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그리움은 악부 타입의 시입니다.
장그리움은 남조 송시인 오마이원이 창작한 악부시입니다. 이 시는 시간순으로 남편이 먼 길을 떠나는 것을 묘사하고, 아내는 그를 문밖으로 보내고, 그런 다음 긴 생각을 펼쳤다. 그녀는 남편이 환관을 떠나, 풍진 하인을 생각하고, 자신이 그 * * * 굶주림과 추위를 기다릴 수 없다고 생각했다. 그런 다음 집에서 열심히 기다리며 "정원은 10 재란이다." 라고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남편이 외출한 지 이미 10 년이 되었는데, 마지막으로 전고를 빌려 남편 벼슬이 순조롭지 않을 수도 있고, 조속한 시일 내에 귀가하여 아내와 재회할 수도 있다는 것을 설명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시는' 긴 그리움' 이라는' 긴' 글자를 쓰는 것이 꽤 전달적이어서, 생각의 길이, 여정, 시간이 길어 주제를 심화시켰다.
송인 곽무천' 악부시집' 은' 장그리움' 고시운을 녹음했다. "손님은 먼 곳에서 왔고, 나에게 서찰을 남겼다. 상언에는 긴 그리움이 있고, 하언은 오랫동안 이별한다. " 육조 문인들은 늘 한악부의 격조를 모사하는데, 이것이 바로 그 중의 하나이다. 게다가, 시 전체는 언어에 있어서 간소하고, 지칠 줄 모르고, 자르고, 간결합니다. 모두 시인의 경영 고심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명언) 인마는 먼지가 많고, 나들이의 이미지를 정확하게 그려낸다.
처마 숨겨진 천 서리 나무 네 마디 꽤 풍부한 문체, 그리고 결코 가벼운 사치스러운 폐단이 없다. 방문객의 풍진 상태를 적고 남편을 약간 대하다. 남편의 그리움의 고통을 쓰지 않고 자신을 쓰는 것은 모두 중복을 피하기 위한 것이다. 후반부의 큰 단락에서 책의 내용을 반복하는 것은 의도적으로 다른 방식으로 사부의 감정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러한 특징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시의 감염력을 증가시켰다.
전반적인 감사:
처음 네 시인은 우여곡절, 역봉이 붓에 들어가 먼저 사부의 이미지를 정면으로 묘사하지 않고, 오히려 책을 맡기고자 하는 손님들로부터 글을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시인은 나그네의 특징을 정확하게 파악했고, 단 네 문장만에 한 명의 먼지투성이의 하인, 행색이 총총한 나그네의 이미지를 묘하게 묘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첫 문장의' 행로객' 은 손님의 신분을 드러내지 않는다.
앞에' 아침' 이라는 글자를 붙이면 먼 길 행인의 특징을 알 수 있다. 나그네가 오랫동안 밖에서 지내다가 일단 돌아오면 향수의 정이 평일에 반비례하는 것이 더욱 절박하여, 자기도 모르게 걱정스러운 표정을 지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첫 두 문장은 조행과 얼굴 표정에서 방문객의 유람자 이미지를 묘사하지만 아직 완전히 확신할 수는 없다. 인마풍진색' 이라는 말은 전반적으로 더 전형적인 방문객의 이미지를 요약한다.