶었지만, 앞의 앵무새는 감히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Du Mu의 가을 전야 은색 양초가 차가운 가을 햇살에 스크린을 칠하고, 작은 부채가 흐르는 반딧불이를 향해 펄럭입니다.
누워서 알테어와 베가를 바라보는 천계의 밤은 물처럼 시원하다. Ouyang Xiu 안뜰은 얼마나 깊습니까? 버드나무에는 연기가 자욱하고 커튼은 무수히 많습니다.
장타이로가 보이는 곳에 옥조각 안장이 있다. 비도 오고 바람도 심하게 부는 3월 말, 해질녘이 되면 문은 닫혀 있고 봄에는 머물 곳이 없다.
눈물이 글썽한 그녀는 아무 말도 없이 꽃에게 물었고, 붉은 꽃은 그네 위로 날아갔다. 진창쉬: 꾀꼬리와 싸울 때 나뭇가지 위에서 노래하는 법을 가르치지 마세요.
울면 꿈속에서 첩을 놀라게 하여 요녕성 서부까지 갈 수 없게 된다.
Wen Tingyun은 씻은 후 Wangjiang Tower에 홀로 기대어 수천 개의 돛이 지나가고 있었지만 물은 길고 기울어 져 Bai Pingzhou의 마음이 상했습니다.
Shen Quanqi의 "Three Miscellaneous Poems"No. 3 : 황룡이 수비했다고 들었지만 그는 수년 동안 군대를 해산하지 않았습니다. 불쌍한 Guiliyue, 그녀는 한 가족 캠프에서 자랐습니다.
젊은 여자는 봄 기분이 좋고, 그녀의 남편은 어젯밤에 성관계를 가졌습니다. 깃발과 북을 사용하여 Dragon City를 점령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이웃 소녀에게 선물"(리 이위안에게 보냈습니다) Yu Xuanji는 태양을 부끄러워하고 소매를 가리고 봄에는 화장을 하기가 게으르고 귀중한 보물을 찾기 쉽습니다. 하지만 애인을 찾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베개에 눈물이 흘렀고 꽃 사이에서 상심했습니다. 송유를 볼 때 왜 왕창을 미워합니까?
Nv Guanzi Wei Zhuang 4월 17일은 정확히 작년 오늘이었습니다. 나는 너에게 작별 인사를 할 때 눈물을 참으며 얼굴을 숙인 척하고, 부끄러워서 눈썹을 반쯤 찌푸렸다.
영혼이 무너진 것도 모르고 꿈만 곁들여지네요. 하늘에 떠 있는 달 외에는 아는 사람이 없습니다.
어젯밤 한밤중에 분명히 베개 위에서 꿈을 꾸었습니다. 오랫동안 이야기를 해도 여전히 복숭아꽃 같은 얼굴을 유지하고 버드나무 눈썹이 자주 내려간다.
부끄러움 반, 기쁘기 반, 가고 싶지만 아직 꺼려진다. 잠에서 깨어나 꿈이라는 사실을 깨달았을 때, 나는 몹시 슬프다.
춘궁가 - 왕장령 어젯밤에 바람이 불어 우물에 복숭아가 드러났고, 위양의 전당에는 달이 높이 떴다. 평양의 노래와 춤이 새롭게 돋보이고, 장막 밖의 봄 추위에 비단옷을 입힌다.
옥계단의 원한 이백 옥계단에는 하얀 이슬이 맺혀 밤이 되면 오랫동안 스타킹에 스며든다. 하지만 크리스탈 커튼 아래서 나는 절묘한 가을 달을 바라보았습니다.
달밤 - 두보 오늘밤 옌저우에서는 내실에서만 달을 볼 수 있다. 멀리서 아이들을 불쌍히 여기지만 아직도 장안을 기억합니다.
향기로운 안개는 하녀를 젖게 만들고, 맑은 옥팔은 차갑습니다. 언제 쉬궈에 기대야 눈이 빛나면 눈물이 마를까.
수푸-두보 청명한 가을, 막부 우물이 추워서 횃불을 들고 강성에 혼자 머물렀다. 영원한 밤에 나팔 소리가 슬프게 들리는데 누가 하늘의 아름다운 달빛을 볼 수 있겠는가? 바람과 먼지가 지나가고, 음악과 책이 사라지고, 고개가 침울해지고, 땅이 곤경에 처해 있습니다.
10년 동안 외로운 생활을 하며 안전한 곳으로 이주하게 되었습니다. 하렘에 관한 시 - 백거이 꿈은 눈물에 젖어 이루지 못하니 늦은 밤 현관에서 노랫소리가 들린다.
미인은 늙기 전에 끊어지고, 새벽까지 훈증 우리에 기대어 앉아 있다. 상양의 백발남자——백거이 빈 방에 머물렀더니 가을밤이 길고 밤이 길고 잠 못 이루고 하늘도 알 수 없었다.
벽 뒤에는 Geng Geng의 깨진 램프가 있고, 창문에 빗물이 떨어지는 소리가 들립니다. 달을 보고 거리를 품어라 - 장구령(張九陵) 밝은 달이 바다에 떠오르니, 세상의 종말이 이때다.
연인들은 밤이 멀다고 불평하지만, 밤이 되면 서로를 그리워하기 시작한다. 촛불이 꺼지면 자비의 빛이 가득 차고, 옷을 입으면 이슬이 느껴집니다.
선물은 못 주지만 그래도 잠은 푹 자요. 기타시 - Shen Quanqi 황룡 수비대 소식을 듣고 그는 수년 동안 군대 해산을 거부했습니다.
불쌍한 Guiliyue, 그녀는 한 가족 캠프에서 자랐습니다. 젊은 여자는 오늘 봄을 사랑했고, 그녀의 남편은 어젯밤에 성관계를 가졌습니다.
깃발과 북을 이용해 드래곤 시티를 점령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밤에 선지의 방에 보내는 작별시 - 판윤 구이수이강의 밤 분위기는 맑고 추산산의 아침 구름은 맑습니다. 가을 바람은 두 마을 사이에 원한을 가져오고, 가을 달은 수천 리를 갈라 놓습니다.
닝이 차가운 가지를 모으고, 서리원숭이는 혼자 걷는다. Monluo가 갑자기 나를 떠났고 나는 영예를 얻었고 당신을 생각했습니다.
남당(南唐) 풍연사의 시 '금문(金门)을 참배하다': 갑자기 바람이 불어 샘물이 솟구친다. 원앙의 향기가 나는 길에서 붉은 살구암술을 손으로 쓰다듬습니다.
싸우는 오리는 난간에 홀로 기대어 있고, 벽옥은 머리를 긁적이며 옆으로 넘어진다. 하루 종일 당신을 만나기를 고대하고, 까치의 기쁨을 들으려고 고개를 듭니다.
환시샤·리징 향긋한 연잎은 지고 서풍은 푸른 파도를 걱정한다. 여전히 초췌하고 초췌해 보이는 시간이 참을 수 없습니다.
저 멀리 지사이까지 내리는 비는 꿈을 꾸었고, 작은 건물에는 찬 바람이 불어왔다. 난간에 기대어 얼마나 무한한 증오의 눈물을 흘리는지.
3. '왕실의 호화로운 삶'을 풍자한 시는 무엇인가
1. 당나라 두목의 '화청궁 행행구'
p>
장안 뒤돌아보면 자수가 쌓여 있고, 산 정상에는 수천 개의 문이 차례로 열린다.
붉은 먼지 첩을 타고 미소를 지었고, 그것이 리치인 줄 아무도 몰랐다.
2. "린안 거주지에 새겨져 있는" 송나라 린생
산 밖의 청산탑 밖, 서호의 노래와 춤은 언제 그칠까?
따뜻한 바람에 관광객들이 술에 취해 항저우를 변주라고 부른다.
3. '꽃장사' 당나라·오용
연기와 이슬이 섞인 꽃다발이 서시가의 궁으로 옮겨졌다.
우울한 동풍은 말할 것도 없고, 봄꽃은 한가롭게 피어나고 있다.
4. 당나라 정아오의 '부자가 되다'
미녀가 머리를 감고 있을 때 머리는 진주와 에메랄드로 뒤덮였다.
의외로 구름이 두 개 있는데 다이케는 향세를 계산한다.
5. 당나라 왕웨이의 『딸의 낙양기행』
길 건너편에 사는 낙양의 딸은 고작 열다섯 살밖에 안 된다.
선한 남자 율은 말을 타고 있고, 하녀는 잉어와 잉어가 그려진 금판을 가지고 있다.
채색된 정자와 주홍빛 탑이 서로 마주하고 처마 위에는 붉은 복숭아와 푸른 버드나무가 걸려 있다.
나웨이는 구화천막으로의 귀환을 환영하기 위해 칠향차와 보물선인을 선물했다.
광인의 부는 젊음에 있고, 그의 오만함과 사치가 지륜을 만든다.
자기 연민이 많은 벽옥은 직접 춤을 가르치기도 하고, 남들에게 산호를 안겨주는 것도 서슴지 않는다.
봄창문의 새벽은 아홉 개의 작은 불을 끄고, 아홉 개의 작은 꽃들이 날아온다.
연극이 끝난 뒤 증우리가 노래를 부를 때 향만 쓰고 화장을 한 채 앉아 있었다.
도시는 지인들로 붐비고, 그들은 밤낮없이 조리의 집을 지나간다.
얼굴이 옥처럼 아름다운 월 소녀를 누가 불쌍히 여기겠습니까?
4. 고대 왕실 건물에 대한 문장을 설명하세요
세계에서 가장 큰 피라미드
- 쿠푸의 피라미드
지리 좌표 :29 °58′43.72″N31°08′02.31″E
이집트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고대 문명 중 하나입니다. 피라미드는 고대 이집트 문명의 대표작이자 이집트 국가의 상징이자 이집트 국민의 자부심이다.
피라미드는 아랍어로 '사각형 원뿔'을 의미하며, 바닥이 정사각형이고 꼭대기가 뾰족한 석조 건물로 고대 이집트의 왕이나 왕비 또는 기타 왕실 구성원이 묻힌 무덤입니다. . 금으로 만든 것도 아니고 우리가 흔히 보는 탑 모양도 아니다. 규모가 크고 사방이 이등변삼각형처럼 보이기 때문에 중국말 '금'과 흡사해 중국어로 '피라미드'라고 생생하게 번역된다.
지금까지 이집트에서 발견된 피라미드는 약 80개이며, 그 중 가장 큰 것은 고대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1위에 해당하는 우뚝 솟은 쿠푸왕 피라미드이다. 1889년 파리에 에펠탑이 완공되기 전까지 4천여 년 동안 쿠푸왕의 대피라미드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었습니다.
영국의 고고학자 피터의 추정에 따르면 쿠푸왕 피라미드는 약 230만개의 돌로 이루어져 있으며, 바깥쪽 돌은 약 11만5천개로 각각의 무게는 평균 2.5톤에 달한다. 소형차만큼 크며, 대형차는 무려 15톤이 넘습니다. 이 돌을 평균 1입방피트 크기의 조각으로 깎아 적도를 따라 일렬로 배열하면 그 길이는 적도 둘레의 2/3와 같습니다. 고대 그리스 역사가 헤로도토스의 추정에 따르면, 쿠푸왕의 피라미드를 짓는 데는 30년이 걸렸으며, 매년 10만 명의 노동자가 고용되었습니다. 한편으로 피라미드는 고대 이집트 사람들의 지혜와 창의성을 반영하기도 합니다. 파라오의 독재 통치의 증인.
차오산은 산시성 황링현에서 북쪽으로 1km 떨어져 있으며 산이 두껍고 웅장합니다. 산기슭에있는 Jushui 옆에 있습니다. 산에는 수령이 8만 그루가 넘는 편백나무가 있어 일년 내내 상록수와 무성한 나무가 자라고 있습니다. 황제헌원(Huangdi Xuanyuan)의 무덤은 차오산(Qiaoshan) 정상의 고대 편백나무 사이에 숨겨져 있습니다. 능의 높이는 3.6m, 둘레는 48m이며, 능 주위에는 녹색 벽돌로 된 꽃담이 있으며, 능 앞에는 명나라 가경 15년에 '교산용통제'라는 글이 새겨져 있습니다. , 이는 황제가 '용을 조종하고 승천한' 곳이라는 뜻이다. 앞쪽에는 산 꼭대기에 제사당이 있고 처마가 솟아 있고 웅장합니다. 정자 안에는 곽모약(Guo Moruo)이 쓴 "황제의 묘"라는 글자가 적힌 비석이 있습니다. 묘지 지역은 붉은 벽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남동쪽에는 영성문이 있고 양쪽에는 한 왕조의 석탑을 모조하고 있습니다. 묘지 지역의 부지는 벽돌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심플하고 우아해 보입니다. 영묘 바로 남쪽, 묘지 벽 바깥에는 "한우 불멸의 플랫폼"이라는 흙으로 만든 높은 플랫폼이 있습니다. 『사기 풍찬서』에는 “한나라 무제(吳皇)가 북쪽의 설방(雪坊)을 순찰하고 10만명이 넘는 병력을 동원하여 황제릉교산에 제사를 지냈으며, 한무제(吳皇帝)가 건립하였다”고 기록되어 있다. 한나라 황제에게 제사를 지냈던 곳으로 석조 벽돌로 지어졌으며 돌계단, 구름판, 난간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황제사 앞 지역은 입구 광장 1층 면적이 약 10,000제곱미터에 달할 정도로 웅장합니다. 5,000개의 큰 강 자갈이 포장을 위해 선택되었으며 이는 중화 민족의 5천년 문명 역사를 상징합니다.
5. 왕실과 귀족들의 호화로운 삶을 풍자한 시를 구하다
베이징에서 펑현현까지, 500자짜리 시.
자신에게 약속하는 것은 얼마나 어리석은 일입니까! Biji와 Deed를 훔치는 것. 실제로 조롱박에 빠졌고 흰 머리가 달콤하고 넓었습니다.
관은 닫혀 있고, 이런 야망은 탐나는 경우가 많다. 가난한 시절의 리위안을 걱정하며 장의 열기에 한숨을 쉬었습니다.
반 친구들을 놀리는 것은 매우 강렬합니다. 강과 바다의 뜻이 없지 아니하고 해와 달이 우아하게 떠나가게 하였으니 내가 요순왕을 만나려고 태어났을 때 영원히 이별할 수 없었느니라.
오늘날의 회랑과 사찰에는 공급이 부족한 것이 사실이지 않습니까? Kui Huo는 태양을 향해 기울어져 있으며 그 물리적 특성은 단단하고 빼앗기 어렵습니다. 개미를 보면 그들은 자신의 둥지만을 찾고 있습니다. Hu는 거대한 고래이고 종종 Ming Bo를 공격하고 싶어합니다. 이는 제가 제 생리를 잘못 이해했기 때문이고 제 자신이 부끄럽습니다.
이제부터 먼지가 되는 걸 견딜 수 있나요? 결국 나는 내 보금자리와 내 집이 부끄러워졌고, 관계를 바꿀 수 없게 됐다. 술을 마시고 이야기를 나누며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노래를 부르며 슬픔을 달래보세요.
연말이 되면 풀은 다 사라지고, 강한 바람에 높은 산이 갈라진다. Tianqu는 흐리고 웅장하며 손님은 밤에 있습니다.
솽옌의 옷은 찢겨져 있고, 손가락은 매듭을 짓지 못한다. 이른 아침 여산을 지나는데, 왕실 침상이 땅바닥에 누워 있었습니다.
치유사이는 차가운 하늘 위에 서서 미끄러운 절벽과 계곡을 밟았다. 야오치의 기가 부진하고, 깃털과 숲이 혼란스러운 상태입니다.
군주와 신하들이 머물며 대접했고, 그 기쁨이 은인을 얽히게 만들었다. 목욕하는 사람은 모두 긴 술이 있고, 잔치를 베푸는 사람은 짧은 갈색이 아니다.
통팅으로 구분되는 견직물은 한누에서 유래됐다. 그는 남편의 가족을 채찍질하고 도시에서 공물을 모았습니다.
성바구니탁은은 나라가 살기를 간절히 원한다. 만약 당신의 목사가 갑자기 진리를 깨닫게 된다면, 당신이 어떻게 이것을 버릴 수 있겠습니까? 황실은 사람들로 가득 차 있고 자비로운 사람들은 떨게 될 것입니다! Kuang은 내부의 금판이 모두 Weihuo의 방에 있다는 것을 들었습니다.
중앙 홀에는 춤추는 신들이 있고 연기는 옥으로 덮여 있습니다. 따뜻한 손님은 담비털이고, 애절한 경영은 맑은 하프를 쫓는다.
낙타 발굽 수프, 프로스트 오렌지, 귤로 손님을 대접하세요. Zhumen의 포도주와 고기는 악취가 나고 도로는 얼어붙어 있습니다.
번영과 쇠퇴는 너무나 가깝고도 다르며, 우울함은 또 말로 표현하기 어렵다. Beiyuan은 Jingwei로 이어지고 Guandu는 다시 방향을 바꿉니다.
서쪽에서 한 무리의 물이 흘러내리고, 하늘은 눈으로 볼 수 있을 만큼 높다. 공통(孔丹)에서 오는 것이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들고, 천주(十條)를 무너뜨릴까 두렵다.
다행히 강물은 부러지지 않았고, 나뭇가지가 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여행자들은 서로 의지하고 쓰촨성과 광둥성은 건널 수 없습니다.
늙은 아내는 다른 현에 있고 그녀의 가족은 바람과 눈으로 헤어졌습니다. 누가 그것을 오랫동안 무시할 수 있습니까? 나는 배고프고 목마르다.
입구에서 울부짖는 소리를 듣다가 막내아들이 배고파 죽었어요! 차라리 포기하고 슬퍼하고 골목에서 흐느끼겠습니다. 나는 아버지라는 사실이 부끄럽고, 음식이 부족하면 일찍 죽게 될 것입니다.
가을이 오면 가난이 서두르게 된다는 사실을 그는 거의 알지 못했습니다. 생명은 임대료와 세금을 면제받아야 하고, 이름은 정복의 대상이 되어서는 안 된다.
애무의 흔적은 여전히 씁쓸하고 톡 쏘고, 보통 사람들은 고집스럽고 경솔하다. 멀리 있는 수비대 군인들이 그리워서 백수들을 묵상합니다.
걱정은 기중난의 끝에서 끝나고 구멍은 뚫릴 수 없다. 기국신신화의 『광아·사초』 『콩은 꼬투리라 하고 그 잎은 화라 한다』 고대 치우족의 추장은 황제와 싸워 대안 속에서 위림군을 키웠다. 당나라에서 '신'이라는 용어는 5년(746) 동안 태종이 천보를 금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숭고한 이상을 가지고 장안에 왔습니다. "요(堯)제와 순(順)제를 즉위시키고 풍속을 순결하게 한다"며 "중요한 길인 금(金)을 세우는 것"을 열망한다.
하지만 일이 기대와 어긋나고, 좌절을 거듭하며 생활을 유지하기 어려웠다”며 “아침에는 부자들의 문을 두드리고, 저녁에는 살찐 말가루가 쏟아지고, 컵도 깨졌다”고 말했다. 차가운 음식, 도처에 슬픔이 도사리고 있다.” 개인의 경험이 널리 퍼져 있으며, 하층민의 고통을 접하고 “주씨가 몰락하고 홍씨가 겪는 사회적 모순에 대해 통찰하게 되었다” 거듭된 재난을 겪었고, 그의 시 창작은 유례없는 도약을 이루었다.
천보 14년(755년) 11월, 그는 봉현현에 살고 있던 아내를 만나러 가서 이 획기적인 걸작을 썼습니다. 전체 시는 크게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처음부터 '슬픔을 깨기 위해 노래를 부르다'까지, 제목의 '京'이라는 단어에 바짝 다가온 '용'은 펑현현에 가기 전 '서심기'까지 오랜 세월을 보냈고, "야오 준과 슌에게" 강한 "마음". '연말에 풀이 없다'부터 '말하기 어려운 우울'까지, '펑현현에 가다'의 경험을 서술하고, 여행의 '감정'을 '노래'한다.
'북원은 경위'부터 끝까지 귀국 후의 소감을 쓰고, 나라의 앞날과 민족의 운명에 대한 고민을 '찬송'한다. "기와 행위를 훔치는 것"과 "빈곤한 해에 리와 위안을 걱정하는 것"은 전체 기사를 관통하는 주요 스레드이자 두보의 주요 사상이기도 합니다.
맹자(孟子)는 홍수를 다스리는 우대왕(宇宗大皇)을 칭찬했고, 호기는 "백성들에게 농사짓는 법을 가르쳤다"고 칭찬했다. 세상에는 배고픈 사람이 있는데, 그것은 마치 자기 자신도 배고픈 것과 같았습니다." 두보는 이 고상한 생각을 완전히 받아들였습니다.
'지와 치의 비교를 훔치다'는 본질적으로 유와 지의 자기 비교이다. "Yu"를 "Qi"로 바꾸는 것은 운율을 맞추기 위한 것입니다.
"가난한 시절 리위안을 걱정하고, 장의 열기에 한숨을 쉬는"시간이다. "Beijing에서 Fengxian County에서 Yonghuai까지"라는 제목은 "여행" 성격을 띠고 있으며 주요 주제는 "Yonghuai"입니다.
저자는 '용회'로 시작하여 지씨가 황제와 국민을 향한 많은 행위와 야망이 당시 '조롱당'했고, 실현되지 못한 것에 대한 분노를 표현한다. "가난한 시절 이원을 걱정하고 장의 열기를 한숨"으로 그의 불 같은 열정과 조국과 인민에 대한 사랑이 페이지에 생생하게 표현됩니다. 그리고 Ji Qi가 당시 "비웃음을 당했지만" 여전히 야망을 품고 있던 것은 바로 "가난한 시절의 Li와 Yuan에 대한 걱정" 때문이었습니다. 이는 자연스럽게 개인의 불행과 사람들의 고통을 국가의 타락과 연결시켰습니다. 통치자와 당나라의 위기.
'용화'의 구체적인 내용이 '여정'의 구체적인 내용을 결정하고, '여정'의 내용이 '용화'의 내용을 확장, 심화시킨다. 『여정』은 두 가지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 하나는 당나라 명제와 그의 권세 있는 신하들, 귀족 친척들, 사랑하는 후궁들이 정직한 관리로서 중국의 오만하고 방탕한 삶을 묘사하는 것이다. 집에 돌아온 어린 아들이 굶어죽는 모습은 둘 다 특징이 있다.
화청궁 내부의 풍경은 궁궐 밖에서는 행인들의 눈으로 볼 수 없기 때문에 내러티브와 묘사는 모두 예술적 상상력과 전형적인 일반화에 의존하고 있다. 예술적 상상력과 전형적인 요약을 기반으로 한 이 방대한 텍스트 부분을 제대로 처리하지 않으면 필연적으로 '여행'과 분리되어 전체 기사의 낭비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작가의 탁월함은 심오한 사회적 모순을 예술적 상상력과 전형적인 요약을 통해 반영할 뿐만 아니라, 그 핵심을 구성하는 앞 문단의 '용회'와도 맥을 같이 한다는 점에 있다. "여행"의 내용. 이전 단락에서 그는 이미 "오늘의" "요순의 준"과 "묘 가구"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이원'의 상황이 그를 '걱정'하고 '한숨'을 쉬게 한 이유는 '요순왕'과 '묘가구'와 관련이 있다. 계약의 야망이 실현되지 못하는 이유도 '요순주'와 '사찰의 가구'와 관련이 있다. 그래서 그가 "이른 아침에 여산을 건널 때" "길 위의 얼어붙은 뼈"를 보고, "율림향모가"를 보고, "음향을 움직이는 음악"을 들었고, "요순군"과 "용사"를 보았다. 가구'가 거기에 있었다. 화청궁에서 향락을 추구한다는 많은 소문은 '비계기'의 이념적 불꽃과 '리원고심'의 감정 흐름 속에서 인민의 고통에 대한 자신의 경험과 즉시 연결되었고, 그리고 그의 마음 속에 떠오르는 다양한 그림으로 변해 그 속에 마음을 쏟아 붓는 끝에 이 불멸의 텍스트가 형성된다.
보편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여행'이라는 본선에서 벗어나지 않는다. Huaqing Palace에 대해 썼습니다.
6. 왕을 묘사한 시
눈썹과 눈이 그리워지는 사람 미소는 꽃 같고 얼굴은 가족과 나라를 엉망으로 만들고 강과 산을 허용하는 사람은 그림과 같습니다. 누구를 버렸습니까? 이 세상은 멀리 있습니다.
4. 인간의 세계에서 너는 나에게 남일 뿐이고 나는 너의 웃음과 망각이 쓴 책에 지나지 않는다
5. 나의 세 군대 함께 행진하고, 말을 채찍질하고,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모래를 깔고, 도시로 왔습니다. 단지 당신이 꽃처럼 밝게 웃는 모습을 보기 위해서, 단지 당신의 비교할 수 없는 영광을 기대하기 위해서입니다.
6. 나는 나는 세상에서 무적인데 너 혼자 내 인생의 가장 큰 실패가 되었다고 스스로에게 물어봐라
7. 떠나면 제발 나 백년 동안 걱정 없이 지냈는데 어때? 내가 이생에서 걱정 없이 지낼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실 수 있나요?
8. 당신은 실수로 나의 사랑병을 마음속에 담아두었고, 나는 실수로 추모비에 당신의 이름을 넣었습니다.
9. 나는 번영에 작별을 고하고, 세상을 버리고, 나를 배신했습니다. 아들, 당신과 함께 세계를 돌아다니며 꽃이 떨어지는 것을 지켜보기 위해 사람들이 나라에 반기를 들었습니다.
10. 당신은 이미 3개의 궁전과 6개의 안뜰에 삼천 명의 미인을 거느리고 있는데, 나는 여전히 긴 정자 앞에서 등불을 들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11. 왕은 황제이고 후궁은 백성이다. 황제와 백성이 다른데, 왕과 후궁은 어떻게 서로 포옹할 수 있는가?
12. 울고 있는 사람, 떠나는 사람, 이제 의지할 사람이 없는 사람.
13. 내가 당신을 떠나기를 꺼리게 만든 것은 그 날 갑작스런 당신의 눈빛뿐이었습니다. 그때부터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을 이루어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