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춘기 프랑스 소년의 막후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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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만화에서 어떻게 국경을 넘나드는 영화를 만드셨습니까? < /p>
사두프: 2006 년 한 제작사가 연락해서 제 만화' 국교정으로 돌아가기' 를 영화로 개편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다른 이야기를 영화로 만들고 싶습니다. 나는 이렇게 하는 것이 재미있고 재미있다고 생각한다. 내가 이미 한 일을 반복할 필요가 없다. 모든 것이 0 부터 시작한다. 어쨌든, 만화 한 편과 장관 영화는 똑같이 보고 처리하기 어렵다. < /p>
Q: 그런데 처음부터 영화사가 직접 감독해 달라고 제의했나요? < /p>
< P > 사두프: 아니요, 제가 직접 제작진에게 제가 이 영화를 직접 촬영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씀드렸는데, 그녀는 전혀 두렵지 않았어요. 당시 만화가 사타비 (Marjane Satrapi) 는 아직' 나는 이란에서 자랐다' 촬영을 완료하지 못했고, 또 다른 만화가 사파 (Joann Sfar) 도 아직 영화를 촬영하지 않았다. < /p>
< P > 저는 애니메이션 영화 출신으로 오랫동안 장편 촬영을 꿈꿔왔지만, 제가 모든 촬영 일을 처리하러 가는 것을 상상도 못했다면 너무 피곤합니다.
< P > Q: 이 촬영 계획은 어떻게 진행될까요? < /p>사두프: 친구 실리카 (Marc Syrigas) 와 함께 대본을 수정하기 전에 첫 번째 버전을 직접 썼어요. 영화 감독 방면에서, 나는 예전에 브라운 애니메이션 학교 감독 과정 선생님 맹크론 (Alain Monclin) 에게 도움을 청했다. 그는 내가 어떻게 장면의 의미를 부여하고, 내 자신의 견해를 강화하거나, 다른 것을 가지고 놀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수업을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이런 수업은 나로 하여금 생각을 바꾸게 한다. 영화는 2008 년 6 월과 8 월 사이에 크랭크인, Rennes 와 Gagny (파리 북부 교외) 에서 촬영됐다. < /p>
Q: 이 영화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 /p>
사두프: 배우의 몸과 감정에서 출발하고 싶습니다. 즉흥적인 공간을 많이 남겨 두겠습니다. 영화 장면은 확실히 미리 쓰여졌지만, 나는 그들이 가능한 한 뻣뻣해지거나 제한을 받지 않기를 바란다. 나는 항상 여러 가지 상황에 적응하여 형식상 매우 탄력적인 작품을 만들려고 노력한다. 너무 경직되지 않도록. 나의 목적은 청소년의 진실한 면을 포착하는 것이지만, 나는 어떤 자연주의도 가고 싶지 않다. 나는 어깨에 메고 있는 카메라로 촬영하는 것을 선택하지 않았다. 이런 효과는 사실 더욱 사실적일 것이다. 내가 좋아하는 감독은 펠리니 (Fellini) 인데, 그는 지금까지 어떤 현실적인 작품을 촬영한 적이 없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